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과장 19
Good Manager 19
[KOR-ENG DUAL SUB]
|
♪ 돌아갈 길을 찾지 못하네 ♪ |
|
|
♪ 너무 멀리 와버렸다네 ♪ |
|
|
♪ 정신없이 걷다가 보니 ♪ |
|
|
♪ 이미 끝이 보이네 ♪ |
|
|
♪ 뭐 어때 돌아가면 된다네 ♪ |
|
|
♪ 잃을 것도 하나 없다네 ♪ |
|
|
♪ 아직 내게 남은 청춘 있다네 ♪ |
You two. |
|
(현도) 너희들... |
You two. |
|
저희도 드릴 게 있습니다 |
We have something to give to you
as well. |
|
분식회계 강요죄 및 협박에 대한 고발장 |
A bill of indictment about forcing
accounting fraud and blackmail. |
|
유령 법인 및 부동산 관련 사기죄에 대한 고발장 |
A bill of indictment for making a
paper company and property-related fraud. |
|
불법 비자금 조성에 대한 고발장 |
Indictment for forming illegal
slush funds. |
|
금융실명제법 위반 및 조세 포탈죄에 대한 고발장 |
Indictment for forming illegal
slush funds. Violating real-name financial transaction system and law and tax
evasion. |
|
그리고 나에 대한 살인 교사 고소장 |
This is an accusation of aiding
and abetting murder against me. |
|
나에 대한 감금 교사 및 상해 교사 고소장 |
Accusation for instigating
confinement and injuring me. |
|
(성룡) 그리고 마지막으로 |
Lastly, this is an accusation
for... |
|
이은석 과장에 대한 살인 교사 고소장 |
Lastly, this is an accusation
for... attempting to kill Manager Lee Eun-seok. |
|
♪ 잃을 것도 하나 없다네 ♪ |
|
|
♪ 아직 내게 남은 청춘 있다네 ♪ |
|
|
아니, 근데, 검사님 |
By the way, Prosecutor Seo. |
|
이거, 이거 고소 고발장, 이거 다 합치면 형량이 어떻게 돼요? |
If we combine all of the charges,
how much time will he get? |
|
어, 이
정도면 뭐 월드컵 일고여덟 번은 해야 끝나지 |
With this much amount, he'll get
out after seven or eight World Cups. |
|
아니, 그럼 한 2045년 이후에나 나온다는 얘기인데 |
Which means he'll get out after
2045? |
|
지금... |
What the hell... |
|
허허허허 |
|
|
[같잖다는 듯이] 뭐
하자는 거야? |
are you doing right now? |
|
검찰청 들어오실 때는 |
When you come to the Prosecutor's
Office, |
|
가급적이면 구급차나 휠체어는 피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|
When you come to the Prosecutor's
Office, you'd better avoid riding in an ambulance or a wheelchair. |
|
아, 그리고 오실 때 |
Stop by the salon in the morning.
Get hair and makeup done. |
|
아침에 숍 좀 들러 오세요 헤어하고 메이크업 하시고 |
Stop by the salon in the morning.
Get hair and makeup done. |
|
포토라인 앞에서 찰칵, 찰칵 [씁] |
You'll get your pictures taken in
front of the photo line. |
|
[껄껄 웃는다] |
|
|
[크게 웃는다] |
|
|
♪ 돌아갈 길을 찾지 못하네 ♪ |
|
|
♪ 너무 멀리 와버렸다네 ♪ |
|
|
♪ 정신없이 걷다가 보니 ♪ |
|
|
대단하시네 |
That was impressive. I thought
he'd be furious. |
|
저
정도면 뒷목 잡을 법도 하신데 |
That was impressive. I thought
he'd be furious. |
|
이
정도로 뒷목 잡을 양반이 아니지 |
He won't be easily affected by
something like this. |
|
그래도 선전포고로 나쁘진 않았어 |
But our declaration of war wasn't
so bad. |
|
이제부터 진짜 벼랑 끝 싸움이다 |
The real battle starts now. |
|
디
투더 오 |
D to the O. Chairman Park Hyun-do. |
|
박현도 회장 |
D to the O. Chairman Park Hyun-do. |
|
[무거운 음악] 법무팀 소집해서 |
I'll assemble a legal team and
form a response team. |
|
바로 대응팀 구성하겠습니다 |
I'll assemble a legal team and
form a response team. |
|
됐어 |
I'll assemble a legal team and form
a response team. Leave it. |
|
하...
접니다, 어르신 |
It's me, sir. |
|
[쾅] |
|
|
[펄럭] |
|
|
당신들이 무슨 짓을 했는지 알아? |
Do you know what you've done? |
|
[버럭대며] 그렇게 상황 파악이 안 돼? |
Can't you grasp the situation? |
|
[쾅!] 하마터면 모든 게 다 무너질 뻔했다고! |
Everything could have collapsed
overnight! |
|
[민영 씩씩댄다] |
|
|
죄송합니다 |
I'm sorry. We must have been
possessed by something. |
|
저희가 뭔가에 홀렸나 봅니다 |
I'm sorry. We must have been
possessed by something. |
|
예... |
Yes, it's completely our fault.
I'm sorry. |
|
죽을죄를 지었습니다 |
Yes, it's completely our fault.
I'm sorry. |
|
[민영의 거친 숨소리] |
|
|
회사에 붙어 있고 싶으면 |
If you want to stay in the
company, |
|
사고 치지 말고 가만히 있어 |
don't make trouble and stay put. |
|
어디 가서 입 함부로 놀리지 말고 |
Don't you run your mouth. |
|
근데... |
But... everything we said at the
Prosecutor's Office troubles us. |
|
저희가 검찰에서 발설한 게 |
But... everything we said at the
Prosecutor's Office troubles us. |
|
마음에 걸립니다 |
But... everything we said at the
Prosecutor's Office troubles us. |
|
걸려? 걸려, 걸려? 걸려? 걸려? |
It troubles you? Huh? You're
troubled? |
|
마음에 걸려? 씨... [탁!] |
It troubles you? Huh? You're
troubled? |
|
[씩씩댄다] |
|
|
[발을 쿵
구른다] |
|
|
이번엔 내가 해결해 |
I'll take care of it this time.
But... |
|
하지만! |
I'll take care of it this time.
But... |
|
다시 한번 더 이런 일이 생기면 |
if anything like this happens
again, |
|
당신들... |
if anything like this happens
again, |
|
상상조차 하기 싫은 일을 당하게 될 거야 |
you'll go through something you
could have never imagined. |
|
명심해 |
Remember that. |
|
- 예 - 예 |
-Yes, ma'am. -Yes. |
|
미우나 고우나 그래도 우리는 |
Whether we like it or not, we live
off TQ Group. |
|
TQ의 녹을 먹는 사람들이잖아 |
Whether we like it or not, we live
off TQ Group. |
|
밥값을 해야지, 밥값을 |
We have to earn our keep. |
|
예...
저도 이제 그 어떤 것에 현혹되지 않고 |
Yes, I won't be blinded by
anything |
|
회사에 충성심을 지켜나갈 겁니다 |
and be loyal to the company. |
|
- 아잇! 아이, 깜짝이야! - 아잇! |
and be loyal to the company.
-Goodness! -Jeez, you startled me! |
|
[둘의 가쁜 숨소리] [코믹한 음악] |
-Goodness! -Jeez, you startled me! |
|
아, 뭘
그렇게 놀라고들 그래요? |
Why do you seem so startled? Did
you see a ghost or something? |
|
악령이라도 봤어요? |
Why do you seem so startled? Did
you see a ghost or something? |
|
거, 거, 검사님 |
Prosecutor... |
|
에이, 검사는 무슨 편하게 대해요, 옛날처럼 |
You can just call me like you did
before. |
|
- 정 없게시리 - 예, 이사님 |
-It sounds too formal. -Okay,
Director. |
|
아니...
검사님 |
No... Prosecutor. |
|
아, 두
분들 표정을 보아하니까 |
By the looks on your face, did you
meet Director Cho? |
|
뭐, 조
상무라도 만나고 오셨나? |
By the looks on your face, did you
meet Director Cho? |
|
조
상무가 뭐라 했든 우리는 한배 타야죠? |
Whatever she said, we're all in
this together, right? |
|
[코믹한 음악 계속된다] |
|
|
정의와 원칙을 위해 싸워야지 |
You have to fight for justice and
principles. |
|
그래요, 안
그래요? |
Am I right or not? |
|
[작은 소리로] 예 |
You're right. |
|
그래요 |
You're right. |
|
아, 역시 우리 두 분들 나의 최고의 조력자분들이야 |
I knew you two were my best
assistants. |
|
최고! |
The best. Let's go for it! |
|
아자 |
The best. Let's go for it! |
|
[큰 소리로] 아자! |
-Let's go for it! -Let's go for
it! |
|
- 아자! - 자! |
-Let's go for it! -Let's go for
it! Let's go for it! |
|
- 두 손으로 - (강식) 아... |
Both hands up. |
|
쯧! |
|
|
어떡해, 우리? |
What do we do now? Should we just
die? |
|
그냥...
죽을까요? |
Should we just die? |
|
[음악 끝난다] |
|
|
(하경) 선전포고 잘
하고 왔어요? |
How was your declaration of war? |
|
그럼, 기선 제압 그냥 제대로 했지 |
Of course. We got a great head
start. |
|
스읍...
정리해고 대상자분들한테는 서명 다 받으셨어요? |
Did you get signatures from the
layoff candidates? |
|
어...
몇
사람 빼고는 |
Yes, except for some people. |
|
뭐, 나머지는 내일이면 다 정리될 거 같아 |
I think the rest will get settled
by tomorrow. |
|
그, 다
되면 고앤구 형아들한테 넘겨주세요 |
When it's all settled, give it to
the guys at Go and Gu. |
|
부당해고 고소장도 추가로 접수해야 되니까 |
We need to file an extra complaint
on unauthorized dismissal. |
|
그래, 알았어 |
Okay. |
|
(하경) 조금만 더
버티세요 |
Hold in a little longer. |
|
우리가 이기면 부장님 남으실 수 있어요 |
If we win, you can stay. |
|
쩝...
헤헤 |
|
|
안
남아도 좋아 |
I don't have to stay. |
|
박
회장 한 방 날릴 수 있으면 그걸로 족해 |
If we could get back at Chairman
Park, I'd be happy at that. |
|
[남호의 한숨] |
|
|
아, 명석이한테는 |
Don't show it too much in front of
Myeong-seok. |
|
너무 티들 내지 말자 |
Don't show it too much in front of
Myeong-seok. |
|
네 |
Yes. |
|
[발소리] |
|
|
(남호) 아이고... |
|
|
[놀란 듯이] 아이고, 아이고, 검사님 오셨습니까 |
Prosecutor, sir. |
|
(하경) 하하, 오셨어요? |
Prosecutor, sir. -Hello. -Don't
call me that. |
|
아이고, 검사는 무슨 그냥... 쯧 |
-Hello. -Don't call me that. |
|
편안하게 이사라고 불러주세요 |
Just call me Director Seo. |
|
[남호와 하경 가볍게 웃는다] |
|
|
(성룡) 아니, 검사님 |
Prosecutor Seo, what are you doing
here? |
|
여기서 뭐 해요, 어쩐 일이에요? |
Prosecutor Seo, what are you doing
here? |
|
아니, 나, 내
사무실 |
I can't go to my office because
there might be |
|
도청이랑 어? 그, 몰카 위험 있을까 봐 |
I can't go to my office because
there might be tapping devices and hidden cameras. |
|
[코믹한 음악] 불안해서 못 가겠어 |
tapping devices and hidden
cameras. |
|
아...
그래가지고? |
Oh, that's why? |
|
아니, 그럼 거기 가갖고 가만히 앉아가지고 |
Then you can say nothing in the
office. |
|
아무 말도 안 하고 있으면 되잖아 |
Then you can say nothing in the
office. |
|
여기 있는 사람들이 이거 얼마나 다 불편하겠어? |
Imagine how uncomfortable they
would be because of you. |
|
이사님 방으로 가요 |
Go back to your room. |
|
불편? |
Uncomfortable? |
|
너, 내가 불편해? |
Are you uncomfortable? |
|
아니, 뭐, 딱히 뭐 이게 불편한 건 아닌데 |
It's not uncomfortable, but it's
not comfortable either. |
|
뭐
편하지도 않고... |
It's not uncomfortable, but it's
not comfortable either. |
|
음, 안
불편한 거고 |
So you're not uncomfortable. |
|
저기, 내가, 뭐... |
Am I making you uncomfortable? |
|
내가 불편해요? |
Am I making you uncomfortable? |
|
아, 아, 아닙니다 불편은 무슨 |
No, of course not. |
|
아유, 아닙니다 |
-No, it's not. -It's quite okay. |
|
(희진) 나름대로 괜찮습니다,
하하 |
-No, it's not. -It's quite okay. |
|
[웃으며] 네... 저도요 |
Yes, me too. |
|
[웃음] |
|
|
거봐, 괜찮다잖아 김 과장 너만 그래, 씨... |
See? Everyone's fine with me. It's
just you. |
|
그때 나한테 얘기했다시피 사람들이 다 보살이라서 그래 |
Like you said to me, everyone's a
saint. |
|
얼마나 불편하겠어? 이... 검사님인데 |
Imagine how uncomfortable they
would be. You're a prosecutor. |
|
(하경) 그냥 계시게 해요 |
Just let him stay. |
|
우리는 우리 일 하면 되니까 |
We can do our work. |
|
고마워요, 하경 씨 |
Thank you, Ha-kyung. |
|
거봐, 이, 씨 |
See? |
|
근데 오늘은 뭐 라면... 같은 거 안 해먹나? |
Aren't you having ramen today? |
|
저번에 보니까 좀 해먹는 거 같던데 |
I noticed you making some last
time. |
|
[후룹] |
I noticed you making some last
time. |
|
(성룡) 어? |
Huh? |
|
진상 |
-Idiot. -Jeez! |
|
[투덜거리며] 확 그냥, 진짜... |
-Idiot. -Jeez! |
|
밉상, 씨... |
You're a meanie. |
|
[뚜껑을 탕탕 두드린다] |
|
|
(율) 아... 맛있겠다 |
Looks so good. I was starving. |
|
진짜 배고팠어 [훅 분다] |
Looks so good. I was starving.
