돌싱글즈 8
Love After Divorce 8
[KOR-ENG DUAL SUB]
|
- [감성적인 음악] -
[제롬] '지금부터 자신의' |
"Please reveal your age,
starting now." |
|
'나이를 공개해 주세요' |
"Please reveal your age,
starting now." |
|
[영어로] 난 마흔네 살이야 |
|
|
[한국어로] 나는 90년생이고 [웃음] |
I was born in 1990. |
|
[돌싱들의 탄성] |
|
|
- [돌싱들의 탄성] -
77년생 |
-Born in '77. -What? |
|
- [돌싱들의 놀란 소리] - 마흔여섯 살이야 |
-Born in '77. -What? I'm 46 years
old. |
|
[영어로] 뭐? |
|
|
- [듀이가 한국어로] 진짜? -
[지미가 영어로] 뭐? |
|
|
[제롬이 한국어로] 그리고 내가 10년 동안 한국에 있을 때 |
I was in Korea for ten years. I
told you I was there for a bit. |
|
한국에서 오래 있었다고 그랬잖아 |
I was in Korea for ten years. I
told you I was there for a bit. JEROME REVEALS HIS PAST |
|
연예계 쪽 일했었어 |
I used to work in Korean
entertainment. |
|
- 아, 대박 반전이다 -
[지수] 신기하다 |
-What a huge twist. My gosh. -It's
so fascinating. |
|
- [희진] 너무 신기하다 - 참 |
-What a huge twist. My gosh. -It's
so fascinating. |
|
[쩝 입소리] |
|
|
[분위기 있는 음악] |
#NIGHTTIME IS BACK FOR THE
DIVORCÉS |
|
[희진] '오빠한테 얘기해야겠다'
했던 부분이 있었거든? |
I was intending to tell you about
it. |
|
- [지미의 호응] -
그게 |
THEY ASK ABOUT EACH OTHER'S
FEELINGS |
|
나는 |
That I wasn't on her mind at all. |
|
염두에 없다는걸 |
That I wasn't on her mind at all.
& FACE HEARTBREAK OVER MIXED FEELINGS |
|
[제롬] 나는 그냥 직진해 |
I'm sticking with you. Even if you
don't like me until the end-- |
|
마지막까지는 너 나 싫어도 |
I'm sticking with you. Even if you
don't like me until the end-- |
|
[영어로] 나는 그냥 앞으로 갈 거야 |
I'm sticking with you. Even if you
don't like me until the end-- |
|
[톰이 한국어로] |
So far, I think I'm most
comfortable with you. |
|
[톰] 내일 나는 |
Tomorrow. |
|
데이트를 너랑… |
If I go on a date with you… |
|
[경쾌한 음악] |
THE ROWDY NIGHT IS OVER |
|
- [혜영] 벌써 5일 차군 -
[오스틴] 5일 |
-It's already day five. -Day five. |
|
[메시지 알림 효과음] |
A message. |
|
- [혜영] 메시지 - [오스틴] 어? |
A message. |
|
[혜영] 응, 어떤 데이트일까? |
What kind of date will it be? |
|
[지수] 희진아 |
Hee-jin. |
|
- 빨리 씻고 나가자 - [희진의 호응] |
I think stamping is starting soon. |
|
[듀이] 아, 도장 찍기 시작된대 |
The stamping will start soon. |
|
- [흥미로운 음악] -
[혜영의 놀란 숨소리] |
Whoa, Dewey looks so exhausted. |
|
[오스틴] 와, 듀이는 너무 힘들어 보이는데? |
Whoa, Dewey looks so exhausted. |
|
[메시지 알림 효과음] |
|
|
[제롬] 도장 찍기? |
Stamping? |
|
- [영어로] - [흥미로운 음악] |
Let's go. |
|
준비됐어 |
|
|
[지미가 한국어로] 잘
잤어요? |
Good morning. |
|
- [익살스러운 효과음] -
[세윤의 웃음] |
WAKE UP, JEROME HYUNG |
|
- [지미의 웃음] -
아, 이제 존댓말 하네? |
WAKE UP, JEROME HYUNG He's using
honorifics now. |
|
- [출연진의 웃음] -
[지혜] 그러게 |
You're right. |
|
- [하림이 영어로] 안녕 -
[지미] 잘
잤어? |
AS SOON AS THEY RECEIVE THE
MESSAGE -Hello. -Good morning. |
|
- [지미가 한국어로] 왜
뛰어? -
[희진의 탄성] |
You guys better run! |
|
- 가자 - [지혜의 웃음] |
You guys better run! |
|
- 왜 뛰는 거야, 갑자기? - [세윤] 희진이 도망가 |
-Why are they suddenly running?
-Hee-jin too. |
|
하림은 안 뛰어도 되잖아 |
-Ha-rim doesn't have to run, no?
-She's probably just curious. |
|
[혜영] 궁금해서 그렇겠지, 뭐 |
-Ha-rim doesn't have to run, no?
-She's probably just curious. |
|
- [지미가 영어로] 어디 한번 보자 - [희진의 기침] |
A NEW BLACKBOARD… Let's see.
…WELCOMES THE THREE |
|
- [희진의 의아한 탄성] - [하림] 뭐? |
What? |
|
- [한국어로] 아 - [하림] 텐트… |
What? |
|
[지미] 인디언 텐트 안에 가서 |
"Go to the tepee, |
|
- [하림의 코
훌쩍이는 소리] - 데이트하고 싶은 사람 이름에 |
"Go to the tepee, and choose
the person you'd like to go on a date with by stamping your name." |
|
도장을 찍으면 그 사람하고 데이트를 한대 |
and choose the person you'd like
to go on a date with by stamping your name." SECRET STAMP DATE ONLY VOTE
FOR ONE PERSON |
|
- [경쾌한 음악] -
[하림, 희진의 깨달은 탄성] |
SECRET STAMP DATE ONLY VOTE FOR
ONE PERSON RESULTS ARE CONFIDENTIAL |
|
[지원, 오스틴의 탄성] |
ENDS AT 10:00 A.M., LOCATION -
TEPEE Wow. |
|
[세윤] 자, 오늘의 데이트는 비밀 도장 데이트입니다 |
Today's date will be a secret
date. |
|
- [오스틴] 비밀 - [세윤] 데이트를 하고 싶은 |
Once you choose the person you
want to go on a date with, |
|
상대를 선택하면 그 사람과 |
Once you choose the person you
want to go on a date with, |
|
무조건 데이트를 나가게 됩니다 |
you will go on a date with them,
no matter what. |
|
[지혜의 호응] |
you will go on a date with them,
no matter what. |
|
대신에 누가 누구를 선택하는지 모르기 때문에 |
But we don't know who chose whom. |
|
투표 결과에 따라서 일대일이 될 수도 있고 |
Depending on the result, it could
be a one-on-one date |
|
- [혜영의 호응] -
줄줄이 엮여서 |
or an entangled group date. |
|
- 단체 데이트가 될 수도 있어요 - [혜영의 놀란 숨소리] |
or an entangled group date. -Gosh.
-Wow! |
|
[오스틴의 탄성] |
-Gosh. -Wow! |
|
- [혜영] 응, 좋다 - [오스틴의 탄성] |
-How nice. -Wow. THE FATE OF THE
DATE LIES IN THE SECRET STAMP |
|
[지미의 추추 입소리] |
JIMI HEADS TO THE TENT TO STAMP
THE SECRET STAMP |
|
[부드러운 음악] |
SECRET STAMP DATE [MAN] JIMI -
HEE-JIN |
|
[세윤] 역시나 희진이고 |
As expected, it's Hee-jin. |
|
- [지미의 힘주는 숨소리] - [지혜] 한결같아요, 지미 |
Jimi's feelings haven't changed. |
|
[카메라 셔터음] |
|
|
[혜영] 모든 게
추억이지 |
Everything is a memory. |
|
[지미의 웃음] |
DURING THE DANCE DATE WITH HEE-JIN |
|
[지미] 내일 일대일 하면 같이 갈래? |
Will you go with me if it's a
one-on-one tomorrow? |
|
- [희진] 응, 그래 - [지미의 호응] |
-Sure. -Okay. |
|
[지미] 서운한 거
얘기해 줘서 고마워 |
-Thanks for telling me what upset
you. -Oh, it's nothing. |
|
- [희진] 어, 아니야 - [지미의 호응] |
-Thanks for telling me what upset
you. -Oh, it's nothing. |
|
[지미의 호응] |
HOW DOES HEE-JIN FEEL ABOUT
{JIMI'S SPEEDY APPROACH}? |
|
[흥미로운 음악] |
|
|
[오스틴] 지미 할
것
같은데? |
I think she'll choose Jimi. |
|
- [오스틴의 깨달은 탄성] - [지혜] 지수가 낄 확률도 있어요 |
-Ji-su might tag along. -That's
right. |
|
- [혜영] 맞아 - [세윤의 깨달은 탄성] |
-Ji-su might tag along. -That's
right. |
|
그래서 여기에 듀이가 낄 확률이 높죠 |
There's a high chance that Dewey
will also join them, no? |
|
[지원] 그러니까 넷, 지수, 듀이 |
Ji-su, Dewey, |
|
- 희진이, 지미 - [오스틴] 희진 |
-Hee-jin, and Jimi-- The four.
-There's a chance the four will go. |
|
- [지원] 넷이 갈
확률이 높죠 - 넷이 갈 확률이 있다 |
-Hee-jin, and Jimi-- The four.
-There's a chance the four will go. |
|
[경쾌한 음악] |
|
|
[오스틴] 역시 하림이는 리키 선택해요 |
Just as I thought. -Ha-rim chose
Ricky. -Yeah, she's consistent. |
|
- [지혜] 어, 한결같이 - [혜영, 오스틴의 호응] |
-Ha-rim chose Ricky. -Yeah, she's
consistent. |
|
리키도 한결같이 하림을 선택하죠 |
RICKY ALSO CHOOSES HA-RIM NO
SURPRISE THERE Ricky also chose Ha-rim, as expected. |
|
[오스틴이 영어로] 그렇죠, 그렇죠 |
Ricky also chose Ha-rim, as
expected. SECRET STAMP DATE [MAN] RICKY - HA-RIM |
|
[세윤이 한국어로] 그러니까 이 데이트는 아마 이제 |
This will probably be Ha-rim and
Ricky's one-on-one date. |
|
하림, 리키는 단둘이 데이트할 |
This will probably be Ha-rim and
Ricky's one-on-one date. |
|
- 가능성이 크죠 -
[혜영] 그치 |
-There's a good chance. -Right. |
|
- 모르죠 - [손가락 튀기는 효과음] |
We don't know yet. |
|
- [흥미로운 음악] -
아, 모르나? |
Oh, do we not? |
|
[지혜] 그치 |
Right. Sora might choose Ricky
too. |
|
소라도 혹시 리키를 선택할 수도 있고 |
Right. Sora might choose Ricky
too. |
|
아무도 알 수가 없습니다 |
-No one knows what'll happen.
-You're right. |
|
- [혜영] 그러네 - [지혜의 호응] |
-No one knows what'll happen.
-You're right. STAMP DATE HAS MANY VARIABLES |
|
[제롬] 베니타? |
MEANWHILE, JEROME GOES TO BENITA'S
ROOM |
|
베니타? |
|
|
굿
모닝 |
|
|
[베니타] 굿 모닝 |
|
|
[베니타의 웃음] |
|
|
- [지혜] 약간 이제 적극적으로 좀 - [오스틴의 탄성] |
BENITA FOLLOWS JEROME… I think
he's decided to be more proactive. |
|
- [흥미로운 음악] -
하기로 한 것 같은데? |
I think he's decided to be more
proactive. …WITH A SMILE |
|
- [베니타의 호응] -
[제롬] 오케이 |
Oh, really? Okay. |
|
[베니타] 제롬 씨나 아니면 톰 씨나 |
Either Jerome or Tom. It's a 50-50
chance. |
|
둘
중의 한 명을 고르는 거는 이제 50, 50이기 때문에 |
Either Jerome or Tom. It's a 50-50
chance. |
|
그
변수가 많이 적용이 될 것 같아요, 응 |
I'm going to take certain
variables into consideration. |
|
[오스틴] 제롬 아니면 톰 |
Jerome or Tom. |
|
누구 선택할까? |
Who will it be? |
|
제롬 마음 알 것 같으니까 톰 선택할까? |
Will she pick Tom since she
already knows how Jerome feels? |
|
[지혜] 음, 모르겠어요 |
I'm not sure. |
|
엄청 고민을 많이 하는 거는 제롬한테도 약간 |
Seeing that she's hesitating a
lot, she's not completely over Jerome yet. |
|
완전히 마음이 떠나진 않았어 |
Seeing that she's hesitating a
lot, she's not completely over Jerome yet. |
|
[세윤] 근데 나는 톰을 찍었을 것 같아요 |
-I think she would've chosen Tom.
-Yeah. |
|
- [오스틴] 네 - [세윤] 제롬은 당연히 |
-I think she would've chosen Tom.
