흑기사 17
Black Knight: The Man Who Guards Me 17
[KOR-ENG DUAL SUB]
|
나한테 너무하잖아 |
You are too harsh on me. |
|
한
번
안아주는 것도 안 돼? |
Can't you just hug me once? |
|
[칼 빼는 날카로운 소리] |
|
|
[푹 찌르는 소리] |
|
|
(샤론 방백) 다시 태어나요 |
Be born again. |
|
기다릴 테니까 |
I will wait. |
|
[주제곡] |
|
|
[고통에 헐떡인다] |
|
|
[휴대폰이 진동한다] |
|
|
[휴대폰이 계속 진동한다] |
|
|
[휴대폰이 계속 진동한다] |
|
|
[떨어지며 콰쾅] |
|
|
[휴대폰이 계속 진동한다] |
|
|
[쓰러지며 쿵] |
|
|
(여자 목소리) 고객이 전화를 받지 않아 삐 소리 이후... |
Your call cannot be connected. |
|
[뒤에서 동료들 말소리가 들린다] |
|
|
왜
전화 안 받지? |
Why isn't he picking up? |
|
[뒤에서 동료들의 말소리와 웃는 소리가 들린다] |
|
|
(수호 방백) 해라야 |
Hae-ra. |
|
[슬픈 음악] |
|
|
[소리 거의 안 나게] 보름달, 보름 |
Full moon. |
|
보름달 |
Full moon. |
|
[소리 거의 안 나게] 가득하면 |
When the moon is full. |
|
가득하면 |
When the moon is full. |
|
[뭔가 말을 하는데 거의 들리지 않는다] |
When the moon is full. Strength. |
|
아이, 뭐라는 건지, 참... |
What is she trying to say? |
|
(명소) 안다, 알아 |
I know. |
|
보름달 빛을 반지가 받으면 소원을 이뤄주는 힘이 생긴다 |
If the ring receives the light of
the full moon, it gains strength to grant your wish. |
|
그럼 우리 분이는 무슨 소원을 빌고 싶으냐 |
Boon-yi, what is your wish? |
|
[소리 거의 안 나게] 비밀 |
Secret. |
|
춥다, 들어가자 |
It is cold. Let's get inside. |
|
들어가자, 들어가자 |
Tell me when we're inside. |
|
(명소) 무슨 소원이냐, 들어보자 |
What is your wish? Let me hear it. |
|
[바람 소리처럼 작게] 사약을 |
My wish is that... |
|
내리지 말아달라고 빌었습니다 |
you would not receive poison as a
death penalty. |
|
[감동적인 음악] |
|
|
이루어지기 힘든 소원 같구나 |
That is a difficult wish to come
true. |
|
[바람 소리처럼 작게] 사약을 마시더라도 |
I asked that... |
|
죽지 않게 해달라고 |
you would not die... |
|
빌었습니다 |
even if you drank the poison. |
|
사약이 와도 |
Even if you drink the poison... |
|
또
그
무엇이 와도 |
Whatever comes your way, |
|
난...
절대로 |
I asked that |
|
목숨을 쉽게 놓지 않게 해달라고 |
you never let go of your life... |
|
빌었습니다 |
easily. |
|
그
반지에? |
You wished upon that ring. |
|
그래, 분이야 |
Okay. Boon-yi. |
|
내, 사약이 내려오는 날 |
I will wear that ring when I
receive poison. |
|
그
반지를 꼭 끼고 있으마 |
I will wear that ring when I
receive poison. |
|
어느 손가락에 맞을까? |
Which finger would it fit? |
|
[작게 소리 내 웃는다] |
|
|
[바람 소리처럼 작게] 난 장난은 싫어요 |
I don't like jokes. |
|
장난은 무슨? 너의 간절한 소원이 들어간 반지인데 |
I'm not joking. You made an
earnest wish upon that ring, |
|
내
살에 닿아 있어야 되지 않겠느냐 |
so it should be in contact with my
skin. |
|
내, 이
안주머니에라도 꼭 넣어두마 |
I will put it in my inside pocket
at least, |
|
절대로 죽지 않게 |
so I will never die. |
|
죽지 마세요, 절대 |
Please do not die. |
|
죽지 않으마 |
I will not die. |
|
절대로 |
Never. |
|
영원히 |
Not ever. |
|
[슬픈 음악이 계속 이어진다] |
|
|
(명소) 죽지 않으마 |
I will not die. |
|
절대로 |
Never. |
|
영원히 |
Not ever. |
|
(샤론) 이 반지를 녹여서 칼날을 새로 해주세요 |
Melt this ring and make a new
blade for this. |
|
호랑이 달, 호랑이 날 호랑이 시에 |
On the tiger's month, day, and
hour, |
|
아주 단단하고 날카로운 칼날을 심어주세요 |
make a knife that is extremely
hard and sharp. |
|
[문이 열리고 발소리] |
|
|
너
뭐야? |
What is this? |
|
이
드레스 뭐야? |
What is this dress? |
|
대답 못 해! |
Answer me! |
|
베키 |
Baek-hee. |
|
우리 떠나야 돼 |
We have to leave. |
|
내가 |
I... |
|
그
사람을 죽였어요 |
killed him. |
|
[슬픈 음악] |
|
|
[신음한다] |
|
|
[놀라 헐떡인다] |
|
|
[문이 열리는 소리와 동시에 풍경 소리] |
|
|
[비명을 지르며 통곡한다] |
|
|
[흐느낀다] |
|
|
수호야, 수호야? 정신 차려 |
Soo-ho. Wake up. |
|
눈
떠봐, 수호야, 수호야! |
Open your eyes, Soo-ho. |
|
[울며 헐떡인다] |
|
|
[슬픔에 비명을 지르며 통곡한다] |
|
|
[크게 소리 내어 통곡한다] |
|
|
수호야! 수호야! 이러면 안 돼! 이러면 안 돼! |
Soo-ho. No. You can't die. |
|
[작게 흐느낀다] |
|
|
[계속 흐느낀다] |
|
|
[바람 소리가 나고 백희가 비명을 지른다] |
|
|
[날카로운 음향] |
|
|
[소음이 점점 커진다] |
|
|
[바람 소리와 함께 바닥에 탕] |
|
|
[음악이 빨라진다] |
|
|
수호야, 수호야 |
Soo-ho. |
|
[백희가 헐떡인다] |
|
|
제발 돌아와 |
Please come back. |
|
[울면서] 제발 돌아오게 해주십시오 |
Please make him come back. |
|
[풍경 소리가 들린다] 제발! 살려주십시오! |
Please save him. |
|
[풍경 소리] |
|
|
(승구) 샤론, 동대문에서 물건 가지고 왔어, 완전... |
Sharon. I brought stuff from
Dongdaemun. They're... |
|
[구슬 뭉치가 쿵 떨어진 후 좌르르] |
|
|
문
대표...