What a silly thing to do, goodness. |
|
(성룡) 주책이야, 주책 |
What a silly thing to do,
goodness. |
|
민폐에 민폐... 에휴 [율이 후루룩 라면을 먹는다] |
What a silly thing to do,
goodness. |
|
아, 아... |
Open up. |
|
[쩝쩝거리며] 아휴, 대박 |
This is amazing. Do you have some
leftover cold rice? |
|
찬밥 없냐, 찬밥? |
This is amazing. Do you have some
leftover cold rice? |
|
찬밥은, 찬밥은... |
Cold rice? |
|
자기가 찬밥이야, 찬밥, 응? |
You're like the unwanted, cold
rice. |
|
확
씨, 말아먹어 버릴라... |
Be quiet! |
|
[다정하게] 이리 와 |
Come here. |
|
[투정하며] 아, 왜 그래, 진짜? |
Gosh, stop it! |
|
요
아래 |
A little below. |
|
[성룡이 어르는 소리를 낸다] |
|
|
[후루룩] [음악 끝난다] |
|
|
(하경) 부장님 |
General Manager Choo, I should go
to the hospital to see Manager Lee. |
|
저, 이
과장님 병원에 좀 들렀다 올게요 |
General Manager Choo, I should go
to the hospital to see Manager Lee. |
|
어, 그래, 얼른 다녀와 |
Sure, go. |
|
네 |
Okay. |
|
[발소리] |
|
|
[어두운 음악] |
|
|
- (종업원) 맛있게 드세요 - 음, 수고했어요,
음 |
Thank you. |
|
하... |
|
|
일이 많이 복잡해진 모양입니다 |
Looks like things got a lot
complicated. |
|
예 |
Yes, sir. It's because of me-- |
|
- 제가 부족한 점이 많아서... - (기우) 아니에요, 아니에요 |
Yes, sir. It's because of me-- No. |
|
왜, 지난번에는... |
General Manager Choi must have
made a mistake last time. |
|
우리 최 부장도 약간의 실수가 있었던 것 같고... |
General Manager Choi must have
made a mistake last time. |
|
일단 급한 불부터 꺼야죠 |
We shall take care of urgent
matters first. |
|
감사합니다 |
Thank you. If you could help
out... |
|
그렇게만 해주신다면야... |
Thank you. If you could help
out... |
|
그...
이번 일 잘 수습되면 |
After taking care of this matter
smoothly, |
|
더
심기일전하셔야죠 |
you should consider taking a new
turn. |
|
나, 되도록이면 좋은 일로만 |
I would rather encounter with you |
|
박
회장하고 가고 싶어요 |
with pleasing occasions. |
|
[한숨] |
|
|
명심하겠습니다 |
I'll keep in mind. |
|
아, 참... |
Oh, and... |
|
그, 저... |
Oh, and... |
|
3주 전에 |
I heard it was your birthday three
weeks ago. |
|
생신이었다고 들었습니다 |
I heard it was your birthday three
weeks ago. |
|
아...
거, 우리가 알기도 전의 일이었는데 무슨... |
It was even before we knew each
other. |
|
만수무강하시라고 |
I prepared something for you
wishing you a long life. |
|
약소하게 준비했습니다 |
I prepared something for you
wishing you a long life. |
|
하...
아, 이거, 나
원
참... |
Goodness, you shouldn't have. |
|
아이고... |
Gosh. |
|
거, 정말 천수를 누릴 것 같습니다 |
It looks like I'm going to live
out my allotted span of life. |
|
[함께 껄껄 웃는다] |
|
|
(기우) 자... |
-Here, have some. -No. |
|
- (현도) 한잔하셔야... - (기우) 아니, 아니, 아니오 |
-Here, have some. -No. |
|
자, 자, 한
잔...
한
잔
받으시오 |
-Here, have some. -Thank you. |
|
아, 예... |
-Here, have some. -Thank you. |
|
(기우) 감사합니다 |
Thank you. |
|
[기우 껄껄 웃는다] |
|
|
[음악 끝난다] |
|
|
[경상도 사투리로] 이게, 받으신 소장 다입니까? |
Are these all of the accusations
you received? |
|
예 |
-Yes. -You have to tell me
everything. |
|
저한테 뭐, 말씀 안 하시거나 |
-Yes. -You have to tell me
everything. |
|
숨기는 거 있으시면 안 됩니다잉 |
Don't hide anything from me. |
|
그런 거 없습니다 |
Of course not. |
|
알겠습니다 |
Okay, I'll get back to you. |
|
일간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|
Okay, I'll get back to you. |
|
네 |
Okay, I'll get back to you. |
|
[차 문
여는 소리] |
|
|
[거리의 소음] |
|
|
[탁!] |
|
|
[통화 연결음] [수상한 음악] |
|
|
어 |
I took care of everything else, |
|
다른 건 다 했는데 |
I took care of everything else, |
|
살인 교사 부분은 차마 말씀 못 드렸어 |
but I couldn't tell him the part
about attempted murder. |
|
잘하셨습니다 |
That's good, sir. I'll take care
of that part. |
|
그
부분은 제가 잘 단속하겠습니다 |
That's good, sir. I'll take care
of that part. |
|
(현도) 특히... |
Especially... |
|
이
과장 잘 체크해 |
take a good look at Manager Lee.
We don't want him to wake up. |
|
깨어나면 큰일이니까 |
take a good look at Manager Lee.
We don't want him to wake up. |
|
예, 회장님 |
Yes, sir. |
|
[심박수 체크 기계음] |
|
|
정말요? |
-Really? -Yes. |
|
(수진) 응... 상태가 많이 좋아졌대 |
-Really? -Yes. He's gotten a lot
better. |
|
더
좋아지면 깨어날 확률도 높아진대 |
If he gets better, there's a high
possibility he might wake up. |
|
(하경) 그럴 줄
알았어요 |
I knew it. |
|
곧
일어나실 거예요 |
He's going to wake up soon. |
|
참, 기사 봤어 박 회장에 관한 거 |
I read the article about Chairman
Park. |
|
음 |
|
|
이
과장님 억울함 풀어드릴 날 |
Soon, we'll be able to clear
Manager Lee's name. |
|
얼마 남지 않았어요 |
Soon, we'll be able to clear
Manager Lee's name. |
|
정말 믿어지지가 않아 |
I just can't believe it. In just a
matter of few months... |
|
불과 몇 달 만에... 고마워, 하경 씨 |
I just can't believe it. In just a
matter of few months... Thank you, Ha-kyung. |
|
에이... |
|
|
그
인사는 나중에 김성룡 과장님께 해주세요 |
You can thank Manager Kim later. |
|
[삑삑삑 기계음] |
|
|
[수상한 음악이 흐른다] |
|
|
예, 사모님 |
Yes, Director. I'm at the
hospital. |
|
지금 병원입니다 |
Yes, Director. I'm at the
hospital. |
|
지금까지 밝혀진 박 회장에 대한 증거나 증언들은 |
Evidence and testimonies on
Chairman Park up until now |
|
다
없어질 기야 |
will be disappeared. |
|
대신에 |
Instead, |
|
새로 올라오는 증거나 기소 의견들은 |
hold off all of the new evidence
and accusations that are upcoming. |
|
최대한 지체시켜 |
that are upcoming. |
|
뭐, 묵살할 만한 거는 묵살해버리고 |
Ignore them as much as you can. |
|
하지만, 그...
제
임의대로 하기에는... |
But I can't arbitrary do that... |
|
[휴대폰 진동음] |
But I can't arbitrary do that... |
|
지검장님이십니다
[휴대폰 진동음] |
It's the Chief Prosecutor. |
|
받아 |
Take it. |
|
[휴대폰 진동음] |
|
|
예, 지검장님 |
Yes, sir. |
|
[고조되는 음악] [호로록] |
|
|
예? |
Pardon? |
|
알겠습니다 |
Okay, sir. |
|
얘기 들었지? |
You heard, right? Do as I say. |
|
그대로 하면 돼 |
You heard, right? Do as I say. |
|
[실내 슬리퍼 발소리] |
|
|
(유선) 순순히 잘못 인정하고 물러나면 |
If you admit your wrongdoing and
step back, |
|
이사회 소는 취하할게요 |
I'll call off the directors
meeting. |
|
난
정말 모르는 일이야 |
I have nothing to do with this. |
|
그만하면 이제 인정하시죠 |
You should just admit everything. |
|
더
이상 버티지 말고요 |
Don't hold out any longer. |
|
[언성 높이며] 난
인정하기 싫고 |
I don't want to, and there's
nothing I did wrong. |
|
인정할 것도 없어! |
I don't want to, and there's
nothing I did wrong. |
|
난
잘못한 게 없으니까 |
Because I'm innocent. |
|
하...
정말 확신에 차 있네요 |
You're so full of yourself. |
|
그래요 [불안한 음악] |
Fine. |
|
법을 어기면서 자기 이익만을 취하고 |
You take your own profit by
breaking the laws |
|
직원들을 고통스럽게 만든 거 |
and you made the employees suffer. |
|
백번 용서할 수 있다고 쳐요 하지만! |
That might be forgivable. But... |
|
사람의 생명을 가볍게 여긴 건 |
you treated human life so lightly. |
|
절대 용서 못 해요 |
I can never forgive you for that.
Never. |
|
무슨 일이 있어도 |
I can never forgive you for that.
Never. |
|
당신 죗값 치르게 만들 거예요 |
I'll make you pay for what you
did. |
|
증거 없이 |
You can't just babble things like
that without any evidence. |
|
그런 말 함부로 하면 안 되지 |
You can't just babble things like
that without any evidence. |
|
증거요? |
At least for me, your sheer
presence itself is the evidence. |
|
당신의 이 모습, 이 자체가 증거예요 적어도 나한테는요 |
At least for me, your sheer
presence itself is the evidence. |
|
당신 마음대로 생각해 |
Think whatever you want. |
|
당신한테 연민이라도 남았으면 좋겠네요 |
I hope there's a little bit of
sympathy left in you. |
|
[음악 끝난다] |
|
|
자그마치 고소 고발장이 여덟 개입니다! |
There are eight accusations on
him. |
|
근데 어떻게 단 한 개도 기소 처분이 내려지지 않는 겁니까? |
How come not even one indictment
came through for a prosecution? |
|
불기소 처분도 아니잖아 |
It's not a non-indictment. |
|
- 신중하게 보란 얘기야 - 신중요? |
I'm just asking you to take
caution. Take caution? Just be honest. |
|
솔직하게 말씀하시죠 |
Take caution? Just be honest. |
|
위에서 계속 막는 거 아닙니까! |
-They're blocking from the top.
-What? |
|
- 뭐야? - (동훈) 괜히 핑계 대지 마시고 |
-They're blocking from the top.
-What? Stop making excuses and be open with me. |
|
그냥 솔직히 까놓고 말씀하시라고요! |
Stop making excuses and be open
with me. |
|
[한숨] |
|
|
그래, 인마 |
Fine. |
|
위에서 쪼아서 그런 거다, 왜! |
They're pecking at me from the
top. |
|
그러니까 위에서 찍소리 못 하게 하려면 |
If you don't want them jumping
down your throat, |
|
정말 확실한 거 갖고 오라고 |
bring me firm evidence. |
|
확실한 거 가져오면 |
If I bring firm evidence, will you
prosecute him this time? |
|
이번엔 진짜 기소 처리 해주시는 겁니까? |
If I bring firm evidence, will you
prosecute him this time? |
|
지검장님이 뭐라 하시든 |
Whatever the Chief Prosecutor
says, |
|
내가 약속할게 |
I guarantee you. Just bring it to
me. |
|
갖고만 와 |
I guarantee you. Just bring it to
me. |
|
약속하셨습니다 |
You gave me your word. |
|
저
조만간 가져옵니다! 꼭! |
I'll get the evidence, for sure! |
|
[버럭대며] 도대체 말이 되는 소리를 하라 그래! |
Are you kidding me? |
|
(동훈) 아무리 설득해도 소용없습니다, 부장은 |
I keep convincing him, but it's no
use. |
|
미치겠네 |
This is insane. Okay, see you
tomorrow. |
|
알았어, 일단 내일 봐 |
This is insane. Okay, see you
tomorrow. |
|
왜요, 왜요? 위에서 또 액션 들어왔대요? |
Why? Did they take actions from
the top? |
|
[구두 소리 이어진다] |
|
|
[문소리] [율의 한숨] |
|
|
[철컥] |
|
|
경리부 안에 직원들 있어서 뭔 얘기를 못 하겠다 |
I can't say anything in there
because of other Accounting employees. |
|
작전을 짜야 될 거 같은데 |
We need to come up with a plan. |
|
우리가 합숙을 하면서 작전을 짤 수 있는 |
We need to stay together at a base
camp and come up with a plan. |
|
베이스캠프 같은 곳이 필요해요 |
We need to stay together at a base
camp and come up with a plan. |
|
뭐, 호텔 하나 잡자, 그러면 |
Let's book a hotel room. |
|
호텔은 적들의 위험에 노출될 우려가 있어서 안 돼요 |
We might be exposed to danger if
we go to a hotel. |
|
[긴박한 음악] 좀
더
은밀하고 |
It needs to be private, a place
where we can easily get supplies, |
|
물자의 보급이 쉽게 이루어지고 |
It needs to be private, a place
where we can easily get supplies, |
|
일의 집중도가 높은 곳을 선택을 해야 돼 |
and somewhere where we can
concentrate well. |
|
그런 데가 있어? |
Is there such a place? |
|
[쩝쩝거리며] 아휴, 답답하네, 정말 |
Gosh, that's frustrating. |
|
아휴...
[문소리] |
You're home. |
|
응, 왔어 |
You're home. |
|
[코믹한 음악] |
|
|
자, 자, 자, 자, 자 |
Hello. |
|
[TV 끄는 소리] |
Hello. |
|
베이스캠프! |
Base camp! |
|
[남호 당황해서 말 더듬는다] |
You should've called first. |
|
아니, 미리 연락을 주고 좀 오시지, 이사님, 아니, 검사님 |
You should've called first.