-Yeah. -Because she knows Jerome will pick her. -She knows he'll pick her. |
|
[세윤, 혜영] 자기를 찍을 거 아니까 |
-Because she knows Jerome will
pick her. -She knows he'll pick her. And this is a rare opportunity. |
|
[오스틴] 그리고 이런 기회 없잖아요 |
And this is a rare opportunity. |
|
- [지혜의 호응] -
이제 어느 정도 |
And this is a rare opportunity.
She had a conversation with Tom last night. |
|
어젯밤에 그런 대화했고 |
She had a conversation with Tom
last night. |
|
- 톰하고 같이, 그래서 -
[혜영의 호응] |
She had a conversation with Tom
last night. |
|
- '아, 이거 마지막 찬스다' - [혜영의 호응] |
So she might think, "This is
our last chance." |
|
[혜영] 톰과 제롬을 같이 놓고 |
You mean she'll put Tom and Jerome
together |
|
자기가 직접 보고 결정을 내린다? |
You mean she'll put Tom and Jerome
together -and see for herself to decide? -That's possible. |
|
- [세윤] 그럴 수도 있고 - [오스틴] '예스' |
-and see for herself to decide?
-That's possible. Yes! |
|
- [지혜의 호응] -
[세윤] 어떻게 보면 톰하고는 |
In fact, she's never been on a
one-on-one date with Tom. |
|
따로 일대일 데이트를 한 적은 없잖아요 |
In fact, she's never been on a
one-on-one date with Tom. |
|
- 제롬하고는 있는데 -
[지혜의 놀란 숨소리] |
But she has with Jerome. |
|
- [지혜의 탄성] -
만약에 제롬이 자기를 |
Even if Jerome doesn't choose her,
it could still be a good opportunity. |
|
선택 안 하더라도 [씁 숨 들이켜는 소리] |
Even if Jerome doesn't choose her,
it could still be a good opportunity. |
|
뭐,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는 거고 |
Even if Jerome doesn't choose her,
it could still be a good opportunity. |
|
- [지혜의 호응] -
[흥미로운 음악] |
Even if Jerome doesn't choose her,
it could still be a good opportunity. |
|
[혜영] 당연히 베니타겠지 |
-Obviously, it's Benita. -Of
course, Benita. |
|
[오스틴이 영어로] 당연히 베니타 |
-Obviously, it's Benita. -Of
course, Benita. AS HE TOLD BENITA, {JEROME IS GOING FOR HER} |
|
[의미심장한 음악] |
…BENITA IS IN THE LIVING ROOM WITH
TOM |
|
- [혜영의 놀란 숨소리] - [오스틴의 탄성] |
…BENITA IS IN THE LIVING ROOM WITH
TOM |
|
[톰이 한국어로] 그러면 일대일이 아닌 거네 |
So it's not a one-on-one then. |
|
- [베니타] 아, 그런가? - [톰] 그치 |
-Oh, is that right? -Yeah. |
|
[베니타] 어? 그럴 수도 있네 |
That's possible. |
|
[헛웃음] |
MIGHT NOT BE ABLE TO GO ON DATE
WITH BENITA IS TOM DISAPPOINTED RIGHT NOW? |
|
- [베니타] 그럴 수
있네 - 그럼 |
-That's possible. -Of course. |
|
[베니타] 어, 일대일이 아닐 수도 있네 |
Oh, it might not be a one-on-one. |
|
[톰의 힘주는 소리] |
TOM HEADS TO THE SECRET STAMP TENT |
|
[혜영] 과연 톰은 누구를 찍을까요? |
Who will Tom choose? |
|
[힘주는 소리] |
|
|
[생각하는 소리] |
Well… |
|
[오스틴] 톰 누구 선택할까? |
Who will Tom choose? |
|
[베니타] 이런 거
없지? 텀블러 같은 거 |
You don't have one of these, do
you? |
|
- [제롬] 어? - [베니타] 이런 거
없지? |
You don't have one of these? |
|
[제롬의 호응] |
I looked you up yesterday. |
|
[제롬이 웃으며] 진짜로? |
Oh, seriously? |
|
어디, 네이버에? 아니면 |
-Where? On Naver or Google? -I
just searched your name and it came up. |
|
- [혜영] 찾아봤구나? - [오스틴] 아하 |
She looked him up. |
|
[제롬의 탄성] |
|
|
- [익살스러운 음악] -
[베니타의 헛웃음] |
What does she do these days? |
|
[출연진의 웃음] |
|
|
- [출연진의 웃음] -
[지혜] 아, 일부러 이제 |
He's saying, "I don't know
what she's up to. Why don't you tell me?" |
|
- [익살스러운 효과음] -
'어떻게 사는지 난 모르니까' |
He's saying, "I don't know
what she's up to. Why don't you tell me?" |
|
- '니가 좀
알려 줘라' 이렇게 - [혜영] 그치, 어 |
He's saying, "I don't know
what she's up to. Why don't you tell me?" |
|
- 어필을 좀
하는 것 같아요 - [혜영] 그치 |
He's saying, "I don't know
what she's up to. Why don't you tell me?" -He's trying to appeal to her.
-That's right. |
|
[베니타의 웃음] |
You look it up. |
|
[제롬이 웃으며] 아니 |
No. |
|
[오스틴] 계속 신경 쓰네 |
-He's concerned. Yeah. -Yeah, he
is. |
|
- [지혜] 신경 쓰여 -
[오스틴] 네 |
-He's concerned. Yeah. -Yeah, he
is. |
|
- [제롬] 저기 - [베니타] 저기 있어? |
|
|
[흥미로운 음악] |
|
|
[지혜가 씁
숨을 들이켜며] 분위기가 썩 좋지 않아요, 어 |
-The vibe isn't too great. -No. |
|
내가 10년
동안 한국에 있을 때 |
I was in Korea for ten years. I
told you I was there for a bit. |
|
한국에서 오래 있었다고 그랬잖아 |
I was in Korea for ten years. I
told you I was there for a bit. |
|
연예계 쪽 일했었어 |
I used to work in Korean
entertainment. |
|
[영어로] 나를 나
그대로 봐 줬으면 좋겠어 |
|
|
- [혜영이 한국어로] 그러게 -
[오스틴] 그렇게 봐야 되는데 |
-He's right. -That's how it should
be. What a huge twist. My gosh. |
|
[돌싱들의 탄성] |
What a huge twist. My gosh. |
|
- 대박 반전이다 -
[지수] 신기하다 |
What a huge twist. My gosh. |
|
- [희진] 너무 신기하다 - 참 |
What a huge twist. My gosh. |
|
[쩝 입소리] |
|
|
[베니타] 시간이 없잖아, 이제 |
AND THAT NIGHT, BENITA HAD A TALK
WITH TOM We don't have much time. There isn't enough time to get to know
someone. |
|
누구를 알아갈 수 있는 시간도 그렇고 |
We don't have much time. There
isn't enough time to get to know someone. |
|
[톰의 힘주는 소리] |
|
|
[톰] |
It'd be fun to go on a date with
you. |
|
[혜영, 지혜의 호응] |
BENITA HAD A LOT ON HER MIND {LAST
NIGHT} |
|
좀
흔들리는 것 같아요 |
I think Benita's feelings are
wavering between the two of them. |
|
- [지혜의 호응] -
둘이, 어, 베니타가 |
I think Benita's feelings are
wavering between the two of them. |
|
[지혜] 조금 흔들리는 것 같아 맞아요 |
-I think she's wavering. -Right. |
|
하나가 약점이 약간 더 있는 느낌? |
It feels like one of them is at a
greater disadvantage. |
|
[지원] 전 와이프까지 다 공개가 되니까 |
-Even his ex-wife is revealed.
-Right. |
|
[세윤] 그치, 맞아 |
-Even his ex-wife is revealed.
-Right. |
|
[혜영] 확신이 없으니까 |
She looked him up because she's
not sure about him |
|
- [지혜] 응, 아직까지는 - 자꾸 찾아보고 |
She looked him up because she's
not sure about him |
|
[씁 숨을 들이켜며] 신경 쓰이고 이렇게 되는 것 같아요 |
She looked him up because she's
not sure about him and is quite concerned about him. |
|
[지혜, 혜영의 호응] |
and is quite concerned about him. |
|
[지혜] 근데 어제 알았기 때문에 |
But she only found out yesterday,
so I think she needs some time. |
|
조금 시간이 필요할 것도 같아요 |
But she only found out yesterday,
so I think she needs some time. |
|
- [혜영의 호응] -
아직 뭐, 확신하고 하기에는 |
But she only found out yesterday,
so I think she needs some time. It's not enough time to be certain yet. |
|
- 시간이 너무 짧으니까 - [혜영의 호응] |
It's not enough time to be certain
yet. |
|
그래서 톰이랑 제롬, 베니타가 |
So I have a slight feeling that
Tom, Jerome, and Benita might go out together. |
|
셋이 나갈 수도 있지 않을까 저는 |
So I have a slight feeling that
Tom, Jerome, and Benita might go out together. |
|
- 조심스럽게 예상을 해 봅니다 - [혜영의 웃음] |
So I have a slight feeling that
Tom, Jerome, and Benita might go out together. |
|
[지원, 오스틴] 당연하죠 |
-Of course. -Yeah, the three might
go out together. |
|
- [지혜] 셋이 나갈 수도 있어요 - [오스틴의 호응] |
-Of course. -Yeah, the three might
go out together. |
|
[지미의 힘주는 숨소리] |
|
|
[제롬이 영어로] 내가 얘기를 좀 했어 |
|
|
[지미의 호응] |
I talked to Benita yesterday. |
|
[한국어로] 베니타랑 어저께 좀 얘기했어 |
I talked to Benita yesterday. |
|
- [지미의 호응] -
[영어로] 대화하려고 했지 |
I talked to Benita yesterday. |
|
[한국어로] 자기는 나이는 상관없는데 |
-She said she doesn't care about
age… -Yeah? |
|
[지미의 호응] |
-She said she doesn't care about
age… -Yeah? |
|
기사 같은 거 |
but there may be a lot of articles
coming out. |
|
올라올 수 있는 많이 올라올 수 있잖아 |
but there may be a lot of articles
coming out. |
|
베니타는 그런 게 너무 스트레스 많이 받는대 |
Benita says that's what stresses
her out. |
|
[지미의 쩝
입소리] 응 |
|
|
[지미가 영어로] 우려되는 점이 |
It's definitely a point of
concern. |
|
[한국어로] 당연히 있는 일이지 |
It's definitely a point of concern.
That's why you're also worried, no? |
|
형도 그러니까 걱정했을 거고 |
That's why you're also worried,
no? |
|
- [지미] 근데 난, 응 - 근데 나는 |
-But-- -But I-- |
|
- [지미의 호응] -
여자를 힘들게 하기 싫어 |
-But-- -But I-- I don't want to
make the woman suffer. |
|
괜히 나 때문에 뭔가 힘든 게 싫어 |
I don't want her to suffer because
of me. |
|
[잔잔한 음악] |
I don't want her to suffer because
of me. |
|
[한숨] |
AS MUCH AS HE LIKES BENITA, HE
DOESN'T WANT HER TO SUFFER |
|
- [세윤] 아, 뭐야? - [혜영의 호응] |
AS MUCH AS HE LIKES BENITA, HE
DOESN'T WANT HER TO SUFFER He's very worried. |
|
많이 걱정하네 |
He's very worried. |
|
이혼하고 나서 지금까지 |
It's not like he hasn't dated a
woman since his divorce, right? |
|
여자를 안 만나 보지는 않았을 거 아니에요, 제롬 씨도 |
It's not like he hasn't dated a
woman since his divorce, right? |
|
근데 항상 그런 문제가 |
But if this had always been a
problem, he might lose his confidence again. |
|
어, 문제가 생겼었다면 |
But if this had always been a
problem, he might lose his confidence again. |
|
이번에도 자신감이 뚝 떨어질 수 있지 |
But if this had always been a
problem, he might lose his confidence again. That's possible. |
|
- [지원] 그럴 수도 있어요 - [오스틴의 탄성] |
That's possible. |
|
[지혜] 그치, 결정적일 때
그게 문제가 됐다면 |
-When it's a crucial moment-- -If
it continues to be an obstacle… |
|
[지원] 그게 자꾸 걸림돌이 되면 |
-When it's a crucial moment-- -If
it continues to be an obstacle… |
|
- 반복적으로 - [혜영의 호응] |
-When it's a crucial moment-- -If
it continues to be an obstacle… |
|
[듀이의 옅은 웃음] |
DEWEY AND JI-SU COME DOWNSTAIRS… |
|
[듀이] 아, 이런 거였어? |
Oh, this kind of date? |
|
어딜 갈… |
Where to-- How? |
|
너
어떻게, 뭐 |
Where to-- How? |
|
난
근데 너랑 얘기를 못 해 봤는데 |
I haven't talked to you yet, but
do you mind going with me? |
|
나랑 하는 거 괜찮아? |
I haven't talked to you yet, but
do you mind going with me? |
|
- 데이트? - [흥미로운 음악] |
On the date? |
|
- [세윤, 오스틴의 놀란 탄성] - [혜영의 놀란 숨소리] |
What? |
|
- [혜영] 그치, 적극적으로 - [세윤의 탄성] |
What? -That's right. Be proactive.