왜
이래요? |
What happened to Mr. Moon? |
|
119 불러 |
Call an ambulance. |
|
저
칼, 샤론 건데 |
That's Sharon's. |
|
119 부르라니까! |
I said call an ambulance! |
|
샤론, 샤론! |
Sharon. |
|
샤론, 샤론 어디 있어? |
Sharon. Where are you? |
|
- (승구) 샤론! 어디 있어? -
(백희) 일어나 |
-Sharon. Where are you? -Wake up. |
|
제발 살아나 줘 |
Please come back. |
|
[흐느끼며] 제발 수호를 살려주십시오 |
Please let him live. |
|
(의사) 자, 200 차지 |
Charge 200. |
|
[제세동기 작동 소리] (의사) 클리어! |
Clear! |
|
[펑] |
|
|
[제세동기 소리 후 펑] |
|
|
[펑] |
|
|
[펑] |
|
|
[풀잎을 날리는 바람 소리와 새소리] |
|
|
아저씨 |
Mr. Jung. |
|
수호야 |
Soo-ho. |
|
오랜만이에요,
아저씨 |
It's been so long. |
|
수호, 근사한 청년이 됐구나 |
Soo-ho. You've become a handsome
young man. |
|
아저씨 만나면 정말 하고 싶은 말이 많았는데 |
I had so much I wanted to say to
you if I ever saw you again. |
|
(해라 부) 미안하고, 고맙구나 |
I'm sorry, and thank you. |
|
저랑 해라, 결혼해요, 아저씨 |
Hae-ra and I are getting married. |
|
- 수호야 - 네? |
Soo-ho. Yes? |
|
너, 여기 있으면 안 돼 돌아가 |
You... shouldn't be here. Go back. |
|
해라랑 한 약속 잊었니? |
Did you forget your promise to
Hae-ra? |
|
(해라) 오빠, 수호 오빠 |
Soo-ho. Soo-ho. |
|
[구급차 경보음] |
|
|
오빠... |
|
|
[헐떡인다] 오빠... |
Soo-ho... |
|
[기계음 천천히 띠, 띠, 띠, 띠] |
|
|
맥박도 안정적이니까 의식도 곧 돌아올 겁니다 |
His pulse is stable, so he'll
regain his consciousness soon. |
|
기다려 보시죠 |
Let's wait and see. |
|
과다출혈로 심정지가 왔었다고요? |
His heart stopped due to excessive
bleeding? |
|
네...
스... |
Yes. |
|
이상하게도 대량 출혈을 일으킬 만한 외상은 없었거든요 |
Strangely, he didn't have any
external injury that could've caused excessive bleeding. |
|
혹시 내출혈인가 싶어서 검사도 했었는데 그것도 아니었고요 |
We did a checkup on him to see if
it was a stroke, but it wasn't. |
|
저희도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서 |
We've never seen a case like this
before. |
|
일단 환자 상태를 지켜봐야 될 것 같습니다 |
So we need to wait and see how his
condition progresses first. |
|
뭐가 어떻게 된 거예요? |
What happened? |
|
승구 씨가 구급차 불렀어요? |
Are you the one who called the
ambulance? |
|
아니, 오빠가 어디 있었길래요? |
Where was he? |
|
저...
나가서 얘기해요 |
Let's talk outside. |
|
샤론 양장점에서요? |
At Sharon's Boutique? |
|
예복을 입어보러 온 거 같아요 |
I think he came to try on his
wedding suit. |
|
예복이라니요? |
What do you mean? |
|
신랑 예복이랑 신부 드레스 만들어주기로 했잖아요 |
We're supposed to make a dress and
a suit for your wedding. |
|
예? |
What? |
|
[불안한 음악] |
|
|
(수호) 샤론 양장점 따로 연락 없지? |
You didn't get any calls from
Sharon, did you? |
|
연락 와도 만나지 마 |
Don't meet her even if she calls. |
|
언제 그런 부탁을 했죠? 예복 해달라고? |
When did he ask you to make
them? |
|
문수호 씨가 직접 부탁한 건 아니고 |
Mr. Moon didn't ask himself. |
|
그럼 누가... |
Then who... |
|
베키 부탁으로 만든댔고 |
It was Baek-hee. |
|
그래서 입는댔어요 |
That was why Mr. Moon said he'd
wear it. |
|
왜
그런 부탁을 하신 건데요? |
Why did she ask him to do that? |
|
모르죠 |
I don't know. |
|
[한숨을 내쉰다] |
|
|
그리고... |
And... |
|
저...
진짜 이런 말 하기 싫은데... |
I really don't want to say this... |
|
샤론이 갖고 있던 은장도가 |
I saw Sharon's silver knife |
|
문수호 씨 옆에 떨어져 있는 걸 봤는데 |
lying next to Mr. Moon. |
|
구급차 탈 때는 없었고요 |
I didn't see it in the ambulance. |
|
피
흘리고 쓰러져 있을 때 |
When he was lying unconscious, |
|
베키가 같이 있었어요 |
Baek-hee was with him. |
|
두
사람 지금 어디 있어요? |
Where are they now? |
|
옷이나 갈아입어 꼴도 보기 싫다 |
Get changed. I don't want to see
you in that. |
|
경찰이 날 찾아요? |
Are the police looking for me |
|
살인 용의자로? |
to arrest me as a murder suspect? |
|
하늘이 도와 다행히 목숨은 건졌어 |
Fortunately, his life has been
saved. |
|
[슬픈 음악] |
|
|
살아있어? |
He's alive? |
|
나
이제 |
I am... |
|
널
포기한다 |
giving up on you. |
|
당장 내 앞에서 사라져 |
I don't want to see you again. |
|
베키 |
Baek-hee. |
|
이
나라를 떠나 |
Leave this country. |
|
두
사람 앞에 나타날 생각도 하지 말고 |
Don't think about going anywhere
near those two. |
|
나한테 너무하는 거 아니야? |
Don't you think you're too harsh
on me? |
|
경찰에 신고할까? |
Shall I report you to the police? |
|
200년 넘은 괴물이 사람을 해치려 했다고? |
Should I say that a 200-year-old
monster tried to kill someone? |
|
당신이 날 이렇게 만들었잖아 |
You made me this way. |
|
그래 |
Yes. |
|
차라리 날 죽여, 샤론 |
Just kill me instead, Sharon. |
|
그리고 네 원한을 풀어! |
And have your revenge. |
|
대체 무슨 일이야? 자세히 좀 얘기해 봐 |
What happened? Tell me in
detail. |
|
그냥 좀 다쳤어 |
He's a bit hurt. |
|
근데 너무 걱정하지 마 금방 회복할 거 같대 |
Don't worry too much. I think
he'll recover soon. |
|
아니, 어딜 다쳤는데 입원을 해? 교통사고야? |
Where did he get hurt that he's in
the hospital? Did he get into a car accident? |
|
아니, 그냥 과로 같은 건데 |
He's sort of overworked. |
|
근데 금방 회복할 거야 |
He'll recover soon. |
|
대장간 식구들한테 연락했니? |
-Did you call his employees? -Not
yet. |
|
아니, 아직 |
-Did you call his employees? -Not
yet. |
|
아침에 내가 교대해줄게 |
I'll go nurse him starting
tomorrow morning. |
|
연락할게 |
I'll call you later. |
|
어유, 웬일이야, 세상에 |
Goodness, what's going on? |
|
아침에 멀쩡히 웃으면서 출근한 사람이 |
He went to work with a smile on
his face earlier. |
|
[휴대폰이 울린다] |
|
|
여보세요? |
Hello? |
|
예, 소식 들으셨구나 |
Yes, you heard the news. |
|
네, 맞아요 지금 하늘 병원에 있대요 |
Right. He's in Haneul Hospital. |
|
[기계음 띠, 띠, 띠, 띠] |
|
|
(승구) 괜찮아요, 히 |
It's okay. |
|
저
상관하지 말고 천천히 오세요, 해라 씨 |
Don't worry about me, take your
time, Hae-ra. |
|
아이, 배
안
고프다니... |
I'm not hungry. |
|
어? |
Huh? |
|
[미스터리한 음악] |
|
|
(승구) 소리에도 반응을 보이는 것 같아요 |
I think he's reacting to sounds. |
|
의식 곧 회복할 거라고 했잖아요 |
I told you. He'll regain
consciousness soon. |
|
[승구 작게 웃는다] |
|
|
환자는 저희가 볼 테니까 보호자분은 잠시 나가 계세요 |
I need to check his condition.