Director... no, Prosecutor. |
|
아이고, 이게, 아이고... |
Director... no, Prosecutor. |
|
아, 여기가 추 부장님네 댁이었구나 |
So this was General Manager Choo's
house? |
|
(남호) 아, 예, 누추하게 살고 있습니다 |
So this was General Manager Choo's
house? This is my humble home. |
|
[휴대폰 벨소리] 좋은데요, 뭐 |
This is my humble home. It's nice. |
|
[띠링띠링] 하경 씨네? |
It's Ha-kyung. Hello? |
|
예, 하경 씨 |
It's Ha-kyung. Hello? |
|
뭐
사
갈
거
없어요? |
Do you need something? |
|
(성룡) 아아, 아, 나는 일단, 그... |
Well, I'd like... |
|
족발 앞다리 쪽 조금하고 오징어 중에서 산지 직송 있어요 |
A little bit of pig's feet, and
squid delivered directly. |
|
그거랑...
맥주는 흑맥주, 그리고 '너희들이 게맛을 알아?' 게맛살 |
and squid delivered directly. And
dark beer, -and some crab sticks. -She's at the market? |
|
- 예? 고거... - 마트? |
-and some crab sticks. -She's at
the market? |
|
아, 잠깐만요 |
Hold on. |
|
아, 예, 하경 씨 저 율인데요 |
Ha-kyung, it's Yul. |
|
저는 그거 칠레산 드라이한 와인 하나랑 |
I'd like a dry Chile wine, |
|
그러고 나서 까망베르 치즈 |
camembert cheese and nachos. |
|
그러고 나서 나초, 나초 좀 부탁드릴게요 |
camembert cheese and nachos. I'd
like some nachos. |
|
(남호) 어, 나, 호인데 |
It's me, Nam-ho. |
|
아, 저기, 나는 빨간 뚜껑 소주 두 병이랑 |
I'd like two bottles of soju with
a red cap, |
|
냉동 만두 하나랑 |
frozen dumplings, and codfish
soup. But not the one that's cooked-- |
|
그, 대구탕 있지, 대구탕? |
and codfish soup. But not the one
that's cooked-- |
|
그거 끓여서 파는 거 말고... |
and codfish soup. But not the one
that's cooked-- |
|
[큰 소리로] 그만! |
Stop! |
|
(하경) 허, 아니, 무슨 회의한다더니 |
Stop! You said you're having a
meeting. Sounds like you're having a party! |
|
지금 무슨 파티 해요? |
You said you're having a meeting.
Sounds like you're having a party! |
|
응? 회식해요? |
Is this a get-together? |
|
지금 누가 와서 도와줄 것도 아니면서 |
You're not even going to help me,
how can I carry so much? |
|
이렇게 많이 시키면 어떡해? 어떻게 들고 가라고! |
You're not even going to help me,
how can I carry so much? |
|
하...
그리고 나 다 생각 안 나니까 |
Also, I can't remember everything,
so I'm only going to buy things I remember. |
|
생각나는 것만 사가지고 갈 거예요 |
so I'm only going to buy things I
remember. |
|
[버럭대며] 아시겠어요, 다들? |
Do you understand? |
|
아휴...
성격 좀 세네 |
She has quite the temper. |
|
아, 성격이 좀... 더러워 몰랐어요? |
She has a bad temper. Didn't you
know? |
|
- 몰랐네 - 말이 나와서 말인데 |
I didn't know. Speaking of that,
there's a legend saying that |
|
사실, 그, 티똘이의 원조는 |
Speaking of that, there's a legend
saying that |
|
윤
대리일지도 모른다는 전설적인 얘기가... |
the original T-weirdo might be
Ha-kyung. You haven't hung up yet! |
|
아직 안 끊었거든요? [쿵!] |
You haven't hung up yet! |
|
[작은 소리로] 끊었어야지 |
You should've hung up. |
|
후...
[음악 끝난다] |
|
|
그래, 우리 심정 우리가 알아주지 누가 알아주겠냐? 씨... |
No one's going to understand how
we feel, but us. |
|
맞습니다 |
You're right. |
|
저
이제 본부장님 의지하며 회사 생활 하려고요 |
I'm going to rely on you on my
future in this company. |
|
나도 오늘부터 이 부장 의지할 거야, 어? |
I'm going to rely on you, too. |
|
야, 그런 의미에서 좋은 데 가서 회포나 풀까? |
On that end, let's have some nice
dinner. |
|
좋죠! [껄껄 웃는 만근] |
Sounds great! |
|
[긴박한 음악] |
|
|
[타이어 마찰음] [자동차 엔진음] |
|
|
[놀란 숨소리] [타이어 마찰음] |
|
|
[음악 끝난다] |
|
|
(성룡) 어, 하경 씨, 들어와요 |
Ha-kyung, come in. |
|
(하경) 네! 으아... |
Okay. |
|
(율) 어, 저 주세요 |
Give it to me. |
|
[분주한 발소리] |
|
|
(성룡) 아이고... |
It's hot. |
|
보자, 보자, 보자, 어? |
Let's see. |
|
아니, 근데 이거... |
You didn't buy any crab sticks. |
|
게맛살이 없는데? |
You didn't buy any crab sticks. |
|
(율) 나초가... 나초가 없는데? |
I don't see any nachos. I know you
don't do any housework, but this isn't right. |
|
(남호) 아니 |
I know you don't do any housework,
but this isn't right. |
|
아무리 살림을 안 해봐도 그렇지 장을 이렇게 봐 와? |
I know you don't do any housework,
but this isn't right. Were they out of codfish soup? |
|
포장 대구탕 그거 다 떨어졌나? |
Were they out of codfish soup? |
|
그냥 맥주 사 오지 말고 흑맥주 사 오라고 |
Were they out of codfish soup? I
told you to get dark beer. |
|
[버럭대며] 그냥들 드시죠, 좀! |
Just eat! |
|
[코믹한 음악] |
|
|
쯧! |
|
|
그렇지, 게맛살 먹었으면 되게 배부를 뻔했어 |
Of course. I would've been very
full if I had crab sticks. |
|
나초는 안 먹는 게 낫죠? 예... |
It's better not to eat nachos.
Wine and pupa go really well together. The best! |
|
와인이랑 번데기가 아주 찰떡궁합이야, 뻔뻔뻔뻔 |
Wine and pupa go really well
together. The best! |
|
[율의 웃음] |
Wine and pupa go really well
together. The best! |
|
대구탕은 대구 가서 먹어야지, 그럼! |
I should eat codfish soup in
Daegu! |
|
[셋이 함께 웃는다] |
|
|
[음악 끝난다] 자... |
Let's get this straight and think
about our plan. |
|
우리가 해야 할 일을 정리해보자고요 |
Let's get this straight and think
about our plan. |
|
박
회장의 횡령 사실을 |
We have to verify Chairman Park's
embezzlement actions. |
|
확실히 증명해야 돼 |
We have to verify Chairman Park's
embezzlement actions. |
|
그게 이번 소송의 핵심이에요 |
That's the key point for the
lawsuit. |
|
- (하경) 흐음 - 두 번째 |
Secondly, we have to find out
who's covering for Chairman Park. |
|
박
회장의 뒤를 봐주는 사람이 누구인지 밝혀내야 돼 |
Secondly, we have to find out
who's covering for Chairman Park. |
|
안
그러면 우리가 아무리 증거를 들이밀어도 |
Or else, even if we find evidence, |
|
그
사람이 윗선에서 커트해 버리면 |
if that person blocks everything
from the top, |
|
아무 소용이 없어 |
it becomes useless. |
|
세
번째는 이 모든 게 완료되면 |
Thirdly, when everything is
complete, |
|
박
회장의 비자금을 환수하는 거요 |
we have to claw back Chairman
Park's slush funds. |
|
이야...
세
번째 이게 제일로 지독하네 |
The third one is the hardest one. |
|
보통의 경우 횡령이나 은닉 사실만 밝혀내고 |
Usually, they reveal the
embezzlement and hidden funds, but |
|
환수하는 경우는 거의 없잖아요 |
rarely claw back the money. |
|
회장이 아닌 TQ의 자산이니까 돌려놔야죠 |
It's a property of TQ, not the
Chairman, so he has to put it all back. |
|
제일 어려운 건데 짱박아둔 돈 빼내기 |
That's the hardest thing. Getting
back the money he stashed. |
|
그러려면...
박
회장의 비자금 횡령 루트를 정확히 알아내야 돼 |
In order to do that, we need to
find out the exact route of his embezzlement. |
|
아, 그건 저랑 윤 대리가 파보죠, 뭐 |
Ha-kyung and I will look into it. |
|
쩝, 형님이 오랜만에 한번 몸 좀 풀어보세요 |
It's time to flex your muscles.
It's been a long time. |
|
[심호흡한다] |
|
|
그럼, 과장님하고 이사님은요? |
What about you and the Director? |
|
우리는 최 부장을 먼저 파보려고 |
We're going to look into General
Manager Choi first. |
|
그
인간이 브리지거든 |
He's the bridge. |
|
최
부장, 나쁜 새끼 이거... |
That bastard, he's dead. |
|
죽었어 [혀를 튕긴다] |
That bastard, he's dead. |
|
어, 걱정하지 마 출장 잘 다녀올게 |
Don't worry, I'm just going on a
business trip. |
|
아, 확실히 몰라 일이... 많아서 |
I don't know yet, I have a lot of
work. |
|
여보, 끊어, 응, 응, 응 |
Honey, I have to hang up. |
|
[수상한 음악] [최
부장 껌 씹는 소리] |
|
|
(최 부장) 자... |
You're done talking to your wives,
right? |
|
인자...
사모님들하고 전화는 다 끝난 거지요? |
You're done talking to your wives,
right? |
|
(함께) 예 |
Yes. |
|
근데... |
But why did you bring us here... |
|
- 저희를 왜
여기...
- 몰라서 묻습니까? |
But why did you bring us here...
You really don't know? |
|
[신경질적으로] 와 쓸데없는 소리를 하고 다녀요? |
Why do you both go around rambling
nonsense? |
|
둘이 앞다투어서 |
Why do you both go around rambling
nonsense? |
|
혹시... |
By any chance, are you... |
|
우리를 |
By any chance, are you... |
|
어떻게 막 하시려고... 그런... |
going to torture us? |
|
[한숨 쉬며]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|
The world doesn't work like that
anymore. |
|
사람한테 해코지를 합니까? |
How could we hurt people? |
|
일
다
마무리될 때까지 |
Stay here until everything's
settled. |
|
여기 계십니다잉? |
Stay here until everything's
settled. |
|
밖에 사람들도 있고 지금 감시 중이니까 |
There are people outside, and we
are monitoring you, |
|
쥐
죽은 듯이 가만히 있으면 됩니다 |
so stay put and don't say a word. |
|
내, 식사는 뭐 잘 챙겨 드릴 테니까 |
We'll provide you with meals, so
don't worry about that. |
|
걱정 마시고 |
We'll provide you with meals, so
don't worry about that. |
|
몇
주만 참습니다잉? |
Stay put for just a few weeks. |
|
며...
몇
주요? |
A few weeks? |
|
아...
몇
주는...
좀
안
되는데, 그렇게는... |
But a few weeks is too long... |
|
안
되는데요, 선생님 저, 맨날 맨날 먹는 약도 있고 |
I can't, sir. I have to take my
medicine daily, |
|
갑상선 호르몬... [최 부장의 호통] |
-and my-- -Silence! |
|
(최 부장) 쯧 |
|
|
만약에 또 쓸데없는 짓 하면 |
If you pull something like this
ever again, |
|
그
때는 사람 대접 못 해드립니다잉 |
I can't treat you humanely. |
|
알겠지요? |
Do you understand? |
|
(함께) 예... |
-Yes. -Yes. |
|
[어두운 음악 끝난다] |
|
|
아휴... |
|
|
[작은 발소리] |
|
|
[팔락, 팔락] |
|
|
[툭] |
|
|
[잔잔한 음악이 흐른다] |
|
|
[덜그럭] |
|
|
[새가 지저귄다] |
|
|
[율의 얕은 신음] |
|
|
[긴장된 음악] |
|
|
[놀란 숨소리] |
|
|
으으으음! 아아아아! |
|
|
[기겁하며 비명 지른다] |
|
|
(율) 미쳐... |
Are you crazy? |
|
어? 왜, 왜, 왜
왜
그래요, 왜? 왜? |
What? What is it? |
|
너...
너
요새 왜 그래? 왜 이렇게 질척하게 굴어? 씨... |
What's wrong with you? Why do you
keep clinging to me? |
|
아, 그게 아니라 이 방이 웃풍이 좀 세 가지고 |
There's draft in this room. |
|
내가 너무 추워 가지고 이렇게 좀 체온을 좀 나누려고 |
I was cold, so I wanted to share
body temperature with you. |
|
좀
붙어 있었던 것뿐이지 |
I was cold, so I wanted to share
body temperature with you. |
|
너, 너, 이
새끼 요새 이상해, 너 |
You're weird these days. |
|
뽀뽀만 세 번째야 이 새끼야, 씨, 지금 뭐 하는 거야 |
You kissed me three times. What
the hell are you doing? What's wrong, sweetie? |
|
아, 왜
그래, 자기야 |
What's wrong, sweetie? |
|
(성룡) 자기야는 멀었어, 그냥... |
Sweetie, let's sleep some more. |
|
자자 [율의 힘쓰는 신음] |
Sweetie, let's sleep some more. |
|
저리 꺼져! [성룡의 아픈 신음] |
Sweetie, let's sleep some more.
Get away from me! You crazy brat! |
|
(율) 미쳐 가지고! 씨... |
Get away from me! You crazy brat! |
|
[달그락] [탁!] |
|
|
[코믹한 음악이 흐른다] |
|
|
아...
