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 This Blog



 연애대전 4

Love to Hate You 4

[KOR-ENG DUAL SUB]


‪[강호의 힘주는 신음] ‪- (미란) 흣! ‪- (강호) 으앗, 어!

‪윽!

‪[숨을 헉 들이켠다]

‪[강호의 아파하는 신음] ‪(미란) 어어!

‪어! 어, 괜찮으세요? ‪[강호가 신음한다]

Are you okay?

‪[흥미로운 음악] ‪아, 죄송합니다

I'm sorry!

‪[강호가 연신 신음한다] ‪[미란의 걱정하는 신음]

I'm sorry!

‪이제 나 안 좋아하세요?

Do you not like me anymore?

‪(미란) 예?

What?

‪[힘주는 신음]

‪나 안 좋아하냐고요

Don't you like me anymore?

‪[숨을 내쉰다]

‪[미란의 당황한 숨소리]

‪아, 그건 그거고 일은 일이니까요

Oh, that's different. A job is a job, you know.

‪[툭 치며] 싸워 보라고 ‪시키셨잖아요

You asked me to fight you.

‪[피식한다]

‪(강호) 잠깐 앉아 보세요

Sit down for a second.

‪[강호가 피식한다]

‪[강호의 힘주는 숨소리]

‪도대체 어디서 이렇게 ‪싸우고 다니신 거예요?

Where have you been fighting like this?

‪싸우고 다닌 게 아니라요

I haven't been fighting.

‪이런저런 사건 하면서 ‪사기꾼도 잡고

As a lawyer, I also had to catch crooks and deal with punks.

‪(미란) 생양아치들도 ‪상대하다 보니까

As a lawyer, I also had to catch crooks and deal with punks.

‪아… ‪[입소리를 쩝 낸다]

‪어쩐지 고급진 느낌은 조금…

That's why it didn't feel so classy.

‪체!

There are no classy fights. They are all dogfights.

‪아, 싸움에 고급이 어딨어요 ‪싸움은 다 개싸움이지

There are no classy fights. They are all dogfights.

‪그래서 좋다고요

So I like it. I love dogfights.

‪개싸움 너무 좋아요

So I like it. I love dogfights.

‪어디서 배운 적 없는 ‪근본 없는 싸움

A classless style that you can't learn anywhere.

‪그런 필이 필요하거든요, 제가

I need that style myself.

‪그래서 말인데요

So, are you interested in doing stunts as a side job?

‪액션 알바 안 하실래요?

So, are you interested in doing stunts as a side job?

‪[흥미로운 음악] ‪- 예? ‪- 저한테 맞추지 마시고

-Huh? -You don't have to humor me.

‪변호사님 스타일대로 ‪양아치 잡듯

Just like when you're catching a punk,

‪막 차고 때리고, 막…

Just like when you're catching a punk, you can kick and punch.

‪아무튼

Anyway.

‪음, 연습 상대 해 주시면 ‪사례 원하시는 대로 드릴게요

If you become my sparring partner, I'll pay as much as you want.

‪(미란) 이게 웬 횡재냐

What a jackpot!

‪미운 놈 패면서 돈 벌기?

Getting paid for beating up a guy I hate?

‪재밌겠는데요

That sounds fun.

‪[흥 웃는다]

‪사진 촬영 금지요

You can't take photos.

‪아유, 안 찍어요 ‪제가 아무리 도촬을…

Hey, I would never take photos without permission.

‪[강호가 입소리를 씁 낸다]

‪그거보다 발 건 게 약한가?

But you trip people?

‪아니, 사과받으셨다 하시고서는 ‪계속…

You accepted my apology. Why keep bringing it up?

‪설마 분이 안 풀려서 ‪저 패려고 알바시키는 거예요?

Are you giving me this job to hit me because you're still mad?

‪그건 아닌데

Not really.

‪[강호가 입소리를 씁 낸다]

‪변호사가 상상력이 ‪풍부하시네, 참

How imaginative for a lawyer.

‪[키보드 조작음]

‪[미란이 연신 키보드를 두드린다]

‪변호사시라 어디서 ‪사기당할 일은 없겠어요

I bet you don't get swindled since you're a lawyer.

‪[키보드를 두드리며] 살면서 ‪남자만 조심해도 안전하죠

If you look out for men, you're safe.

‪(미란) 재소자들 80%가 남자니까

Because 80% of convicts are men.

‪[뚱한 효과음]

‪[프린터 작동음]

‪[문서 출력되는 소리]

‪(미란) 호랑이 굴엔 들어왔고

So I got into the tiger cave…

‪[흥미로운 음악]

‪(미란) 씁, 해킹 앱을 깔까?

Install a hacking app?

‪아, 아니야, 아니야 ‪[입소리를 씁 낸다]

No, that's not it.

‪어쨌든 그 여자애 ‪번호를 알아내야

I have to get the girl's number first.

‪[문서 출력이 끝난다]

‪[미란이 숨을 내뱉는다]

‪(미란) 앞부분은 표준 계약서 ‪그대로고요

The top part is the standard contract.

‪아래쪽하고 2페이지 ‪세부 사항을 잘 보시면 됩니다

You only need to check the bottom and page two.

‪말씀하신 대로 시급은

I added 10,000 won for hazard pay on top of the average consultation fee.

‪변호사 평균 자문료에 ‪위험수당 만 원 더했고요

I added 10,000 won for hazard pay on top of the average consultation fee.

‪만 원이요? 너무 싼데

Ten thousand? That's too little.

‪5만 원 하시죠

Make it 50,000 won.

‪[버벅대며] 시간당 5만 원이요?

Do you mean 50,000 per hour?

‪여자 때리는데 그 정도는 해야 ‪제가 마음이 편할 거 같네요

That way, I won't feel so guilty about hitting a woman.

‪[피식한다]

‪[웃으며] 정 그러시면, 뭐

Well, if you insist.

‪'연습 도중 생긴 ‪부상에 따른 비용은'

"Costs for any injuries are to be paid by the injured"?

‪'각자 부담한다'?

"Costs for any injuries are to be paid by the injured"?

‪왜요? 원래 고용한 사람이 ‪책임지는 거 아니에요?

Why is that? Isn't that the employer's responsibility?

‪[흠 웃는다]

‪그랬다가 제가 자해 공갈 해서 ‪목돈 뜯으면 어쩌시려고요

What if I pretend to be hurt and scam you out of a lot of money?

‪(미란) 전 지금 ‪계약자 당사자이기도 하지만

I might be a party to a contract, but I'm your lawyer at the same time.

‪남강호 씨 변호사이기도 해서요

I might be a party to a contract, but I'm your lawyer at the same time.

‪굳이 불리한 조항은 안 넣었습니다

I left out any unfavorable terms.

‪요즘 본캐, 부캐가 ‪유행이라더니

I heard that having multiple personas is a trend these days.

‪자아를 참 잘 분리하시네요

You're good at separating your personas.

‪어, 자아를 분리할 것까지 있나요

There's no need to separate my persona.

‪알바는 한시적이지만

The side gig will eventually end, but I'll be a lawyer until I die.

‪변호사는 평생 해 먹고 ‪살아야 되니까

The side gig will eventually end, but I'll be a lawyer until I die.

‪변호사캐가 더 중요하죠

So that persona matters more.

‪[심장 두근대는 소리]

‪[부드러운 음악]

‪뭐 수정할 거 있으세요?

Is there anything you want to modify?

‪아니요, 일을 아주 똑 부러지게 ‪잘하시는 거 같아서요

No, I just thought you were a competent lawyer.

‪감사합니다

Thanks!

‪미안합니다

I'm sorry.

‪제가 팬을 ‪너무 박대한 거 같아서요

I was too harsh to a fan of mine.

‪변호사님 같은 팬들 덕에 ‪제가 먹고사는 건데

I can only make a living thanks to my fans, including you.

‪어, 아닙니다

No, it's fine.

‪지은 죄가 있으니 박대당해도 싸죠

What I did was wrong, so I deserved that.

‪[훗 웃는다] ‪[계약서가 바스락거린다]

‪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

I look forward to working with you.

‪변호사님 그리고

My attorney and…

‪[팔을 공손하게 받친다]

‪사부님 ‪[미란이 훗 웃는다]

my master.

‪저도요

Me too.

‪(미란) 너, 딱 걸렸어

You are so busted!

‪[꺼림칙한 음악]

‪[빠지직대는 효과음]

EPISODE 4 YOU ARE NOT WHAT I EXPECTED

‪살살 ‪[아파하는 숨소리]

It hurts.

‪액션 파트너?

A sparring partner?

‪그게 어떻게 된 거냐면요

I'll tell you how it happened.

‪제가 그때 남강호 씨 팬들 ‪소동 났을 때

When his fans got into a fight,

‪아주 살짝 실력을 보여드렸거든요

I showed off some of my skills.

‪고대하시고! 하!

Behold!

‪- 헉! ‪- (미란) 카! ‪[밝은 음악]

‪이 정도는 기본이고요

That's nothing.

‪흐아! 흐아! 흐아!

‪흐아!

‪제가 이런 것도 잘한다고

I assured him

‪경호도 해 드릴 수 있다고 ‪안심시켜 드렸거든요

that I was good at this, and I could be his bodyguard!

‪꼬싰네

You seduced him.

‪[흥미로운 음악] ‪예?

-What? -When your job's done, you should go.

‪상황 정리됐으면 바로 빠져야지

-What? -When your job's done, you should go.

‪하! 하! 하! 하!

‪이런 어필을 와 하노? 쯧!

Don't put on a show.

‪[밝은 음악] ‪참, 남강호도 ‪전문 무술 감독 놔두고

Jeez, he hired a female lawyer and not a martial arts director?

‪여자 변호사한테

Jeez, he hired a female lawyer and not a martial arts director?

‪어이구, 둘이 잘 논다

Wow, you two are a great match!

‪[어이없는 한숨]

‪대표님

Sir!

‪저는 클라이언트 부탁은 ‪뭐든 들어주라고 하셔서

I only said yes because you told me to do as I was told.

‪오케이 한 건데요

I only said yes because you told me to do as I was told.

‪마땅치 않으시면 안 하겠습니다

I won't do it if you don't like it.

‪남강호가 해 달라 캤다매

Nam Kang-ho asked you.

‪여 프로는 오케이 하고

You already said yes. Now you're going to back out?

‪근데 이제 와서 물르겠다꼬?

You already said yes. Now you're going to back out?

‪정신 똑바로 챙기고

Just get your head on straight.

‪그쪽에서 먼저 선 넘는 건 몰라도

I don't know about him crossing the line, but don't you cross it first.

‪여 프로가 먼저 넘진 말그래이

I don't know about him crossing the line, but don't you cross it first.

‪연예인 사생활은 유출만 해도

The penalty's three times your salary if you leak details of a celebrity's life

‪위약금이 연봉 세 배고

The penalty's three times your salary if you leak details of a celebrity's life and cause trouble by becoming a part of it.

‪사생활에 뛰어들어 ‪물의를 일으키도 마찬가지다

and cause trouble by becoming a part of it.

‪- 물의요? ‪- [탁탁 내리치며] 스캔들 말이다

-"Trouble"? -I'm talking about scandals!

‪(용우) 여 프로가 못생깄으면 ‪그랄 일도 없겠지만

I wouldn't worry if you were ugly, but you're pretty.

‪니 이쁘잖아

I wouldn't worry if you were ugly, but you're pretty.