Please wait outside for a moment. |
|
진짜 보호자는 곧 올 거고요 |
His guardian will arrive soon. |
|
저, 그럼... |
Well, then. |
|
문수호 씨, 제 말 들리시나요? |
Mr. Soo-ho Moon. Can you hear me? |
|
손
다시 한번 까딱해 볼게요 |
Move your fingers again. |
|
좋습니다 |
Good. |
|
눈
한번 떠보실게요 |
Open your eyes. |
|
[북소리와 긴장되는 음악] |
|
|
[불길한 속삭임] |
|
|
다시 태어나라고 했잖아 |
I told you to be born again. |
|
[불안한 음향] |
|
|
[빠른 북소리와 음악] |
|
|
[소리가 점점 고조된다] |
|
|
[큰 소리와 함께 샤론의 작은 비명] |
|
|
[숨을 토한다] |
|
|
[헐떡인다] |
|
|
[의사로 변한 샤론이 헐떡인다] |
|
|
선생님... |
|
|
오빠! |
Soo-ho. |
|
정신이 들었어? |
Are you awake? |
|
[숨을 힘겹게 내쉰다] 여기가 어디야? |
Where am I? |
|
병원이잖아 |
You're in the hospital. |
|
[숨을 힘겹게 몰아쉰다] |
|
|
[TV 켜는 소리] |
|
|
[작게 TV 소리] 내 걱정 하지 말고 출근하라니까 |
Don't worry about me. You should
get to work. |
|
뭐
아프거나 쑤시거나 이런 데 없어? |
Do you feel pain, or does it ache
anywhere? |
|
전혀 없어 오히려 다른 때보다 더 좋아 |
Not at all. I feel much better
than usual. |
|
어제 병원엔 왜 왔는지 기억 안 나? |
Do you not remember why you came
here? |
|
음... |
|
|
갑자기 어지럽고 오한이 생겨서 온 거 같은데, 응급실에? |
I suddenly felt dizzy and
feverish, so I came to the emergency room. |
|
어제... |
Yesterday, |
|
피를 너무 많이 흘렸는데 외상이 없어서 이상했대 |
it was odd that there was no wound
even though you bled a lot. |
|
무슨 피를요? 내 발로 걸어들어왔는데? |
I wasn't bleeding. I walked in
here on my own two feet. |
|
어제 입고 있던 옷은 어디 있는지 모르고? |
Do you know where you left your
clothes? |
|
응, 그걸 모르겠어 |
That's what I don't know. |
|
흠...
진짜 이상하네 |
That's odd. |
|
늦겠다, 출근해 나 괜찮으니까 |
You'll be late for work.
I'll be fine. |
|
흠... |
|
|
전화할게 |
I'll call you. |
|
간다 |
Bye. |
|
[미스터리한 음악] |
|
|
(백희) 수호야 |
Soo-ho. |
|
[미스터리한 음악] |
|
|
(백희) 나를 용서해줘 |
Forgive me. |
|
너를 위해서 |
For you, |
|
해라와 샤론을 위해서 |
Hae-ra, and Sharon, |
|
오늘 일만은 기억에서 지우자 |
you must forget about today. |
|
(수호 방백) 어젯밤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거죠? |
What happened last night? |
|
(TV 여자 앵커) 다음 소식입니다 |
Next news. |
|
재생 사업 시범지로 선정된 지역에서 |
The town that was selected for
urban regeneration |
|
선정 철회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|
demands that the decision be
canceled. |
|
과연 |
For whom |
|
누구를 위한 도시 재생이며 보존인지 |
are we regenerating this town and
for whom are we preserving it? |
|
묻고 싶습니다 |
I really want to ask that. |
|
막대한 비용이 국민들 세금으로 충당된다는 점 |
The taxpayers' money will be used
for this, |
|
그리고, 수익성이 현저히 낮다는 지적이 계속 나오고 있는데 |
and there have been comments about
lower profits. |
|
이걸 계속 해야만 합니까? |
Do we have to continue? |
|
[기막힌 듯한 호흡] |
|
|
[와장창 깨지는 소리] |
|
|
[미스터리한 음악] |
|
|
대리 달자마자 근무태만이야 정해라 |
She's slacking off now that she's
been promoted. Hae-ra, I mean. |
|
본부장님, 이해 좀 해주세요 |
You have to give her a break. |
|
문
대표가 갑자기 입원을 했다잖아요 |
Mr. Moon was suddenly
hospitalized. |
|
[발소리] 새 상품 계획서는 새벽에 보냈더라고요 |
She did send the proposal late
last night. |
|
병간호하면서도 메일을 보냈어요 |
She sent an email from the
hospital. |
|
그래? 체크해 볼게 |
Really? I'll check. |
|
(팀장) 아, 본부장님 |
Oh, right. sir. |
|
저희도 점심 때 같이 문 대표 문병 좀 갔다 오겠습니다 |
We're going to go and visit Mr.
Moon during our lunch break. |
|
보내줄게 |
-I'll let you go. -Okay. |
|
기획서 맘에 들면 |
Only if I like your proposal. |
|
- 아, 본부장님... 어머! - 왜! |
-Come on-- -Understood? |
|
아니, 어제 분명히 그랬잖아요 |
You clearly told me that
yesterday. |
|
샤론의 칼이었는데 구급차에선 없었다고 |
You saw Sharon's knife, but not in
the ambulance. |
|
문수호 쓰러졌을 때 베키쌤이 옆에 있었다고 말했잖아요 |
You said Baek-hee was there
when Soo-ho collapsed. |
|
- 내가요? - 네, 승구 씨가요, 응급실 앞에서 |
-I did? -Yes. In front of the
emergency room. |
|
내가 언제? |
When did I say that? |
|
[지퍼 여는 소리] |
|
|
여권은 갑자기 왜? |
Why do you suddenly need your
passport? |
|
잠깐 일이 좀 있어서 |
Something came up. |
|
나
없는 동안 |
Please take care of Sharon's
Boutique while I'm gone. |
|
샤론 양장점을 잘 부탁해, 승구 씨 |
Please take care of Sharon's
Boutique while I'm gone. |
|
자기가 당분간 사장이고 수석 디자이너야 |
You're the owner and the
chief designer for a while. |
|
얼마나 있다 올 건데? |
How long will you be gone for? |
|
글쎄 |
I don't know. |
|
[지퍼 닫는 소리] |
|
|
어젠 어떻게 된 거야? |
And what happened yesterday? |
|
샤론 은장도가 왜... |
Why was your knife |
|
문수호 씨 옆에 떨어져 있어? |
on the floor next to Mr. Moon? |
|
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? |
What happened? |
|
승구 씨? |
Seung-goo. |
|
이리 와요 내가 향수 하나 선물해 줄게 |
Come here. Let me give you a
bottle of perfume as a gift. |
|
[미스터리한 음악] |
|
|
[불길한 속삭임] |
|
|
어제는 |
Yesterday, |
|
아무 일도 없었어요, 승구 씨 |
nothing happened, Seung-goo. |
|
아무 일도... |
Nothing. |
|
아니, 어제 그럼 병원에 왜 갔어요? |
Then why were you at the hospital? |
|
아, 어제 급체로 응급실 갔다가 우연히 만난 거잖아요 |
I was there because my stomach
suddenly got upset, and I saw you there. |
|
동대문 부자재 시장 갔다가 쫄면 먹고 탈 나가지고 |
I got sick after eating some
snacks as I was shopping for materials in Dongdaemun. |
|
(의사) 이렇게 빠른 회복을 보인 경우는 없는데 |
BLOOD TEST RESULT, SOO-HO MOON ALL
NORMAL I've never seen anyone who recovered so quickly. |
|
좀
특이한 케이스네요 |
This is unique. |
|
뭐
두통이나 어지러움은 없으시고요? |
Any headaches or dizziness? |
|
전혀 없습니다 |
Not at all. |
|
그래도 하루 정도는 경과를 지켜보는 게 좋겠네요 |
Let's wait another day and see how
you feel. |
|
컨디션이 너무 좋아요 바로 퇴원해도 될 거 같은데 |
I'm feeling great. I think I can
go home right away. |
|
음...