이거 또 뽑혔네, 어? |
It's broken again. |
|
안
그래도 이 방... 안에서는... |
You can't open the door from the
inside... |
|
[에코 효과음] 안
열려 |
You can't. |
|
이
방
뭐야! |
What's wrong with this room? |
|
[탕탕탕탕] 추 부장! 열어줘! |
What's wrong with this room?
General Manager Choo, open the door! |
|
빨리 열어봐, 잡지 마 이 새끼야, 어딜! |
General Manager Choo, open the
door! Gosh, what are you... |
|
[안간힘을 쓰며] 어디 힘을 써, 이 자식아 |
Stop it. You brat, I was a
prosecutor! |
|
나
전직 검사야, 이 새끼야! |
You brat, I was a prosecutor! |
|
- 놔, 놔! - 괜찮아, 추워서 그러는 거야 |
-Get off me! -I like you. |
|
(남호) 아... 층간 소음 정말... |
Gosh, that noise... |
|
[둘의 몸싸움 소리가 들려온다] |
|
|
휴...
그래, 한창 뛸 때다 아이고... 쯧 |
Yeah, you're young, so you can run
and jump around. |
|
좋을 때다, 허허허 |
Those are the good times. Let go
of me! |
|
[계속되는 몸싸움 소리] [음악 끝난다] |
Let go of me! |
|
[덜컹덜컹] [만근의 놀란 숨소리] |
|
|
- (강식) 본부장님 - 응? 응 |
|
|
뭐, 먹을 거 왔어? |
Is food here? |
|
아뇨 |
No, but I think my phone is there. |
|
저기 제 핸드폰 있는 거 같은데요? |
No, but I think my phone is there. |
|
(만근) 핸드폰? |
Your phone? But they blocked all
incoming calls. |
|
거, 착신 금지 시켜놨잖아 |
Your phone? But they blocked all
incoming calls. |
|
아니...
착신만 금지 시켰지 |
They blocked incoming calls, but
we might be able to make calls. |
|
거는 건 될 수도 있잖아요 |
They blocked incoming calls, but
we might be able to make calls. |
|
- (만근) 그래? - (강식) 예 |
Really? |
|
야, 근데 이거 어떻게 가? 이렇게 묶여 있어서 |
But we can't go, being all tied up
like this. |
|
저, 저
좀, 좀...
밀어봐 줄래요? |
Can you push me? |
|
- 이렇게? - 예, 예, 하나, 둘, 셋 하면, 자 |
-Like this? -When I count to
three. |
|
- 밀라고? - 예, 예, 하나, 둘, 셋 |
-That way? -Yes. One, two, three. |
|
(강식) 잠깐, 잠깐만요, 본부장님 |
Wait, hold on. |
|
하나, 둘, 셋에 밀지 하나, 둘, 셋 하고 밀지 |
Do we push on a count of three, or
after we count to three? |
|
어떻게 미실 거예요? |
Do we push on a count of three, or
after we count to three? |
|
- 아, 셋 한
다음에 밀어 - 네 |
-Push after we count to three.
-Okay. |
|
그럼, 하나, 둘, 셋! 밀어! |
One, two, three. Push! |
|
(강식) 그렇죠! |
One, two, three. Push! Okay. One,
two, three. Good. |
|
하나, 둘, 셋
하고! 그렇죠 |
Okay. One, two, three. Good. |
|
하나, 둘, 셋, 쉬고! [쿵] |
One, two, three, rest. |
|
하나, 둘, 셋, 쉬고 [힘주는 신음] |
One, two, three. Rest and go. |
|
그렇지, 그렇지 |
-Okay, okay. -One, two, three. |
|
(함께) 하나, 둘, 셋 하고 |
-Okay, okay. -One, two, three. |
|
[쿵] |
-Okay, okay. -One, two, three.
One, two, three, go. |
|
(강식) 하나, 둘, 셋 하고 |
One, two, three, go. |
|
[힘주는 소리] [쿵] |
One, two, three, go. One, two,
three, go. |
|
하나, 둘, 셋
하고 [쿵] |
One, two, three, go. |
|
하나, 둘, 셋
하고 [쿵] |
One, two, three, go. |
|
- 본부장님! - 됐어? |
Are we there? |
|
- 다 왔어요 - 오케이 |
-We're almost there. -Okay, make
the call. |
|
빨리 걸어 [코믹한 음악] |
-We're almost there. -Okay, make
the call. |
|
[당황한 말투로] 예? 뭘로 걸죠? |
With what? |
|
어, 어, 그래, 어떻게 걸지, 이거? 손이 묶였는데? 그런데? |
How do we make the call? Our hands
are tied. |
|
- 아, 본부장님! - 응 |
I saw somewhere that they made the
call with their nose. |
|
어디서 보니까 코로도 걸던데요, 코로도 |
I saw somewhere that they made the
call with their nose. |
|
- 코로? - 예 |
-Nose? -Yes. |
|
[화면 터치음] |
|
|
(만근) 됐어? |
-Did you do it? -Hold on. |
|
잠깐만요 |
-Did you do it? -Hold on. |
|
[힘든 신음] |
|
|
야, 뭐
해! |
What are you doing? |
|
(강식) 제가 비번을 패턴으로 잠가놔서 |
I have to unlock it with a
pattern. |
|
[만근의 힘든 신음] 잠깐만 버텨보세요 |
-I'm going crazy. -Hold on a
little longer. |
|
(만근) 알았어... |
-I'm going crazy. -Hold on a
little longer. |
|
응? |
|
|
야, 왜
이렇게 오래 걸려! |
What's taking you so long? |
|
- 본부장님 - 왜? |
-Sir. -What? |
|
제
게
아닌데요? [음악 끝난다] |
It's not mine. |
|
뭐라고? |
-What? -It looked like mine. |
|
똑같이 생겨서... |
-What? -It looked like mine. |
|
야이, 씨...
야, 내려 |
Damn it! Put it down. |
|
아, 씨... |
|
|
야, 그만해, 인마! |
Quit it! |
|
[만근의 힘든 신음] |
|
|
- 근데 본부장님 - 응 |
I think we should go back now. |
|
우리 다시 가야 될 거 같은데요 |
I think we should go back now. |
|
[코믹한 음악] [만근의 신음] |
|
|
하나, 둘, 셋 [쿵] |
One, two, three. |
|
(함께) 하나, 둘, 셋 |
One, two, three. |
|
[거리의 소음] |
|
|
(성룡) 자... 뭐, 지금까지야 |
Let's say that |
|
싸가지 없는 재무 이사처럼 보이려고 못되게 굴었다고 치면 |
you acted like a mean person to
look like a rude Financial Director. |
|
나
중딩 때부터 그랬는데? |
I was rude since middle school. |
|
알아, 알아, 근데 그 얘기를 하는 게 아니잖아, 이제부터는 |
I know, but that's not what I mean. |
|
잠복했다가 멋지게 돌아온 |
Now, you're a
prosecutor... who came back from doing an undercover job. |
|
검사 아니에요? 그러니까 멋지게 코스프레를 해야지 |
Now, you're a
prosecutor... who came back from doing an undercover job. So you should
act like one. |
|
아니, 뭔
코스프레? |
Act like what? |
|
일단 |
First of all, don't talk down to
people who are older and higher than you. |
|
사람들한테 반말하거나 하대하지 말아요, 특히 윗사람들한테 |
First of all, don't talk down to
people who are older and higher than you. |
|
이
새... |
You little... |
|
너
지금 나한테 반말 듣기 싫어서 그러는 거지? |
You don't like me talking down to
you, do you? |
|
내가? |
Me? Why would I? |
|
내가 왜? |
Me? Why would I? |
|
이제까지 이 새끼, 저 새끼 내가 다 들어 왔는데 이제 와서 왜? |
You called me all sorts of names.
Why now? |
|
그러네 |
-That's true. -You have to look
polite |
|
예의 바른 것처럼 보여야 |
-That's true. -You have to look
polite |
|
진짜 잠복했다가 돌아온 검사 같을 거 아니야? 음? |
so that you'll look like a real
prosecutor who came back from being an undercover. |
|
그것도 그러네 |
That's true. |
|
물론 나한테도 함부로 하면 안 되지 |
You can't be too rude to me as
well. |
|
[속삭이며] 특히 사람들 보는 앞에서 |
Especially in front of other
people. They'll be suspicious. |
|
음? 의심하잖아 |
Especially in front of other
people. They'll be suspicious. |
|
어째 구치소 나오고부터 계속 말리는 기분이야 |
I seem to be losing against you
ever since I came out from jail. |
|
아...
씨... |
I seem to be losing against you
ever since I came out from jail. |
|
뭐, 롤케이크도 아니고 말려, 이사님이... 음 |
It's not a game, you're not
losing. |
|
- 이 새끼 - 스읍 |
-You punk... -Gosh. |
|
[나무라듯] 사람들 있는데 |
People are watching. |
|
(율) 아후, 나... |
|
|
[수상한 음악] |
|
|
[통화 연결음] 방금 회사로 들어갔습니다 |
They just went in the building.
Yes. |
|
예 |
They just went in the building.
Yes. |
|
[섬뜩한 효과음] |
|
|
몰래 보면 재밌나? |
Are you having fun peeping? |
|
[음악 끝난다] |
|
|
[탁탁] |
|
|
[얕은 한숨] |
|
|
[부스럭, 부스럭] |
|
|
[작은 소리로] 비자금 루트만 확실히 파악되면 |
If we find out where the slush
funds go, |
|
자연적으로 탈세의 증거까지 잡을 수 있어 |
it'll be a proof of tax evasion. |
|
네, 그렇죠 |
Yes, that's true. |
|
이, 뭐, 다
아는 거지만 |
Everybody knows this, but it means
they used a paper company for sure. |
|
이건 백 퍼 페이퍼 컴퍼니 이용한 거거든 |
Everybody knows this, but it means
they used a paper company for sure. |
|
예측은 하지만 |
They might predict it, |
|
페이퍼 컴퍼니는 검찰에서도 파악 못 했잖아요 |
but the Prosecutors didn't find
out about the paper company. |
|
나 22년차 경리부 추 부장이야 |
I'm the General Manager of
Accounting with 22 years of experience. |
|
[웃음] |
|
|
그래서 내가 면밀하게 쫙 훑어봤는데 |
So I looked over it closely. |
|
왜, 그
지난번에 TQ편의점 팔 때 |
Remember TQ Cosmetics when we
looked into TQ Convenience stores? |
|
TQ틱이 있었잖아 |
looked into TQ Convenience stores? |
|
편의점 돈 다 때려박던 데 |
They sent all their funds. |
|
네, 기억나요 |
Yes, I remember. |
|
그래서 내가 TQ매틱을 좀 더 파봤거든? |
So I looked more into TQ
Cosmetics. |
|
[부스럭] |
|
|
자, 봐
봐 |
Look at this. They're having
trouble as it is, |
|
저희들도 먹고살기 힘든 계열사인데 |
Look at this. They're having
trouble as it is, |
|
펀드에 투자를 하더라고 |
but they were investing in funds. |
|
그
펀드가 어디 펀드인데요? |
Which fund is that? |
|
탄자니아에 있어 |
It's in Tanzania. The Tanzania
Bond company. |
|
탄자니아 역외펀드사 |
It's in Tanzania. The Tanzania
Bond company. |
|
[수상한 음악] 그럼...
그게 혹시... |
-Then is that... -That's right. |
|
그렇지 |
-Then is that... -That's right. |
|
전형적인 [딱!] |
A typical paper company. |
|
페이퍼 컴퍼니 |
A typical paper company. |
|
그럼 회장은 여러 루트를 통해서 |
Then the Chairman must have
rerouted the money using several different routes? |
|
그쪽으로 돈을 뺐겠네요? |
Then the Chairman must have
rerouted the money using several different routes? |
|
[드르륵] 저기요, 저기요, 저기요 |
Excuse me. |
|
편하게 나와서들 회의하세요 |
Come out and proceed your meeting.
You don't have to mind me. |
|
예, 제
눈치 보지 마시고 |
Come out and proceed your meeting.
You don't have to mind me. |
|
아니야, 우리는 이게 편해 [하경의 웃음] |
No, this is better for us. |
|
편해요, 이게 진짜로? |
This is really better for you? |
|
와, 진짜 편하겠다 그럼 회의하시면 되겠네요, 그렇죠? |
Wow, it really must be. Keep on
with your meeting. |
|
[발소리를 크게 낸다] |
|
|
[명석의 콧노래] 아... |
|
|
왜
그래, 명석 씨? |
What is it, Myeong-seok? |
|
흐...
아휴... |
|
|
제가 한번 알아볼게요, 그러면 |
I'll look into it. |
|
뭘? |
About what? |
|
아, 뭐, 탄자니아 페이퍼 컴퍼니인가 뭐시기인가 뭐 있다면서요 |
You said something about a paper
company in Tanzania. |
|
그, 탄자니아어들도 못 하시면서 |
You don't even speak Tanzanian.
Will you come up with a plan |
|
왜
이렇게 모여 가지고 쑥덕쑥덕거리고 있으면 |
You don't even speak Tanzanian.