-You should. Do it once. |
|
- [오스틴] 해야 되지, 한번 해 - [지혜의 탄성] |
-That's right. Be proactive. -You
should. Do it once. DEWEY THROWS HIS WINNING MOVE IN FRONT OF BLACKBOARD |
|
[듀이] |
I have a question. |
|
[놀라며] 어유, 잘됐으면 좋겠다 |
Oh, I hope it goes well. |
|
너무 길게 얘기하지 마세요, 듀이 |
Don't talk too long, Dewey. |
|
- [혜영의 호응] -
[지혜] 그러니까 |
-Exactly. He shouldn't talk for
too long. -No. |
|
- 길게 얘기하면 안 돼 - [오스틴의 호응] |
-Exactly. He shouldn't talk for
too long. -No. |
|
- [혜영의 호응] -
[지원] 이
둘에는 약간 |
There's a cultural barrier between
them. Like a wall. |
|
문화 차이의 벽이 |
There's a cultural barrier between
them. Like a wall. |
|
- 벽이 있어요 -
[출연진의 웃음] |
There's a cultural barrier between
them. Like a wall. |
|
- [세윤] 말을 짧게 해야 돼 - [지혜의 호응] |
-You need to keep it short. -Yeah. |
|
[듀이의 호응] |
Yeah, it looks that way. |
|
[듀이, 지수의 호응] |
But… |
|
[호응] |
But… |
|
[지수] 어, 근데 |
Well-- Since the beginning, |
|
[듀이의 호응] |
So I honestly don't know what to
do. |
|
[혜영] 솔직해 |
She's honest. |
|
[차분한 음악] |
|
|
- [지혜의 놀란 숨소리] - [출연진의 탄성] |
"CAN I JOIN YOU?" -Oh,
my. -Wow. |
|
[세윤] 그래, 이 얘기는 |
-Yes, this talk is-- -This might
change her mind. |
|
[지혜] 이러면 흔들릴 수 있어요 |
-Yes, this talk is-- -This might
change her mind. |
|
'나를 찍어 줘'가 아니라 |
He's not asking her to pick him, |
|
'내가 너를 찍어도 되냐'고 묻는 거잖아요 |
but rather if it's all right for
him to pick her. |
|
- '너가 지금 힘든데' - [세윤의 호응] |
"You're having a hard time
right now, so I'm asking in case |
|
'너가 더
힘들까 봐' |
"You're having a hard time
right now, so I'm asking in case |
|
- '너한테 물어보는 거야' 이렇게 - [혜영의 호응] |
this makes it harder for
you." |
|
[혜영] '내가 옆에 있어 줘도 되냐' |
"Is it okay if I stay by your
side?" |
|
[지혜, 혜영의 호응] |
"Is it okay if I stay by your
side?" |
|
[지수의 웃음] |
In that situation? |
|
[듀이] 어, 왜냐하면 나는 그게 가서 맞닥뜨리는 것보다 |
Because I'm not the one who will
-run into anything-- -In that situation, |
|
[듀이의 호응] |
Of course, I'd want to avoid a
situation where it's Hee-jin, Jimi, and me. |
|
- [지수의 호응] -
그래서 |
I don't want it to be an
uncomfortable date. So, |
|
[듀이] |
I'd like you to tell me if you
want to go with me or not. |
|
[지수의 깨달은 탄성] |
I'd like you to tell me if you
want to go with me or not. |
|
[지수] |
I don't feel uncomfortable. You're
such a good person. |
|
[듀이의 호응] |
I'm not interested in you
romantically. |
|
[듀이의 호응] |
So I don't think I'd feel
uncomfortable. |
|
[지수] |
So I don't think I'd feel uncomfortable. |
|
- 아, 그래? - [지수] 근데 나는 |
-Oh, is that right? -I don't think
I'd feel uncomfortable. |
|
- [지수] 나는 불편하지는 않아 - [지혜의 놀란 숨소리] |
-Oh, is that right? -I don't think
I'd feel uncomfortable. |
|
- [혜영, 듀이의 호응] -
[지혜의 안타까워하는 소리] |
-Oh, is that right? -I don't think
I'd feel uncomfortable. Oh, dear. |
|
[듀이의 호응] |
-You should just choose whoever
you want. -Okay. |
|
- [안타까워하는 소리] -
[혜영의 한숨] |
Oh, dear. |
|
[혜영] 너무 솔직해 |
She's too honest. |
|
[지혜] '이성으로서의 호감은' |
She bluntly told him that she
wasn't interested in him romantically. |
|
- '없다'라는 말을 또… - [혜영의 쯧 혀 차는 소리] |
She bluntly told him that she
wasn't interested in him romantically. |
|
아, 단호하게 하네요 |
She bluntly told him that she
wasn't interested in him romantically. |
|
- [안타까워하는 소리] -
[혜영의 호응] |
|
|
[세윤] 근데 지수도 |
But Ji-su has an obligation to
express her honest feelings. |
|
- [지혜의 호응] -
솔직한 마음을 표현할 |
But Ji-su has an obligation to
express her honest feelings. |
|
- 의무가 있죠 -
[지혜] 아, 그럼요 |
But Ji-su has an obligation to
express her honest feelings. -She's not beating around the bush. -Of course.
It's her feelings. |
|
- [지혜] 본인의 어떤 의견이니까 - [세윤] 에둘러 말하기보다는 |
-She's not beating around the
bush. -Of course. It's her feelings. |
|
[세윤] 근데 듀이가 이제 이렇게 되면 |
If that's the case, there's a
possibility Dewey might not choose Ji-su. |
|
지수를 안 찍을 수도 있겠다 |
If that's the case, there's a
possibility Dewey might not choose Ji-su. |
|
[흥미로운 음악] |
AFTER HIS TALK WITH JI-SU, |
|
[혜영] 걸음걸이가 무거워 |
His footsteps are heavy. |
|
[듀이] 아휴 |
Oh, man. |
|
[목 가다듬는 소리] |
|
|
[한숨] |
|
|
[혜영] 아, 궁금하다 |
Oh, I'm curious. |
|
아, 내가 뭐 하는 거냐, 이거 |
What am I doing? |
|
[띠링 울리는 효과음] |
|
|
[듀이의 한숨] |
|
|
[오스틴] 어, 누구 선택할까? |
Who did he choose? |
|
나
같으면 내가 듀이라면 난 지수 안 찍어 |
If I were Dewey, I wouldn't choose
Ji-su. |
|
이
상황에서는 저 얘기까지 듣고는 |
Especially after hearing that. |
|
- [혜영] 응, 듀이라면? - [지혜, 세윤의 호응] |
Oh, if you were Dewey? |
|
[세윤] 소라랑 가자 |
Let's go with Sora. |
|
지수는 아직도 지미 선택할까요? |
But will Ji-su still choose Jimi? |
|
그치, 근데 아까 말한 것처럼 |
But like she said earlier, |
|
셋이서 가는 상황만큼은 |
I don't think she'd want to go
just the three of them. |
|
[지혜] 피하고 싶을 것 같거든요? |
I don't think she'd want to go
just the three of them. |
|
그, '지미가' |
Ji-su also knows that Jimi has his
heart set on Hee-jin. |
|
'희진한테 확신이 있다'라는 걸 지수도 알고 있어요, 이제는 |
Ji-su also knows that Jimi has his
heart set on Hee-jin. |
|
[혜영] 그냥 갈
것
같아 |
-I think she'll still go. -She'll
just be hurt again. |
|
[오스틴] 계속 상처받을 건데 |
-I think she'll still go. -She'll
just be hurt again. |
|
[부드러운 음악] |
AFTER TALKING TO DEWEY, JI-SU
APPROACHES THE TENT |
|
[혜영] 아, 궁금하네 |
I'm curious. |
|
아, 소라는 또 누굴 찍어야 돼? |
Who will Sora choose? |
|
예, 소라는 누굴 선택할까? |
Exactly. Who will Sora choose? |
|
[소라] 제일 재미있게 |
The person I think will be the
most fun, like a friend. |
|
친구처럼 놀 것 같은 사람 |
The person I think will be the
most fun, like a friend. |
|
[세윤] 자, 지금 돌싱들은 |
Currently, the divorcés have no
idea with whom they will be going on the date. |
|
누구와 데이트를 나가게 될지 |
Currently, the divorcés have no
idea with whom they will be going on the date. |
|
전혀 모르는 상황입니다 |
Currently, the divorcés have no
idea with whom they will be going on the date. Right. |
|
[혜영] 네 |
Right. |
|
- 와, 진짜 재미있겠다,
나중에 -
[휘파람 효과음] |
This is going to be so much fun
later when it's all revealed. |
|
- [지혜의 호응] -
밝혀지면 |
This is going to be so much fun
later when it's all revealed. |
|
과연 비밀 도장 데이트 |
Let's take a look at who will go
together and how many will be going |
|
[세윤] 누가 |
Let's take a look at who will go
together and how many will be going |
|
몇
명이서 어떻게 나가게 될지 함께 보시죠 |
Let's take a look at who will go
together and how many will be going on the secret stamp date. |
|
- 와, 떨린다 - [흥미로운 음악] |
Wow, I'm nervous. |
|
[제롬] |
"Please board car number
two"? |
|
[세윤] 이제 한
명씩 |
After each person checks the car
number they will be riding, |
|
탑승할 차량 번호를 확인 후에 |
After each person checks the car
number they will be riding, |
|
차량에 탑승하게 되는데요 |
they will get in the car. |
|
같은 차를 탄 사람끼리 데이트를 가게 됩니다 |
People in the same car will go on
the date together. |
|
[지혜가 씁
숨을 들이켜며] 야 |
Oh, my goodness. |
|
[밝은 음악] |
|
|
[제롬의 탄성] |
|
|
- [지혜] 떨리겠다 - [혜영의 호응] |
He must be nervous. |
|
- [톰] 잘해 - [시끌벅적한 소리] |
-Good luck! -Okay. |
|
[리키의 호응] |
-Good luck! -Okay. SECOND DIVORCÉ
TO BOARD: RICKY |
|
- [리키] '넘버 원' -
[세윤] 1호
차 |
Car number one? |
|
[혜영의 호응] |
Car number one? |
|
[지혜] 일단 뭐, 리키랑 제롬은 다른 차로 가죠 |
So now, Ricky and Jerome are in
different cars. |
|
[오스틴의 호응] |
Right. |
|
- [코 훌쩍이는 소리] - [흥미로운 음악] |
BENITA, WHO'S STUCK IN A LOVE
TRIANGLE WITH TWO GUYS |
|
- [지혜] 베니타 - [오스틴] 오, 베니타 |
|
|
[오스틴] 기다리고 있어 |
He's waiting. |
|
- [지혜] 어, 탄다 - [오스틴] 어? 어디? |
-Oh, she's getting in. -Which one? |
|
'투'? |
|
|
[제롬, 베니타] '하이' [웃음] |
-We got the big car. -That's
awesome. |
|
- 우리 큰
차야 -
[베니타] 대박이다 |
-We got the big car. -That's
awesome. |
|
- [지혜] 좋아해, 어 - [오스틴] 좋아해, 좋아해 |
-He likes it. Yeah. -He's happy. |
|
- 나는 누가 -
[세윤의 안도하는 탄성] |
I think I know who picked me. |
|
- 누가 날
찍었는지 알 것 같아 - [밝은 음악] |
I think I know who picked me. |
|
[베니타의 웃음] |
|
|
- 근데… - [제롬] 어? 내가 널
찍었… |
-But-- -How'd you know if I picked
you or not? |
|
[제롬] 찍은 거
안
찍은 거 어떻게 알아? |
-But-- -How'd you know if I picked
you or not? |
|
- [베니타] 어? - [제롬] 안 찍을 수도 있잖아 |
-But-- -How'd you know if I picked
you or not? I might not have. Why do you think so? |
|
- [제롬] 왜 그렇게 생각해? - 왜냐하면 이렇게 벌써 왔잖아 |
I might not have. Why do you think
so? Because we're already here. |
|
[제롬의 쩝
입소리] 니가 날 찍어서 이렇게 온 거지 |
Because we're already here. I'm
here because you picked me. I was just here first. |
|
- 나는 먼저 여기 오고 - [혜영의 웃음] |
I'm here because you picked me. I
was just here first. -I might not have picked you. -Why is everyone-- |
|
- 내가 안
찍었을 수도 있지 - [제롬] 왜 다들 그렇게… |
-I might not have picked you. -Why
is everyone-- |
|
- [제롬] 그러니까 - 내가 찍었을 수도 있지, 톰을 |
I might have picked Tom. |
|
- [제롬] 그러니까 - [베니타의 웃음] |
Exactly. |
|
하고 난 너 찍었으니까 이렇게 된 거네 |
-So I chose you and that's how
we're here. -Yeah. |
|
[베니타의 웃음] |
-So I chose you and that's how
we're here. -Yeah. |
|
- 톰이 찍고 -
[베니타의 웃음] |
Tom picked you-- Then no one
picked me? |
|
난
아무도 안 찍었네? |
Tom picked you-- Then no one
picked me? |
|
[베니타] 운전하면 돼 |
You can just drive. I, Mr. Do,
will be your driver. |
|
[제롬] 어, 알았어 기사 할게, 도 기사 |
I, Mr. Do, will be your driver. |
|
[베니타] 아, 어떡해 |
Oh, dear. |
|
[제롬의 탄성] |
DID BENITA NOT CHOOSE JEROME? |
|
[세윤] 그치, 베니타는 누굴 찍었는지 아직 몰라요 |
We don't know who Benita picked
yet. |
|
[지혜] 응, 둘이 탈지 누가 더 탈지는 |
Yeah, we don't know if it'll be
just the two of them or if there will be others. |
|
아직 모르는 겁니다 |
Yeah, we don't know if it'll be
just the two of them or if there will be others. |
|
[편안한 음악] |
#FOURTH TO BOARD: HA-RIM |
|
[혜영] 아유 이쁘게 하고 나온 거 봐 |
Look how dolled up she is. |
|
지금 되게 설렐 것 같아 |
Her heart must be fluttering right
now. Of course. |
|
[세윤] 그치 |
Of course. |
|
[지혜] 역시 리키랑 같은 차를 탔습니다 |
-She's in the same car as Ricky.