그럼... |
Well, then... |
|
혹시 불편하시면 병원으로 바로 와주세요 |
come back immediately if you feel
strange. |
|
알겠습니다 |
I will. |
|
어젯밤 나 몰래 어디 갔다 왔니? |
Where did you go last night
without telling me? |
|
양장점에 갔었어 |
To my shop. |
|
청소 다 해놨더라 |
I saw that you cleaned up
everything. |
|
병원에선 연락 없어? |
Did you get a call from the
hospital? |
|
그게 왜 궁금해? |
Why do you want to know? |
|
넌
이제 떠날 텐데 |
You'll be leaving soon. |
|
그
사람 |
He's... |
|
멀쩡히 살아있죠? |
alive, right? |
|
[불안한 음향] |
|
|
(백희) 네가 함부로 해칠 수 있는 사람이 아니야, 문수호는! |
Soo-ho is not someone you can
recklessly hurt. |
|
한
번만 더 그랬다간 |
If you do that again, |
|
경찰에 알릴 거야 |
I will tell the police. |
|
그렇게 알아 |
Remember that. |
|
[한숨 쉬다가 놀라는 호흡] |
|
|
수...
수호야 |
Soo-ho... |
|
제가 어제 일을 기억 못 해야 하는 이유가 |
I have to forget about last night |
|
방금 그 얘기 때문인 거죠? |
because of what you just said,
correct? |
|
[불안한 음악] |
|
|
최서린 씨 |
Ms. Choi. |
|
[여권 넘기는 소리] |
|
|
[여권 뜯는 소리] |
|
|
[여권 찢어서 찢는 소리] 도망칠 생각인가 봐요? |
It looks like you were about to
run away. |
|
당신 미쳤어? |
Are you insane? |
|
200년 넘게 살아서 도술도 부리는 분인데 |
You've lived over 200 years, and
you can do magic. |
|
뭐, 이런 거 없어도 어디든 갈 수 있잖아요 |
You can go anywhere without that. |
|
기억하는 거야? |
Do you remember that? |
|
기억은 하지만 의미는 없습니다 |
I do remember, but it means
nothing. |
|
당신이 살인자라는 거밖에 |
The fact that you're a killer is
what matters. |
|
[발소리] |
|
|
여쭤보고 싶은 게 있어서 왔어요 |
I came to ask a question. |
|
당신이 |
Did you... |
|
어제 문수호를 찔렀어? |
stab Soo-ho yesterday? |
|
[음악이 고조된다] |
|
|
베키 선생님 뭔가 알고 계시는 거죠? |
Ms. Jang, you know something,
don't you? |
|
뭔가 감추고 계시는 게 있잖아요, 지금, 안 그래요? |
You're hiding something. Are you
not? |
|
승구 씨가 그랬어요 |
Seung-goo said... |
|
수호 오빠 옆에 샤론의 은장도가 있었다고 |
he saw Sharon's knife next to
Soo-ho. |
|
물론 오늘은 말을 바꿨지만요 |
Although he said something
different today. |
|
경찰서로 갑시다 가서 얘기해요 |
Let's go to the police station.
We'll talk there. |
|
[한숨] |
|
|
혼례복을 해 바쳤으니 |
I made the wedding garments. |
|
나도 이제 죽을 수 있겠지? |
That means I can probably die now. |
|
[슬픈 음악] |
|
|
난... |
I... |
|
내가 뭘 잘못했는지 아직도 모르겠어 |
still don't know what I did wrong. |
|
[문이 열리는 소리] |
|
|
[떨어지며 펄럭] |
|
|
[첨벙 후
물소리] [해라가 작게 비명] |
|
|
(남자) 뭐야? |
What? |
|
사람이 빠졌어 사람이 빠졌어, 사람이! |
Someone jumped! |
|
- 야... 이리로 뛰어내렸다고!
- (여자) 아유, 어떡해 |
What? Someone jumped off the
bridge! |
|
(남자) 야... 119 좀 불러줘,
119, 119! |
Goodness. Call an ambulance! |
|
[사람들이 신고하는 등 웅성거린다] |
Hi. I need an ambulance. Someone
just jumped off a bridge. |
|
(숙희) 아이고, 문 대표 |
Goodness, Mr. Moon. |
|
괜찮은 거야? 이렇게 바로 퇴원해도 돼? |
Are you all right? Are you okay to
be out of the hospital so soon? |
|
저
괜찮아요 |
I'm fine. |
|
어디가 아팠던 건데? |
What was wrong? |
|
병원 쪽 오진이었어요 |
The hospital misdiagnosed me. |
|
아이고, 얜
또
왜
이래? |
What's wrong with Hae-ra? |
|
이모, 따듯한 차 한 잔만 만들어주세요 |
Aunt Sook-hee, please make her a
hot cup of tea. |
|
어 |
Okay. |
|
- 가자 - 응 |
Let's go. |
|
그
여자 |
That woman... |
|
경찰에서 꼭 찾았으면 좋겠어 |
I hope the police find her. |
|
그래, 일단 좀 자 |
Right. Get some sleep. |
|
내가 꿈꾼 거 아니지? |
I didn't dream it, did I? |
|
오빠도 나랑 같은 거 본 거 맞지? |
You saw what I saw, right? |
|
자꾸 생각하지 마, 해라야 경찰이 찾을 거야 |
Don't think about it, Hae-ra. The
police will find her. |
|
[불안한 음향] |
|
|
[경찰차 사이렌] |
|
|
(무전) 투신자 아직 확인 안 됩니까? |
Have you found the body yet? |
|
(경찰) 아직 발견 못 했습니다 좀 더 내려가 보겠습니다 |
We haven't found her yet. We'll
keep looking. |
|
(무전) 계속 수색 부탁드립니다 |
Please continue the search. |
|
해라한테도 문서와 기도문 보여주시면 좋겠어요 |
I want you to show... the document
and the letter of prayer to Hae-ra. |
|
혼란스럽지 않을까? |
Wouldn't that confuse her? |
|
믿고 안 믿고는 해라 마음이니까요 |
It's up to her to believe it or
not. |
|
그렇게 하지 |
All right. |
|
저한테...