Will you come up with a plan if you gather here and just talk about it? |
|
뭐, 나와요, 뭐가? 답이? 예? |
if you gather here and just talk
about it? |
|
[명석이 혀를 찬다] |
|
|
[명석이 이상한 소리를 낸다] |
|
|
[발소리] |
|
|
(하경) 아... 저기 |
Hey. |
|
[의자를 당긴다] [헛기침] |
|
|
(명석) 예? |
|
|
[하경의 머뭇거리는 숨소리] |
|
|
이거는 예민한 문제야 |
This is a sensitive issue. |
|
그... |
|
|
지난번 TQ매틱 자료 과장님께 드린 거랑은 |
It's going to be completely
different from giving the files on |
|
전혀 다른 문제일 수 있어 |
It's going to be completely
different from giving the files on TQ Cosmetics to Manager Kim. |
|
아버지를 완벽히 궁지에 모는 걸지도 몰라 |
This might be driving your father
into a corner. |
|
그
짐을 명석 씨한테 지우기 싫어서... |
I don't want to lay that burden on
you. That's why. |
|
그래서 그래 |
I don't want to lay that burden on
you. That's why. |
|
[애잔한 음악] [명석의 헛웃음] |
|
|
저도 알아요, 예 |
I know. |
|
제가 이번에 도우면 아버지 그 죄... |
If I help, my father's crime |
|
확실해질 수도 있다는 거 |
can be proven for real. |
|
잘못하면 그냥 나 혼자 뭐 후레자식 되는 거지 |
If things go wrong, I'm going to
be the worst son in the whole world. |
|
천하의 후레자식이 [웃음을 터뜨린다] |
If things go wrong, I'm going to
be the worst son in the whole world. |
|
아... |
|
|
그냥 제가 막 엄청나게 막 정의롭고 무슨, 뭐 |
I'm not doing this because I'm
really righteous and I can't hold watching injustice. |
|
불의를 보면 못 참고 그래서 그러는 거 아니에요 |
and I can't hold watching
injustice. |
|
원래 그런 캐릭터도 아니고 |
That's not the kind of guy I am. |
|
그럼? |
Then what? |
|
그냥 뭐, 아버지를 위해서 그러는 거죠, 제 딴에는 |
I'm doing it for my father on my
part. |
|
음...
아버지 그냥 저렇게 저대로 그냥 가만히 내버려두잖아요? |
If we leave my father, he'll do
everything |
|
그럼 진짜 나중에는 통제 안 될걸요? |
and really be out of control. |
|
[명석의 헛웃음] |
|
|
지금까지 아버지 때문에 다친 사람들보다 |
Much more people are going to be
hurt because of him. Even more than before. |
|
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다칠 거고요 |
Much more people are going to be
hurt because of him. Even more than before. |
|
흠... |
|
|
스읍... |
|
|
아, 명석 씨가 이렇게 괜찮은 사람이라는 거를 |
I should've known sooner that
you're such a great person. |
|
진작에 알았어야 되는데 |
I should've known sooner that
you're such a great person. |
|
스읍... |
|
|
아...
이렇게 대리님이 사람 부끄럽게 하는 사람인 걸 |
I should've known sooner that you
make people blush. |
|
내가 진작에 알았어야 돼, 쯧 |
I should've known sooner that you
make people blush. |
|
내가 후배가 존경스럽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|
I've never been proud of my
junior. |
|
아휴...
나, 진짜 대리님이 이렇게 사람 민망하게 하는 사람인지 |
I never knew you make people so
embarrassed. |
|
나
진짜 처음이다 [헛웃음] |
I never knew you make people so
embarrassed. |
|
가요, 빨리, 아, 민망하게 왜 그래 [하경의 웃음] |
Go, you're embarrassing me. |
|
가주세요, 빨리 [하경 깔깔 웃는다] |
Please go now. |
|
[탁탁] |
|
|
[발소리] |
|
|
[음악 잦아든다] |
|
|
[파도 소리] |
|
|
[지이잉 창문 모터 소리] |
|
|
무슨 일인데 이리 급히 보자고 그랬어? |
Why did you want to see me in such
short notice? |
|
그게...
[차
문
덜컥 열린다] |
Well... |
|
[흥미로운 음악] 우리 일 때문에 그러지 |
Because we have business with you. |
|
[덜컥] |
|
|
[최 부장 흉내 내며] 잠시 들어가십니다잉 |
We will be entering. |
|
- 들어가요, 빨리 - (최 부장) 아니, 왜
이래? |
-Go in. -What is this? Wait... |
|
(최 부장) 아, 자, 잠깐 |
-Go in. -What is this? Wait... |
|
(율) 들어가봅시다 |
-Go in. -What is this? Wait... Go. |
|
[차 문
닫는 소리] |
Go. |
|
앗, 당신들 뭐야? |
Who are you people? |
|
- 뭐? - (최 부장) 하... |
|
|
어, 어, 됐어 |
It's okay. Step outside. |
|
그냥 나가 있어 |
It's okay. Step outside. |
|
네 |
Yes, sir. |
|
[차 문
열리는 소리] |
|
|
[최 부장의 헛기침] |
|
|
[차 문
닫히는 소리] |
|
|
아니, 뭐, 티
나게 감시하는 게 콘셉트예요? |
Are you deliberately watching us
so we can notice? |
|
(율) 아, 너무 옛날 방식이야, 촌스럽게 |
That's such an old method, how
lame. It's not like the old days. |
|
때가 어느 땐데 |
That's such an old method, how
lame. It's not like the old days. |
|
거, 뭐, 내
나름대로 방식이니까 |
It's my own method. So it doesn't
concern you. |
|
신경들 끄시고 |
It's my own method. So it doesn't
concern you. |
|
안
그래도 내, 두 분 한 번 뵈려고 했는데 |
I meant to have a word with you
two, I'm glad you're here. |
|
마, 잘됐네요 |
I meant to have a word with you
two, I'm glad you're here. |
|
네, 그럼 떡 본 김에 한번 제사 지내봅시다 |
Let's get it done since we're
here. |
|
정말 대단하십니다 서 검사님 |
You're quite impressive,
Prosecutor Seo. |
|
TQ 하나 잡자고 검사까지 관두고 말입니다 |
Quitting your job just so you can
put TQ down? |
|
쩝...
아, 뭐, 수사를 하려면 이 정도는 기본 아닌가? |
It's for an investigation. It's
nothing. |
|
김성룡 과장님 맞지요? |
You're Manager Kim Seong-ryong,
right? |
|
[목소리 깔고] 네, 맞습니다, 제가 김성룡입니다 |
Yes, I'm Kim Seong-ryong. |
|
참...
사람 팔자 모르겠네요, 잉? |
What a life you're having. |
|
군산에서 이, 조폭들 장부나 만지던 사람이 |
You managed mobsters' ledger in
Gunsan. |
|
지금 여기서 나랑 이렇게 말도 섞고 있고 |
And now you're here, talking to
me. |
|
뭘
그렇게 과거를 콕 집어서 얘기하시나? |
Why talk about my past? |
|
지금은 선량하게 살고 있구먼 |
I'm living a good life right now. |
|
쩝, 뭐, 선량하게 살고 있다니까 한 번 믿어봅니다잉 |
I'll trust you if you say you're
living a good life. |
|
아니, 뭐, 우리 보고 싶었다면서요 |
You said you wanted to see us. |
|
뭐, 무슨 말 하시려고? |
What is it you want to tell us? |
|
서로 칼 뽑기 전에 |
Isn't it best to end the game |
|
피
안
흘리고 승부 보는 게 제일 좋잖아요? |
before we all pull our knives out
and bleed to death? |
|
그러면서 서로 원하는 건 또 원하는 대로 챙기고 |
At the same time, we can take
whatever it is we all want. |
|
뭐
이렇게 얘기를 듣기도 전에 묘하게 설득이 되지? |
It's strange how persuasive you
are. |
|
예, 계속해보세요 |
Please keep going. |
|
내
단도직입적으로 말하죠 |
I'll be straightforward. |
|
박
회장 건 |
If you make the Chairman Park case
go away, |
|
거, 없던 일로 정리해주시면은 내 두 분 원하는 거 해드리겠습니다 |
If you make the Chairman Park case
go away, I'll do whatever it is that you want. |
|
[짜증스러운 코웃음] |
|
|
거, 뭐, 조건이 뭔지나 한번 들어봅시다 |
Let's hear the conditions first. |
|
일단 서 검사님 |
Prosecutor Seo. |
|
스읍... |
|
|
듣자 하니 거, 복직은 힘들 거 같던데 |
I hear that it'd be hard for you
to reinstate. |
|
내가 보장하지요 |
I'll guarantee that. |
|
대검 중수부 쪽으로 복직 |
You'll get reinstated at Supreme
Prosecutor's Office Central Investigation. |
|
(성룡) 아니, 거기 되게 좋은 데 아닌가? |
Isn't that a really good place? |
|
[어두운 음악] 어? 나는요, 그럼? |
What about me? |
|
거기는 뭐 다 필요 없고 캐시만 있으면 되잖아요? |
You don't need anything else but
cash, right? |
|
현찰 |
Cash. |
|
내가... |
I'll give you three big ones. |
|
세
장까지 보장할 테니까 |
I'll give you three big ones. |
|
그거 갖고 덴마크로 가십니다잉 |
Take that money and go to Denmark. |
|
[코웃음] |
|
|
마크, 마크, 덴마크 얘기는 어디서 들었는지 모르겠는데 |
I don't know where you heard about
Mark, Mark, Denmark... |
|
요즘에는 3억
갖고는 부족해요 |
I don't know where you heard about
Mark, Mark, Denmark... but 300 million won won't do. |
|
[코웃음] |
|
|
내가 지금 3억 갖고 말하겠어요? |
Do you think I'm talking about 300
million won? |
|
[음악 고조된다] |
|
|
30억? |
Then 3 billion won? |
|
내, 약속은 지킵니다 |
I always keep my word. |
|
이기, 내
룰입니다 |
That's my rule. |
|
아, 저, 그럼 저희한테 오, 아니 |
Then give us five... |
|
십
분만 주십시오 |
no, 10 minutes. |
|
더
쓰셔도 됩니다 |
You can take longer. |
|
두
분
편안하게 말씀들 나누세요 |
Discuss all you want. |
|
검사님 |
Prosecutor. |
|
[차 문
열리는 소리] |
|
|
[차 문
닫히는 소리] |
|
|
[코웃음] |
|
|
그럼 그렇지 이놈의 새끼들 |
I knew it. These brats. |
|
[웃음] |
|
|
[깔깔 웃는다] |
|
|
[스와힐리어로 말한다] |
|
|
[웃으면서 계속 대화한다] [코믹한 음악] |
|
|
오케이, 땡큐 |
|
|
[헛웃음] |
|
|
[터벅터벅] |
What? |
|
왜요? |
What? I'm not doubting you or
anything. |
|
아, 그, 내가...
아이, 참 |
I'm not doubting you or anything. |
|
의심해서 그런 건 아니고... 스읍... |
I'm not doubting you or anything. |
|
글쎄...
음... |
What should I say... |
|
그게...
진짜 탄자니아어가 맞는 거니? |
Is it really Tanzanian? |
|
아, 맞다고요 |
It's a mixture of Swahili language
and English. |
|
거, 스와힐리어랑 영어 약간 섞인 거예요 |
It's a mixture of Swahili language
and English. |
|
뭔가 태국 말 같기도 하고 |
It sounds like Thai. |
|
아, 정말 진짜, 쯧 |
Gosh. |
|
근데 너 탄자니아 말 왜 이렇게 잘해? 어디서 배웠어? |
Why are you so good at Tanzanian?
Where did you learn it? |
|
아, 그, 예전에 저 미국 유학 갔을 때 |
When I went to the States to
study, my roommate was Tanzanian. |
|
- 룸메가 탄자니아 사람이었어요 - 이태원 아니고? |
When I went to the States to
study, my roommate was Tanzanian. -It wasn't Itaewon? -What are you talking
about? |
|
뭘
이태원이에요? |
-It wasn't Itaewon? -What are you
talking about? |
|
그래서? 뭐래? |
So what did they say? |
|
아, 페이퍼 컴퍼니 맞대요 |
They are indeed a paper company. |
|
등기는 등록되어 있는데 전화번호가 완전히 달라요 |
It's registered, but the phone
number is completely different. |
|
전화 걸어보니까 추장네 집이라 그러더라고요 |
It's registered, but the phone
number is completely different. I called, and it was the tribe chief's house. |
|
추...
추
부장님 집이야? |
What did you say? |
|
추장네 집이라고요 |
The tribe chief's house. |
|
아... |
|
|
놀랐잖아 |
You scared me. |
|
다행이에요
[숨을 몰아쉬는 기옥] |
I'm glad. |
|
그, 등기 내용 좀 얻을 수 있을까? |
Can we get the registration? |
|
아, 그, 팩스로 보내달라고 그러면 되는데 |
I can ask them to fax it to us, |
|
이
사람들 좀 느려요 그래 가지고 한참 걸려요 |
but they're really slow, so it's
going to take long. Even if it takes long, we should get it. |
|
한참 걸려도 받아야지 |
Even if it takes long, we should
get it. |
|
야...
명석이 넌 나중에 탄자니아 지사 생기면 |
You're going to be the branch
manager when there's a Tanzanian branch. |
|
지사장 빼박이다 |
You're going to be the branch
manager when there's a Tanzanian branch. |
|
아휴...
뭐...
얼마나 더운 줄 알아요, 거기? |
Do you know how hot it is? |
|
더워서 가지도 못해 뭐, 탄자니아를 가봤어야 알지 |
I can't go, it's too hot. You've
never even been there. |
|
[휴대폰 진동음] |
I can't go, it's too hot. You've
never even been there. |
|
[스와힐리어로 말한다] |
|
|
[파도 소리] |
|
|
[차 문
여는 소리] |
|
|
[성룡 힘주는 소리] |
|
|
(최 부장) 음 |
|
|
생각보다 이게 너무 맵네, 응? |
It's spicier than we thought. |
|
(율) 아... 대박이다, 저 집 |
It is. |
|
[입맛을 다시는 성룡과 율] |
It is. |
|
그... |
|
|
두
분
다
마음의 결정을 하셨습니까? |
Did you make up your minds? |
|
무슨 결정요? |
What decision? |
|
뭔
말이지? |
What do you mean? |
|
마음의 결정을 위해서 시간 달라고 한 거 아닙니까? |
Didn't you ask to give you some
time so you can make a decision? |
|
아, 아, 그게 아니라 |
No, that wasn't it. The spicy rice
cake place looked so good. |
|
요
앞
들어오는 입구에 떡볶이집이 너무 맛있어 보여 가지고 |
No, that wasn't it. The spicy rice
cake place looked so good. |
|
얘기가 끝날 때까지 기다리지를 못하겠더라고요 |
We couldn't wait until the end of
our conversation, so we went there. |
|
그래서 거기 갔다 왔어요 |
We couldn't wait until the end of
our conversation, so we went there. |
|
부장님도 거기 한번 드셔보세요 |
We couldn't wait until the end of
our conversation, so we went there. You should go try it. The wheat rice cake
is so good. Isn't it? |
|
밀떡이 최고야 완전 맛있지, 거기? |
You should go try it. The wheat
rice cake is so good. Isn't it? |
|
[코믹한 음악] |
You should go try it. The wheat
rice cake is so good. Isn't it? |
|
[괴로운 신음] |
|
|
[헛웃음] |
|
|
두
분
다, 참...