-Yeah. |
|
[오스틴의 호응] |
-She's in the same car as Ricky.
-Yeah. |
|
[웃음] |
|
|
- [혜영] 아, 좋다 - [웃음] |
How nice! |
|
- [차 문
닫히는 소리] - [리키, 하림] 안녕 |
-Hi. -Hi. |
|
[리키의 웃음] |
IMMEDIATELY, SHE GOES RIGHT NEXT
TO RICKY |
|
- [차 문
닫히는 소리] - [리키, 하림] 안녕 |
IMMEDIATELY, SHE GOES RIGHT NEXT
TO RICKY |
|
누가 또 우리 차에 안 타겠지? [웃음] |
No one else will get in our car,
right? |
|
- 안 탈
것
같아 -
[하림] 어? 탈
것
같은데? |
-I don't think so. -I think they
will. |
|
- [리키의 옅은 웃음] - [세윤] 좋은데? |
-This is nice. -Gosh, how pretty. |
|
- [지혜의 탄성] 예쁘다 -
[하림, 리키의 웃음] |
-This is nice. -Gosh, how pretty. |
|
[흥미로운 음악] |
#FIFTH TO BOARD: JIMI |
|
- [세윤] 오, 3호 차구나 -
[오스틴] 3호
차 |
-Oh, it's car number three.
-Number three. |
|
[힘주는 숨소리] |
JIMI GETS IN CAR NO. 3 ALONE |
|
[지원] 야, 지수 |
Oh, it's Ji-su. |
|
- [차분한 음악] -
[세윤의 탄식] |
-Gosh. -Oh, they're sending Ji-su
first. |
|
[지원] 아, 지수 먼저 보내네요 |
-Gosh. -Oh, they're sending Ji-su
first. |
|
[세윤] 지수 궁금한데요 |
-Gosh. -Oh, they're sending Ji-su
first. I'm getting curious. |
|
2호 차일까, 3호
차일까? |
Will it be car number two or
three? |
|
[오스틴] 어디 탈까? |
Which car will she get on? |
|
[지수]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었는데 |
There was someone I liked. |
|
[지수] |
But he likes someone else. |
|
[씁 숨
들이켜는 소리] |
There's someone I'm gravitating
to. |
|
마음이 계속 가고 있는 사람이 있는데 |
There's someone I'm gravitating
to. |
|
액션을 취한다거나 그런 건 전혀 안 하고 |
But he didn't take action or
anything. We're just stuck. |
|
그냥 딱 멈춤 상태 |
But he didn't take action or
anything. We're just stuck. |
|
[혜영, 지혜의 호응] |
|
|
[혜영의 한숨] |
Gosh. |
|
- [지원, 세윤] 어? - [혜영, 지혜의 놀란 숨소리] |
|
|
- 지미? - [오스틴] 어? |
Is it Jimi? |
|
- [리키가 영어로] 뭐지? -
[하림의 탄성] |
What the-- |
|
[하림, 리키의 탄성] |
Wow. |
|
[제롬] 어디로 가는지 보자 |
Okay, let's see where she goes. |
|
[지혜가 한국어로] 지미? |
Jimi? |
|
- [세윤] 어디야? - [지원] 뭐야? |
-Where is she going? -What? |
|
[오스틴의 놀란 탄성] |
-Where is she going? -What? |
|
[세윤] 3호 차구나 |
It's car number three. |
|
- [지수] '하이' - [제롬의 탄성] '헬로, 하이' |
|
|
[지수] 둘이 있는 거야? [아파하는 소리] |
-Is it just you two? -Yeah. |
|
[제롬, 베니타의 호응] |
-Is it just you two? -Yeah. |
|
- 아이고 - [지혜, 세윤] 어? |
What? |
|
- [제롬, 지수의 탄성] -
[베니타] 어, 우리 |
Oh, we have a lot of people! |
|
[베니타] 인원수가 많다 |
Oh, we have a lot of people! |
|
[제롬] 우리 떼거지 떼거지 데이트 |
Oh, we have a lot of people! We're
a group date. |
|
- [베니타] 떼거지 - [지수] 떼거지 데이트야? |
We're a group date. -A group date.
-A group date! |
|
- [제롬] 떼거지 데이트 -
[베니타가 혀를 굴리며] 떼거지 |
-A group date. -A group date!
-Whoa, seriously? -You're driving, Jerome oppa? |
|
- [세윤] 어, 진짜? - [지수] 제롬 오빠가 운전? |
-Whoa, seriously? -You're driving,
Jerome oppa? |
|
- [제롬] 내가 운전 - 운전? |
I'm driving. What is this? What's
going on? |
|
[세윤] 아, 그럼 뭐야? 어떻게 된 거야? |
What is this? What's going on? |
|
[지혜] 일단 지미는 아닌 거예요 |
For one, it's not Jimi. She's
decided to move on. |
|
지미에 대한 마음은 끝난 거예요 |
For one, it's not Jimi. She's
decided to move on. |
|
- [세윤] 어, 지미는 접었어 -
[오스틴의 호응] |
For one, it's not Jimi. She's
decided to move on. Yeah, she's done. |
|
일단, 지수는 일단 |
And we're sure Ji-su chose Jerome.
Right? |
|
제롬을 찍은 건 확실합니다, 그죠? |
And we're sure Ji-su chose Jerome.
Right? |
|
- [세윤] 아니죠 - [지혜, 혜영] 왜요? |
-No! -Why not? -We don't know who
else will get on. -There are other people. |
|
[세윤] 여기에 누가 탈지 모르잖아요 |
-We don't know who else will get
on. -There are other people. |
|
네, 다른 사람들도 있잖아요 |
-We don't know who else will get
on. -There are other people. |
|
- [지혜] 아, 그렇게 되면 -
[혜영의 깨달은 탄성] |
-We don't know who else will get
on. -There are other people. -Oh, that's right. -Right, not everyone's gotten
in yet. |
|
- [혜영] 그치, 그치, 그치 - [지혜] 아, 다 탄
게
아니니까 |
-Oh, that's right. -Right, not
everyone's gotten in yet. |
|
- [혜영] 아직 다
탄
게
아니니까 -
[지혜] 오케이, 좋아요 |
-Oh, that's right. -Right, not
everyone's gotten in yet. -Okay, good. This is fun! -All right. |
|
- [혜영] 어, 알았어, 알았어 - [지혜] 야, 이거 재미있다 |
-Okay, good. This is fun! -All
right. -How fun! -Yeah. |
|
- [지혜] 재미있다 [웃음] - [혜영의 호응] |
-How fun! -Yeah. |
|
[베니타] 재미있겠다, 근데 |
How fun. It's more fun if there
are a lot of people. |
|
- 사람이 많아야 뭐 하면 재밌잖아 - [지수의 호응] |
How fun. It's more fun if there
are a lot of people. You know, I was at home the whole time. |
|
[지수] 나는 계속 집에서 있었잖아 |
You know, I was at home the whole
time. |
|
- [베니타의 웃음] -
[제롬이 웃으며] 아, 그러니까 |
You know, I was at home the whole
time. -So-- I'm really excited. -Tom and you-- The two of them. |
|
- [지수] 그래서 나
너무 설레 - [베니타] 톰이랑, 톰이랑 둘이 |
-So-- I'm really excited. -Tom and
you-- The two of them. |
|
- [웃으며] 나 진짜 설레 - [제롬] 그러니까 불쌍했어 |
-So-- I'm really excited. -Tom and
you-- The two of them. I know. I felt bad for them. |
|
- [제롬] 어떡해 - [지수] 나 너무 설레 |
Oh, no. I'm so excited. |
|
아, 근데 |
But people who are going on a
one-on-one date for certain must be so happy. |
|
딱
일대일 |
But people who are going on a
one-on-one date for certain must be so happy. |
|
확정된 사람들은 너무 좋겠다 |
But people who are going on a
one-on-one date for certain must be so happy. |
|
- 둘만의 데이트라 설레고 - [베니타] 어, 얼마나 좋아 |
-It's just the two of them.
-Right? How nice. |
|
- 알콩달콩? - [베니타] 그치 |
-Lovey-dovey. -Right. |
|
[차 문
열리는 소리] |
MEANWHILE, IN JIMI'S CAR NO. 3… |
|
- [산뜻한 음악] -
[출연진의 탄성] |
HEE-JIN'S FACE IS REFLECTED ON THE
WINDOW |
|
- [지혜의 웃음] -
[세윤] 잇몸 만개 |
You can even see his gums! |
|
- [지혜] 좋아한다 - [오스틴의 웃음] |
They're both really happy. |
|
둘이 좋아한다 [웃음] |
They're both really happy. |
|
[희진의 웃음] |
|
|
- [희진] '하이' - 안녕 |
Hi. |
|
- [희진] 아이고, 아이고 [웃음] - [지미] 깜짝이야 |
You startled me. |
|
[희진] 아이고, 아이고 |
Oh, gosh. |
|
둘만 갈 수 있겠다 |
It might just be the two of us. |
|
떨려? [옅은 웃음] |
Are you nervous? |
|
- [지미] 좋아 - [희진] 떨려? 좋아, 좋아? |
-I'm happy. -You're happy? |
|
[지미] 어, 떨리는 건
잘
뭐야, 좋아 |
I'm nervous but also happy. |
|
드디어, 약간 |
Like, "Finally"! |
|
- [혜영의 탄성] -
[오스틴] 너무 행복해 보여 |
-They look so happy. -Yeah. |
|
[지혜의 호응] |
-They look so happy. -Yeah. |
|
[오스틴] 아, 설레 |
Oh, how exciting. |
|
- [희진] 설레 - [지미] 설레? |
-I'm excited. -Yeah, me too. I'm
excited. |
|
[지미] 나도, 어, 설레 |
-I'm excited. -Yeah, me too. I'm
excited. |
|
[세윤] 희진이는 지미네 |
Hee-jin chose Jimi. |
|
[지혜] 아마 처음일 거예요 |
It's their first time going on a
one-on-one date. Right? |
|
일대일 데이트는 처음이죠, 둘이 |
It's their first time going on a
one-on-one date. Right? |
|
[세윤] 여기 둘만 갈 수도 있겠다 |
It's their first time going on a
one-on-one date. Right? It might be just those two. |
|
[부드러운 음악] |
|
|
[지혜] 톰이 어디로 갈까? |
Where will Tom go? |
|
[오스틴의 탄성] |
Where will Tom go? |
|
[톰] 재미있다 |
|
|
- [희진] 톰이다 - 톰 오는 거 아니야? |
-It's Tom. -What if Tom comes
here? |
|
[희진의 웃음] |
-It's Tom. -What if Tom comes
here? |
|
[제롬이 영어로] 그래 어디로 가, 톰? |
|
|
톰, 어디로 가? |
|
|
[세윤이 한국어로] 아, 제롬이 신경 쓰이는구나 |
Oh, Jerome is worried. |
|
[톰] '투' |
|
|
2호 차 |
It's this car. |
|
아, 역시 |
-This one. -Hi! |
|
[톰의 탄성] |
-This one. -Hi! |
|
- [제롬] 안녕? - [톰, 베니타의 탄성] |
TOM GETS IN CAR NO. 2 |
|
[지수, 제롬의 웃음] |
TOM GETS IN CAR NO. 2 |
|
- [베니타] 그래 - 안녕? |
Hi! |
|
- [톰, 베니타의 탄성] -
[제롬, 지수의 웃음] |
Hi! |
|
- [탄식] - [제롬] 토미 |
Well, it is what it is. |
|
- [베니타, 지수의 웃음] -
그렇지, 뭐 |
Well, it is what it is. |
|
- [베니타] 그렇지, 뭐 - [제롬의 탄성] |
-"It is what it is?" -We
knew this would happen. |
|
- [제롬] 그렇지, 뭐 - [베니타] 예상했지, 뭐 |
-"It is what it is?" -We
knew this would happen. |
|
- [지수] 우리 집을 나왔어 - [베니타의 탄성] |
We finally left the house! |
|
- [톰의 탄성] 자 -
[지수] 집
밖으로 |
We finally left the house! |
|
[편안한 음악] |
We finally left the house! |
|
[지혜의 놀란 숨소리] |
|
|
- [지혜, 오스틴의 놀란 탄성] - [세윤] 이렇게 되는구나 |
So this is how they're going. |
|
- 아휴, 그래 - [지수의 웃음] |
Oh, well… |
|
- [세윤] 베니타 - [오스틴의 탄성] |
Benita. |
|
- [지혜의 호응] -
[오스틴] '와우' |
Wow. |
|
[지혜가 놀라며] 톰이 베니타를 찍었네요, 예 |
Wow. Tom chose Benita. |
|
저랑 베니타랑 |
I feel like-- |
|