뭐
하실 얘기 없으세요? |
Is there something you want
to tell me? |
|
샤론이... |
Sharon... |
|
수호한테 칼을 꽂았어 |
stabbed you with a knife. |
|
[슬픈 음악] |
|
|
수호한테 맥이 느껴져서 |
I felt your pulse, |
|
내가 칼을 숨겼고 |
so I hid the knife. |
|
이유는요 |
Why? |
|
세
사람을 보호하기 위해서 |
To protect the three of you. |
|
이
거짓말 같은 일이 외부에 알려지면 |
Nothing good will come of it, |
|
좋을 게 없잖아 |
if the story gets out. |
|
그래서 그날 일을 |
So you tried to erase what
happened from my memory. |
|
제
기억에서 지우려고 하신 거고요 |
So you tried to erase what
happened from my memory. |
|
수호한텐 그것도 잘 듣질 않네 |
It didn't really work with you. |
|
[한숨을 내쉬며] 최서린은 정말 죽은 겁니까? |
Did Seo-rin really die? |
|
아니 |
No. |
|
하지만 |
But... |
|
죽었다고 생각할 수 있지 |
you can consider her as good as
dead. |
|
두
사람 인생을 방해하는 일은 이제 없을 테니까 |
Because she won't come between you
two anymore. |
|
예전에도 |
She has... |
|
두
번
물에 뛰어들었는데 |
jumped into the river twice
before. |
|
[물 속
효과음] |
|
|
30년... |
Thirty years later. |
|
[뒤에서 물소리가 들린다] |
|
|
50년 뒤에 |
And 50 years later... |
|
다시 옵디다 |
she came back. |
|
[새소리] |
|
|
넷, 다섯, 여섯, 일곱, 여덟 |
Four, five, six, seven, eight. |
|
대표님, 요즘 많이 바쁘셨죠? |
You've been busy lately, haven't
you? |
|
안
바빠요 일이 잘 안 풀려서 |
No, my business isn't going well. |
|
그래도 |
Still, I have a good feeling. |
|
매일 좋은 기운이 느껴지세요 |
Still, I have a good feeling. |
|
[수호 웃음, 덤벨 부딪혀 땡] (지훈) 다 잘될 겁니다 |
Everything will work out. |
|
오랜만에 하시는 거니까 10개만 먼저 할게요 |
Since it's been a while, let's
just do ten first. |
|
하나 |
One. |
|
둘 |
Two. |
|
96 |
Ninety-six. |
|
97 [수호가 숨을 몰아쉰다] |
97.Ninety-seven. |
|
98 |
Ninety-eight. |
|
99 |
Ninety-nine. |
|
100 대표님, 이제 그만하실게요 |
One hundred. You can stop now. |
|
대표님, 요즘 뭐 보양식 드세요? |
Mr. Moon, have you been eating
healthy food? |
|
[작게 웃는 소리] |
|
|
저희 주식, 난리 났는데요 |
Our stocks are going crazy. |
|
(한 실장) 이게...
참...
[같이 웃는다] |
Amazing. |
|
어... |
|
|
- (한 실장) 대표님 - 좋은 아침입니다 |
-Mr. Moon. -Good morning. |
|
(한 실장) 네, 안녕하세요 |
Yes, good morning. |
|
- 하... 대표님, 참 이상하네요
- 뭐가요? |
Mr. Moon, it's really strange.
What is? |
|
대표님이 추천하셨던 진주물산 주식이 |
The stock you recommended has gone
through the roof |
|
사흘 연속으로 상한가를 치고 있습니다 |
for three days in a row. |
|
감사합니다,
대표님 [웃는다] |
Thank you, Mr. Moon. |
|
근데, 에이투 그룹이 인수될 걸 알고 계셨어요? |
Did you know A2 Group was going to
be taken over? |
|
아니야, 난
회사가 건실해 보여서 추천한 건데 |
No. I recommended it because the
company seemed reliable. |
|
야, 그런 거 작전일 수도 있으니까 조심해야겠다 |
Be careful since that can be a
strategy. |
|
아, 그리고 그 |
Oh, also... |
|
지난주에 던지라고 하셨던 레드테크노 주식 |
the Red Techno stocks you told me
to sell, |
|
이건 또 팔자마자 하한가를 치고 있습니다 |
the value went down as soon as I
sold it. |
|
무슨 촉이라도 있으신 건지 |
Do you have a sixth sense or
something? |
|
[작게 웃음] |
|
|
어...
도착하면 |
After you arrive, it'd be good to
have a rest before going to dinner? |
|
호텔에서 발 뻗고 좀 쉬시다가 저녁식사 가시는 게 좋으시겠죠? |
After you arrive, it'd be good to
have a rest before going to dinner? |
|
그럼! |
Sure. |
|
(다 함께 말하며 웃는다) 당연하지 |
-Of course. -Of course. |
|
호텔에서 숨 좀 돌리시고 그리고 옷도 예쁜 옷으로 갈아입고 |
Relax in your hotel room for a
little bit. Get changed into nice clothes. |
|
화장도 좀 고치셔야 되고 |
Fix your makeup too. |
|
옷도 새로 사놨는데 |
I bought new clothes. |
|
립스틱도 예쁘게 새로 발라야지 |
We'll have to put on a nice
lipstick. |
|
(여자1) 55명이 움직이는데 정 대리가 스케줄을 아주 잘 짰어 |
We'll have to put on a nice
lipstick. There are 55 of us, but you planned the itinerary so well. |
|
(여자2) 정 대리가 한국에서 제일 잘하는 거 같아 |
I think you're the best in Korea. |
|
- 아시아 최고야 -
(여자3) 세계에서 최고 아니고? |
No, you're the best in Asia. Isn't
she the best in the world? |
|
[다 같이 웃는다] (여자2) 어, 맞아, 맞아 |
Isn't she the best in the world?
-You're right. -Thank you. |
|
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, 감사합니다 |
Thank you. Thank you for the
compliment. |
|
[레스토랑에 색소폰 곡이 깔려 있다] |
|
|
해라야, 나
요즘 좀 뭐 이상해진 거 없어? |
Hae-ra. Do I look any different? |
|
없는데, 왜? |
No. Why do you ask? |
|
어, 그냥 컨디션이 좀 좋아진 거 같아서, 근력도 강해지고 |
I think I'm feeling better, and
I've gained more muscle too. |
|
좋은 거네 |
That's good. |
|
그리고 |
Also... |
|
아니야... |
Never mind. |
|
[웃으며] 왜, 뭔데? |
What is it? |
|
회사 직원들한테 주식을 하나 추천했는데 그게 대박 났나 봐 |
I recommended a stock to my
employees, and they hit the jackpot. |
|
그런 거 하지 마, 위험해 |
Don't do such things. It's
dangerous. |
|
하지 말라고 했어 그냥 좀 신기해서 |
I told them not to. I just thought
it was interesting. |
|
나
오늘 저녁에 베키쌤한테 가기로 했어 |
I'm meeting Ms. Jang this evening.
She asked to have dinner with me. |
|
같이 저녁 먹자고 하셔서 |
I'm meeting Ms. Jang this evening.