‪혹시라도 문제가 생깄다 카믄

Should there be any trouble, the firm will have to take Nam's side,

‪우린 남강호 편에 설 수밖에 없어

Should there be any trouble, the firm will have to take Nam's side,

‪그쪽에서 불편해 하믄

which means you'll get fired if he feels uncomfortable.

‪우린 여 프로를 ‪내보낼 수밖에 없다 이 말이다

which means you'll get fired if he feels uncomfortable.

‪[숨을 헉 들이켠다] ‪알긌나?

Got that?

‪예

Yes, sir.

‪[빠른 음악]

‪[사람들의 거친 숨소리]

‪[연신 몸싸움하는 소리]

‪[강호의 연신 힘주는 신음]

‪[남자1의 신음]

‪[남자2의 신음] ‪[강호의 힘주는 신음]

‪[털퍼덕 넘어가는 소리] ‪[강호의 기합]

‪[남자3의 신음] ‪[털썩 쓰러지는 소리]

‪[강호의 힘주는 신음] ‪[털썩 떨어지는 소리]

‪카!

‪(현상) 역시 배운 사람

A trained man, indeed.

‪우리 강호가 꾸준히 연습을 ‪진짜 많이 했거든요

Kang-ho's been practicing constantly.

‪아아, 준비된 액션 배우죠

He's a well-prepared action star.

‪[강호의 말소리가 들린다]

He's a well-prepared action star.

‪이, 액션에서 서울대 필이 난달까 ‪[밝은 음악]

His moves scream Seoul National University.

‪(현상) 특수 정예 부대

Or elite special forces.

‪대통령 경호원 같기도 하고

Or the Presidential Security Service.

‪이, 못 배운 사람의 싸움

What we need is an untrained fighter,

‪뒷골목 느낌 나야 되거든요

someone from the back alleys.

‪[강호의 말소리가 연신 들린다]

someone from the back alleys.

‪아, 이게 아닌데

Man, this isn't it.

‪본인도 알아요, 알긴 아는데

Even he knows it too.

‪(강호) 감독님

Mr. Yoo.

‪저한테 시간 좀 주시고 ‪나중에 뵙죠

Give me some time. I'll meet you later.

‪그래도 여기서 계속 얘기 들으면서 ‪해 보시는 게 나을 텐데

You should keep trying here, listening to my feedback.

‪아, 혼자 하는 게 아니라

I won't be practicing alone. I have a punk who will help me.

‪저 양아치 한 명 섭외해 놨어요

I won't be practicing alone. I have a punk who will help me.

‪야, 집에까지 끌어들였어? 응?

Hey, you let her into your house?

‪[지퍼를 직 내린다]

Hey, you let her into your house?

‪(원준) 야, 너 지금 돌았냐 ‪뭐, 진짜?

Are you out of your mind?

‪그리고 무슨, 뭐, 여자가, 야 ‪무술을 하면 얼마나 한다고 너는…

I mean, how well can a girl fight anyway?

‪아니야, 장난 아니야

She's no joke.

‪날 이겨 먹겠더라고

She almost beat me up.

‪아, 뭐래, 미친놈, 이게

What the hell are you saying?

‪야, 너 그, 집 어디다가 막

Hey. It's possible that she planted a bug or a recorder in your house.

‪도청 장치, 녹음기 이런 거 ‪심어 놨을지도 몰라

It's possible that she planted a bug or a recorder in your house.

‪- 확인해 봤어? ‪- (강호) 아니야

-Did you check? -She didn't.

‪내가 오라고 해서 갑자기 온 거야

She only came because I called.

‪그런 걸 준비할 시간도 없었고

She had no time to prepare that stuff.

‪아니, 변호사가 ‪아무리 불법을 저지를까

A lawyer wouldn't do anything illegal, right?

‪야, 너 지금 이거는

I'll tell you what's going on.

‪팬이라고 해도 문제고 ‪안티라고 해도 문제야

It's a problem whether she's a fan or an anti-fan.

‪너 이거 팬이면은 '미저리'

Misery if she's a fan.

‪안티면은 더 '미저리'

More Misery if she's an anti-fan.

‪그리고 그, 안티가 ‪훨씬 더 끈질기지 않겠냐?

And an anti-fan is likely to be more persistent.

‪- 안티라고? ‪- 아, 너 발 걸었잖아

-An anti-fan? -She tripped you!

‪너 그, 자빠졌잖아, 그래서

And you fell on the floor!

‪그거 일부러 발 건 거라며

You said it was on purpose.

‪야, 상식적으로, 너

Think about it, man.

‪미운 놈 발 걸겠냐 ‪이쁜 놈 발 걸겠냐?

Would you trip a guy you hate or a guy you like?

‪아, 그래, 뭐, 혹시, 뭐 ‪이뻐서 발 걸었다고 치자

Let's say she tripped you because she likes you.

‪야, 그러면 그건 미친 거지

Then she must be crazy.

‪미친 변호사

A mad lawyer.

‪[기계 작동음] ‪[숨을 내뱉는다]

‪[아쉬운 탄성]

‪[익살스러운 음악]

‪[결연한 헛기침]

‪[미란의 기합] ‪[사람들의 탄성]

‪- (여자1) 뭐야? ‪- (남자4) 대박, 대박 ‪[미란의 거친 숨소리]

-What was that? -Sick!

‪[기계에서 축하 음악이 울린다] ‪예스, 예스, 예스, 예스, 예!

‪[사람들이 연신 감탄한다]

‪[미란의 웃음]

‪나은아, 이 구역 ‪쭉 도장 깨기 하러 갈까?

Na-eun, should I set records on all the machines here?

‪- 너 누구 팰 놈 있지? ‪- 어?

-You have a target, right? -Huh?

‪재취업해서 이제 살 만하니까

Now that you have a job and some money, are you going to compensate your victims?

‪남은 돈으로 깽값 물어주게?

Now that you have a job and some money, are you going to compensate your victims?

‪저 정도면 최소 전치 4주 이상

That punch will cause four-weeks worth of injury at least.

‪욱 한방에 4백 날아간다

-That's four million for having a fit. -Wow, you're a pro now.

‪오, 서당 개 ‪진단에 합의금 시세도 알고

-That's four million for having a fit. -Wow, you're a pro now. You know how to diagnose patients and about settlement money.

‪누구야?

Who is it?

‪[숨을 내뱉으며] 없어

I don't have a target.

‪아이, 누구냐고, 남강호야?

Tell me who. Is it Nam Kang-ho?

‪헉

‪- 어, 귀신이네, 이거 ‪- (나은) 뭐가?

-What, are you psychic? -What do you mean?

‪난 그냥 네가 최근에 ‪욕한 남자가 남강호라…

I mean, you were dissing him and--

‪남강호를 왜 패?

Why would you beat him up?

‪(미란) 나 남강호 ‪액션 파트너 하게 됐어

I'm going to be his sparring partner. Keep it a secret. It's confidential.

‪비밀 지켜, 극비야

I'm going to be his sparring partner. Keep it a secret. It's confidential.

‪연예인 사생활 유출하면

If his private life is leaked, I'll pay the penalty and get fired,

‪위약금 세 배는 물론 ‪그날로 해고고

If his private life is leaked, I'll pay the penalty and get fired,

‪그럼 우리의 생계는 ‪날아가는 거니까 알아서 해

and we will be broke. So it's all on you.

‪[흥미로운 음악]

‪무술 감독이 있을 텐데, 왜? ‪왜 여자한테?

But he has a director. Why would he ask a girl?

‪[속삭이며] 아니, 왜 너한테?

No, why you?

‪뭔가 이쪽에 일가견이 있어

He knows a thing about fights.

‪고수를 알아본달까?

-I think he recognizes a master. -No.

‪으음, 아니야

-I think he recognizes a master. -No.

‪남강호는 연기자잖아

Nam Kang-ho is an actor.

‪그것도 연기를 아주 잘하는

And a great one at that.

‪너한테 관심 있고 ‪계속 보고 싶은데

He made up an excuse to see you because he's into you.

‪핑계를 대는 거야 ‪고액 알바로 꼬신 거지

He made up an excuse to see you because he's into you. He baited you with a high-paying gig, and you took the bait!

‪거기에 넌 낚인 거고

He baited you with a high-paying gig, and you took the bait!

‪[나은의 흐뭇한 탄성]

‪너무 로맨틱하다

That's so romantic.

‪그럼 남강호랑 ‪막 잡고 쓰러지고

I can see you grabbing him, getting down on the floor, and smelling each other's sweat, all tangled up!

‪뒹굴고 엉키고 ‪서로 땀 냄새 맡고

and smelling each other's sweat, all tangled up!

‪[벅찬 신음]

‪할리퀸이냐?

I'm not Harley Quinn!

‪(나은) 으음

‪예쁜 거 한참 까먹고 있었어

I forgot how pretty you are.

‪- 어, 뭐야? ‪- 내가 너 예뻐서 반했던 거

-What's wrong with you? -I fell for your looks, you know.

‪같은 연예인이 이쁜 것보다 ‪일반인이 이쁘면

When a star sees a pretty girl who's not a celebrity,

‪연예인한테는 더 감동이겠지? ‪[미란의 새침한 신음]

it's got to be more impressive to him, right?

‪만에 하나 꼬셔지면 ‪생각 좀 해 봐야지

If I end up seducing him, I'll think

‪여성 혐오주의자에 변태를 ‪어떻게 개박살 내 줄지

about how to destroy the life of a misogynistic pervert.

‪변태? 그건 또 무슨 소리야?

"Pervert"? What are you talking about?

‪아휴, 아, 나야, 뭐 ‪일단 남자는 의심하고 보잖아

You know me. I always doubt men.

‪너도 사랑이라는 걸 ‪한번 해 봐야 될 텐데, 쯧

I really hope you fall in love someday.

‪치, 남자는 내가 ‪너 열 배도 더 만났다

I've met ten times more men than you.

‪쩝, 끼리끼리 만난 거지

I've met ten times more men than you. You only met guys similar to you. Those who only like to have sex.

‪너처럼 엔조이 좋아하는 놈들로만

You only met guys similar to you. Those who only like to have sex.

‪뭐, 그러니까

Yeah, but still!

‪나는 적어도 너처럼 ‪뒤통수는 안 맞았잖아

At least I didn't get betrayed by them like you.

‪(미란) 사랑에 속고 돈에 울고

They used you for your money. Love tricks you.

‪너 한 번만 더 당하면

If you get played one more time, I'll kill the bastard.

‪그 새끼는 내가 진짜 죽인다

If you get played one more time, I'll kill the bastard.

‪그렇게 잘난 척하다가 ‪한 큐에 넘어간다

Keep showing off, and you'll be hooked before you know it.

‪남강호가 좀 잘생겼어야지

Because Nam Kang-ho is strikingly handsome.

‪치, 나는 너처럼 얼빠가 아니란다

I don't fall for pretty faces like you do.

‪[연신 힘주는 기합]

‪[연신 기합을 넣는다]

‪[휴대폰이 울린다] ‪[미란의 거친 숨소리]

‪[목을 가다듬는다]

‪네, 대표님

Yes, Mr. Ko.

‪저 회사인데요

I'm at the office.

‪네, 알겠습니다

Okay.

‪유부녀 톱 배우 C씨가

A top actress by the name of C is about to go through a divorce.

‪이혼 초읽기에 들어갔답니다 ‪[어두운 음악]

A top actress by the name of C is about to go through a divorce.

‪유부녀 톱 배우면

A top actress who is married.

‪씁, 재벌 3세와의 결혼 후에도

A top actress who is married. It must be the one who kept acting after she married a chaebol man.

‪쉼 없이 연기 활동을 했던

It must be the one who kept acting after she married a chaebol man.