이제 서로서로 찍을 것 같다는 생각? |
I think Benita and I will choose
each other. |
|
[출연진의 탄성] |
|
|
- [돌싱들의 웃음] -
아휴, 그래 |
Oh, well… |
|
- [탄식] - [톰의 탄성] |
You wanted it to be one-and-one! |
|
- [베니타] 어르신 한숨? -
[세윤의 웃음] |
You wanted it to be one-and-one! |
|
[톰] 좋아 |
|
|
- 우와 - [세윤, 혜영의 웃음] |
-Wow! -Please don't tell me it's
six people. |
|
[톰] 아, 6명은 하지 말자, 진짜 |
-Wow! -Please don't tell me it's
six people. |
|
- [베니타의 웃음] -
아, 인간적으로,
아, 정말 |
WHICH OF THE TWO MEN IS BENITA'S
HEART SET ON…? |
|
[제롬의 탄식] |
WHICH OF THE TWO MEN IS BENITA'S
HEART SET ON…? |
|
[흥미로운 음악] |
#THE NEXT DIVORCÉE TO BOARD: SORA |
|
[소라] 제일 재미있게 친구처럼 놀 것 같은 사람 |
The person I think will be the
most fun, like a friend. |
|
[세윤] 소라가 재미있게 놀았으면 좋겠다 |
-I hope Sora has fun. -Yeah. |
|
[혜영의 호응] |
-I hope Sora has fun. -Yeah. |
|
- 어? - [오스틴] 2호 차 |
Car number two. |
|
[톰의 웃음] |
Car number two. Wow, this is the
fun car! |
|
- [소라] 와, 이거 재미있는 차다 - [시끌벅적한 소리] |
Wow, this is the fun car! |
|
- [지혜가 놀라며] 2호
차야? -
[오스틴, 지원의 탄성] |
Wow, this is the fun car! -Car
number two? -Whoa. |
|
- 야, 2호 차
떼로 가 - [익살스러운 효과음] |
Car number two is going to be
crowded! |
|
[출연진의 웃음] |
Car number two is going to be
crowded! |
|
- [혜영의 탄성] -
[세윤] 2호
차는 MT야,
MT |
Car number two is going to a
retreat! |
|
[지원] 야, 2호 차
제롬 졸지에 지금… |
Wow, car number two with Jerome-- |
|
[세윤] 야, 애매한 사람들은 다 제롬으로 갔나 보다 |
Everyone who felt unsure just went
to Jerome. |
|
[지원의 웃음] |
Everyone who felt unsure just went
to Jerome. |
|
- 재미있어 - [지원] '재미있게 놀아 보자' |
-This is fun. -They just want to
have fun! |
|
- [지원] 이걸로 간
거야 -
[출연진의 호응] |
-This is fun. -They just want to
have fun! |
|
[경쾌한 음악] |
This is the fun car! |
|
[소라] 이게 꿀잼 차다, 여기가 |
This is the fun car! |
|
- [톰] 웰컴, 웰컴 - [베니타가 웃으며] 웰컴 |
|
|
- [베니타가 웃으며] 웰컴 -
[톰, 제롬] 웰컴 |
CAR NO. 2 ALREADY HAS FIVE PEOPLE
ON BOARD |
|
[베니타] 우선, 우선 우선 웰컴이야 |
CAR NO. 2 ALREADY HAS FIVE PEOPLE
ON BOARD First off, welcome! |
|
[지혜] 소라가 톰을 찍었을까요? |
Did Sora choose Tom? -No, Jerome--
-Jerome. |
|
- [지원] 아니, 제롬 - [혜영, 오스틴] 제롬 |
-No, Jerome-- -Jerome. Jerome. |
|
[출연진의 놀란 탄성] |
What? |
|
[세윤] 어, 톰이네? |
Oh, it's Tom. |
|
재미도 있고 |
He's fun, and even if you don't
have fun, you can learn a lot from him. |
|
재미가 없어도 뭔가 배울 점이 있잖아요 |
He's fun, and even if you don't
have fun, you can learn a lot from him. |
|
누가 더 재미있을지 |
I thought about who'd be more fun
and made my decision. |
|
- 생각해서 찍었어요 -
[출연진의 호응] |
I thought about who'd be more fun
and made my decision. |
|
- [탄성] - [지수, 톰의 웃음] |
I mean… |
|
[톰] 아, 진짜 |
I mean… |
|
[베니타] 듀이가 어디 탈지 |
I wonder where Dewey will get on. |
|
- 되게 궁금하다 -
[제롬] 오케이, 듀이 온다 |
I wonder where Dewey will get on.
-Okay, Dewey is coming. -I'm very curious. |
|
- [제롬] 듀이 온다 -
[베니타] 되게 궁금해 |
-Okay, Dewey is coming. -I'm very
curious. |
|
[흥미로운 음악] |
-Okay, Dewey is coming. -I'm very
curious. |
|
- [탄성] - [톰] 너도 여기야? |
-What's this? -Are you here too? |
|
[듀이] 뭐야? |
-What's this? -Are you here too? |
|
[제롬] 몇 번이야? |
What number are you? DEWEY SHOCKED
TO SEE CAR NO. 2 HAS FIVE PEOPLE |
|
[놀라며] 듀이 누구 선택했을까? |
I wonder who Dewey picked. |
|
잘됐으면 좋겠다 |
I hope it works out. |
|
[세윤] 듀이가 신경 쓰이는구나 |
-She's concerned about Dewey.
-Yeah. |
|
- [혜영의 호응] -
나
설마, 내가 어디… |
-She's concerned about Dewey.
-Yeah. I don't-- I don't-- I don't know where-- |
|
[듀이] 어디 타? 어, 여기네? |
-Where do I go? It's here. -Which
car? |
|
2호 차네? |
Car number two. |
|
[돌싱들의 웃음] |
INCLUDING DEWEY, THERE ARE A TOTAL
OF SIX PEOPLE IN CAR NO. 2 |
|
[톰의 탄식] |
INCLUDING DEWEY, THERE ARE A TOTAL
OF SIX PEOPLE IN CAR NO. 2 |
|
[제롬] 6명 |
Six people! |
|
- [오스틴] 오? - [지원의 탄성] |
Wow. |
|
- [지혜] 듀이도 2호 차야? -
[돌싱들의 웃음] |
Is Dewey also in car number two? |
|
와, 여기 2호
차는 정말 [탄성] |
Wow, car number two is really--
Wow. |
|
[지원] 얽히고설켜 있네 |
Their choices were all
intertwined. |
|
[지미] 가는구나 여기 6명
가나 보네 |
There must be six people there. |
|
[희진의 웃음] |
There must be six people there. |
|
[희진의 쩝
입소리] |
|
|
[편안한 음악] |
DEWEY GETS IN CAR NO. 2 WITH JI-SU |
|
- [듀이] 나 혼자 뒤에? - [제롬] 아니, 아니, 그 앞 |
-I'm the only one in the back?
-Pull it up from the back. |
|
[제롬] 뒤에서 올려 |
-I'm the only one in the back?
-Pull it up from the back. |
|
[한숨] |
THIS MORNING, WHEN DEWEY GRABBED
HIS STAMP |
|
아, 내가 뭐 하는 거냐, 이거 |
What am I doing? |
|
[듀이의 쯧
혀
차는 소리] |
SECRET STAMP DATE [MAN] DEWEY -
JI-SU |
|
- [혜영] 지수 - [오스틴의 탄식] |
Ji-su. |
|
- [지혜] 그래, 한결같이 - [오스틴] 지수, '와우' |
-Yeah, he's consistent. -Ji-su.
Wow. |
|
[세윤의 호응] |
-Yeah, he's consistent. -Ji-su.
Wow. |
|
- [세윤] 지수 선택이 궁금하네 - [지혜] 지수 |
I'm curious about Ji-su's choice. |
|
[지혜] 누구 선택했을까요? |
Who did she choose? |
|
[지원, 세윤] 어? |
JI-SU, WHO WAS HESITANT, STAMPED
TOM'S NAME Whoa! No way! |
|
[지혜] 우와, 대박 |
Whoa! No way! |
|
[지수] 저는 톰
오빠 |
SECRET STAMP DATE [WOMAN] JI-SU -
TOM I picked Tom oppa. |
|
그때 일대일 데이트를 한 번 해서 |
I already went on a one-on-one
date with him. |
|
어, 어떤 사람인지 알았고 |
I got to know him and felt
comfortable around him. |
|
좀
편해지기도 했고 |
I got to know him and felt
comfortable around him. |
|
[혜영, 지혜의 호응] |
I got to know him and felt
comfortable around him. |
|
[오스틴] '와우' |
Wow. |
|
[지혜의 놀란 숨소리] |
|
|
[지원] 그럼 베니타는 |
Then, Benita-- |
|
[지혜] 베니타, 그럼 베니타는? |
What about Benita? |
|
[베니타의 웃음] |
WE DON'T KNOW WHO BENITA CHOSE YET |
|
[톰이 헛웃음 치며] 진짜 |
WE DON'T KNOW WHO BENITA CHOSE YET |
|
- [한숨] - [톰] 나는 |
-Gosh. -I… |
|
[짜증 섞인 탄성] |
Geez, I just want to go out and
have some one-on-one time. |
|
나
좀
밖에 나가서 좀 일대일로 좀, 좀 하고 싶어 |
Geez, I just want to go out and
have some one-on-one time. |
|
- [출연진의 웃음] -
[손뼉 치는 소리] |
Geez, I just want to go out and
have some one-on-one time. |
|
[지혜] 그래 우리도 바라는 바예요 |
Yeah, that's what we want too! |
|
진짜 톰이 제발 일대일로 한 번만 해 봤으면 좋겠는데 |
Please have some one-on-one time. |
|
[감성적인 음악] |
Please have some one-on-one time. |
|
이건 생각도 못 했다, 진짜 |
This was so unexpected. Seriously. |
|
- 아유, 그래 - [소라의 호응] |
-Yeah. -Oh, right. |
|
[듀이] 야, 처음으로 6명 그룹 데이트다 |
It's the first group date with six
people. |
|
그룹 데이트에도 제일 많은 숫자야 |
We have the most number for a
group date. |
|
[세윤] 자, 이렇게 해서 비밀 도장 데이트는 |
As a result, the secret stamp date
is: |
|
지미, 희진 |
Jimi and Hee-jin, |
|
리키, 하림이 각각 일대일 데이트를 가게 됐고요 |
and Ricky and Ha-rim will go on a
one-on-one date. |
|
베니타, 제롬, 톰 |
Benita, Jerome, Tom, Sora, Ji-su,
and Dewey. |
|
소라, 지수, 듀이 이렇게 6명이 같이 |
Benita, Jerome, Tom, Sora, Ji-su,
and Dewey. The six of them will go on a group date. |
|
- 데이트를 가게 됐습니다 - [지원] 우와 |
The six of them will go on a group
date. |
|
[세윤] 6명 데이트는 |
It's the first group date with six
people in the history of Love After Divorce. |
|
저희 '돌싱글즈' 사상도 최초입니다 |
It's the first group date with six
people in the history of Love After Divorce. |
|
- [혜영] 어, 맞아요 - [지혜의 웃음] |
That's right. |
|
그만큼 마음이 지금 서로 |
That can only mean they're
emotionally entangled right now. |
|
- 엉켜 있다는 거잖아요 - [지혜의 호응] |
That can only mean they're
emotionally entangled right now. |
|
- 이번 데이트를 하면서 - [지원의 탄성] |
During the date this time, |
|
뭔가 저기, 저기, 조금만 |
During the date this time, -won't
things will get a little better? -Yeah. |
|
- [지혜의 호응] -
뭔가 이렇게 좀 풀리지 않을까? |
-won't things will get a little
better? -Yeah. |
|
- 뭐가 좀
풀렸으면 좋겠어요 - [지혜] 예 [한숨] |
-I hope things will get better.
-Yeah. |
|
지금 공개 안 된 게 베니타 한 명이잖아요 |
Benita's the only one that hasn't
been revealed, right? |
|
- [지혜] 그쵸 - [세윤] 맞춰 보자 |
-Yes. -Let's take a guess. |
|
나는 베니타 톰 |
-I think Benita chose Tom. -Me
too. Tom. |
|
- [오스틴] 저도 톰 -
[혜영] 와, 다
톰이라고? |
-I think Benita chose Tom. -Me
too. Tom. You all think it's Tom? |
|
- 아, 나도 톰일 것 같아 - [지혜의 탄식] |
-I think it's Tom too. -Right?
Don't you think it's Tom? |
|
- [세윤] 그치? 톰일 것
같지? -
어 |
-I think it's Tom too. -Right?