엥간하십니다 |
You two are some character. |
|
- 화나신 거
같은데? -
어? 화났네, 화났네 |
-You seem angry. -You're mad,
aren't you? |
|
[율과 성룡 낄낄 웃는다] |
|
|
어떻게 알았지? 우리 둘 특기가 화나게 하는 건데 |
How did you know? We made him
really angry! |
|
맞는데, 하하하하 |
How did you know? We made him
really angry! I know. |
|
아, 나
진짜 부장님도 호연지기 대단하시네, 음 |
Gosh, you're really full of
vanity. |
|
지금 칼자루 우리가 쥐고 있는 거 뻔히 알면서 |
You obviously know we're holding
the sword by the hilt. |
|
당연히 알죠 |
Of course I know. |
|
하지만 |
However, you know that the end of
that sword |
|
칼끝의 방향은 언제든지 변할 수 있다는 거 아시죠? |
However, you know that the end of
that sword can change at any time, right? |
|
무슨 호러 영화 찍나, 이 양반이 |
Are you filming a horror film, or
what? |
|
이런 개떡 같은 제안 까버리는 거 |
Rejecting a rubbish of an offer... |
|
[최 부장 말투를 흉내 내며] 이기, 우리 룰입니다 |
this is our rule. |
|
아, 뭐야? 되게 멋있게 하네? |
What? You sounded so cool. |
|
검사잖아 |
What? You sounded so cool. I'm a
prosecutor. |
|
저희는 이만 |
We'll be... |
|
[성룡의 헛기침] |
|
|
- (성룡) 가보겠습니다 - (율) 바이 |
on our way. Bye. |
|
저기... |
Hey... |
|
[차 문
닫히는 소리] |
|
|
후... |
|
|
이젠 홍가은 차례! |
It's time for Detective Hong to
step in. |
|
[흥미진진한 음악] |
|
|
[안전띠 철컥] |
|
|
하아...
[드르륵] |
|
|
[질주하는 자동차 소리] |
|
|
[흥미진진한 음악 계속된다] [다가오는 발소리] |
|
|
[뭔가 대화를 나눈다] |
|
|
[렌즈 줌
당기는 소리] [찰칵] |
|
|
[셔터를 연신 누르는 소리] |
|
|
아, 이상하네 아랫사람인가 보다 |
That's weird. He must be the
subordinate. |
|
[슉! 화면 전환음] |
|
|
[찰칵, 찰칵] |
|
|
[음악 끝난다] |
|
|
[한숨] |
|
|
아내인 것 같은데 |
She looks like his wife. |
|
[힘없이] 또 허탕이네 |
It's a failure. |
|
[어두운 음악] |
Who... |
|
누가... |
Who... |
|
탄자니아 쪽 얘기를 물어? |
asked around about Tanzania? |
|
경리부 사원이라고만 들었습니다 |
All I know is that person is an
employee at Accounting. |
|
경리부에 |
Is there... |
|
탄자니아 말을 그렇게 능숙하게 하는 사람이 있나? |
someone in Accounting who speaks
fluent Tanzanian? |
|
그건...
잘
모르겠습니다 |
I'm not sure, sir. |
|
탄자니아 쪽에 전해 |
Tell the people at Tanzania. |
|
절대 등기나 여타 서류 같은 거 |
Never to send any registration or
any other documents. |
|
보내지 말라고 |
or any other documents. |
|
아니 |
No... |
|
완벽하게 부정하라고 해 |
tell them to deny it completely. |
|
[마우스 클릭음] |
|
|
[어두운 음악 계속된다] |
|
|
[명석의 한숨] |
|
|
씨... |
|
|
(하경) 왜 그래, 명석 씨? |
What's wrong, Myeong-seok? |
|
탄자니아 쪽에서 메일이 왔는데요 |
I received an e-mail from
Tanzania. |
|
등기부 기록이 없대요 |
They don't have any records on the
registration. |
|
아까는 분명히 있다고 그랬잖아 |
But they said they did. |
|
아, 그랬는데 이게... |
They did... |
|
갑자기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요, 저도 |
but I don't know why they changed
their mind. |
|
[음악 끝난다] |
|
|
알았어요, 얼른 들어가요, 예 |
Okay, thanks. |
|
[사람들의 말소리] |
|
|
아...
참
일
참
꼬이네 |
God, things are getting messed up. |
|
등기가 있었다가 갑자기 없었다가 왜 이러냐, 이게? |
They said they had the
registration and now they don't? |
|
또
위에서 다 깠나 보지 |
Maybe people from the top blocked
everything. |
|
홍
수사관은 뭐 건진 거 없대요? |
Did Detective Hong find anything? |
|
뭐, 사진 보내준 거 다 봤는데 |
Did Detective Hong find anything?
I looked at the pictures she sent me, but they're not useful. |
|
딱히 건질 게 없어 |
I looked at the pictures she sent
me, but they're not useful. |
|
[탁] [율의 한숨] |
|
|
오, 이제 제법 잠복했다가 돌아온 검사 같아, 진짜로, 느낌이 |
Wow, now you look like... an
undercover prosecutor who came back. |
|
쩝... |
|
|
- 술이나 마셔 - 응 |
Just drink up. Okay. Are you
embarrassed? |
|
창피해서 그러는구나? 이사님 |
Okay. Are you embarrassed? |
|
[술잔을 부딪친다] |
|
|
하긴 나도 처음에 그랬어요, 그... |
I was like that at first. |
|
강제 의인 됐을 때 |
When I was forced to become Mr.
Righteous, I was so embarrassed. |
|
자다가 이불킥 겁나 많이 했어 |
When I was forced to become Mr.
Righteous, I was so embarrassed. |
|
이사님도 그러죠? |
You too, right? |
|
솔직하게 얘기해봐 |
Be honest with me. |
|
나한테 고맙지? |
You're grateful to me, right? |
|
쯧 |
You're grateful to me, right? |
|
[율의 얕은 한숨] |
|
|
너나 솔직히 좀 얘기해보자 |
I want you to be honest with me. |
|
나한테 기회 왜 줬어? |
Why did you give me another
opportunity? |
|
언더커버 검사로 만들려고 생쇼를 다 해가면서 |
You tried hard to make me an
undercover prosecutor. |
|
그게 말이에요... 어... |
That's because... |
|
내가 엄청 센 놈하고 싸움이 붙었는데 |
I fought with a really strong guy |
|
그
엄청 센 놈이 나를 패긴 패는데 |
and the super strong guy beat me, |
|
급소는 안 때리네? 날 죽이지는 않더라고 |
but he didn't go for the vital
points. He didn't kill me. |
|
그래서 내가 이런 생각을 한번 해봤지 |
So I thought about this. |
|
내
편인 척하면서 내 등에 칼 꽂는 놈보다는 차라리 |
Rather than someone who pretends
to be on my side and stabs my back, |
|
이
엄청 센 놈을 |
how about I make the strong guy
turn to my side? |
|
내
편으로 만드는 게 어떨까 [밝고 감성적인 음악] |
how about I make the strong guy
turn to my side? |
|
이
엄청 센 놈이 내 편이 된다면 |
If the strong guy turn on my side, |
|
세상 무서울 게 하나도 없을 것 같은데 말이야, 뭐... |
there's nothing I'd be afraid of. |
|
이런 생각? |
That's what I thought about. |
|
너도 나한테 고맙지? |
You're thankful to me, right? |
|
내가 너 살려줬잖아 |
I saved your life. |
|
[수저를 내려놓는다] |
|
|
(성룡) 하! |
|
|
[경박하게] 아닌데? |
No, I'm not. I'm not grateful at
all. |
|
난
하나도 안 고마운데 |
No, I'm not. I'm not grateful at
all. |
|
난
내가 이렇게 팍 풀고 살아날 수 있었는데? |
No, I'm not. I'm not grateful at
all. I could've shaken off and survived on my own. |
|
[유치하게] 아닌데, 아닌데 |
I could've shaken off and survived
on my own. No, you weren't. You were out of your mind! |
|
너
그때 완전 정신 나가 가지고 막 이러고 있던데? |
No, you weren't. You were out of
your mind! |
|
아닌데? 나
정신 나간 척 연기였는데 |
No. I was acting like I was out of
my mind. |
|
악! 나
빨개지는 연기 엄청 잘하는데? |
No. I was acting like I was out of
my mind. I'm good at acting like my face is red. |
|
(율) 아닌데, 아닌데 |
I'm good at acting like my face is
red. No. You're a really bad actor! |
|
너
연기 하나도 못하는데 완전 못하는데! |
No. You're a really bad actor! |
|
아닌데, 아닌데, 나
연기 되게 잘하는데, 연말에 상 받을 건데 |
No, I'm an excellent actor. I'm
going to get an award for acting. |
|
(율) 연초라서 힘든데! 하하하하 |
No, I'm an excellent actor. I'm
going to get an award for acting. It's the beginning of the year, you can't
win an award. |
|
[음악 끝난다] |
|
|
[자동차 엔진음] |
|
|
[수상한 음악이 흐른다] |
|
|
[차 문
여는 소리] |
|
|
[음악 고조된다] |
|
|
[반가운] 오호... |
Wow, I have a good feeling about
this. |
|
요고, 요고 느낌이 좋아! |
Wow, I have a good feeling about
this. |
|
[줌 당기는 소리] [찰칵] |
|
|
[줌 당기는 소리] |
|
|
[찰칵] |
|
|
[찰칵, 찰칵, 찰칵] |
|
|
아니, 그런데 그렇게 사람 얼굴에 과자를 던지는 사람이 어디 있어? |
How could you throw crackers at
someone's face? That's offensive. |
|
기분이 얼마나 나쁜데, 어? |
How could you throw crackers at
someone's face? That's offensive. |
|
[탁] |
|
|
(율) 내가 그때 좀 화가 나있었는데 |
I was a little angry then. |
|
아, 뭐, 집히는 게 그것밖에 없는데 뭐, 어떡해, 그러면 |
I was a little angry then. What
can I do, when that was the only thing I could lay hands on? |
|
뭐가 그렇게 화가 나요? [탁] |
What are you so angry about? |
|
그날 나 처음 봤잖아, 아니야? |
We met for the first time that
day. |
|
그냥 너 봤을 때부터 딱히 기분이 그렇... |
I wasn't so pleased to see-- |
|
[한숨] |
I wasn't so pleased to see-- |
|
그냥, 기선제압, 음 |
It was a forestallment. |
|
손가락! 쯧! |
Fingers down! |
|
그냥...
쯧! |
|
|
[챙] |
|
|
[후룩] [문자 수신음] |
Hong Ka-eun. |
|
홍가은 [술잔 내려놓는다] |
Hong Ka-eun. |
|
[띵!] |
|
|
["Must Be The Money" 음악 울려 퍼진다] |
|
|
(율) 어... |
|
|
스읍... |
|
|
[팔락, 팔락] |
|
|
아, 예상보다 엄청 센 분이 뒤에 있었네 |
There was someone with huge power
behind him. |
|
스읍...
낯이 굉장히 익은데 누구지? |
He's oddly familiar, who is he? |
|
(가은) 차기우요 |
Cha Gi-woo. He's the formal party
chief of Shingwangdang Party. |
|
전
신광당 총재예요 전 검찰총장이기도 하고요 |
Cha Gi-woo. He's the formal party
chief of Shingwangdang Party. Also the former Chief Prosecutor. |
|
일선에 나서지는 않지만 킹메이커로 굉장히 유명한 사람이야 |
He doesn't show up himself, but
he's a famous kingmaker. |
|
대한민국 요직들 이분이 그림 짠 거 굉장히 많아요 |
Lots of high-up positions in Korea
are created by this kingmaker. |
|
대기업 후계자 결정에도 관여하고 |
He gets involved in the decision
of heir of major companies. |
|
그러니까, 공작 정치의 거성이죠 |
So he's like a giant in political
maneuvering. |
|
그러니까 뭐 엄청 대단한 사람이라는 거네 |
It means he's a real big shot. |
|
듣기로는 굉장히 신중하고 의심이 많대요 |
From what I hear, he's very cautious
and skeptical. |
|
(동훈) 접근하기 쉽지 않을 겁니다 |
It's going to be hard to get to
him. |
|
[초조하게 책상을 두드린다] |
|
|
그렇다면 또 우리가 작전을 짜봐야겠죠 |
Which means we have to come up
with a plan. |
|
반드시 이 양반, 박 회장이랑 연결 끊어놔야 돼, 이거 |
We have to cut the ties off with
this guy and Chairman Park. |
|
맞아요, 그래야지 박 회장이 보호막이 없어질 테니까요 |
That's right. That way, Chairman
Park's protective shield will be gone. |
|
그럼 우리 이제 한번 게임 한번 시작해볼까요? |
Shall we start the game now?
Operation "Bono Bono". |
|
작전명은 보노보노 |
Shall we start the game now?
Operation "Bono Bono". |
|
보노보노? 그게 무슨 뜻이에요? |
"Bono Bono"? What does
that mean? |
|
아무런 뜻이 없어요 매번 작전명 짜기가 너무 어려워 |
It doesn't mean anything. It's
hard to come up with operation names. |
|
일단 차기우 공략 들어갈 장소, 시기부터 탐색하자 |
Let's find a place and time to
target Cha Gi-woo. |
|
["Must Be The Money" 음악 잦아든다] |
|
|
[띵!] |
|
|
[휴대폰 벨소리] |
|
|
(기우) 아, 아, 아, 잠깐만요 |
Excuse me. |
|
[헛기침하는 기우] [삐리리리] |
|
|
아, 잠깐 |
I'll take this. |
|
에...