‪이, 그분인가요?

-Am I right? -Yes.

‪(영상 속 남자5) 예, 뭐 ‪이번에 끝난 드라마도

-Am I right? -Yes. She also took part in a successful drama that just ended.

‪아주아주 성공적이었다죠?

She also took part in a successful drama that just ended.

‪상도 타셨죠?

She even got an award.

‪근데 그 이유가

I heard they're breaking up over an affair.

‪불륜이라는데 맞습니까?

I heard they're breaking up over an affair. Is that right?

‪(영상 속 남자5) 예, 근데 그게

Yes, but unlike most cases, it's not the chaebol who cheated.

‪흔하디흔한 ‪재벌가 불륜이 아니고요

Yes, but unlike most cases, it's not the chaebol who cheated.

‪여배우 쪽이랍니다

It's the actress.

‪[영상 속 남자들의 탄성과 웃음]

‪[수진의 성난 탄성]

‪아휴, 진짜

Oh God.

‪[수진이 씩씩댄다]

Oh God.

‪미안, 내가 다시 사 줄게

Sorry. I'll get you a new one.

‪어? 아, 아, 아니야, 아니야 ‪[수진의 거친 숨소리]

No, you don't have to. It's okay.

‪(원준) 괜, 괜, 괜찮아, 괜찮아

No, you don't have to. It's okay.

‪바람피운 놈은 그놈인데 ‪이 개새끼가 진짜!

He's the one who cheated. That son of a bitch!

‪어휴!

‪아유, 아유, 누나, 진정 좀 하고

Hey, please calm down.

‪(원준) 그, 일단은 그, 뭐

First,

‪허위 사실 유포 그리고 명예 훼손 ‪이런 걸로

we will sue them for defamation and spreading false information.

‪바로 고소 들어갈 거고 ‪그러면은 그, 이혼 소송에서

we will sue them for defamation and spreading false information. I'm sure that will negatively impact them in the divorce lawsuit, okay?

‪걔네 쪽에 그, 확실하게 ‪불리하게 작용할 거야, 응?

I'm sure that will negatively impact them in the divorce lawsuit, okay?

‪그렇게 점잖게 어느 세월에?

Your gentle approach takes forever.

‪내가 아무리 고상하게 ‪말로 하려고 해도

I can try to be nice and talk my way through this,

‪머리끄덩이 잡히면

but if he grabs me by my hair, I have to fight the same way!

‪같이 머리끄덩이 잡고 ‪싸우는 수밖에 없어

but if he grabs me by my hair, I have to fight the same way!

‪그 새끼 내연녀

The girl he's seeing.

‪내가 신상이랑 얼굴 ‪다 공개해 버릴 거야!

I'll disclose what she looks like and everything!

‪어휴

‪누나, 좀 진정 좀 하고, 응? ‪[휴대폰이 울린다]

Soo-jin, just calm down.

‪(용우) 즉각 법적 대응 하겠다는 ‪입장문만 내시고

All we have to do is announce that we'll take legal action

‪조용히 계시면 됩니다

and stay quiet.

‪추가로 증거 자료를 안 내면 ‪사람들도 안 믿어요

Without any proof, the public won't believe it.

‪이, 지라시 근원을 밝혀내면 ‪법정에선 불리하게 작용할 거고요

And if we find out the source of the rumor, that's their loss in the court.

‪우리 여미란 변호사가

Attorney Yeo Mi-ran will be doing her best,

‪최선을 다할 거니까 ‪너무 걱정하지 마시고

Attorney Yeo Mi-ran will be doing her best, so don't worry too much.

‪(원준) 예, 뭐, 그러면

Okay. Please take good care of this.

‪그거는 그렇게 잘 정리해서 ‪부탁드리겠고요

Okay. Please take good care of this.

‪저, 근데 그, 여미란 변호사님

About Ms. Yeo Mi-ran,

‪우리 강호 담당에서 ‪좀 빼 주셨으면 하는데

I'd like you to take her off Kang-ho's assignment.

‪[밝은 음악] ‪[용우의 고민하는 신음]

‪(용우) 남강호 씨께서 ‪오케이 하셨다고 들었는데요

I thought Mr. Nam approved of her.

‪예, 뭐, 그렇긴 한데

Yes, that's true,

‪아이, 아시잖아요, 대표님도

but you know Kang-ho.

‪우리 강호 여자랑 붙어 있으면은 ‪꼭 사고 나는 거

How he gets into trouble whenever he's around women.

‪아이, 그리고 저는 그분이, 그, 씁

And on top of that, I personally find her quite unsettling.

‪아이, 영 좀 꺼림칙해 가지고

And on top of that, I personally find her quite unsettling.

‪(원준) 아니, 그, 최수진 씨 ‪담당으로 뽑으신 건데

I mean, she was hired as Soo-jin's lawyer.

‪갑자기 뭐, 강호 담당을 하겠다고 ‪막 나서는 것도 그렇고, 뭐

It's weird that she's volunteering to work for Kang-ho.

‪아이, 또 무슨 뭐, 액션 연습 ‪파트너까지 한다고…

And now she's Kang-ho's sparring partner?

‪야! 도원준!

Hey! Do Won-jun!

‪걔 내가 뽑았어

I'm the one who hired her.

‪너 내가 뽑은 사람을 지금 ‪꺼림칙하다고 하는 거야?

Did you just use "unsettling" to describe someone I hired?

‪(수진) 내가 ‪사람 보는 눈이 없어서

Do you think I'm a poor judge of character and picked the wrong person?

‪잘못 뽑았다고?

Do you think I'm a poor judge of character and picked the wrong person?

‪너 지금 나 엿 먹이니?

Are you screwing me over?

‪아이, 누, 누나 ‪그, 그게 아니라… ‪[수진의 성난 한숨]

Are you screwing me over? Soo-jin, that's not what I--

‪그래, 나 사람 보는 눈 없어서 ‪결혼도 실패했다

Yeah, I'm a poor judge of character. That's why my marriage failed.

‪사람 보는 눈 없어서 ‪조건 좋은 데 다 놔두고

That's why I refused all the sweet offers and worked for you for ten years!

‪너랑 10년째 붙어 있다

That's why I refused all the sweet offers and worked for you for ten years!

‪(원준) 알았어, 알았어, 알았어 ‪저, 대표님

All right. Mr. Ko.

‪저, 방금 제가 한 얘기는 ‪그냥 다 못 들은 걸로 해 주시고요

Please pretend you didn't hear what I just said.

‪예, 예, 제가 ‪뭐, 다시 전화드리겠습니다

Yes. I'll call you back.

‪예, 들어가십시오

Okay. Take care.

‪[한숨] ‪[용우의 한숨]

‪(용우) 잘해라

Do well.

‪예

Yes, sir.

‪넌 이 와중에도 강호만 생각하고

Is Kang-ho all you ever think about? Am I nothing to you?

‪난 안중에 없니?

Is Kang-ho all you ever think about? Am I nothing to you?

‪[울먹이며] 지금 그 얘기가 ‪왜 나와

How can you talk about that now?

‪알았어, 알았어, 알았어, 응?

Okay.

‪미안해, 누나, 응?

I'm sorry.

‪내가 잘못했어, 내가 진짜 미안해

I did wrong. I'm really sorry.

‪[수진이 훌쩍인다] ‪내가, 내가 생각이 너무 짧았어

I was inconsiderate.

‪(원준) 그러니까 너무 ‪기분 상하지 말고

Please don't be upset.

‪(원준) 응? ‪[투정하는 신음]

Please don't be upset.

‪내가 진짜 미안해, 누나

I'm truly sorry, Soo-jin.

‪이런 식으로 사과하는 거 반칙이지

It's not fair for you to apologize like this!

‪어, 누나, 화 풀렸다 ‪[수진이 흥 웃는다]

Hey, you're not mad anymore.

‪[수진의 누그러진 한숨]

‪- 알았어, 알았어 ‪- (수진) 아으

Okay.

‪누나, 내가 진짜 ‪앞으로 진짜 조심할게 ‪[수진이 칭얼거린다]

I'll be very careful from now on.

‪- (원준) 응? ‪- 눈물 나, 나 지금

-Okay? -I feel like crying.

‪(수진) [훌쩍이며] 흥…

‪[못마땅한 숨소리]

‪[멀리서 사무실 소음이 들린다]

‪[흥미로운 음악] ‪[멀어지는 발걸음]

‪[지친 한숨]

‪나도 안아 줘

Give me a hug too.

‪- 응? ‪- 농담 아닌데

-What? -I'm serious.

‪나 칭찬받을 일 있으니까 ‪좀 안아 달라고

I did something good, so give me a hug.

‪(원준) [힘을 끙 주며] ‪아이고, 아이고

Oh God!

‪- 뭔데 그래? ‪- 여주 정해졌어

-What is it? -We have the female lead.

‪아, 그래? 누군데?

Really? Who is it?

‪오세나

Oh Se-na.

‪(그레이스) 계속 ‪생각해 보겠다고 하더니

She kept saying she'd think about it,

‪남주 강호 씨 됐다니까 ‪바로 오케이하던데?

but then she accepted it as soon as I told her about Kang-ho.

‪아이, 그, 여자 주인공이면은

If it's about the female lead,

‪[숨을 씁 들이켠다]

If it's about the female lead,

‪우리랑도 좀 상의를 ‪해야 되는 거 아니야?

shouldn't you have discussed it with us?

‪뭐야? 좋아서 ‪난리 칠 줄 알았더니만

What's the matter? I thought you'd be thrilled.

‪[한숨]

‪(그레이스) 설마 오세나가 별로야?

Do you not like her?

‪감독님도 엄청 좋아하시는데

The director likes her a lot.

‪아이, 뭐, 그런 건 아닌데

No, it's not like that.

‪[잔잔한 음악이 흐른다]

‪(종업원1) 저, 손님

Ma'am.

‪방금 일행분께서 ‪못 오신다고 연락이 왔습니다

Your guest just called to say that he won't be coming.

‪주문하시겠습니까?

Would you like to order?

‪아니요, 조금만 있다가 나갈게요

No. I'll be leaving shortly.

‪(종업원1) 네, 알겠습니다

Yes, ma'am.

‪[멀어지는 발걸음]

‪[옅은 한숨]

‪[통화 연결음]

‪(애인) 아이, 미안해 ‪급한 일이 생겨서

Oh, sorry! Something urgent came up.

‪[전화 너머 왁자지껄한 소리]

Oh, sorry! Something urgent came up.

‪날 갖고 놀고 있단 얘기를 ‪굳이 이렇게 하는 거예요?

Is this your way of saying that you've been toying with me?

‪(애인) 아유, 무슨 소리야

Come on, what are you talking about?

‪난 못 가지만 내 카드 열어 놨어

I can't be there, but my card is.

‪친구들 불러서 맛있는 거 먹어 ‪[피식한다]

Call your friends, and eat something good, okay?

‪재벌 아니면 다 거지인 줄 아나

Do chaebols think the rest of the world is broke?

‪[숨을 훗 내쉰다]

‪안 그래도 ‪헤어지잔 말 하려고 나왔는데

I came here to break up with you anyway.

‪이렇게 더럽게 끝나는 것도 ‪깔끔하고 좋네

It's nice and neat to end it in such a messy way.

‪그동안 받은 건 ‪여기 두고 갈 테니까

I'll leave all the stuff I got from you here.

‪(세나) 한번 들르시든지

So drop by later, or send someone.

‪사람 보내시든지

So drop by later, or send someone.