Don't you think it's Tom? -Yeah. -I think-- |
|
[지원] 나는 |
-Yeah. -I think-- |
|
아, 난
제롬 같아요 |
It's Jerome. |
|
- [세윤의 호응] -
[지혜] 제롬? |
It's Jerome. Still? |
|
[혜영] 그래도? |
Still? I'm a bit disappointed, but
I also have a feeling she might've chosen Tom. |
|
[지혜] 어, 저도 아쉽지만 |
I'm a bit disappointed, but I also
have a feeling she might've chosen Tom. |
|
'왠지 베니타가 톰을 선택하지 않았을까?' |
I'm a bit disappointed, but I also
have a feeling she might've chosen Tom. |
|
- [혜영의 호응] -
생각이 듭니다 |
I'm a bit disappointed, but I also
have a feeling she might've chosen Tom. |
|
[오스틴] 아직 시간 |
They still have two days left,
right? |
|
이틀 남았잖아요 |
They still have two days left,
right? |
|
- [세윤] 이틀 남았어요, 네 -
[지혜] 네, 이틀 남았어요 |
-Two more days. -Two more days,
so… |
|
- [오스틴] 그래서 뭐 -
[세윤] 반전이 생길 수 있는 |
-Two more days. -Two more days,
so… There's enough time for a twist. |
|
충분한 시간입니다 |
There's enough time for a twist. |
|
[감성적인 음악] |
SECRET STAMP DATE |
|
[웃음] 이건 생각도 못 했다, 진짜 |
This was unexpected. Seriously. |
|
[듀이] 아유, 그래 |
Oh, well. |
|
[제롬] 자, '주소와 앞
서랍을 열어서' |
"Please check the address and
check the envelope in the glove box." |
|
- '봉투를 확인해 주세요' - [베니타의 호응] |
"Please check the address and
check the envelope in the glove box." |
|
- [지수] 재밌는 데였으면 좋겠다 - [제롬의 탄성] |
I hope it's a fun place. |
|
[제롬]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|
|
|
커플 서바이벌? |
"Couple Survival"? |
|
[강렬한 음악] |
|
|
- [듀이] 뭐라고? - [제롬] 각자… |
What'd you say? |
|
[듀이] 커플 서바이벌? |
"Couple Survival"? |
|
[출연진의 탄성] |
SIX DIVORCÉS' DATE: PAINTBALL
-Wow! -Whoa! |
|
[탕탕대는 총소리] |
A COUPLE TEAMS UP AND PROTECT EACH
OTHER |
|
- [출연진의 탄성] -
[지원] 아, 데이트로… |
A COUPLE TEAMS UP AND PROTECT EACH
OTHER |
|
- [오스틴의 탄성] -
[혜영, 세윤의 웃음] |
A COUPLE TEAMS UP AND PROTECT EACH
OTHER |
|
- [오스틴] '와우' - [지혜] 어, 이건 망하거나 |
Wow! This is either going to be a
disaster or a success. |
|
- [지혜] 잘되거나 둘
중
하나야 -
[출연진의 웃음] |
This is either going to be a
disaster or a success. |
|
- [지혜] 어, 완전 망하거나 -
[오스틴] '와우' |
-It's either a total disaster…
-Wow. |
|
이건 그냥 짜증 나는 사람 |
-You just shoot anyone annoying.
-What's this? |
|
- 계속 쏘면 되는 거잖아 - [지혜] 어, 이거 뭐야? |
-You just shoot anyone annoying.
-What's this? What's going on? |
|
- [흥미진진한 음악] -
[세윤] '너
따위가, 너
따위가' |
What's going on? "How dare
you look down on me!" |
|
- '날 무시해?'
- [출연진의 웃음] |
"How dare you look down on
me!" |
|
[세윤의 성난 숨소리와 웃음] |
|
|
[지원] 제가 봤을 때 소라가 다 죽일 것 같은데요? |
I think Sora will kill them all. |
|
[출연진의 웃음] |
I think Sora will kill them all. |
|
[세윤] 어 [웃음] |
|
|
- [지원] 내가 봤을 때는 소라가 - [세윤의 호응] |
I think Sora will bring out a
machine gun and-- |
|
- 따발총 들고 와서 - [지혜의 호응] |
I think Sora will bring out a
machine gun and-- |
|
[세윤] 소라는 지금 거의 '킬 빌'이에요 |
Sora is like Kill Bill. |
|
- [지원] 어, '킬 빌'이에요, 지금 -
[세윤의 호응] |
Sora is like Kill Bill. Yeah,
she's like Kill Bill right now. |
|
- [지원의 탄성] -
[혜영] 아, 재미있겠다 |
Yeah, she's like Kill Bill right
now. It looks so fun. |
|
[지혜의 호응] |
It looks so fun. |
|
[시끌벅적한 소리] |
If it's a couple's game, then
we'll be playing as a team: |
|
[듀이] 지금 커플이라고 했으니까 팀플레이로 할걸? |
If it's a couple's game, then
we'll be playing as a team: two versus two versus two. |
|
2 대 2 대 2, 따닥 |
two versus two versus two. |
|
[소라] 아, 근데 운동하는 게 그런 거 있잖아, 막 |
You know when you're working out,
and you're about to fall, but someone catches you and your heart skips a
beat? |
|
- [듀이의 호응] -
넘어지려고 했는데 잡아 줘서 |
and you're about to fall, but
someone catches you and your heart skips a beat? |
|
갑자기 심쿵하고 그런 포인트가 있을 수 있어 |
and you're about to fall, but
someone catches you and your heart skips a beat? |
|
- [흥미로운 음악] -
아니면 너를 |
Or they block you from something
coming at you. |
|
너한테 오는 걸 내가 막아 준다거나 |
Or they block you from something
coming at you. |
|
- 그치 - [세윤의 탄성] |
That's right. She's absolutely on
point. |
|
아주 제대로 짚었어요 |
That's right. She's absolutely on
point. |
|
[제롬] 얘들아, 나, 나 ROTC |
Guys, I was on the ROTC Rifle
Team. |
|
'저격 부대'였다 |
Guys, I was on the ROTC Rifle
Team. (MAKING HIS APPEAL) |
|
- 그 한마디는 얘기할게 - [돌싱들의 놀란 탄성] |
-I'd like to get that out there.
-Let's team up! |
|
- 어, 나랑 팀
하자 -
[톰] 아, 괜찮아, 괜찮아 |
-I'd like to get that out there.
-Let's team up! -It's fine. Don't sweat it. -All the computer games I play-- |
|
[제롬] 거기다 나
게임 하는 것도 |
-It's fine. Don't sweat it. -All
the computer games I play-- |
|
- [제롬] 다 총
쏘는 게임들이야 - [영어로] 제롬 마흔여섯이야 |
-It's fine. Don't sweat it. -All
the computer games I play-- They're all shooting games. |
|
- 마흔여섯 - [소라의 웃음] |
They're all shooting games. Gosh,
forget it. |
|
- [한국어로] 아유, 됐어 - [출연진의 웃음] |
Gosh, forget it. |
|
형, 나
ROTC 1주
갔다 왔어 |
Hyung, I went to ROTC for a week.
A week? |
|
- [제롬] 1주? [웃음] - [듀이의 호응] |
A week? |
|
[톰] 말… [웃음] |
You're saying-- |
|
아, 너무 웃겨, 왜 이렇게 웃기지? |
How funny. Why is this so
hilarious? |
|
- 이 상황이 난 너무 재미있어 - [제롬] 뭐가? |
-This situation is so funny. -What
is? |
|
- [제롬, 소라] 6명? - [톰의 호응] |
-Six people? -Yeah. |
|
- [소라] 너랑 나랑 뽑았어도 - [듀이의 호응] |
Even if you and I chose each
other, |
|
너나 나를 또 누가 뽑았을 수도 있잖아 |
someone else might've chosen you
or me. |
|
[듀이] 그치 그렇게 꼬인 거야, 지금 |
someone else might've chosen you
or me. Right. That's how things got complicated. |
|
저
확실한 팀에 하나가 꼬였으면 8명 갈 수도 있었어 |
If one of the two other couples
missed each other, we could've had eight people. |
|
- [돌싱들의 웃음] -
[유쾌한 음악] |
If one of the two other couples
missed each other, we could've had eight people. |
|
[지수] 관광버스 오는 거 아니야? |
-We would've gotten a tour bus.
-That would've been funny. Seriously. |
|
- [제롬] 그렇게 하면 재미있겠다 - [지수] 버스 불러 |
-We would've gotten a tour bus.
-That would've been funny. Seriously. |
|
- [제롬] 아, 여덟 - [베니타] 관광버스 [웃음] |
A tour bus. |
|
- [소라의 탄성] -
[베니타] 진짜 궁금하다 |
I'm really curious who voted for
whom. |
|
- 누가 누구 뽑았는지, 아 - [톰] 원래 이런 거지, 뭐 |
I'm really curious who voted for
whom. Well, it is what it is. |
|
[밝은 음악] |
|
|
[혜영] 그치 |
Exactly. It's nice yet bittersweet
at the same time. |
|
좋으면서도 씁쓸하지, 지금 |
Exactly. It's nice yet bittersweet
at the same time. |
|
[오스틴의 호응] |
WILL THE SIX DIVORCÉS BE ABLE TO
FIND LOVE? |
|
[제롬이 영어로] 좋아 |
|
|
[소라, 제롬] 가자! |
|
|
[제롬의 탄성] |
|
|
[탄성] |
Wow! |
|
[베니타가 한국어로] 전쟁인데 우리? |
This is war. |
|
- [지수] 우와 - [톰] 왜? [웃음] |
-Whoa! -Why? What is it? |
|
- [톰] 왜 뭔데? -
[베니타] 어? |
-Whoa! -Why? What is it? |
|
[의미심장한 음악] |
A SWEET YET BRUTAL DATE |
|
[출연진의 탄성] |
WHERE YOU CAN WIN OVER ONE OF THE
SIX DIVORCÉS THE BATTLEFIELD OF LOVE: PAINTBALL SURVIVAL GAME |
|
[세윤] '와우' |
Wow! YOU CAN TEAM UP WITH THE ONE
YOU LOVE & PROTECT THEM, |
|
[총 장전 효과음] |
BUT IF YOU'RE ON DIFFERENT TEAMS, |
|
[혜영] 아유, 재미있겠다 |
WHO WILL WIN THE BATTLE OF LOVE?
This looks so fun! |
|
[제롬이 영어로] 좋아 여자분들 먼저 |
THEY PUT ON THE SURVIVAL GEAR
FIRST |
|
[소라가 한국어로] 이거 빨면 |
This fabric is easy to wash. |
|
- 빨려지는 재질이겠지?
- [지수의 웃음] |
This fabric is easy to wash. |
|
[흥미로운 음악] |
JEROME PICKS UP JACKET, PUTS IT ON
JI-SU |
|
- [베니타의 웃음] -
아니, 이게 옷에 묻으면 |
JEROME PICKS UP JACKET, PUTS IT ON
JI-SU No, if the paint gets on your clothes-- |
|
빨려, 빨려지는… |
No, if the paint gets on your
clothes-- Will it wash off? |
|
- [지혜] 어? - 어? 지수한테 먼저 챙겨 줬어? |
Will it wash off? Did he give it
to Ji-su first? |
|
듀이, 가만있으면 안 돼요 |
Dewey, don't just stand there! |
|
- 자, 입읍시다 - [제롬] 스트랩 |
-Let's put them on. -The strap
goes in the front. |
|
[제롬] 거기 앞에 스트랩 |
-Let's put them on. -The strap
goes in the front. |
|
- [베니타, 지수의 웃음] -
귀엽게 |
How cute. |
|
[즐거운 음악] |
How cute. |
|
[베니타] 나 아빠 거 빌려 입은 초딩 같아 |
I look like a kid in elementary
school who borrowed her dad's jacket. |
|
[제롬] 옆에 이걸 땡겨 |
I look like a kid in elementary
school who borrowed her dad's jacket. How pretty. Pull this on the side. |
|
이쁘게, 이거, 이거 옆에 |
How pretty. Pull this on the side. |
|
옆에 이거를 땡겨 |
How pretty. Pull this on the side. |
|
[베니타] 똑같은 거야? |
Is it the same one? |
|
[소라] 오른팔만 타서 가겠다, 오빠는 |
Jerome, you're going tan only your
right arm. |
|
[베니타, 지수의 웃음] |
JEROME GOES TO BENITA AND HELPS
HER WITH A SMILE |
|
[제롬의 웃음] |
JEROME GOES TO BENITA AND HELPS
HER WITH A SMILE -You're talking nonsense. -Nonsense? |
|
- [베니타] 별 얘기를 다 해 - [소라가 웃으며] 왜? |
-You're talking nonsense.
-Nonsense? |
|
[제롬의 웃음] |
-You're talking nonsense. -Why do
you say that? |
|
- [헛기침] - [베니타] 별 얘기를 다 해 |
-You're talking nonsense. -Why do
you say that? |
|
[소라가 웃으며] 왜, 왜? |
-You're talking nonsense. -Why do
you say that? |
|
[지혜] 제롬 이제 잘합니다 |
Jerome's doing well now. He's very
proactive. |
|
- 아주 적극적으로 잘하고 있어요 - [제롬이 영어로] 좋아 |
Jerome's doing well now. He's very
proactive. |
|
- [제롬] 다 입었지? -
[지수가 한국어로] 오케이 |
The bracelet looks military too. |
|
- [제롬] 헬멧 - [소라] 팔찌도 밀리터리야 |
The bracelet looks military too. |
|
- [지수] 헬멧 써야 돼? - [듀이] 헬멧은, 어 |
-Do we have to wear a helmet? -The
helmet-- |
|
- 근데 어떻게 하는지 알아? - [톰] 된 거야? |
-Do we have to wear a helmet? -The
helmet-- How do you put this on? |
|
이거 그냥 이렇게 늘린 다음에 |
-Just grab this here-- -Hold it.