[삐리리리] |
|
|
어, 어, 이
회장 |
Chairman Yoo. |
|
어, 허허허허 |
Yes, I just got here. |
|
지금 막 왔어 |
Yes, I just got here. |
|
몸이 좀 찌뿌둥해서, 어 [흥미진진한 음악] |
Yes, I just got here. I felt under
the weather. |
|
오늘 저녁? |
Tonight? |
|
어, 괜찮아 |
Okay. |
|
[탁] (기우) 어, 그래? |
Really? |
|
응, 알았어, 응 |
Okay. |
|
일곱 시, 청랑에서 보지 |
I'll see you at 7 p.m. at
Chungrang. |
|
[껄껄 웃는다] |
|
|
으음... |
|
|
아가씨 |
Miss. |
|
[음악 고조된다] |
|
|
네? |
Yes? |
|
나
시원한 음료수 하나 줘요 |
Can I get a cold beverage? |
|
아, 네 |
Ah, okay. |
|
알겠습니다
[음악 잦아든다] |
Ah, okay. |
|
어, 알았어, 알았어 |
Okay. |
|
차기우 저녁 스케줄 파악됐답니다 |
She found out Cha Gi-woo's
schedule for tonight. |
|
(현도) 응 |
|
|
그, 탄자니아 건은 |
Did you settle the Tanzania case? |
|
잘
정리됐어? |
Did you settle the Tanzania case? |
|
어, 잘했어 |
Good. |
|
또
연락 오면 |
If they call again, |
|
그, 등기 같은 거 보내지 말라고 그래 |
tell them not to send the
registration. |
|
어, 그래 |
Yes, okay. |
|
[현도의 얕은 신음] |
|
|
[휴대폰 내려놓는다]
속이 안 좋... 아휴 |
I don't feel so good. |
|
[긴장된 음악] [달그락] |
|
|
[가쁜 숨소리] |
|
|
후... |
|
|
[통화 연결음] |
|
|
(김 비서) 네, 회장님 |
-Yes, Chairman Park. -Hello. |
|
[박 회장 목소리 흉내 내며] 어 |
-Yes, Chairman Park. -Hello. |
|
그, 탄자니아 등기 있잖아 |
Tell them just to give the
Tanzania registration. |
|
그거 그냥 주라고 해 |
Tell them just to give the
Tanzania registration. |
|
예? 아니...
갑자기 왜... |
Excuse me? Why did you change your
mind? |
|
내가 생각이 있어서 그래 |
I have something in mind. |
|
아니, 저, 그래도...
혹시나...
위험하지 않을까 해서... |
But, still... I'm afraid it's
going to be dangerous. Don't you talk back to me. |
|
내
말에 토 달지 마! |
Don't you talk back to me. |
|
네, 알겠습니다,
회장님 |
Yes, sir. |
|
[변기 물
내리는 소리] 어... |
Okay. |
|
[달그락] |
|
|
[후다닥 발소리] |
|
|
뭐야? |
What are you doing? |
|
[당황해서 버벅거린다]
예? 뭐요? |
Wha... what? |
|
뭐, 할
말
있어? |
Do you have something to tell me? |
|
아뇨! |
No. |
|
[귀여운 말투로] 명석이는 아버지를 사랑한다고요, 꺅 |
Myeong-seok loves his daddy! |
|
[명석의 헛웃음] |
|
|
다녀올게요 |
I'll be off then. |
|
실없는 놈... |
Silly punk. |
|
[헛기침] |
|
|
[주제곡 "Must Be The Money"] |
|
|
자, 그러니까 다 같이 오늘 저녁에 디데이를 만들어야 돼 |
Tonight is the day we've been
waiting for. Ha-kyung, are you ready? |
|
- 윤 대리 준비됐죠? - 네, 준비됐어요 |
Tonight is the day we've been
waiting for. Ha-kyung, are you ready? Yes, I'm ready. |
|
- 다들 조심하고 -
(일동) 네 |
-Everyone, be careful. -Yes. |
|
그럼 다 같이 외쳐볼까요? 작전명! 보노보노! |
Let's all shout it out.
"Bono, bono!" |
|
(함께) 보노보노! |
Let's all shout it out.
"Bono, bono!" "Bono, bono!" |
|
- (성룡) 하나, 둘, 셋 - (함께) 파이팅! |
One, two, three. Let's go! |
|
[명석의 괴성] |
|
|
(남호) 뭔데 그래? |
What? |
|
[소리 지르며] 됐어요! 됐어, 됐다고! |
What? I did it! |
|
(희진) 아니, 뭐가? |
What do you mean? |
|
탄자니아 페이퍼 컴퍼니 됐다고요, 등기! |
I got the registration on Tanzania
saying that it's a paper company! |
|
- (재준) 등기? - (상태) 진짜? |
I got the registration on Tanzania
saying that it's a paper company! Registration? Really? |
|
- (명석) 응! - (모두) 봐 봐! |
Registration? Really? |
|
(기옥) 진짜야? |
Really? |
|
[모두 기뻐 소리 지른다] |
Newbie! You did it! |
|
[함께 웃으며 소리 지른다] |
Newbie! You did it! Come here! |
|
[함께 등을 찰싹 때리며] 인디언 밥! |
Come here! Let's go! |
|
[철푸덕] |
Let's go! |
|
- (성룡) 됐네, 진짜 됐어 -
(재준) 다녀오세요 |
We really did it. -See you later.
-Okay. |
|
(성룡) 예! |
-See you later. -Okay. |
|
[스르륵] |
|
|
[팔랑] |
|
|
오케이! 이
정도면 충분합니다 |
Okay! This is more than enough. |
|
차기우를 박 회장한테서 떼어내야 소용이 있는 거야 |
It will work if we take away Cha
Gi-woo from Chairman Park. |
|
가은 씨 어디 갔어요? |
Where did Ka-eun go? |
|
아... |
|
|
어, 문자 왔네요 |
I got her text. I think Cha Gi-woo
is on his way. |
|
차기우 출발한 거 같은데요? |
I got her text. I think Cha Gi-woo
is on his way. |
|
[짝!] |
|
|
[음악 끝난다] |
|
|
[하경의 가쁜 숨소리] |
|
|
- (수진) 아, 하경 씨 -
(하경) 그게 무슨 말이에요? |
-Ha-kyung. -What do you mean? |
|
- 동공이 반응을 해요? - 응 |
His pupils are reacting? Yes, I
felt a little bit of communication. |
|
약간의 의사소통이 느껴졌어 |
Yes, I felt a little bit of
communication. |
|
의사는 뭐래요? |
What did the doctors say? |
|
(수진) 현재 반응으로는 |
By his condition, he's as good as
awake. |
|
거의 깨어난 거나 다름없대 |
By his condition, he's as good as
awake. |
|
[안도의 한숨] |
|
|
아, 잘됐네요 |
I'm so glad. Really. |
|
잘됐네요, 과장님 |
I'm so glad. Really. |
|
봐
봐 [기쁜 숨소리] |
Come here. |
|
[하경의 설레는 숨소리] |
|
|
[어두운 음악] |
|
|
(민영) 그게 정말이야? |
Are you serious? |
|
알았어 |
Okay, hold off for a while. |
|
일단 대기하고 있어 |
Okay, hold off for a while. |
|
(현도) 뭐라고? |
What? |
|
[어두운 음악 계속된다] |
|
|
이거 골치 아프게 됐구먼 |
It's a pain in the ass. |
|
어떻게 할까요? |
What should I do? |
|
처리해 |
Take care of him... |
|
적당한 때에 |
at a proper time. |
|
[음악 잦아든다] |
|
|
야 |
Come on. |
|
[빠른 클럽 음악] |
|
|
(사장) 글쎄, 안 된다니까요 |
I said no. |
|
[캔 따는 소리] (율) 수사를 위해서입니다 |
It's for an investigation. Please
cooperate. |
|
협조 좀 부탁드립니다, 사장님 [흥미로운 음악] |
It's for an investigation. Please
cooperate. |
|
하...
이것 봐요 |
Look, baby prosecutor. |
|
아기 검사님 |
Look, baby prosecutor. |
|
여기가 어떤 곳인 줄 아시죠? |
You know what this place is,
right? |
|
검사님보다 높으신 분들 |
People higher than you, executives
of large corporations... |
|
대기업 임원, 총수님들 |
People higher than you, executives
of large corporations... And heads of large companies come here. |
|
다
오시는 데예요 |
And heads of large companies come
here. |
|
근데 수사를요? |
And you want to do an
investigation? |
|
[사장의 헛웃음] 저
가게 문 닫는 거 보고 싶으세요? |
Do you want me to close down this
place? |
|
아니, 근데 여기 세금은 제대로 내고 계시나? |
Do you pay your taxes well? |
|
네? |
Excuse me? |
|
아까 들어올 때 입구에서 보니까 |
I noticed coming in here that an
unlicensed vendor |
|
무면허 업체가 술 배달하고 있는 거 같던데 |
I noticed coming in here that an
unlicensed vendor was providing alcoholic beverages to this bar. |
|
차량에 허가업체 표시도 안 붙어 있던데? |
I didn't see a permit on the
vehicle. |
|
지금 무슨 소리 하시는 거예요? |
What are you talking about? |
|
여기 부장님 오라고 그래 봐요 |
Tell your manager to come in. |
|
[화내며] 이것 봐요! |
Excuse me! |
|
내가 여기 장부 한번 제대로 털어드릴까? |
How about if I take a look at your
ledger? |
|
업소용 출고가랑 무면허 가격이랑 |
Do you want me to explain it to
you by comparing the standard drink prices |
|
하나하나 비교해 가면서 설명해드려? |
Do you want me to explain it to
you by comparing the standard drink prices to unlicensed vendor prices? |
|
[딱!] 김 수사관 |
Detective Kim, take a look at it
if you're suspicious. |
|
- 의심되면 한번 까봐 - 예, 알겠습니다, 검사님 |
Detective Kim, take a look at it
if you're suspicious. Yes, sir. Prosecutor. |
|
(성룡) 여기 부장님 어디 있어요, 부장님! |
Where is the manager here?
Manager! |
|
[큰 소리로] 부장님! |
Where is the manager here?
Manager! |
|
이
사람이 정말! 조용히 못 해요? |
How dare you! Keep it down! |
|
주세법 위반 및 탈세로 벌금 때려 맞고 영업 정지 당할래요? |
Do you want to shut down your
business by penalty for violation of liquor tax act and tax evasion? |
|
아니면 5분만 투자해서 조용히 수사 협조 하실래요? |
of liquor tax act and tax evasion?
Or do you want to spend five minutes and cooperate with the investigation? |
|
허... |
|
|
[음악 끝난다] |
|
|
[남자들과 접대부들의 환호성] [빠른 음악이 흘러나온다] |
Honey! |
|
[헛기침] |
|
|
어르신! 하하... |
Sir. |
|
약소한 성의입니다 |
This is a little something. Please
take this. |
|
받아주십시오! |
This is a little something. Please
take this. |
|
(여자1) 어머, 이게 뭐야? |
What is that? |
|
아이, 이거 내가 한 것도 없는데, 뭐 |
What is that? I didn't do
anything. |
|
(이 회장) 아이, 무슨 말씀을요 |
I didn't do anything. That's
nonsense. Thanks to you, |
|
어르신 덕분에 국세청 건 잘 마무리됐습니다 |
That's nonsense. Thanks to you,
the National Tax Service case was smoothly taken care of. |
|
감사합니다 |
Thank you, sir. |
|
[기우의 흡족한 웃음소리] |
|
|
[달칵] |
|
|
[모두 놀라는 숨소리] |
|
|
오? 오호호호 |
Wow. |
|
- (율) 안녕하십니까 - (성룡) 안녕하십니까 |
Hello! We brought some hard
liquor! |
|
양주 가지고 왔습니다! |
We brought some hard liquor! |
|
[코믹한 음악] (율) 예, 양주! |
This is a 18-year-old hard liquor. |
|
히밤바 십팔 년산입니다! |
This is a 18-year-old hard liquor. |
|
땄습니다, 예 |
I opened it up! |
|
(기우) 어이... |
|
|
아까 그 친구들이 아니잖아? |
You're not the people from before. |
|
- 바뀌었나? - 아... |
-Did they change? -Ah... |
|
(함께) 교, 교대했습니다! |
They changed shifts. |
|
음...
자, 그럼 말이야 |
Then you, sing a song. |
|
너, 노래 한번 해봐라 |
Then you, sing a song. |
|
네? |
-Sorry? -If you sing, |
|
(기우) 너 노래 하면은, 음 |
-Sorry? -If you sing, |
|
이거 줄게, 음 [여자들의 놀란 탄성] |
I'll give you this. |
|
아, 전, 전
노래를 못합니다! |
I don't know how to sing. |
|
(기우) 에이, 한번 해봐 |
Just do it. You look like a
singer. |
|
꼭
가수처럼 생겼구먼, 뭘 [여자들의 웃음] |
Just do it. You look like a
singer. |
|
(일동) 노래해! 노래해! |
Sing! -Sing! -Sing! |
|
노래해! |
-Sing! -Sing! |
|
노래해! |
-Sing! -Sing! |
|
네, 어머니 |
Yes, Mother. |
|
[발소리] |
|
|
아, 정말요? 잠깐만요 |
Really? Hold on. |
|
[긴박한 음악이 흐른다] |
|
|
[삑삑 심박수 체크 기계음] |
|
|
[고조되는 음악] |
|
|
[힘주는 신음] |
|
|
[삐삐삐] [덜컹덜컹] |
|
|
[삐삐삐 소리가 빨라진다] |
|
|
[삐이이] |
|
|
[크게 심호흡한다] |
|
|
(환자) 으어! [남자의 놀라는 신음] |
|
|
아...
숨
막혀 [헛기침] |
Gosh, I can't breathe! |
|
아...