‪[통화 종료음] ‪[옅은 한숨]

‪[피식한다]

‪[가방을 탁 집는다]

‪[한숨]

‪[훌쩍이는 숨소리]

‪[숨을 들이켠다]

‪[비상등을 누른다] ‪[서글픈 숨소리]

‪[숨을 길게 내뱉는다]

‪[훌쩍인다]

‪[숨을 하 내쉰다]

‪[잔잔한 음악]

‪[사람들의 박수 소리]

‪[울먹이며] 오빠, 미안해

Kang-ho, I'm sorry.

‪[울먹이는 숨소리] ‪우리 사귀었던 거

You won't tell anyone

‪어디 가서 얘기하진 않을 거지?

that we once dated, will you?

‪(세나) 같이 찍었던 사진 ‪[술잔을 툭 내려놓는다]

Get rid of all the photos

‪다 지워 줘

that we took together.

‪[착잡한 숨소리]

that we took together. Please.

‪(세나) [훌쩍이며] 부탁할게

Please.

‪[다가오는 발걸음]

‪[원준의 한숨] ‪야, 이 씨, 그거 미친 거 아니야?

Is she out of her mind?

‪뭐? 스토커?

Stalker?

‪(원준) 아니, 헤어지자고 ‪말로 하면 되지

How can she report you for stalking just to break up with you?

‪그걸 스토커라고 신고를 해?

How can she report you for stalking just to break up with you?

‪세나가 아니고

Se-na didn't do it.

‪(강호) 매니저가 ‪[피식한다]

It was her manager.

‪아, 그럼 매니저를 말려야지! ‪그거를 그냥 보고 있었대?

She should've stopped her manager, but she did nothing!

‪강호야

Kang-ho.

‪너도 같이 확 떠 버려서

Become a star like her,

‪너 꼭 복수해라

and make her pay.

‪(원준) 아니다 ‪지금도 방법이 있네

No. You can do that right now.

‪'오세나'

"Oh Se-na dates a stage actor from Seoul National University."

‪'서울대 출신 연극배우와 열애 중'

"Oh Se-na dates a stage actor from Seoul National University."

‪그거면 한 방이지

That will finish her.

‪- 형이 다 터뜨려 줄게 ‪- 야

-I will blow it wide open. -Hey.

‪아, 이 새끼는 참…

Come on, man!

‪(원준) 형이 너 위해서 ‪해 주는 말 아니야

I'm saying this all for you!

‪이게 지금 거짓말이야, 그리고?

And that's the truth.

‪[원준의 분한 한숨]

‪알았어, 안 해, 안 해

Fine. I won't do it.

‪그리고 아무리 그래도

And no matter what,

‪오세나 남자로 뜨는 건 아니지

you shouldn't get famous for dating her.

‪(원준) 너

You have to make it on your own.

‪꼭 네 힘으로 떠라

You have to make it on your own.

‪너 충분히 할 수 있다

You've got what it takes.

‪울어?

Are you crying?

‪[훌쩍인다]

‪(원준) 야, 우냐?

Hey, are you crying?

‪[훌쩍인다]

‪[한숨]

‪[훌쩍인다] ‪[술병을 툭 내려놓는다]

‪[한숨]

‪[휴지 케이스가 달그락거린다] ‪[원준의 한숨]

‪[강호가 연신 훌쩍인다]

‪[애잔한 음악]

‪[숨을 길게 내뱉는다]

‪[긴 한숨]

‪[울먹이는 숨소리]

‪[휴대폰 진동음] ‪[비상등을 끈다]

‪[의아한 숨소리]

‪여보세요

Hello?

‪[비상등을 켠다] ‪(원준) 오랜만입니다, 오세나 씨

It's been a while, Ms. Oh.

‪저 도원준입니다

This is Do Won-jun.

‪[숨을 들이켠다]

‪오랜만이에요, 오빠

It's been a while.

‪한번 만날 수 있을까요?

Could I see you?

‪안 그래도 오빠 먼저 ‪만나 보고 싶었어요

I've been meaning to see you too.

‪나 미역국 싫어하잖아

You know I hate that soup.

‪생일날 자기 좋아하는 걸 먹어야지 ‪왜 싫은 걸 억지로 먹어?

I can eat what I want on my birthday. Why force me?

‪뭐 먹고 싶은데?

What do you want, then?

‪엄마가 해다 놓고만 올 테니까 ‪내일 아침에 먹어

I'll leave it at your place. Have it for breakfast tomorrow.

‪나 집에서 밥 먹을 시간 없으니까

I don't have time to eat at home.

‪엄마나 재밌게 보내셔 ‪나 낳느라고 수고한 날인데

Enjoy your day. You had it rough giving birth to me.

‪[어이없는 탄성] ‪(미란) 쇼핑도 좀 하고

-Jeez. -Go shopping.

‪그렇게 바빠?

Are you that busy?

‪에유, 옮긴 회사에서 ‪너 너무 부려먹는 거 아니니?

Don't you think your new job is pushing you too hard?

‪[통화중대기 알림음]

‪어, 전화 들어온다, 엄마, 끊어

I'm getting a call. Bye, Mom.

‪[휴대폰 조작음]

‪네, 대표님

-Yes, Mr. Ko. -Yeo.

‪(용우) 여 프로, 출동이다

-Yes, Mr. Ko. -Yeo. It's go time.

‪[흥미로운 음악] ‪- 출동이요? ‪- (용우) 정하구치소

-"Go time"? -Jeongha Detention Center.

‪이 갑작 마녀가 갑자기 ‪남편 차를 들이받았단다 ‪[놀란 숨소리]

The Sudden Witch suddenly drove her car into her husband's car.

‪[변호사들의 탄성]

‪이야, 대기업 사모님이면 ‪백 퍼 10번 안쪽이지

She married a chaebol, so she's gotta be in Room 10 or under.

‪카, 입사하자마자 ‪VIP룸 체크인 하시고

Checking into a VIP room as soon as you arrive?

‪운수 대통이시네요

You're very lucky.

‪구치소 1번 방부터 ‪10번 방까지 VIP룸이거든

The first ten rooms in the lockup are for VIPs only.

‪(영기) 아니, 어떻게 여기 ‪가 본 사람 있나?

Has anyone been in a VIP room?

‪난 저번 회사에 있을 때 ‪3번 방 들어가 봤는데

I've been to Room 3 when I was at my old law firm.

‪(변호사1) 3번? ‪[저마다 감탄한다]

Three?

‪- (영기) '룸 넘버 스리' ‪- (변호사2) 이야

‪(진서) 그래 봤자 시간 때워 주는 ‪따까리인데, 뭐

You're only called to be a gofer anyway.

‪쩝, 안마해 드릴까요? 시장하시죠?

"Want a massage? Are you hungry?"

‪- 밥 뭐 시켜 드릴까요? ‪- (영기) 아유

"What should I order?"

‪하루 종일 그냥 ‪한정식에 중식 코스에

I stuffed myself all day with hanjeongsik

‪배 터져 죽는 줄 알았네요 ‪호텔인 줄

and Chinese food. I thought I was at a hotel.

‪그중에서도 이…

Because Rooms 1, 2, and 3 are for VVIPs.

‪'룸 넘버 원, 투, 스리'가 바로 ‪VVIP룸이거든요

Because Rooms 1, 2, and 3 are for VVIPs.

‪아아!

‪그래서 그 VIP는 어떻게 되셨어요?

So, what happened to your VIP?

‪[입소리를 쩝 낸다] ‪지금 감방에 계시지, 아마?

Serving time right now, right?

‪(진서) 서 프로는 잘려서

And Attorney Seo, who got fired,

‪- 여기 계시네? ‪- 오호 ‪[변호사들이 키득거린다]

is here now.

‪(미란) 갔다 올게요

I'm leaving.

‪그래도 슬기롭, 운…

It was still a wise experience…

‪어, 택시 잡아 줄게

Hey, I'll get you a cab.

‪(변호사1) 뭐야

What was that? Are they still together?

‪둘이 아직 사귀어?

What was that? Are they still together?

‪야, 너는 딱 보면 모르냐? 어?

Can't you see what's going on?

‪지금 이진서 질척대는 중이잖아

Jin-suh is holding onto her.

‪여 프로가 자기를 ‪못 잊긴, 무슨, 아유

It's ridiculous that he thinks she likes him.

‪(변호사3) 어쨌거나 둘 다 쿨하다

Still, they are both chill.

‪전 남친이랑 전 여친이랑 ‪한 직장에서 이럴 수가 있나?

Can exes be like that in the same workplace?

‪(영기) 쩝 ‪[입소리를 씁 낸다]

‪뭐, 그거야

Well, yeah.

‪난 전 여친의 여친하고도 ‪사귀어 봤으니까

I once dated my ex-girlfriend's girlfriend.

‪[멀어지는 발걸음]

‪쓰레기네, 쓰레기, 쳇!

-What a scumbag. -Scumbag.

‪최수진은 중간이 없어 ‪[시끄러운 도로 소음]

There's no middle ground for Choi.

‪늘 기분이 과하게 좋거나 ‪과하게 나빠

She feels either really happy or really crappy.

‪(진서) 어느 쪽이든 ‪시달리긴 마찬가지고

And we suffer regardless.

‪이따 나오면 기분 엿 같을 텐데

You'll feel shitty after it ends. Call me if you need a drink.

‪한잔 당기면 연락해

You'll feel shitty after it ends. Call me if you need a drink.

‪- 스탠바이하고 있을게 ‪- 그러진 마

-I'll stand by. -Don't.

‪이렇게 직장 메이트로

I'm already grateful that we're getting along as coworkers.

‪잘 지내 주는 것만 해도 ‪충분히 고마워

I'm already grateful that we're getting along as coworkers.

‪(진서) 저기

Hey.

‪내일 생일인데 뭐 해?

Any plans for your birthday?

‪어, 남자랑 약속 있어

Oh, I'll be with a guy.

‪(미란) 갈게

Bye.

‪[차 문이 탁 닫힌다]

‪[흥미로운 음악] ‪왜 하필 여길 와 가지고 알짱알짱

Why did you have to come here and make me feel things for you again?

‪(진서) 사람 피 마르게

Why did you have to come here and make me feel things for you again?

‪아유, 이 미친놈아

God, you crazy bastard.

‪잊어, 잊어

Forget about her!

‪너 들어갈 때 쟤는 나오고 있었어

When I was going in, she was coming out of the hotel

‪그것도 처음 만난 새끼랑

with a guy she just met!

‪[성난 괴성]

‪[거친 숨소리]

‪와

‪이렇게 쉽게 ‪만날 수가 있는 거구나

I'm surprised at how easy it is to meet with you.

‪내가 그때 너한테 전화를 ‪한 100통은 더 했던 거 같은데

I think I called you more than a hundred times back then.

‪죄송했어요, 오빠한테도

I was sorry. To you too.

‪뭐, 10년도 더 된 얘기 ‪따지자는 건 아니고

I don't mean to rehash what happened more than ten years ago.

‪뭐, 근황 토크도 집어치우고 ‪할 얘기만 하자

Let's skip the small talk and get to the point.

‪너 이 작품 하겠다는 의도가 뭐야?

Why did you choose to do this film?

‪강호 오빠는 뭐래요?

What did Kang-ho say?

‪[불안한 음악]

‪[헛웃음 치며] 내가 설마 해서 ‪그러는데

I just had an absurd idea.

‪너 설마

You're not…

‪강호한테 다시 어떻게 해 보려고

doing this to get back with Kang-ho,

‪그러는 건 아니지?

are you?

‪너 뭐, 그, 재벌 애인도 있잖아

You have a rich boyfriend.