She asked to have dinner with me. |
|
응, 다녀와 |
Okay. Have a good time. |
|
믿어도 되는 분 맞지? |
I can trust her, right? |
|
난
믿고 있어 |
I trust her. |
|
왜
보자고 했니? |
Why did you want to see me? |
|
꿈, 꿈을 꿨어요 |
I had a dream. |
|
제가 번쩍거리는 빌딩 꼭대기에 서서 |
I was on top of a shiny building, |
|
서울 시내를 쫙 내려다보는 꿈요 |
and I looked down at the streets
of Seoul. |
|
낙상할 꿈이다, 조심해 |
It's a dream about falling. Be
careful. |
|
[한숨 쉰다] |
|
|
서린이 누나 |
Let me... |
|
한번 만나게 해주세요 |
meet with Seo-rin. |
|
[작게 한숨] |
|
|
[미스터리한 음악] |
|
|
너희는 참... 닮았구나 |
You two are so similar. |
|
집착이 대단해 |
You have crazy obsessions. |
|
서린이 누나 지금 어디 있어요? |
Where is Seo-rin? |
|
걔
죽었어 |
She's dead. |
|
[크게 웃는다] |
|
|
서린이 누나는 늙지도 않고 죽지도 않는 사람이에요 |
Seo-rin doesn't get old, and she
never dies. |
|
찾을 수 있으면 찾아봐 |
Find her if you can. |
|
나도 궁금하니까 |
I'm curious too. |
|
서린이 누나 |
Seo-rin. |
|
내가 정말 사랑했는데 |
I loved her so much. |
|
[작게 한숨] |
|
|
(한 실장) 만에 하나, 수를 써서 연구소 화재 건으론 빠져나간다 해도 |
Even if he manages to escape the
lab fire case, |
|
특혜 대출, 횡령, 배임 등 |
There are many ways to corner him, |
|
박
회장을 옭아맬 수 있는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|
like preferential loan and
embezzlement. |
|
연구소 화재로 넣어야죠 |
We have to put him in jail for the
fire case. |
|
걱정 마세요, 잘될 겁니다 |
Don't worry. Things will work out
well. |
|
네 |
Okay. |
|
[노크] |
|
|
윤달홍 씨가 연락이 안 된다는데요 |
Dal-hong Yoon is out of reach. |
|
[작은 북소리와 긴장되는 음악] |
|
|
[한숨 쉰다] |
|
|
무조건 일만 났다 하면 저희를 의심하시네요 |
You suspect us whenever
something happens. |
|
아뇨, 전
정말 아무것도 모릅니다 |
No, I really don't know anything. |
|
윤달홍이 땅 다시 돌려줘! |
Give Dal-hong Yoon his land back
now! |
|
아버지 |
Dad. |
|
다신 만나지 말고 |
Don't ever see him again. |
|
그놈이 사라져도 |
Don't be curious about his
whereabouts either if he disappears. |
|
궁금해하지 말고! |
Don't be curious about his
whereabouts either if he disappears. |
|
[차 문
여는 알림음] |
|
|
[시동음] |
|
|
영미야 |
Young-mi. |
|
얘기 좀 하자 |
We need to talk. |
|
해영 씨, 2층부터 정리해 줄래요? |
Hye-young, can you clean up the
second floor first? |
|
네, 알겠습니다 |
Okay. |
|
말해 |
Speak. |
|
솔직하게 얘기해줘 |
Tell me honestly... |
|
네가 알고 있는 거 |
about what you know. |
|
몰라 |
I know nothing. |
|
연구소에 불을 지른 것도 우리 아버지고 |
You said my father set a fire to
the lab |
|
해라 아버지 죽인 것도 우리 아버지라고 했잖아 |
and killed Hae-ra's father. |
|
네가 헤어지자 그래서 열받아서 그런 거야 |
You wanted to break up with me, so
I made up a story out of anger. |
|
거짓말이라고 했잖아 |
I told you it was a lie. |
|
우리 아버지 |
My dad is... |
|
무식해서 악해진 불쌍한 사람이야 |
a pathetic man whose ignorance
made him evil. |
|
더
나빠지지는 않게 해줘 |
Help him stop from becoming more
evil. |
|
무슨 일이 더 있어? |
Did anything else happen that I
don't know about? |
|
얘기해 |
Tell me. |
|
네가 알고 있는 거 |
Tell me what you know. |
|
- (여학생) 야, 마셔, 마셔 - (영미) 나 잠깐 |
-Drink it. -You know I hung out |
|
안
좋은 친구들하고 어울렸었던 거 알지? |
with a bad crowd for a while,
right? |
|
(남학생) 참나... [여학생 웃는다] |
-Will we become men too?
-Goodness. |
|
나
쉬
마려워 |
I have to pee. |
|
야, 여기다 싸, 여기... |
Here. Do it here. |
|
야, 내가 교양이 있지 |
-Here. -Hey, I'm sophisticated. |
|
교양 같은 소리 하고 있네, 치 |
Sophisticated, my foot. |
|
네가 무슨 벡터맨이냐 교양을 찾게 |
You think you're a noble woman or
something? |
|
[여학생 웃는다] (남학생) 아이, 추워 |
-Gosh, it's cold. -Drink up. |
|
- (여학생) 빨리 마셔, 그냥 -
(남학생) 안
마셔 |
-Gosh, it's cold. -Drink up. I
won't. |
|
(해라 부) 연구소에 불 지른 거 너지? 너 어떻게 그럴 수가 있냐? |
You set fire to the lab, didn't
you? How could you do that? |
|
생사람 잡지 마 |
Don't accuse an innocent man. |
|
경찰에 가자, 가서 얘기해 |
Let's go to the police. Let's talk
there. |
|
넌
결백해? |
Are you completely innocent? |
|
문
박사 연구 문건 몰래 빼내서 돈이나 번 놈이 |
You snuck out Doctor Moon's
research paper to earn money. |
|
네가 제일 먼저 용의선상에 오를 거다 |
You'll be the first to be
suspected. |
|
그
책임은 내가 질 거야 각오하고 있어 |
And I'll take responsibility for
it. I'm prepared. |
|
아...