나, 1분을 못 참네 |
I can't hold for one minute! |
|
내가 옛날에는 숨 잘 참았거든요 아후... |
I used to hold my breath really
well. |
|
지금 뭐 하는 겁니까? 시대가 어느 시대인데 |
What are you doing? You know
better not to kill people like that. |
|
손으로 사람을! [흥미진진한 음악] |
What are you doing? You know
better not to kill people like that. |
|
수법이 아주 원초적이야! 원초적 본능이 있는 친구로구먼 |
Your method is so basic. Do you
have basic instincts? |
|
본능적으로 팔 힘을 더 길러라 이놈의 새끼야 |
Raise up your arm strength, you
jerk! |
|
(상태) 그래, 이 새끼야, 응? |
Yes, you jerk. Try harder. |
|
으, 좀
노력해 [웃음] |
Yes, you jerk. Try harder. |
|
근데 너 딱 걸렸다 |
You're caught. |
|
(재준) 어딜! [희진 힘주는 소리] |
-How dare you? -Where are you
going, huh? |
|
[때리는 소리] (희진) 어디 가, 새끼야, 어디 가 |
-How dare you? -Where are you
going, huh? |
|
[재준 신음하며] 야! 상태야! |
|
|
[모두 급하게 소리친다] |
You can't just go like this, wait! |
|
[재준의 기합] |
Stop right there! |
|
[남호의 놀란 신음] |
|
|
(남호) 이크 |
|
|
[우두둑] |
|
|
[휙, 휙] |
|
|
- 이야아아아! - 으악 |
|
|
[퍼억] |
|
|
[철푸덕] |
|
|
[음악 끝난다] |
|
|
(가은) 예전에 이
과장 해치려고 했던 거 |
You're not the guy who tried to
kill Manager Lee the last time, right? |
|
너랑 다른 놈이지? |
You're not the guy who tried to
kill Manager Lee the last time, right? |
|
이
과장 본인이 목 맨 거 아니잖아 |
Manager Lee didn't try to commit
suicide. |
|
다
알고 물어보는 거야, 응? 빨리 말해 |
We know everything. Come on.
Spill. |
|
[탕!] |
|
|
정말 안 되겠네! |
You're helpless. |
|
(가은) 후회하지 마라 |
Don't you regret it. |
|
증인 들어오십시오 |
Witnesses, come in. |
|
[쾅] |
|
|
(율) 아, 나 진짜 여기저기 힘들어 죽겠네 |
Jeez, it's so tiring. |
|
진짜...
씨...
[쾅] |
Jeez, it's so tiring. |
|
뭐야, 이건? |
|
|
[율의 구두 소리] |
|
|
[긴장된 음악이 흐른다] |
|
|
야 |
Hey, you're the guy who tried to
strangle Kim Seong-ryong, right? |
|
너
그때 김성룡 목 매달려고 했던 새끼 맞지? |
Hey, you're the guy who tried to
strangle Kim Seong-ryong, right? |
|
[딸깍] |
It's him! It's that bastard! |
|
[광분하며] 저놈이야, 저놈! 저놈이라고! |
It's him! It's that bastard! |
|
조용히 해, 새끼야! |
Be quiet, punk! |
|
진짜 좀 조용히 좀 하시죠! |
Keep it down. |
|
네
목을 졸랐어? 내 목을 졸랐다고! 이 녀석아! |
He strangled me! He strangled my
neck! -That guy-- -Hey! I'm in the middle of interrogation! |
|
- 저놈이! - 야! |
-That guy-- -Hey! I'm in the
middle of interrogation! |
|
신문 중이잖아, 새끼야! |
-That guy-- -Hey! I'm in the
middle of interrogation! |
|
네
목
조른 거 아니까 조용히 하라고! |
I know he strangled you. Shush it! |
|
막아, 씨...
확
그냥! |
Get out! You little... |
|
[발소리] |
|
|
저번에 짱돌로 머리 찍고 얼굴에 니킥 날렸던 사람 |
Someone threw a rock and kicked
you in the knee. |
|
기억 안 나? |
Don't you remember? |
|
내가 그런 건데? |
I did that. |
|
[쾅!] 확! 마, 새끼야! 씨... |
You little jerk! I took a picture
after you hit me in the face. |
|
그때 너희들 얼굴 까고 사진 다 찍어놨어 |
You little jerk! I took a picture
after you hit me in the face. |
|
보여줘? 보여줄까? 기다려 봐 |
Do you want to see it? I have it
here. |
|
딱
나와, 여기, 기다려 |
Do you want to see it? I have it
here. -Wait right here. -Don't trust Director Cho too much. |
|
(동훈) 너... 조 상무 믿고 그러지 마 |
-Wait right here. -Don't trust
Director Cho too much. |
|
너
모른대 |
She says she doesn't know you. |
|
너희들 완전 아무도 모른대 |
They denied knowing any of you. |
|
- 뭐요? - 아, 요 언저리에 있었는데 |
-What? -I had it somewhere, where
is it? |
|
어디 있지? 기다려 봐라, 너희들 누워 있는 사진 내가 보여줄게 |
-What? -I had it somewhere, where
is it? Wait. I'll show you a picture of you lying down. |
|
그러니까 헛된 희망 같은 거 갖지 말라고 |
Don't hold your hopes up. |
|
싫어? 싫으면 뭐... |
You don't want to? If you don't... |
|
음? |
You don't want to? If you don't... |
|
너희들이 독박 써야지, 뭐 |
you'll take all the fall for it. |
|
[다급하게] 아뇨! |
No... |
|
조
상무가 그런 거 맞습니다 |
Director Cho gave the orders. |
|
[비장한 음악] |
|
|
[손가락 딱
튕기며] 오케이! |
Okay. How great is it now that
you've confessed the truth? |
|
봐, 이렇게 편하게 말하니까 얼마나 좋아? |
Okay. How great is it now that
you've confessed the truth? |
|
야 |
|
|
근데 내가 너희들 말을 어떻게 믿어? |
How can I trust you? |
|
증거가 없는데 |
There's no evidence. |
|
있습니다 저희가 갖고 있는 보험 |
I have it. Our insurance policy. |
|
꺼내 봐 |
Tell me. |
|
[음악 끝난다] [문
열리는 소리] |
|
|
[문 닫히는 소리] |
|
|
아니, 근데, 진짜 쟤들 얼굴 까고 찍은 사진 갖고 있어요? |
By the way, do you really have
pictures of their faces? |
|
갖고 있기는 개뿔... 도망치느라 정신없었구먼 |
Of course I don't. I was busy
running around. |
|
검사는 아니야... 사기꾼! |
He's not a prosecutor. He's a con
man. |
|
[주제곡 "꿈을 꾼다"] |
|
|
오늘은 정말 저희가 지켜드리고 싶었어요 |
We really wanted to protect him
this time. |
|
[코를 훌쩍이는 남호] |
|
|
예전에 우리가 이 과장을 지켜줬어야 했는데 |
We should have protected him from
the start. |
|
(수진) 아닙니다, 별말씀을요 |
No, you shouldn't say that. |
|
(희진) 나쁜 놈
잡으려고 |
Even though we lied that he woke
up to catch the bad guys, |
|
깨어나셨다고 거짓말했지만 |
Even though we lied that he woke
up to catch the bad guys, |
|
진짜로 깨어나셨으면 좋겠어요 |
I wish he really does wake up. |
|
[휴대폰 벨소리] |
|
|
[삐리리리] |
|
|
네, 과장님 |
Yes, Manager Kim. |
|
네? |
What? |
|
[기쁜 숨소리] |
|
|
범인이 자백했대요! |
The culprit confessed. |
|
네, 알았어요 이따가 다시 통화해요 |
Okay, let's talk later. |
|
네 |
Okay. |
|
[안도하는 숨소리] |
|
|
(하경) 하아아... |
|
|
이제 이 과장님 억울함 풀어드릴 수 있게 됐어요 |
Now... we can clear Manager Lee's
name. |
|
[흐느낀다] |
|
|
[기쁨의 흐느낌] |
|
|
♪ 내일을 향해 ♪ |
|
|
♪ 나는 꿈을 꾼다 ♪ |
|
|
♪ 행복한 꿈을 ♪ |
|
|
[음악 잦아든다] 그게 무슨 말이에요? |
What are you talking about? |
|
이
과장 |
Manager Lee. |
|
죽이라고 지시했다면서요 |
You ordered to kill him. |
|
내가? |
Me? |
|
허...
그렇게 무서운 말을? |
I did such a horrible thing? |
|
[웃음] |
|
|
생사람 잡으시게? |
I'm innocent. |
|
쯧... |
|
|
[한숨] |
|
|
[녹음된 민영의 음성 흘러나온다] 그냥 죽여 |
Just kill him. Don't tell Chief
Go. |
|
[충격적인 음악] 고
본부장한테는 얘기하지 말고 |
Just kill him. Don't tell Chief
Go. |
|
고용된 양아치들 원래 |
Bullies always have a backup just
to be safe. |
|
보험 하나는 기깔나게 들어놓거든 |
Bullies always have a backup just
to be safe. |
|
그리고 그때 네비랑 블랙박스 메모리 카드들까지 |
He kept all the navigation and
black box memory cards. |
|
전부 가지고 있더구먼 |
He kept all the navigation and
black box memory cards. |
|
지금은 우리가 쭉 잘 갖고 있고 |
And now, we're keeping them. |
|
[힘든 신음] |
|
|
[음악 끝난다] |
|
|
[거리의 소음] |
|
|
[브레이크 덜컥] |
|
|
[빵!] |
|
|
무슨 일이야? |
What are you doing? |
|
[지이잉 차
창문 모터음] |
|
|
뭔가? |
What is it? |
|
[긴장감 넘치는 음악이 흐른다] |
|
|
저랑 살짝궁 얘기 좀 나누시죠 |
Let's have a little talk, shall
we? |
|
[헛기침] |
|
|
[전화 너머로 성내는 기우] 자네 도대체 뭔가? |
-What the hell did you do? -Excuse
me? |
|
예? |
-What the hell did you do? -Excuse
me? |
|
자네! 살인 교사, 탈세 조세탈루 |
You're going to be prosecuted for
conspiracy to commit murder, tax evasion |
|
기소 처리될 예정이라고? |
You're going to be prosecuted for
conspiracy to commit murder, tax evasion and violating tax laws? |
|
아니...
[당황한 웃음] |
No, well... |
|
그게 무슨 말씀이신지... |
No, well... I don't understand
what you're saying. |
|
아, 다른 건 모르겠지만 |
I don't know about the other
things, |
|
살인 교사만큼은 나도 어찌 해줄 수가 없어 |
but I can't help you out with
conspiracy to commit murder. |
|
우리 관계는 여기까지야 |
This is where our connection ends. |
|
받은 선물은 인편으로 보내지 |
I'll send you back the gift by a
messenger. |
|
어르신 |
Sir. |
|
어르신! |
Sir. |
|
[헛기침] |
|
|
하... |
|
|
[기우의 헛기침] |
|
|
[음악 고조된다] |
|
|
김
비서 |
-Secretary Kim. -Yes. |
|
(김 비서) 네 |
-Secretary Kim. -Yes. |
|
제일 빨리 출발하는 미국 쪽 비행기 좀 알아봐 |
Find out when is the next flight
to the States. |
|
네, 알겠습니다 |
Yes, sir. |
|
[음악 고조되다 끝난다] |
|
|
[팔랑] |
|
|
[탁!] |
|
|
[아주 작게] 파이팅! |
|
|
[아주 작게] 파이팅! |
|
|
[타닥] [탁] |
|
|
[가은의 긴장된 숨소리] [동훈의 숨소리] |
|
|
[철커덕!] |
|
|
["Must Be The Money" 음악 울려 퍼진다] |
ARREST WARRANT PARK HYUN-DO |
|
♪ 돌아갈 길을 찾지 못하네 ♪ |
|
|
♪ 너무 멀리 와버렸다네 ♪ |
|
|
♪ 정신없이 걷다가 보니 ♪ |
|
|
♪ 이미 끝이 보이네 ♪ |
|
|
♪ 뭐 어때 돌아가면 된다네 ♪ |
|
|
♪ 잃을 것도 하나 없다네 ♪ |
|
|
(율) 이제 박
회장 잡으러 가야지? |
It's time to catch Chairman Park. |
|
(성룡) 가야지 |
Of course. He can't run away. We
have to find him. |
|
- (율) 어디로 도망가면? -
(성룡) 쫓아가야지 |
Of course. He can't run away. We
have to find him. |
|
♪ 돈 따위 처음부터 바란 적도 없어 ♪ |
|
|
♪ 꿈 하나 갖고 나는 이 거리를 걸어 ♪ |
|
|
♪ 누구는 거렁뱅이 또는 거저 얻어걸린 성공이라고 어쩌고 해 ♪ |
|
|
♪ I don't care 내가 주인공인데 ♪ |
|
|
[슈욱! |
|
|
♪ 꿋꿋이 버텨 나가 주먹을 또 꽉 쥐어 ♪ |
FINALLY! WOW! |
|
♪ 오늘도 어제보다 좀 더 높이 뛰어 ♪ |
FINALLY! WOW! |
|
♪ 한마디 말도 없이 나는 숨만 쉬다가 ♪ |
|
|
♪ 어떡하면 위로 날아갈까 하늘만 보네 ♪ |
ARREST WARRANT HE COMMITTED MORE
THAN ONE CRIME! |
|
♪ Keep on moving Keep moving ♪ |
HE COMMITTED MORE THAN ONE CRIME! |
|
♪ 오늘도 난
끝이 없게 ♪ |
|
|
♪ 꿋꿋이 버텨 나가 주먹을 또 꽉 쥐어 ♪ |
|
|
♪ 오늘도 어제보다 좀 더 높이 뛰어 ♪ |
YOU'RE DEAD! WAIT RIGHT THERE, D
TO THE O! |
|
♪ 돌아갈 길을 찾지 못하네 ♪ |
YOU'RE DEAD! WAIT RIGHT THERE, D
TO THE O! |
|
♪ 너무 멀리 와버렸다네 ♪ |
YOU'RE DEAD! WAIT RIGHT THERE, D
TO THE O! WHY ARE YOU RUNNING? IT'S THE ENDING, WE HAVE TO LOOK DRAMATIC |
|
["Must Be The Money" 음악 잦아든다] |
WHY ARE YOU RUNNING? IT'S THE
ENDING, WE HAVE TO LOOK DRAMATIC |
Không có nhận xét nào:
Đăng nhận xé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