‪그 사람하고는 헤어졌어요

I broke up with him.

‪너 미쳤구나

You must be crazy.

‪너 진짜로 강호랑 ‪다시 잘해 보고 싶어서

Did you really choose this film to get back with Kang-ho?

‪이 영화 하겠다고 그러는 거야?

Did you really choose this film to get back with Kang-ho?

‪이게 지금 실화냐?

Are you for real?

‪(세나) 저도 그동안 괴로웠어요

It's been hard for me too.

‪시상식 때마다

At awards shows,

‪오빠가 저 보면 기분 언짢을까 봐

I tried not to be seen because I might upset him.

‪멀리 피해 다니고 ‪[숨을 들이켠다]

I tried not to be seen because I might upset him.

‪적어도 사과는 하고 싶어요

I want to apologize.

‪늘 마음은 있었는데

I've always wanted to,

‪제가 용기가 없어서…

but I didn't have the courage.

‪이렇게 시간이 흘러 버렸어요

And all this time went by.

‪[피식한다]

‪용기가 없었어?

Didn't have the courage?

‪그래, 뭐 ‪[숨을 길게 들이켠다]

Yeah, well.

‪그럼 지금이 그 용기를 낼 때네

Then this is the time to find courage.

‪(원준) 네가 진짜 강호한테 ‪사과를 하고 싶다면

If you really wish to apologize to Kang-ho,

‪그 용기를 내서

find the courage

‪너 스스로 영화에서 ‪빠지겠다고 해

and drop out of the film.

‪어차피 둘 중의 하나는

One of you will have to be blamed for dropping out,

‪출연 번복해서 ‪욕먹어야 되는 상황이니까

One of you will have to be blamed for dropping out,

‪그걸 네가 하라고

so it should be you.

‪[원준이 숨을 길게 들이켠다]

‪그러고 나서도 ‪굳이 사과를 하고 싶다면

If you still insist on apologizing after that,

‪뭐, 언제 한번 둘이 따로 봐

you can meet Kang-ho.

‪자리는 내가 마련해 줄 테니까

I'll set you up.

‪근데요

But if I apologize to Kang-ho

‪제가 오빠한테 사과하고

But if I apologize to Kang-ho

‪영화도 빠진다고 하면

and tell him I'll drop out,

‪오빠가 영화를 할까요?

will he shoot the film?

‪뭐?

What?

‪그렇게 되면 저는 과거에 ‪미안했던 거 보상한 거고

That will make up for the bad things I have done to him,

‪오빠는 영화 출연 욕심 때문에 ‪[무거운 음악]

and Kang-ho will have to forgive me because he wants this movie badly.

‪용서해 주는 게 되는데

and Kang-ho will have to forgive me because he wants this movie badly.

‪강호 오빠 성격에 그렇게 할까요?

Is he the kind of person to let that happen?

‪[피식한다]

‪너 영화에서 빠질 생각이 ‪없다는 얘기를

So this is your way of saying you won't drop out.

‪그런 식으로 하는구나

So this is your way of saying you won't drop out.

‪[헛웃음 치며] 와, 나 진짜, 씨

You've got to be kidding me.

‪와, 진짜 대단하다, 너

Wow, you're really something.

‪하긴

No wonder.

‪그러니까 이제 와서 강호한테 ‪다시 찝쩍거릴 생각을

You have the audacity to make a pass at Kang-ho after all this time.

‪할 수가 있는 거겠지

You have the audacity to make a pass at Kang-ho after all this time.

‪오빠

Won-jun.

‪아까부터 말씀이 좀

I think you're speaking

‪지나치신 것 같아요

a bit too harshly.

‪내가?

Me?

‪강호는 나보다 ‪더 심할지도 모르는데?

Kang-ho might be harsher than me.

‪(원준) 너 바라는 대로 ‪강호가 네 사과 받아주고

Do you think he will accept your apology,

‪둘이 다시 모여서 ‪옛날 얘기 하면서 하하 호호?

talk to you about the good old days, and have a laugh about it?

‪그럴 일 없어, 절대로

That's never going to happen.

‪왜인 줄 알아?

Do you know why?

‪넌 강호 인생에서 최악의 여자거든

You are the worst woman in his life.

‪[번잡한 사무실 소음]

‪1번 방으로 가시면 됩니다

You can head to Room 1.

‪- 1번 방요? ‪- 네

-"Room 1"? -Yes.

‪오오!

‪감사합니다

Thank you!

‪[한숨]

‪(수진) 도 대표가 뭐래?

What did Won-jun tell you?

‪가서 나 혼내 주래?

Did he tell you to scold me?

‪저희 대표님하고만 얘기하시고

Only Mr. Ko had a phone call with him and not me.

‪저랑 따로 통화는 안 했어요

Only Mr. Ko had a phone call with him and not me.

‪도 대표님

Mr. Do finds me unsettling, you know.

‪저 꺼림칙해하시잖아요

Mr. Do finds me unsettling, you know.

‪그거 어떻게 알았어?

How do you know that?

‪[미란의 옅은 웃음] ‪뭐, 들었어요, 스피커폰으로

I heard it on speakerphone.

‪- 어머 ‪- (미란) 그때

-Oh dear. -Thank you for defending me.

‪정말 감사했습니다

-Oh dear. -Thank you for defending me.

‪뭘, 너무 신경 쓰지 마

Don't mention it. And don't worry too much.

‪남강호가 여자들하고 ‪워낙 트러블이 많았어서 그래

It's because Kang-ho's had so much trouble with women.

‪네

Okay.

‪일단 여기서 나오시는 방법은요

To get out of here, you can say you're sick, you have family members to take care of,

‪아프다, 부양가족이 있다

you have family members to take care of, you're not a flight risk with a clean background,

‪도주 우려가 없고 신원이 확실하다

you're not a flight risk with a clean background,

‪상대방 치료비를 부담한다고 ‪공탁 거는 방법이 있는데요

or you can pay a deposit for the other party's injury--

‪천천히 해, 뭐

Take your time.

‪하루 종일 시간 삐대다 ‪갈 건데, 뭐

You'll be spending the whole day here.

‪우리 뭐 맛있는 거 먹을까?

-Shall we eat something good? -Huh?

‪에?

-Shall we eat something good? -Huh?

‪[밝은 음악]

‪바람 아니라도 난 이혼했을 거야

I would have divorced him anyway.

‪나도 1년 만에 ‪오만 정 다 떨어졌으니까

I got sick of him after a year of marriage.

‪[수진이 피식한다]

‪재벌가라고 뭐 대단한 걸로 ‪싸울 거 같지?

Did you think chaebols fight over big things?

‪처음엔 사소하게 시작했어

It started with small things.

‪결혼하자마자 싸운 게

We fought just after we got married

‪시어머님 지인 ‪결혼식 건이었는데 갑자기…

because of my mother-in-law's friend's wedding.

‪[명령조로] '가서 밥 먹고 와라'

She said, "Go and eat,"

‪그러면서 축의금 봉투를 ‪주시는 거야

and handed me an envelope of money.

‪자기는 여행 가서 못 간다고

Then she went on a trip. Isn't that an errand?

‪그거 심부름 아니니?

Then she went on a trip. Isn't that an errand? If so, she should've checked my schedule and asked if I could go, right?

‪아니, 그럼 내 스케줄도 물어보고

If so, she should've checked my schedule and asked if I could go, right?

‪부탁을 해야 되는 거 아니야?

If so, she should've checked my schedule and asked if I could go, right?

‪그렇죠, 무슨 외식상품권도 아니고 ‪[수진의 한숨]

Yes! It's not like she gave you meal vouchers.

‪남편하고 싸우다가 ‪남편은 일 때문에 못 가고

My husband and I argued. He had work, so I went alone.

‪나 혼자 갔어

My husband and I argued. He had work, so I went alone.

‪후배들하고 잡혀 있던 약속 ‪다 취소하고

I had to cancel my plans with friends!

‪(미란) 아휴, 짜증

I had to cancel my plans with friends! So annoying!

‪아, 진짜 이런 얘기를 하면서

Now I have to talk about it and eat these without sake.

‪이거를 사케도 없이 ‪먹으려니까, 참

Now I have to talk about it and eat these without sake.

‪다음엔 생수병에 소주 담아 와

Bring soju in a water bottle next time.

‪- 예? ‪- 딸랑 한 병만 갖고 오지 말고

-What? -And don't just bring one bottle.

‪아, 예

Oh, okay!

‪음, 자긴 먹어

Go on, eat.

‪난 소주 없인 못 먹겠네

I can't eat without soju.

‪[수진의 깊은 한숨]

‪(강호) 죽는 건

Death

‪누구한테나 두려운 일이지

is feared by everyone.

‪(상섭) [떨면서] 아이, 진짜 ‪무서워 죽겠어요

I'm seriously scared to death!

‪[흥미로운 음악] ‪무서워?

You're scared?

‪[상섭의 떨리는 숨소리]

‪양아치 느낌이 아니고?

Don't I look like a punk?

‪형님, 그거 안 벗으면 ‪나 형님 일 이제 안 해요

Take those sunglasses off, or I'm going to quit.

‪에이, 우리 상섭이가 ‪보기보다 겁이 많네

You don't seem like the type to get scared so easily.

‪[상섭의 떨리는 숨소리]

‪나 밤눈 밝아서 잘 보여

I've got great night vision.

‪아, 몰라 몰라

Whatever.

‪앞으로 형님 영화 끝날 때까지 ‪운전 금지예요

You're banned from driving until the film is finished.

‪야, 나는 운전 갖고 장난 안 쳐

Hey, I always take driving seriously.

‪나 죽는 거보다 남을 죽일까 봐

I'm afraid I might kill someone, not because I might die.

‪우리 아버지가 ‪교통사고로 돌아가셨거든

My father died in a car accident.

‪아, 그러셨어요?

Oh, did he?

‪근데 난 이제 죽어도 여한이 없다

But now I have no regrets.

‪유성준 감독의 누아르

Director Yoo Sung-jun's noir film.

‪찍다 죽어도 좋아

I don't care if I die now.

‪[휴대폰이 울린다] ‪[상섭의 한숨]

‪나 오세나 만났다

I met Oh Se-na.

‪여주인공이 오세나로 됐대

She was chosen as the female lead.

‪뭐라고?

What?

‪뭐, 원래 처음부터 감독님은 ‪오세나 쪽 컨택했었다고 하는데

It appears that the director has been reaching out to her,

‪그쪽에서 생각해 보겠다고 하다가

but she didn't give him an answer.

‪네가 주인공으로 ‪정해졌다고 하니까

Then she heard you're the lead.

‪- 갑자기 하겠다고 하더래 ‪- 왜?

-That's when she accepted the role. -Why?

‪걔 아직도 너한테 ‪미련 있는 거 같아

-I think she still likes you. -What?

‪뭐? ‪[애잔한 음악]

-I think she still likes you. -What?

‪[떨리는 숨소리]

‪야, 괜찮냐?

Hey, are you okay?

‪[강호의 힘겨운 숨소리]

‪[강호의 힘주는 신음]

‪일단 내가 한 번 더 ‪말려 보기는 할 건데

I'll try to stop her one more time.

‪[강호의 힘겨운 숨소리] ‪[알약이 잘그락거린다]

I'll try to stop her one more time.

‪안 되면 그냥 다음 작품 기다리자

-If I fail, let's sit this one out. -Why should I do that because of her?

‪내가 왜 걔 때문에!

-If I fail, let's sit this one out. -Why should I do that because of her?

‪[쾅 내리친다] ‪[강호의 성난 숨소리]

‪(원준) 너 아직 젊어

You're still young.