돈
벌
만큼 벌었다, 이거지? |
So you've earned enough money, is
that right? |
|
널
그냥 보고 넘길 수가 없어 |
I can't let it slide. |
|
넌
앞으로 나까지도 죽일 수 있는 놈이야 |
You may kill me too in the future. |
|
[웃으며] 그래 |
Right. |
|
너희들은 늘 날 그런 식으로 생각했지 |
You two have always felt that way
about me. |
|
열등감만 가득 차서 뒤틀려 있어 |
You're twisted by an inferiority
complex. |
|
열등감? |
Inferiority complex? |
|
- (철민) 이 자식이 - 넌
정상이 아니야! |
-You punk. -You're insane. |
|
야, 이... |
You jerk. |
|
악! |
|
|
[쿵] 윽! 윽! |
|
|
[쿠쿵] |
|
|
[불길한 큰
북소리] |
|
|
야 |
Hey... |
|
야, 야! |
Hey, get up. |
|
정
사장 |
Hey, get up. |
|
(영미) 그리고 |
And... |
|
해라 아버지를 업고 |
he carried Hae-ra's father on his
back |
|
차에 타는 걸 봤어 |
and got in his car. |
|
병원에 가나 보다 생각했었는데 |
I thought he was going to a
hospital. |
|
나중에 들리는 소리는 그게 아니어서 |
But I heard a different story
later. |
|
그때 왜 얘기 안 했어? |
Why didn't you tell anyone? |
|
한국중학교
2학년 1반
반장 박곤 때문에 |
Because of Gon Park, the class
president of Hanguk Middle School. |
|
너
때문에 그랬어 |
I kept silent because of you. |
|
너네가 좋은 아파트로 이사 가고 |
Your family moved to an expensive
apartment. |
|
차가 생기고 |
You got a new car. |
|
그러는 거 보니까 좋았어 |
I liked seeing you live a better
life. |
|
영미야 |
Young-mi. |
|
해라한텐 내가 거짓말했어 |
I lied to Hae-ra |
|
우리 엄마, 아빠가 |
that my parents checked how he
died in the hospital. |
|
병원 가서 확인하셨다고 |
that my parents checked how he
died in the hospital. |
|
지금까지 |
Until now, |
|
아무 탈 없이 잘 왔잖아 |
we've made it without any
problems. |
|
아무도 몰라 |
No one knows about it. |
|
우리 둘만의 비밀로 하자 |
Let's keep it a secret between us. |
|
[한숨을 토한다] |
|
|
[슬픈 음악] |
|
|
말씀해주신 내용이 묘에서 나온 건 신기한데 |
It's surprising that your story
was found in the grave. |
|
저는 전생 같은 건 안 믿습니다 |
But I don't believe in past lives. |
|
안
믿어도 상관없어요 |
It doesn't matter if you don't
believe it. |
|
다만, 그런 일이 있었다는 건 |
But it's true that such things
happened in the past. |
|
사실이에요 |
But it's true that such things
happened in the past. |
|
해주신 이야기가 다 사실이고 |
If your story is true, |
|
최서린이 죽지 않는 벌을 받은 사람이라면 |
and Seo-rin Choi is an immortal
being, |
|
그럼 다시 나타나겠죠? |
then she'll appear again. |
|
두
사람이 |
Maybe when you two are an old
married couple. |
|
행복한 노부부가 됐을 때나 오려나 |
Maybe when you two are an old
married couple. |
|
최서린이 다시 눈앞에 나타난다면 |
If she appears before my eyes
again, |
|
그때는 이 모든 이야기 다 믿을 수 있을 거 같아요 |
I think I'll be able to believe
this story. |
|
기분 나쁘거나 혼란이 있을 때는 |
Whenever you're upset or confused,
tell me about it. |
|
언제라도 얘기하고 |
Whenever you're upset or confused,
tell me about it. |
|
샤론 양장점은 |
Is Sharon's Boutique still
closed? |
|
문
닫은 채인가요? |
Is Sharon's Boutique still
closed? |
|
승구 씨가 열심히 하고 있어요 |
Seung-goo is working hard to run
it. |
|
가끔 들러서 말벗이라도 해줘요 |
Pay a visit some time, and keep
him company. |
|
외로울 거예요 |
He must be lonely. |
|
네, 한번 놀러 갈게요 |
Okay, I'll visit there one day. |
|
[따뜻한 음악] |
|
|
[사진 촬영음] |
|
|
하지 마요 [사진 촬영음] |
Stop it. |
|
[해라가 웃음] |
|
|
[사진 촬영음] |
|
|
[미닫이문 열리는 소리] |
|
|
잘
만나고 왔어? |
Did you talk with her? |
|
응 |
Yes. |
|
근데 |
But... |
|
나
옛날얘기 안 믿어 |
I don't believe the story. |
|
믿지 마 |
Then don't. |
|
근데 |
But... |
|
우리가 인연인 건 맞는 거 같아 |
I think it's true that we're meant
to be. |
|
해라야 |
Hae-ra. |
|
내
꿈이 뭔지 알아? |
Do you know what my dream is? |
|
응? |
What is it? |
|
너랑 나중에 이렇게 되는 거 |
To grow old with you like them. |
|
그게 다야? |
Is that all? |
|
그게 다야 |
That's all. |
|
심플하네 |
That's simple. |
|
우리 웨딩 촬영은 |
Let's make our wedding pictures
look really wonderful. |
|
멋지고 근사하게 하자 |
Let's make our wedding pictures
look really wonderful. |
|
그래 |
Okay. |
|
예쁘고 건강하게 잘 살아봅시다 |
Let's live a happy and healthy
life. |
|
그럽시다 |
Let's do that. |
|
(경찰1) 야, 잠깐 세워봐 |
Hey, stop the car. |
|
[불길한 음향] |
|
|
봤어? |
-Did you see that? -What? |
|
뭘요? |
-Did you see that? -What? |
|
[무전기 켜는 소리] |
|
|
3호 차
이현식입니다 추가 투신자 신고 있습니까? |
This is patrol car three. Was
there any other suicide report? |
|
없습니다 오늘은 발생 없습니다 |
None. There has been no other
suicide today. |
|
스...
이상하네 |
That's odd. |
|
뭔데요? |
What is it? |
|
어떤 여자가 목만 내놓고 떠 있는 걸 봤는데 |
I just saw a woman's head right
above the water. |
|
무슨 소리예요 오늘 한강도 다 얼었어요 |
What are you talking about? The
Han River is completely frozen today. |
|
- 쯧, 출발하자 - 네 |
-Let's go. -Okay. |
|
[신기한 분위기의 음악] |
|
|
[발소리와 문이 열리며 풍경 소리] |
|
|
[불길한 속삭임] |
|
|
어? 샤론 |
Hey, Sharon! |
|
[펜이 바닥에 뚝] |
|
|
[불길한 속삭임] |
|
|
순간 착각했어요 |
I got confused for a second. |
|
보고 싶은가 보구나 |
You must miss her very much. |
|
전혀 안 보고 싶거든요 |
No, I don't. |
|
새로 한 디자인이나 자랑하려 그랬지 |
I was going to brag about my new
design. |
|
승구 씨 |
Seung-goo. |
|
앞으로 30년 |
For the next 30 years, |
|
아니, 어쩜 50년
동안 |
no, maybe 50 years, |
|
여길 이대로 잘 관리해줄 수 있지? |
can you keep this place as good as
it is today? |
|
샤론... |
Is Sharon gone for good? |
|
정말 안 와요? |
Is Sharon gone for good? |
|
나도 몰라 |
I don't know. |
|
아...
아뇨 |
No. |
|
자신 없어요 |
I don't think I can. |
|
샤론 안 돌아오면 |
If she doesn't come back, I'm
going to ruin this place and sell it off. |
|
여기 다 망가뜨리고 팔아버릴 거예요 |
If she doesn't come back, I'm
going to ruin this place and sell it off. |
|
[슬픈 음악] |
|
|
샤론 |
Sharon. |
|
그래도 |
Even now... |
|
널
그리워해주는 사람이 없진 않구나 |
there is someone that misses you. |
|
[문이 열리며 삐걱인다] |
|
|
[헐떡인다] 아버지! 어머니! |
Father. Mother. |
|
저
왔어요! 서린이 왔어요! |
I am here. It is me, Seo-rin. |
|
[통곡하며] 나와 보세요 |
Please come out. |
|
[흐느끼며] 저 왔어요 |
I am here. |
|
(백희) 그래 |
Yes. |
|
아버지! |
Father. |
|
(백희) 널 사랑해주는 사람들이 있었어 |
There used to be people that loved
you. |
|
(백희) 양재 학교를 졸업하면 다시 조선으로 돌아가자 |
Once you graduate from dressmaking
school, let's return to Joseon. |
|
우리를 기억하는 사람들은 이미 |
I'm sure everyone who remembers us
are all long gone. |
|
옛날에 세상을 떠났겠지만 |
I'm sure everyone who remembers us
are all long gone. |
|
우린 언제까지 이렇게 살까? |
How long do you think we'll live
like this? |
|
언젠가 분이를 만나면 |
One day, when you meet Boon-yi
again, make her some clothes. |
|
옷을 만들어줘 |
One day, when you meet Boon-yi
again, make her some clothes. |
|
정말 다시 태어나는 게 있어요? |
Can people really be born again? |
|
음...