Stretch it and put it on. |
|
쓰면 돼 |
Stretch it and put it on. |
|
- [베니타] 이거 너무 큰데? - [톰] 나 군 면제야 |
It's too big. |
|
[베니타] 이거 너무 큰데? |
-It's too big. -I was exempt from
the military. |
|
- [톰] 나 군
면제야 -
[지수가 웃으며] 군 면제 |
-It's too big. -I was exempt from
the military. |
|
- [제롬의 호응] -
[흥미로운 음악] |
UNLIKE TOM, WHO COULDN'T HEAR
BENITA… |
|
[세윤의 탄성] |
UNLIKE TOM, WHO COULDN'T HEAR
BENITA… |
|
- [베니타] 제… - [지혜] 그렇지 [탄성] |
That's right. Good job, Jerome! |
|
[지혜가 놀라며] 제롬 좋아요 |
That's right. Good job, Jerome!
…JEROME COMES TO HELP RIGHT AWAY |
|
[제롬] 어때? 괜찮아? 아니면 좀
더? |
-Is that good? A little more? -No,
it's still loose. |
|
- [베니타] 아니, 완전 커 -
[제롬] 좀
더? |
-Is that good? A little more? -No,
it's still loose. -A little more? -Just-- All the way. |
|
[베니타] 그냥 이빠이 해 봐 |
-A little more? -Just-- All the
way. |
|
- [제롬] '이빠이' [웃음] - [베니타의 웃음] |
"All the way." |
|
- [제롬] '이빠이데스네' - [지혜의 탄성] |
You want it "all the
way." |
|
[제롬] 오케이, 팀 일단 팀 어떻게 골라? |
IS TOM ONE STEP BEHIND YET AGAIN?
Okay, how should we choose our teams? |
|
[베니타] 남자들끼리 가위바위보 해서 |
The guys can play
rock-paper-scissors and choose a girl. |
|
- [톰의 호응] -
여자를 골라 |
The guys can play
rock-paper-scissors and choose a girl. |
|
- [톰] 알았어 - [베니타] 오케이? |
-Okay. Let's do that. -Okay? |
|
- [톰] 그렇게 해 -
[제롬이 영어로] 좋아 |
-Okay. Let's do that. -Okay? All
right, are you ready? |
|
[제롬이 한국어로] 준비됐어? |
All right, are you ready? |
|
- [호응] - [흥미진진한 음악] |
Yeah. |
|
안
내면 꼴찌, 갈라숑! |
Ready or not, Gala-shong. |
|
- 안 내면 꼴찌, 갈라숑! - [출연진의 웃음] |
Ready or not, Gala-shong. |
|
'갈라숑'은 뭐야? 나
이런 거 처음 들어 봤어 |
What's Gala-shong? I've never
heard of it. |
|
- [소라의 웃음] -
[웃으며] 여기서 나이가… |
Really revealing his age. |
|
[혜영의 웃음] |
Really revealing his age. |
|
[제롬] 안 내면 꼴찌, 갈라숑! |
Ready or not, Gala-shong. |
|
오케이, 내가 꼴찌네? |
Okay, I'm last. |
|
[듀이] 가위바위보 |
Rock-paper-scissors.
Rock-paper-scissors. |
|
- 가위바위보 - [베니타] 여기서 나이가… |
Rock-paper-scissors.
Rock-paper-scissors. DEWEY: PAPER, TOM: ROCK |
|
- [지혜] 어? 듀이가 이겼어요 -
[세윤] 어? |
Oh, Dewey won. |
|
- 오, 내가 이겼어 -
[톰의 호응] |
-Oh, I won. -Yeah. |
|
[혜영의 탄성] |
FIRST TO CHOOSE A PARTNER: DEWEY |
|
[지혜] 듀이, 지수? |
Dewey, will it be Ji-su? |
|
- [제롬] 골라 - [듀이] 누구랑 해
볼까? |
-Pick someone. -Who should I
choose? |
|
- [익살스러운 효과음] -
[유쾌한 음악] |
LOOKING AWAY |
|
[웃으며] 다 눈, 눈을 피해 |
They're all-- They're all looking
away! |
|
- 눈 계속 피해 [웃음] - [세윤의 웃음] |
They're all-- They're all looking
away! |
|
- [돌싱들의 웃음] -
[듀이] 나랑, 나랑 눈을 피해? |
Avoiding eye contact with me? |
|
[제롬] 빨리 고르라고 [웃음] |
Hurry up and choose. |
|
- 아니, 빨리 고르라고 [웃음] -
[듀이, 톰의 웃음] |
Hurry up and choose. |
|
나는 소라랑 할게 |
-I'll play with Sora. -Sora? Okay. |
|
- [제롬] 소라, 오케이 - [소라, 지수] 오케이 |
-I'll play with Sora. -Sora? Okay. |
|
[세윤, 오스틴의 놀란 탄성] |
|
|
- [제롬] 소라, 오케이 - [소라, 지수] 오케이 |
-Sora? Okay. -Okay. |
|
- [지원의 탄성] -
[혜영의 호응] |
Wow! DEWEY DIDN'T CHOOSE JI-SU |
|
[잔잔한 음악] |
DEWEY DIDN'T CHOOSE JI-SU |
|
[듀이] 그런 걸
보고 싶더라고요 |
I wanted to see |
|
제가 접근하지 않았을 때의 지수는 어떤 모습인가 |
what she would be like if I didn't
make a move. |
|
[코를 훌쩍이며] 그래서 오늘은 진짜 철저히 |
So today, I really came just to
see what she's like. |
|
지켜볼 요량으로 갔어요 |
So today, I really came just to
see what she's like. |
|
[지원의 탄식] |
|
|
- [지원] 진짜 사람은 모르겠다 - 근데 |
-Wow, you never know. -But-- It's
going to bother her. |
|
신경 쓰인다? |
-Wow, you never know. -But-- It's
going to bother her. |
|
- [지혜의 호응] -
계속 |
You'd pushed away the guy who kept
pursuing you, and suddenly, he stops-- |
|
나를 좋아하던 사람이 |
You'd pushed away the guy who kept
pursuing you, and suddenly, he stops-- |
|
- [지혜] 어, 다른 쪽을… -
[세윤] 나는 계속 밀어냈는데 |
You'd pushed away the guy who kept
pursuing you, and suddenly, he stops-- |
|
- [지혜] '어, 왜 그러지?'
- [세윤] '갑자기 날' |
-Suddenly. -I'd think,
"What's going on"? |
|
- [지혜] '어, 왜 그러지?'
- [세윤] 어, 신경 쓰여 |
-Suddenly. -I'd think,
"What's going on"? Yeah, I think it would bother me a lot. |
|
- [지혜] 이런 생각 할 것 같아 - 어, 난 많이 신경 쓰일 것 같아 |
Yeah, I think it would bother me a
lot. |
|
[세윤] '세게 밀었나?' 이런 생각 할 거야 |
Yeah, I think it would bother me a
lot. -"Was it too much"? -Yeah, it's not a bad plan. |
|
[지혜] 일단 뭐
작전이 나쁘지 않아요 |
-"Was it too much"?
-Yeah, it's not a bad plan. No, it's not a bad idea. |
|
[혜영] 나쁘지 않은 생각인 것 같아 |
No, it's not a bad idea. |
|
- [지원의 호응] -
머리가 좋다니까 |
Yeah, he's smart. |
|
- [세윤] 좋아, 듀이 - [혜영의 호응] |
-All right, Dewey! -Dewey is-- |
|
- [지원] 듀이 역시 -
[세윤] 코딩적 접근 좋아 |
-All right, Dewey! -Dewey is--
This "coding approach" is good! |
|
- [혜영] 어 [웃음] - [사람들의 웃음] |
This "coding approach"
is good! |
|
[지혜가 웃으며] '코딩적 접근' |
"Coding approach"!
You're right. |
|
맞아 |
"Coding approach"!
You're right. |
|
- [흥미로운 음악] -
[듀이] 나는 소라랑 할게 |
-I'll play with Sora. -Okay. |
|
- [톰] 소라, 오케이 - [베니타] 오케이 |
-I'll play with Sora. -Okay. NEXT
TO CHOOSE: TOM |
|
[톰이 웃으며] 나
이거, 이거 |
NEXT TO CHOOSE: TOM Oh, man. |
|
[웃으며] 나 이거, 이거 |
Oh, man. |
|
- 잘할 것
같아 -
[베니타의 웃음] |
I think you're going to be good. |
|
- 나 베니타 -
[베니타] 알았어 |
I pick Benita. All right. |
|
[출연진의 탄성] |
All right. |
|
- 베니타, 오케이, 나랑 지수 -
[지수] 제롬 오빠 |
Benita? Okay, I'll go with Ji-su. |
|
[제롬이 영어로] 괜찮아 우리 할 수 있어 |
AUTOMATICALLY JEROME AND JI-SU ARE
A TEAM |
|
[지수가 한국어로] 제일 잘하는 사람 |
AUTOMATICALLY JEROME AND JI-SU ARE
A TEAM -The best players. -The best. |
|
[제롬] 제일 잘하는 사람 |
-The best players. -The best. |
|
좀, 예, 서운했죠, 근데 |
Yes, I was a bit disappointed. |
|
아, 같이 내가 옆에서 지켜 줘야 되는데 |
I should've been by her side to
protect her. |
|
- [혜영] 에휴 - [세윤] 적이 돼
버렸어 |
-Goodness. -They've become
opponents. |
|
[지원] 이렇게 되면 |
-Goodness. -They've become
opponents. In this case, Jerome has no choice but to shoot Tom to death. |
|
제롬은 무조건 톰을 쏴 죽여야 돼요 |
In this case, Jerome has no choice
but to shoot Tom to death. |
|
[출연진의 웃음] |
In this case, Jerome has no choice
but to shoot Tom to death. -That's the only way. -You're right. |
|
- 그 방법밖에 없어 - [세윤] 맞아, 맞아 |
-That's the only way. -You're
right. |
|
- 그리고 베니타를 생포해야죠 - [혜영] 그치 |
-And he has to capture Benita
alive. -Right. |
|
[흥미진진한 음악] |
-And he has to capture Benita
alive. -Right. FOR MEN, FIVE SHOTS AND YOU'RE OUT |
|
[지원] 아, 서로 다
적이에요 지금 보니까 |
SORA & DEWEY, JI-SU & JEROME,
TOM & BENITA Look, they're all enemies. |
|
[제롬] 일단 한
팀을 '제거'하자 |
Let's eliminate one team first. |
|
[지수] 근데 왠지 베니타하고 |
I think Benita and Tom will be
good at this. |
|
- [제롬의 호응] -
톰
되게 잘할 것 같아 |
I think Benita and Tom will be
good at this. |
|
- [제롬] 그치? - [지수의 호응] |
-Right? -Yeah. |
|
걔네들 먼저 '제거'하긴 해야 되는데 |
-Right? -Yeah. We have to
eliminate them first. |
|
- 일단 우리는 여기 있고 - [지수의 호응] |
For now, let's stay here, and
watch and see where they'll go. |
|
일단 첫, 봐 |
For now, let's stay here, and
watch and see where they'll go. |
|
- 어떻게 하는지, 애들이 -
[지수] 오케이 |
For now, let's stay here, and
watch and see where they'll go. Okay. |
|
- [혜영] 만약에 그럼 제롬이 - [지원의 호응] |
-Let's say Jerome shot Tom. -Yeah. |
|
- 톰을, 톰을 쐈어 -
[지원의 호응] |
-Let's say Jerome shot Tom. -Yeah. |
|
- 근데 베니타를 쏠 수 있을까? - [지원] 못 쏘죠 |
-But would he be able to shoot
Benita? -Of course not. |
|
아, 그
장면 마치 '쉬리' 같을 것 같은데? |
-Oh, it's like a scene from Shiri.
-Yeah. |
|
- [지원, 지혜의 호응] -
[혜영의 웃음] |
-Oh, it's like a scene from Shiri.
-Yeah. He'll probably tell Benita to just shoot him. |
|
[지원] 베니타보고 '날 쏴라' 하겠지 |
He'll probably tell Benita to just
shoot him. |
|
- [세윤] '쉬리'의 마지막 장면 - [혜영의 웃음] |
Like the last scene from Shiri. |
|
[흥미로운 음악] |
Like the last scene from Shiri. |
|
[베니타] 잠깐만, 전략을 좀
짜자 |
Wait, let's think of a game plan. |
|
[톰] 아, 같이 잡아야 돼 |
We have to catch them together. |
|
누가 하나 또 오면 |
We have to catch them together.