‪[강호가 연신 헐떡인다]

‪(원준) 이런 작품 또 들어올 거야

You'll get more offers like this.

‪[휴대폰 진동음]

‪[코를 훌쩍인다]

‪(미란) 죄송한데요

I'm sorry.

‪내일 연습 오후 늦게 ‪해야 할 거 같습니다

We'll have to practice tomorrow afternoon.

‪회사에 일이 생겼어요

Something came up at work.

‪[숨을 내뱉는다]

‪나 안 좋아하냐고요

Don't you like me anymore?

‪[강호의 힘주는 신음] ‪- (미란) 흣! ‪- (강호) 으앗, 어! 헉!

‪[강호의 아파하는 신음] ‪그건 그거고 일은 일이니까요

That's different. A job is a job, you know.

‪(원준) 강호야

Kang-ho.

‪너 나중에라도 다시 ‪유성준 감독님 작품 하고 싶으면

If you ever want to work with Director Yoo in the future,

‪지금 빨리

we have to act fast and wrap this up nicely.

‪이거 이번에 ‪진짜 잘 정리해야 된다

we have to act fast and wrap this up nicely.

‪아니

No.

‪- 할 거야 ‪- 응?

-I'll do it. -What?

‪일이야

It's work.

‪일로 하면 돼

I can do it if it's work.

‪[종이가 바스락거린다]

‪[트레이를 달그락 옮긴다]

‪- 감사합니다 ‪- (직원1) 네

-Thank you. -Sure.

‪[흥미로운 음악]

‪(수진) 카!

‪어유, 고량주도 챙겨 오고

You brought kaoliang?

‪센스 있네, 내가 사람 잘 뽑았지

Good call. I picked the right person.

‪[수진의 한숨]

‪아무튼

Anyway, my husband and his family aren't the only problems.

‪남편하고 시댁만 문제가 아니라 ‪그냥 다 문제야, 다

Anyway, my husband and his family aren't the only problems. It's everything.

‪내가 결혼한다니까 ‪리포터가 뭐 묻는지 알아?

Do you know what a reporter asked after my wedding announcement?

‪'결혼 후에도 ‪일 계속하실 건가요?'

"Are you going to keep working after you get married"?

‪[미란의 한숨] ‪'가정과 일 중 어떤 쪽이 ‪더 중요하세요?'

"Are you going to keep working after you get married"? "What is your priority? Work or family"?

‪[어이없는 웃음] ‪체…

‪남자들한테도 그런 거 묻냐?

Do you ask men that too?

‪(미란) 아이, 그러니까요

Do you ask men that too? You're right! Are we working for fun or what?

‪우리 일은 무슨 취미 생활이래요?

You're right! Are we working for fun or what?

‪신혼 땐 또

When I was a newlywed,

‪'남편분 아침은 챙겨 드리나요?'

they asked, "Do you make breakfast for your husband?"

‪'요리 솜씨는 몇 점?'

"How would you rate your cooking skills?"

‪와, 씨, 열 받아, 저는요

Wow, I'm pissed off. I hate watching those married couple reality shows.

‪(미란) 무슨 부부 나오는 ‪리얼리티 프로그램도 보기 싫어요

I hate watching those married couple reality shows.

‪남편이 허구한 날 술 마시고 ‪늦게 들어오는 건 예능이래요

When a husband drinks and comes home late, it's funny.

‪근데 와이프가 ‪허구한 날 술 마시고

But why is it so serious when a wife does the same?

‪늦게 들어오는 건 ‪왜 교양이냐고요!

But why is it so serious when a wife does the same?

‪전문가 데려다가 솔루션 하고

-They get experts to provide solutions! -That's what I'm saying!

‪어, 내 말이

-They get experts to provide solutions! -That's what I'm saying!

‪자기 나랑 진짜 잘 맞는다

We click so well!

‪우리 이제부터 편하게 ‪언니 동생 할까?

Let's be like sisters. What do you say?

‪예?

What?

‪[밝은 음악] ‪시, 싫으면 말고

-Or not. -Oh, yes.

‪아, 아니요, 좋아요, 언니

-Or not. -Oh, yes. -I'd like to, Soo-jin. -You don't have to.

‪싫으면 말라니까

-I'd like to, Soo-jin. -You don't have to.

‪(미란) 아이, 아니요, 좋다니까요

-I'd like to, Soo-jin. -You don't have to. No, I'd love to do that!

‪언니

Soo-jin!

‪언니 ‪[수진의 기쁜 숨소리]

Soo-jin?

‪우리 다음엔 뭐 먹을까?

What should we eat next time?

‪족발 보쌈 어때요?

How about jokbal and bossam?

‪[퐁 하는 효과음] ‪어유

‪[입소리를 퐁 낸다] ‪콜!

Deal!

‪[호탕한 웃음] ‪(미란) 이 언니 싫진 않다

Deal! She's not so bad.

‪(수진) 나 한 잔 더

Pour me a glass.

‪[수진의 즐거운 웃음]

‪(남자6) 손님

Ma'am.

‪[수진의 즐거운 신음]

Ma'am.

‪(남자6) 손님

Ma'am?

‪손님

Ma'am!

‪아, 손님!

Hey!

‪(미란) 얍! ‪[남자6의 아파하는 신음]

Hey!

‪[미란의 놀란 탄성]

‪아, 다 왔다고요

We arrived!

‪[의아한 신음]

‪[밝은 음악] ‪[미안한 신음]

‪아유, 죄송합니다

Oh, I'm sorry!

‪(미란) 제가 밥을 하도 먹었더니 ‪[한숨]

I ate too much and got drowsy.

‪식곤증이 나서, 아휴

I ate too much and got drowsy.

‪침까지 흘리고

You're drooling too.

‪[비눗방울 터지는 효과음] ‪예?

What?

‪[미란이 침을 후룩 들이켠다]

‪(미란) 아휴, 죄송합니다

I'm sorry!

‪[미안한 숨소리]

‪죄송합니다

Sorry!

‪[멀어지는 차 엔진음]

‪뭐 잘못했어요?

Did you do something?

‪아…

‪제가 자다가 ‪기사님 팔을 꺾어 가지고요

I twisted his arm in my sleep.

‪[다가오는 발걸음] ‪[까마귀 울음 효과음]

‪아이, 침까지 흘렸어

God, I even drooled.

‪[미란이 침을 후룩거린다] ‪[까마귀 울음 효과음]

‪[숨을 내뱉는다] ‪여기예요?

-Is this the place? -Yes. Let's go in.

‪- 예, 들어가시죠 ‪- 음

-Is this the place? -Yes. Let's go in.

‪[숨을 들이켠다] ‪제가 싸움을 ‪가르쳐 본 적은 없어서요

I've never taught anyone how to fight.

‪진짜 싸워 본 적 있으세요?

Have you been in a real fight before?

‪뭐, 치고받고요?

Physically?

‪그럼 말싸움, 눈싸움이겠어요?

Arguments are not fights. Have you ever beaten anyone up?

‪사람 패 본 적 있냐고요

Arguments are not fights. Have you ever beaten anyone up?

‪당연히 없죠

Of course not.

‪사람 패고 어떻게 ‪배우 생활을 합니까?

I wouldn't be an actor if I ever did that.

‪아, 그렇죠

Oh, that makes sense.

‪(미란) 근데 제가

But there's a difference between movies and reality.

‪영화를 보면서 실제랑 ‪다르다고 느낀 건 뭐냐면요

But there's a difference between movies and reality.

‪좋은 놈은 싸울 때도 ‪좋은 놈처럼 보인다는 거예요

A good guy is always a good guy, even when he fights.

‪선빵도 안 날리고

He doesn't throw the first punch.

‪근데 싸움은 악독한 놈이 ‪이기는 거거든요

But to win a fight, you have to be the more vicious one.

‪[미란이 히죽 웃는다] ‪팔꿈치, 손톱, 돌멩이

Elbow, fingernails. Rocks. Use everything you can.

‪뭐, 쓸 수 있는 건 다 쓰고요

Rocks. Use everything you can.

‪- 욕도 더 많이 하고… ‪- 아, 알았으니까

-You should swear more-- -Okay.

‪말만 하지 말고 한번 해 보세요

Stop chatting. Just show me.

‪[손뼉을 툭 친다]

‪[미란이 숨을 내뱉는다]

‪아야! ‪[강호의 당황한 숨소리]

‪아야! 씁, 아, 진짜 ‪[미란의 옅은 웃음]

Come on!

‪싸움은 열받는 거부터 ‪시작하는 거라서

You have to be worked up to start a fight.

‪[경쾌한 음악] ‪[관절이 우두둑거린다]

‪[복싱 공 효과음]

‪[아파하는 신음]

‪- (강호) 흣! ‪- (미란) 읏! ‪[강호의 아파하는 신음]

‪아야! 아이 씨 ‪[미란의 웃음]

‪[놀림조로] 이제 좀 화 좀 나셨나?

Are you getting pissed off?

‪[거친 숨소리]

‪[강호가 숨을 내뱉는다]

‪[강호의 연신 힘주는 신음]

‪[미란의 신나는 탄성]

‪(강호) 마치 미리 ‪합을 맞춘 것처럼 피한다

She dodges me as if we rehearsed first.

‪이것은 타고난 것인가 ‪피나는 훈련인가

A natural gift? Or a result of painful training?

‪[강호의 거친 숨소리]

‪(강호) 그 어느 쪽이라도 대단하다

Either way, it's incredible.

‪[거친 숨소리]

‪(강호) 인정

Thumbs up.

‪[미란의 연신 힘주는 신음]

‪[미란의 기합] ‪[강호의 아파하는 탄성]

‪- 이얍! ‪- (강호) 윽!

‪[미란의 힘주는 신음]

‪[강호의 아파하는 신음]

‪[미란의 힘주는 신음] ‪(강호) 아, 잠깐 ‪타임, 타임, 타임! 윽!

Wait, time out!

‪타임은 무슨, 장난하시나

Time out? Are you kidding me?

‪(미란) 이얍!

‪예! 예!

‪[거친 숨소리] ‪[미란의 신난 탄성]

‪[신난 탄성]

‪[강호의 힘주는 신음] ‪(미란) 헛!

‪흐아! ‪[강호의 아파하는 신음]

‪[강호의 거친 숨소리]

‪[강호의 힘주는 신음] ‪[퍽 차는 소리]

‪[강호의 당황한 신음]

‪[강호의 아파하는 신음]

‪[힘주는 신음]

‪[퍽 차는 소리]

‪[퍽 차는 소리]

‪[미란의 거친 숨소리]

‪[흥미로운 음악]

‪[미란의 다급한 숨소리]

‪[미란의 다급한 숨소리]

‪이제 죽었어, 너는

You are dead meat now.

‪[지문 인식 오류음]

FINGERPRINT DOES NOT MATCH

‪[의아한 신음]

‪[지문 인식 오류음] ‪(미란) 어어?

FINGERPRINT DOES NOT MATCH

‪[미란의 깨닫는 신음]

‪[지문 인식 오류음] ‪(미란) 씨

‪[지문 인식에 연신 실패한다] ‪아, 대체 어느 손가락인 거야?

Which finger is it?

‪아이 씨

‪왼쪽 새끼?

Left little finger?

‪와, 이 변태 새끼

What a pervert!

‪[씩씩거린다]

‪'공주님'?

"Princess"?

‪[놀라는 숨소리]

‪- (공주님) ‪- (강호)

Thanks for the pocket money!