아주 잘 살았거나 |
Well, people who lived a great
life |
|
흉악하게 산 사람들은 |
or a very wicked
life probably don't. |
|
안
태어나겠지 |
or a very wicked
life probably don't. |
|
하지만 |
But... |
|
큰
슬픔과 한을 품고 떠난 사람들은 |
those who left with great sorrow
and regret... |
|
한
번쯤 하늘에서 기회를 준다고 생각해 |
may get one more chance from fate. |
|
당신이 어떻게 알아? |
How do you know? |
|
아니면 말고 |
If not, then never mind. |
|
옷
만들기 싫어요 |
I don't want to make any clothes. |
|
네가 잘하는 거라곤 |
The only two things you are good
at are making yourself look pretty |
|
예쁘게 꾸미고 질투하는 거밖에 더 있니? |
The only two things you are good
at are making yourself look pretty and getting jealous. |
|
소질을 살려봐 |
Make use of that. |
|
마작이나 하러 갑시다 |
Let's go play mah-jong. |
|
공부해 |
Go study. |
|
아, 오늘까지만 놀자 |
It's just for today. |
|
가자 |
Let's go. |
|
[한숨을 내쉰다] |
|
|
지금 어디 있는지 모르지만 |
I don't know where you are, |
|
거기서 죗값을 다 씻고 |
but atone for everything you've
done, |
|
다시는 돌아오지 말아라 |
and never return. |
|
(샤론) [목소리가 울린다] 베키... |
Baek-hee. |
|
[불길한 음악] |
|
|
포크 좀 놔줘 |
Can you get some forks? |
|
[포크 놓는 소리] |
|
|
둘이 어제 거실에서 사진전 했어? |
Did you two have a photo exhibit
yesterday? |
|
제가 붙였어요, 뗄 거예요 |
I put them up. I'll take them
down. |
|
(숙희) 보기 좋은데 놔둬, 뭘 떼 |
They look great. Leave them up.
Don't take them down. |
|
오빠 오늘 호텔 공사장 갈 거지? |
Are you going to the construction
site later? |
|
응, 회사 들렀다가 |
Yes, after I stop by the office. |
|
그럼 나, 가는 길에 지하철역에 좀 떨궈주라 |
Then can you drop me off at the
subway station? |
|
- 주말인데 같이 갈래? - 그럴까? |
It's the weekend. Do you want to
come? Should I? |
|
내가 이따 전화할게 |
I'll call you later. |
|
우유 마실래? |
Do you want some milk? |
|
[불길한 음향] |
|
|
[탁, 탁, 탁] |
|
|
[미스터리한 음악] |
|
|
뭐야? |
What was that? |
|
오빠가 간다고 신호 바꿔주는 거야? |
Are the lights changing just for
you? |
|
응? |
What? |
|
응, 그런가 보네 [웃는다] |
I guess so. |
|
[신기한 듯
웃음] |
|
|
[웃음] |
|
|
[콧노래를 한다] |
|
|
샤론이 보면 깜짝 놀라겠지? |
Sharon will be surprised to see
this. |
|
[작게 웃는다] |
|
|
내
생각에 샤론은 5월에 돌아와 |
I have a feeling that she will
come back in May. |
|
장미를 좋아하니까 [웃는다] |
She likes roses. |
|
[문앞 풍경 소리와 발소리] |
|
|
[문이 닫히며 풍경이 울린다] |
|
|
누...
누구...
세요? |
Who is it? |
|
해라 씨! 하하! |
Hae-ra. |
|
와! |
|
|
아, 진짜 너무한 거 아니에요? 얼굴도 안 보여주고 |
Goodness, you're so awful. I
haven't seen you in ages. |
|
종종 놀러 올게요 |
I'll visit from time to time. |
|
뭐
달라진 건 없네요 |
Everything looks the same. |
|
샤론 돌아올 때까지 그대로 두려고요 |
I'm going to leave it as it is...
until Sharon returns. |
|
아, 언제 돌아오는데요? |
When will she come back? |
|
베키 말로는 30년이나 50년 후쯤이라는데 |
Baek-hee said she'll be back in 30
or 50 years. |
|
모르죠 |
But who knows? |
|
저
이거 돌려드리려고 왔어요 |
I came to return this. |
|
어? |
What? |
|
[신비한 음악] |
|
|
이걸 입고 이상한 일들을 엄청 겪었어요 |
After I put this on, I went
through a series of odd events. |
|
인생에 엄청난 변화랄까 |
It was a turning point in my life. |
|
어쨌든 전 이제 행복해졌고 |
Anyway, I became happy. |
|
특별한 코트니까 돌려드리고 싶어요 |
This is a very special coat, so I
want to return it. |
|
진짜? |
Really? |
|
이
코트 입고 인생이 달라졌어요? |
Did your life change after you put
this on? |
|
네 |
Yes. |
|
정말 감사하고 |
I'm thankful for this coat, |
|
또
무서운 코트예요 |
but I'm also scared of it. |
|
[큰 북소리와 풍경 소리] |
|
|
[풍경 소리] |
|
|
[불길한 속삭임이 이어진다] |
|
|
네, 다크 브라운요 |
Yes, dark brown. |
|
[발소리] 승구 씨 |
Seung-goo, I'm leaving. |
|
[작게 속삭인다] 저
갈게요 |
Seung-goo, I'm leaving. |
|
잠시만요 |
One second. Have a cup of tea
before you leave. |
|
차
한잔하고 가세요 |
One second. Have a cup of tea
before you leave. |
|
아, 그럼 수호 오빠도 여기로 오라고 할게요 |
Then I'll tell Soo-ho to come
here. We have to be somewhere later. |
|
같이 들를 데가 있어서 |
Then I'll tell Soo-ho to come
here. We have to be somewhere later. |
|
너무 좋죠 |
That'd be wonderful. |
|
네, 여보세요? 네, 네 |
Yes. Hello? Yes. |
|
[불길한 음악] |
|
|
[주제곡] |
|
|
누구...
세요? |
Who are you? |
|
[따뜻한 음악] |
|
|
(해라) 나를 기억 못 하는 척하는 거 같아 |
I think she's pretending not to
know me. |
|
나
이번에 빨리 돌아왔지 |
I came back very quickly this
time, right? |
|
기억이 안 나? |
You don't remember? |
|
(승구) 시크한 샤론 스타일 |
The chic Sharon style. |
|
(승구) 돌아왔네! |
She's back. |
|
(해라) 나 수호 오빠랑 결혼해 |
I'm marrying Soo-ho. |
|
직원들이 준비해줬어 |
My employees prepared this. |
|
(수호) 샴페인 어때? |
How about champagne? |
|
(곤) 그만 좀
합시다, 제발! |
Let's stop. Please! |
|
범죄자의 아들 아닙니까? |
I'm the son of a criminal. |
|
(주희) 정 대리님 2년
동안 |
Hae-ra agreed to work in the
office in Rome for two years. |
|
로마 지점 근무 가기로 했는데? |
Hae-ra agreed to work in the
office in Rome for two years. |
|
암튼 안 갔으면 좋겠어 나 너만 있으면 돼 |
I don't want you to go. All I need
is you. |
|
[차가 급하게 방향 트는 소리] |
|
|
(수호) 꿈 아니지? |
This isn't a dream, is it? |
Không có nhận xét nào:
Đăng nhận xé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