‪[어두운 효과음]

‪[성난 숨소리]

‪[숨을 들이켠다]

‪[깨어나는 신음]

‪[놀라는 숨소리] ‪[강호의 신음]

‪[놀라는 신음]

‪괜찮으세요?

Are you okay?

‪(강호) 어휴, 어떻게 된 거예요?

What happened?

‪저한테 한 대 맞고 기절하셨어요

You got knocked out with one strike.

‪예? ‪[힘겨운 신음]

What?

‪119를 불러야 하나 하고 있었는데

I was thinking about calling an ambulance,

‪마침 일어나셨네요

and you woke up.

‪혹시 전기 충격기 같은 거 ‪쓴 거 아니죠?

You didn't use a taser, did you?

‪[웃으며] 아유, 무슨 말도 안 되는

Whoa, that's absurd!

‪[강호의 찌뿌둥한 신음] ‪[다가오는 발걸음]

‪삼촌

Uncle.

‪[늑대 울음 효과음]

‪(미란) 그 애다

It's her.

‪이럴 줄 알았어 ‪미성년자일 줄 알았다고

I knew it! I knew she was a minor.

‪[힘겨운 숨소리] ‪[익살스러운 효과음]

‪삼촌, 피, 피나 ‪[미란의 코웃음]

Uncle, you're bleeding!

‪(미란) 남들 앞에선 ‪삼촌이라고 부르나 보지?

Is that what she calls him in front of others?

‪[휴지가 부스럭거린다] ‪근데 너 어떻게 왔어?

Is that what she calls him in front of others? How did you get here?

‪(상섭) 아유

‪아이, 형님이 ‪전화를 안 받으신다고

You weren't answering her calls, so she asked me where you were.

‪자꾸 어딨냐 그래 가지고

You weren't answering her calls, so she asked me where you were.

‪[강호의 힘겨운 숨소리]

‪(강호) 아야, 야, 아야, 아파!

-That hurts! -Is it that bad?

‪아, 많이 아파? ‪[강호의 힘겨운 숨소리]

-That hurts! -Is it that bad?

‪아유, 지금 뭐 하는 건데?

What are you doing anyway?

‪어, 액션 연습 중이야, 안 아파

It's stunt training. I'm okay.

‪(강호) 잠시만 쉬었다가 합시다

Let's take a break.

‪조카가 와서요

My niece is here.

‪[의미심장한 음악] ‪어, 가자

‪학원에 있을 시간 아니야?

Shouldn't you be at cram school?

‪- (미란) 저… ‪- (지우) 끝나고 온 거야

‪(강호) 어, 이거 ‪왜 이렇게 무거워? 이거…

Why is your bag so heavy?

‪진짜 조카예요?

Is she his niece?

‪네

Yes.

‪어떤 조카요?

What kind?

‪조카요, 강호 형님의 형님 딸

Niece. Kang-ho's brother's daughter.

‪예?

Huh?

‪(상섭) 아, 형님이 조카를 ‪끔찍이 아끼세요

Kang-ho is extremely fond of her. He saved her number as "Princess."

‪저장도 '공주님'이라고 해 놓고

Kang-ho is extremely fond of her. He saved her number as "Princess."

‪[피식 웃으며] '공주님'

Princess.

‪[숨을 헉 들이켠다]

‪아, 그 조니 사인

About Johnny's autograph,

‪그거 진짜 거랑 좀 다르대

they say it's different from the real one.

‪그게 무슨 소리야?

What do you mean?

‪삼촌이 직접 ‪조니 만나서 받아 온 건데

I met with Johnny and got it personally from him.

‪[지우가 숨을 푸 내쉰다]

‪아마 진짜라고 하는 게 ‪매니저가 한 걸 거야

His manager must have signed the one they think is real.

‪그게 가짜라고

That's the fake one.

‪(지우) 아, 몰라

Oh, whatever.

‪애들 내 말 안 믿어

They just don't believe me.

‪삼촌이 진짜 내 삼촌도 아닐 거래

They don't even believe that you're my uncle.

‪네 말을 왜 안 믿어?

Why won't they believe you?

‪내가…

Because I acted like I have a mom.

‪엄마 있는 척했거든

Because I acted like I have a mom.

‪아, 사실 있는 척한 것도 아니야

I mean, I didn't act like I have one.

‪그냥 없다고 말을 안 한 건데

I just didn't tell them I don't have one.

‪엄마가 없다고 애들이 널 괴롭혀?

Do they bully you because of that?

‪- 괴롭히는 건 아니고 ‪- 아, 네 말을 안 믿는다며!

-They don't bully me. -You said they don't believe you!

‪거짓말쟁이 취급하는 게 ‪괴롭히는 거지

Treating you like a liar is bullying too.

‪아이, 나쁜 애들 아니야

They are not bad friends.

‪걔네도 초딩 때부터 친구인데

We've been friends since elementary school,

‪지금에서야 알았으니까 황당하지

so it must be shocking to find out about it now.

‪(지우) 이해를 못 하냐!

Why don't you get it?

‪진짜

God.

‪내가 삼촌인 것도 안 믿는다고?

They don't believe that I'm your uncle?

‪그럼 애들하고 영상통화라도 할까?

Then how about I have a video call with your friends?

‪[밝은 음악] ‪- (친구1) 아, 진짜 잘생겼어! ‪- 남강호 아저씨 맞지?

-He's so handsome! -I'm Nam Kang-ho, right?

‪닮은 사람 아니고 ‪[친구들의 탄성]

I'm not anybody else.

‪[저마다 호들갑스럽다] ‪(영상 속 강호) 어, 그래, 얘들아

Okay, girls.

‪나 남강호 맞고 ‪[영상 속 친구들이 소란스럽다]

I am Nam Kang-ho.

‪지우는 내 친조카고

Ji-woo is my niece.

‪조니 사인은 내가 ‪직접 만나서 받았단다

And I got the autographs from Johnny himself.

‪우리 지우랑 친구들한테 주려고

To give them to you and Ji-woo.

‪너무 감사해요 ‪[친구들이 연신 소란스럽다]

Thank you so much!

‪- 지우야, '소리' ‪- 나도 미안

-Ji-woo. Sorry! -I'm sorry too!

‪[친구2의 웃음] ‪야, 김지우, 난 너 믿었다

Hey, Ji-woo. I believed you.

‪삼촌이 친구들 불러서 ‪밥 한번 사 줄까?

Should I treat your friends to a meal?

‪- (친구3) 네! ‪- 헉, 진짜요?

-Yes! -Really?

‪- (친구1) 저 사 주세요, 저! ‪- (친구3) 사 주세요, 사 주세요! ‪[저마다 기뻐한다]

-Me too! -Me too!

‪[자책하는 한숨]

‪(상섭) 조카요

Niece.

‪강호 형님의 형님 딸

Kang-ho's brother's daughter.

‪- (강호) 자 ‪- 감사합니다

-Here. -Thank you.

‪(미란) 이런 실수는 처음이다

This has never happened before.

‪팰 놈을 안 팬 적은 있어도

I may have failed in beating up bad guys,

‪안 팰 놈을 팬 적은 없었다

but I never beat up an innocent guy.

‪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것은 ‪나빠서가 아니다

Women are attracted to bad guys not because they are bad.

‪[문소리가 들린다] ‪여자는 착한 남자의 일관성보다

Our hearts beat faster for bad guys showing a good side

‪나쁜 남자의 반전을 봤을 때 ‪흔들린다 ‪[숨을 들이켠다]

than for good guys who are good all the time.

‪오케이

Okay!

‪이제부턴 제대로 합시다

Let's get real now.

‪(강호) 아까까진 탐색전이었고요 ‪[숨을 내뱉는다]

We were just feeling each other out before.

‪[경건한 음악]

‪[당황한 신음]

‪[흥미로운 음악]

‪뭡니까?

What is this?

‪[한숨] ‪'나 잡아 봐라'도 아니고

"Catch me if you can"?

‪[칭얼거린다]

‪[훌쩍인다]

‪[놀란 신음]

‪[미란의 놀란 숨소리]

‪[경쾌한 음악] ‪그럼 잡지, 뭐

I'll catch you, then.

‪[미란의 당황한 신음]

‪[강호의 다급한 신음] ‪[미란의 놀란 신음]

‪[미란의 다급한 신음] ‪(강호) 일로 와!

Come here!

‪[미란의 당황한 신음] ‪[강호의 거친 숨소리]

Come here!

‪(미란) 읏! 으아!

‪[미란의 다급한 탄성] ‪[강호의 힘주는 신음]

‪[미란의 당황한 탄성] ‪[강호의 힘주는 신음]

‪(강호) 으아!

‪(미란) 으잇, 잠깐만, 잠깐만!

Wait!

‪[미란의 아파하는 탄성]

Wait!

‪[강호의 힘주는 신음] ‪[미란의 아파하는 신음]

‪[미란이 캑캑거린다]

‪(미란) 타임, 타임 ‪타임, 타임, 타임 ‪[강호의 힘주는 신음]

Time out!

‪타임은 무슨, 그거 없다면서요 ‪[미란의 괴로운 신음]

Time out! I thought we had no time-outs!

‪[미란의 괴로운 숨소리]

‪(미란) 이잇! ‪[강호의 아파하는 비명]

‪[미란의 힘주는 신음] ‪[강호의 아파하는 신음]

‪(미란) 으아! ‪[강호의 힘주는 탄성]

‪[퍽 차는 소리] ‪[미란의 신음]

‪[퍽 차는 소리]

‪[미란의 의아한 신음]

‪[거친 숨소리]

‪[거친 숨소리]

‪지금 실력대로 ‪하고 있는 게 맞아요?

Are you really doing your best?

‪아, 그럼요

Yeah! Please hit me.

‪때려 주세요 ‪[고양이 울음 효과음]

Yeah! Please hit me. Taking hits never felt so relieving.

‪(미란) 처맞고 이렇게 ‪시원하긴 처음이네

Taking hits never felt so relieving.

‪조카인 줄도 모르고, 치

So she was his niece. Jeez.

‪[거친 숨소리]

So she was his niece. Jeez.

‪오늘은 여기까지 합시다

Let's call it a day.

‪(미란) 아니, 아니, 아유

No!

‪아, 왜요

But why?

‪제가 게으름 피우는 게 아니고요

I'm not slacking off.

‪사람을 어떻게 패시나 ‪한번 보려고 맞아 드린 거예요

I got hit on purpose to see how you beat people up.

‪이제 디테일하게 들어가서

Let's get into the details now.

‪치사한 실전 기술 가르쳐 드릴게요

I'll teach you some dirty tricks.

‪[헐떡이며] 댁까지 모셔다드릴게요

I'll give you a lift home.

‪[거친 숨소리]

‪사람 말 개무시하냐

Are you ignoring what I said?

‪[미란이 숨을 내뱉는다] ‪[휴대폰이 울린다]

‪어

Yeah.

‪(진서) [울먹이며] 나 잊고 ‪잘 사냐?

Are you happy without me?

‪난 네 생일도 안 잊어버렸는데 ‪[한숨]

I even remembered your birthday.

‪술 먹고 필름 끊기면 ‪그것도 같이 잊어버려라

When you black out, forget about this call and forget about that.

‪(진서) 이 매정한, 이 나쁜, 독한!

Forget? You're so mean and nasty!

‪그래도 나 너 사랑했다!

Still, I did love you!

‪생일 축하해! ‪[미란의 한숨]

Happy birthday!

‪[통화 종료음]

‪생일이에요?

Is it your birthday?

‪네

-Yes. -You mean today?

‪오늘 생일이라고요?

-Yes. -You mean today?

‪네

Yes.

‪[헛웃음]

‪그럼 그때 말을 하죠

Why didn't you say so?

‪그랬으면 다른 날로 잡았을 건데

I would've set another date.

‪[미란의 웃음]

I would've set another date.

‪생일날은 일 안 하나요? ‪공휴일도 아니고

We all work on our birthdays. It's not a national holiday.

‪아휴, 덕분에 생일빵은 ‪아주 제대로 맞았네요 ‪[미란이 웃는다]

I got a proper birthday bash, thanks to you.

‪저 안 데려다주셔도 돼요

You don't have to drive me.

‪- 안녕히 가세요 ‪- 약속 있어요?

-Goodbye. -Do you have plans?

‪지금요?

Right now?

‪아니요

I don't.

‪어디 가서 밥이라도 먹죠

-Let's go eat somewhere. -Together?

‪저랑요?

-Let's go eat somewhere. -Together?

‪배 안 고파요?

Aren't you hungry?

‪밥 먹자고요 ‪[혀를 쯧 찬다]

I said let's eat!

‪[멀어지는 발걸음] ‪[경쾌한 음악]

‪(강호) '여자들의 생일'이란

What are birthdays to women?

‪선물 자랑

It's an opportunity to show off gifts, events,

‪이벤트 자랑

It's an opportunity to show off gifts, events,

‪선물과 이벤트를 해 주는 ‪남친 자랑

the boyfriend who organizes those gifts and events,

‪지인 자랑

and friends.

‪다들 제 행복 자랑하는 날인데

It's the day to show off how happy they are.

‪[쓸쓸한 음악] ‪[술을 조르르 따른다]

‪[술병을 툭 내려놓는다]

‪[미란이 숨을 하 내뱉는다]

‪[술을 조르르 따른다]

‪(강호) 아무 데나 가자고 하고 ‪강소주만 두 병째 들이켜는 여자

But she doesn't mind where she goes and is drinking her second bottle of soju.

‪자기 생일에 무심한 여자

She doesn't care about her birthday.

‪별종이다

An oddball.

‪아침에 미역국은 먹었어요?

Did you have soup this morning? Don't you live with your parents?

‪부모님이랑 같이 안 살아요?

Did you have soup this morning? Don't you live with your parents?

‪[익살스러운 음악] ‪친구는 어떤 친구?

Who was that friend? Your boyfriend?

‪남자 친구?

Who was that friend? Your boyfriend?

‪남자 친구는 없어요?

Or don't you have one?

‪아…

‪남자 친구가 있으시면

I'm asking because if you do,

‪잡아 두는 게 미안해서

I'd feel bad keeping you here.

‪없어요

I don't have one. If I did, I wouldn't be doing this on my birthday.

‪남친 있으면 생일 저녁에 ‪이러고 있지는 않겠죠

I don't have one. If I did, I wouldn't be doing this on my birthday.

‪그런데 배고프시다면서 ‪왜 안 드세요?

I thought you were hungry. Why aren't you eating?

‪(강호) 아

‪변호사님도 드세요

You should eat too. Drinking soju alone is bad for you.

‪강소주 속에 안 좋아요

You should eat too. Drinking soju alone is bad for you.

‪안주는 미리 ‪배 터지게 먹고 와서요

I already stuffed myself with all kinds of delicacies.

‪각종 산해진미로다

I already stuffed myself with all kinds of delicacies.

‪[미란이 술잔을 탁 든다] ‪[피식한다]

‪[개운한 탄성]

‪싸움은 언제부터 이렇게 잘했어요?

How long have you been a good fighter?

‪(미란) 으음

How long have you been a good fighter?

‪어릴 때부터?

Since I was young?

‪- 일진이었나? ‪- (미란) 일진…

-Were you a bully? -Bully?

‪[피식한다]

‪- 도 팼죠, 제가 ‪- (강호) 와

I used to beat them up.

‪일진보다 위면

If you were above bullies…

‪[부드러운 음악] ‪조폭?

Were you a gangster?

‪조폭…

I wanted to beat them up

‪도 때려잡고 싶었죠

I wanted to beat them up

‪검사 돼서

by becoming a prosecutor.

‪[술병을 툭 내려놓는다]

‪(미란) 근데 면접에서 ‪떨어져 버렸어요

But I failed the interview.

‪- 정의감이 충만한 스타일인가? ‪- [웃으며] 아휴

Are you a righteous person?

‪그렇진 않고요

Not that.

‪힘센 사람이 되고 싶었어요

I just wanted to be powerful.

‪대한민국에선 ‪검사가 제일 세잖아요

Prosecutors have the most power in this country.

‪세고 싶어서 ‪싸움을 배운 거예요?

Is that why you learned to fight?

‪처음엔 호신용으로 배웠죠

I learned to defend myself at first.

‪(노인) 아이고… ‪[아이들의 놀란 탄성]

Oh dear!

‪(미란) 동네에 ‪미친 할아버지가 있었는데요 ‪[노인이 계속 말한다]

A crazy old man lived in my town. -Are you back from school? -Kids hated and avoided him.

‪애들이 질색하고 피하는데도

-Are you back from school? -Kids hated and avoided him.

‪만지고 따라붙고 그랬어요

But he still stalked and touched them.

‪근데 집에 와서 얘기를 하니까

I came home and told my parents,

‪아빠가 그쪽 길로 ‪다니지 말라고 하는 거예요

and my dad told me not to go down that alley.

‪세상에 그런 놈들 많으니 ‪조심하고 피하라고

That the world is full of men like that, so I should be careful and avoid them.

‪하, 참

That the world is full of men like that, so I should be careful and avoid them.

‪어렸지만 속에서 뭐가 ‪확 올라오는 거예요

I was young, but I still felt something burning inside.

‪여자라서 조심해야 돼?

"I have to watch out and avoid them because I'm a woman"?

‪피해야 돼?

"I have to watch out and avoid them because I'm a woman"?

‪왜? 약해서?

"Because I'm weak"?

‪[미란의 헛웃음] ‪[탁 내리친다]

‪[강렬한 음악] ‪[술잔을 탁 내려놓는다]

‪[쌍절곤이 잘그락거린다]

‪(미란) 그러고 나서 ‪한 1년 정도인가?

And about a year later,

‪피나는 수련을 하고 ‪그놈을 응징하러 갔어요

I trained myself hard and went back to punish him.

‪[어린 미란의 기합]

Hey!

‪[노인이 아파한다]

‪아이고, 잘못했어

I'm sorry!

‪아니, 나는 그냥 애가 귀여워서…

I just thought they were cute…

‪(미란) 그렇지만 아직 ‪정정한 할아버지가

But no one would believe

‪고작 13살짜리 여자애한테

that such a healthy old man

‪그렇게 죽도록 얻어터졌다고 ‪믿는 사람은

got nearly beaten to death by a 13-year-old girl.

‪아무도 없었어요

got nearly beaten to death by a 13-year-old girl.

‪마침 CCTV도 없어서

And there were no cameras, so it was a perfect crime.

‪완전

And there were no cameras, so it was a perfect crime.

‪범죄

And there were no cameras, so it was a perfect crime.

‪그리고 이게…

And also, when I punched the old man,

‪이게, 이게 손맛이

And also, when I punched the old man,

‪[익살스러운 음악]

And also, when I punched the old man,

‪진짜 좋더라고요

it felt really good!

‪[미란의 웃음]

‪(미란) 사실

To be honest, fighting suits me better than the law.

‪제가 법보다 ‪주먹이 적성에 맞는 편이라

To be honest, fighting suits me better than the law.

‪경찰 됐으면 ‪피해자 폭행으로 징계 먹다

If I had become a cop, I would've gotten fired for beating up a suspect.

‪옷 벗었을지도 몰라요

If I had become a cop, I would've gotten fired for beating up a suspect.

‪(강호) 확실히 별종이다 ‪[술을 조르르 따른다]

She's definitely an oddball.

‪[미란의 즐거운 신음]

‪[술을 꼴깍 넘긴다] ‪[미란의 개운한 탄성]

‪[술잔을 툭 내려놓는다]

‪아, 미안합니다 ‪재미없는 얘기를 너무 오랫동안…

Sorry. I talked too much. It's a boring story.

‪아니에요, 재밌었어요

No, it was fun.

‪또 다른 얘기 없어요?

Do you have other stories?

‪다른 얘기요?

Other stories?

‪저를 언제부터 좋아했어요?

When did you start liking me?

‪[흥미로운 음악] ‪- 예? ‪- (강호) 저 왜 좋아해요?

-What? -Why do you like me?

‪아…

‪아, 안 좋아할 이유가 있나요

Oh, why wouldn't anyone like you?

‪잘생기시고 섹시하시…

You're good-looking and sexy--

‪[중얼대며] 아이고

‪연기도 너무 잘하시고

You're a great actor,

‪서울대 나온 뇌섹남이기까지

and you're a smart man from SNU!

‪아, 서울대 안 나왔어요 ‪중퇴했으니까

I'm not from SNU. I dropped out.

‪아…

‪[한숨] ‪[입소리를 쩝 낸다]

‪아무래도 너무 미안해서 ‪안 되겠어요

I feel so bad. I can't stand it.

‪생일인데 생일빵을 ‪너무 심하게 때려서

I beat you up too much on your birthday.

‪그래서

So!

‪특별 선물

A special gift!

‪[드럼 효과음]

‪데이트권 1회

You get a date with me!

‪[숨을 헉 들이켠다]

‪(미란) 뭐래?

What is he saying?

‪뭐, 어디 좋은 데 가서 밥도 먹고 ‪드라이브도 하고

We can get some nice food and go for a drive.

‪뭐 또 하고 싶은 거 있으세요?

Do you have anything else in mind?

‪예?

Do you have anything else in mind? Thanks for the offer,

‪(미란) 감사하긴 한데

Thanks for the offer,

‪어휴, 안 그러셔도 돼요 ‪[웃음]

but you don't have to do this.

‪- 괜찮습니다 ‪- 아이, 그래도 돼요

-I'm okay! -Don't say no. I'm okay too.

‪나도 괜찮아요

-I'm okay! -Don't say no. I'm okay too.

‪어이쿠

Oh my.

‪시간이 벌써…

Look at the time.

‪어, 지하철이 막힐 것 같네

The subway will be stuck in traffic. I have work tomorrow, so…

‪저 내일 출근해야 돼서요

The subway will be stuck in traffic. I have work tomorrow, so…

‪(미란) 수고하세요

Thank you!

‪- (점원1) 안녕히 가세요 ‪- (미란) 네

-Goodbye. -Bye.

‪(강호) 어?

‪근데 맞은 덴 안 아파요?

Is it sore where I hit you?

‪네, 괜찮습니다

No, I'm fine.

‪[아파하는 신음]

‪[강호가 피식한다] ‪[미란이 숨을 하 내뱉는다]

‪아, 이건 내가 팬 미팅 때도 ‪잘 안 해 주는 건데

I don't do this often, even at my fan meets.

‪[미란의 힘겨운 숨소리]

‪(강호) 자

Here.

‪[부드러운 음악]

‪'이츠 오케이'

‪[웃으며] 참…

‪[놀란 신음]

‪[강호의 다정한 웃음]

‪'해피 버스데이 투 유'

‪네, 고맙습니다

Okay, thank you.

‪(강호) 멀쩡해

I feel all right.

‪[놀란 신음]

‪(미란) 저기

Excuse me?

‪충분히 고마운데

I'm very thankful, so--

‪[놀란 숨을 들이켜며] 어!

‪(강호) 어택이 아니야

I'm not panicking.

‪뭐지?

What is this?

 


Không có nhận xét nào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