When we get one here, we'll always be this far away. |
|
우리는 항상 이 정도 거리 |
When we get one here, we'll always
be this far away. |
|
옆에 정도로 해서 |
When we get one here, we'll always
be this far away. |
|
[듀이] 일로 와, 이
통
뒤에 숨어 |
Come here. Hide behind this
bucket. |
|
지금 오른쪽에 있고 왼쪽에 있으니까 |
DEWEY AND SORA TALK STRATEGY -We
have one to our left and right. -Where? |
|
- [소라] 어디 있어? -
[듀이] 여기 |
-We have one to our left and
right. -Where? -Over there. -Oh, I see them. |
|
- [소라] 아, 보인다 - [듀이] 여기 |
-Over there. -Oh, I see them. |
|
- [듀이] 우리가 - [소라의 호응] |
When we start, run over there-- |
|
시작하면 뛰어서 |
When we start, run over there-- |
|
- 저 제일 큰 데 있는 데로 가 - [소라] 어디? |
When we start, run over there--
-To the biggest place. -Where? |
|
- [듀이] 나무 - [소라] 저기? |
-The tree. The highest point.
-There? |
|
[듀이] 어, 제일 높은 거 있는 데 거기가 안전해 |
-The tree. The highest point.
-There? It's the safest there. |
|
[지혜] 역시 작전 짜는 거부터 |
It's different how he strategizes. |
|
- 달라요 - [혜영의 호응] |
It's different how he strategizes. |
|
- [지원] 듀이 조심해야 돼, 듀이 - [혜영의 호응] |
You have to watch out for Dewey. |
|
- 제롬, 듀이 조심해야 돼 - [혜영] 듀이 조심해야 돼요 |
Jerome, watch out for Dewey. |
|
- [세윤] 분명히 이제 -
[혜영의 호응] |
I bet he's so good at first-person
shooter games. |
|
- FPS 게임 엄청 잘할 거예요, 예 - [지원] 엄청 잘하죠 |
I bet he's so good at first-person
shooter games. Yeah, extremely good. |
|
[소라] 들고 쏘라고? |
Hey, leave your backpack here. |
|
- [듀이] 놔둬 봐
봐, 한번, 되나 -
[소라의 호응] |
Hey, leave your backpack here.
STRATEGY TIME OVER FOR ALL THREE TEAMS |
|
[제롬이 영어로] 우리 시작할까? |
STRATEGY TIME OVER FOR ALL THREE
TEAMS |
|
[톰] 그래, 해 보자 |
STRATEGY TIME OVER FOR ALL THREE
TEAMS |
|
- [제작진] 준비? - [제롬] 가, 가 |
|
|
- [제롬이 한국어로] 뒤에 숨어 - [흥미진진한 음악] |
|
|
[제작진, 지혜가 영어로] |
3: JEROME & JI-SU |
|
[사람들] |
2: TOM & BENITA |
|
[사람들] |
Begin! |
|
[지혜가 한국어로] 시작합니다 |
Begin! 1: DEWEY & SORA |
|
- [제작진, 톰이 영어로] 발사! -
[탕
총소리] |
|
|
[출연진의 탄성] |
-Oh, Sora and Dewey are-- -They're
really fast! Seriously. |
|
[지원이 한국어로] 소라 듀이는 지금 |
-Oh, Sora and Dewey are-- -They're
really fast! Seriously. |
|
- [지혜] 어, 진짜 - [혜영] 빨라, 빨라, 빨라, 빨라 |
-Oh, Sora and Dewey are-- -They're
really fast! Seriously. They're going towards Ji-su. |
|
- [지혜] 전쟁터 같아 -
[지원] 기지 쪽으로 가고 있어요 |
They're going towards Ji-su. |
|
[긴장되는 음악] |
|
|
- [제롬] '고, 고', 뒤에 숨어 -
[제작진] '레디' |
Hide behind that. |
|
[제작진] '스리, 투' |
Hide behind that. He told her to
hide for now. |
|
- [지혜] 일단 숨으라고 해 줬어요 - [제작진] '원' |
He told her to hide for now. |
|
[제작진이 영어로] 발사! |
He told her to hide for now. |
|
[탕 총소리] |
TEAM JEROME & JI-SU: ATTACK
AND PROTECT JI-SU AT THE SAME TIME |
|
[지혜가 한국어로] 지금 제롬 팀하고 |
Currently, Jerome and Tom's team
are going head-to-head. |
|
톰
팀이 지금 대치 중이에요 |
Currently, Jerome and Tom's team
are going head-to-head. |
|
- [오스틴] 오, 베니타 간다, '런' -
[지혜] 어? 베니타가 지금 |
JEROME & JI-SU VS. BENITA
& TOM Benita and Tom split up. They're a team. |
|
- [지혜] 찢어졌어요, 한 팀인데 -
[탕
총소리] |
Benita and Tom split up. They're a
team. |
|
[탕탕대는 총소리] |
|
|
- 아, 여기는 시선을 -
[혜영의 호응] |
Oh, they're creating a diversion
here. |
|
- 분산시키는군요 - [혜영] 시선 분산 |
Oh, they're creating a diversion
here. |
|
[지원] 작전명 '뭉치면 죽고 흩어지면 산다'예요 |
Operation strategy: United, we
fall. Divided, we stand. |
|
- 저쪽은 - [혜영의 호응] |
Operation strategy: United, we
fall. Divided, we stand. You ready? Shall we begin? |
|
[듀이] 아, 되나? 시작하나? |
You ready? Shall we begin? |
|
[제작진] '투, 원' |
|
|
- [제작진] '파이어' - [듀이] 가자, 가자 |
Let's go. |
|
[오스틴의 탄성] |
|
|
[탕탕대는 총소리] |
AFTER WATCHING BOTH TEAMS, |
|
[지혜] 진짜 전쟁처럼 |
It's like a real battlefield. |
|
[탕탕대는 총소리] |
A SURVIVAL GAME BEGAN WITH EACH OF
THEIR OWN STRATEGIES |
|
- [소라의 놀란 소리] - [탕탕대는 총소리] |
JEROME & JI-SU FULLY IMPLEMENT
THEIR STRATEGY |
|
[지혜] 자, 톰 대
제롬으로 |
Tom and Jerome have begun to shoot
at each other. |
|
본격적으로 서로 사격을 시작합니다 |
Tom and Jerome have begun to shoot
at each other. THE GAME BEGINS AS A RIVAL MATCH |
|
[긴장되는 음악] |
THE GAME BEGINS AS A RIVAL MATCH |
|
[탕탕 총소리] |
JEROME CAM - AFTER SHOOTING AT TOM
SEVERAL TIMES… |
|
[세윤의 탄성] |
|
|
- [지혜, 오스틴] 어디 있지? -
[혜영] 어? 어디? |
-"Where is he"?
-"Where'd he go"? |
|
- [탕탕 총소리] -
[베니타] 어디 갔어? |
Where did he go? BENITA CAM |
|
- [출연진의 탄성] -
[긴장되는 음악] |
|
|
- [오스틴의 놀란 탄성] - [지혜] 어, 이동하는 |
-Oh, dear. -Oh, he spots Benita
switching positions! |
|
- 베니타를 봅니다 -
[오스틴의 탄성] |
-Oh, dear. -Oh, he spots Benita
switching positions! |
|
- 자, 제롬의 기회 -
[오스틴] 제롬 보는데? |
Here is Jerome's chance! -Will he
shoot her? Will he? -Kill her! |
|
- [혜영] 쏘나요, 쏘나요? - [세윤] 죽여 |
-Will he shoot her? Will he? -Kill
her! |
|
[지혜, 세윤] 못 쏴, 못
쏴 |
JEROME CAM -He can't shoot her!
-He can't. He can't! He can't shoot her. |
|
- [오스틴] 못 쏴 -
[지혜의 탄성] |
He can't shoot her. |
|
- [혜영] 아, 못 쏴 -
[출연진의 탄성] |
He can't shoot her. -He can't
shoot her. -Wow! |
|
- [지혜, 세윤] 못 쏴, 못
쏴 -
[오스틴] 못
쏴 |
-He can't shoot her. -Wow! |
|
야, 어떻게 좋아하는데 쏴요 |
Oh, man. How can he shoot someone
he likes? |
|
[긴장되는 음악] |
|
|
[탕탕 총소리] |
TOM CAM FIRING AT JEROME! |
|
- [세윤] 어, 맞았어 - [오스틴의 웃음] |
BOOM! He got hit! |
|
- [지혜] 맞았어? - [탕탕 총소리] |
He got hit? |
|
[출연진의 탄성] |
|
|
- [오스틴] '헤드 샷' -
[제롬의 옅은 웃음] |
Headshot! |
|
[혜영] 아, 베니타를 못
쏘는 상황에서 |
He was unable to shoot Benita and
got shot by Tom instead. |
|
톰한테 맞았네 |
He was unable to shoot Benita and
got shot by Tom instead. |
|
[제롬이 영어로] 나
얼굴에 맞았어 |
|
|
[탕탕 총소리] |
AFTER SHOOTING JEROME, |
|
[흥미로운 음악] |
AFTER SHOOTING JEROME, TOM LOOKS
AT BENITA |
|
[빛나는 효과음] |
|
|
[지혜가 한국어로] 아
되게 멋지게 |
He was going to brag that he shot
Jerome and it was so cool, |
|
자기 쐈다고 자랑하려고 그랬는데 못 봤어요, 베니타가, 예 |
He was going to brag that he shot
Jerome and it was so cool, but Benita didn't see it. |
|
[탕탕 총소리] |
HE'S DISAPPOINTED BENITA DIDN'T
SEE IT, |
|
- [오스틴] 어? - [혜영] 아, 이 상황을 |
He was watching the whole
situation. |
|
- 다 지켜보고 있었구나, 멀리서 - [강렬한 음악] |
He was watching the whole
situation. THE MASTER STRATEGIST SUDDENLY CHANGES THE GAME PLAN |
|
[듀이] 일단은 |
For now, |
|
내가 뒤로 가서 쏠게 이거 너무 안 맞는다 |
I'll go behind and shoot. This is
hard to aim. |
|
[듀이] 그러니까 원래는 저 둘이 싸우게 하고 |
Originally, I was going to let the
two teams fight |
|
가만히 있을 생각이었거든요 |
and not do anything. |
|
근데 이제 진짜로 저 둘이 싸우더라고요 |
But the two teams were actually
fighting. |
|
저
한쪽이 정신이 팔릴 때 이제 뒤를 쳐야겠다 |
So I thought I'd attack from
behind when one of them was distracted. |
|
- [지혜] 야, 작전부터 남다르네 -
[오스틴] 오, '러싱'하고 있네 |
-Wow, listen to his strategy.
-He's rushing. |
|
[출연진의 탄성] |
-Whoa! -He's moving fast. |
|
[세윤] 가까이 간다 |
-Whoa! -He's moving fast. |
|
[지혜] 전혀 눈치를 못 챘습니다 |
-Jerome and Ji-su have no idea.
-They didn't notice yet. |
|
- 제롬과 지수는요 -
[오스틴] 아직 못 봤어 |
-Jerome and Ji-su have no idea.
-They didn't notice yet. |
|
- [지혜가 한숨 쉬며] 아, 근데… - [혜영] 진짜 이게 사랑 때문에 |
-Gosh, but-- -All because of love. |
|
[세윤] 아, 하필 바로 앞에 있는 게 |
-Gosh, but-- -All because of love.
Ji-su is right in front of him, not Jerome. |
|
- 제롬이 아니고 지수예요 - [지혜] 아, 어떡해 |
Ji-su is right in front of him,
not Jerome. Oh, dear. He can't shoot her then. |
|
- [오스틴의 탄성] -
[지혜] 못
쏘지, 또
그럼 |
Oh, dear. He can't shoot her then. |
|
[강렬한 음악] |
Oh, dear. He can't shoot her then.
HE HEADS TOWARD JEROME |
|
- [오스틴] 제롬 있다 -
[지혜] 제롬 쏜다 |
-It's Jerome. -He's going to shoot
Jerome. |
|
[제롬] 뒤에 조심 |
Watch your back. |
|
뒤에 조심 |
Watch your back. |
|
[오스틴] 어, 어떡해 |
Oh, dear. |
|
- [제롬] 뒤에 조심 -
[혜영] 아, 제롬이 봤어 |
-Watch your back. -Jerome saw him. |
|
- 들켰어 - [지혜의 호응] |
He was spotted. Watch out behind
you. |
|
[제롬] 뒤에 조심 |
Watch out behind you. |
|
[탕탕 총소리] |
HE AIMS AT JEROME SO IT WON'T HIT
JI-SU |
|
뒤에 조심 |
Watch out behind you. JI-SU
DOESN'T KNOW DEWEY'S FEELINGS AND SHOOTS AT HIM |
|
[지혜] 지수가 자꾸 쏩니다 |
Ji-su keeps shooting at him. |
|
[듀이] 위치를 파악해야 돼 어디 있지? |
Let's figure this out. Where are
they? |
|
[소라] 여기 하나 있어, 베니타 |
There's one, Benita. |
|
저쪽에 노란 바지 |
There's one, Benita. Yellow pants. |
|
[지혜] 자, 다음 작전 |
Okay, Plan B. |
|
[흥미로운 음악] |
|
|
[혜영] 이번엔 베니타를 노리는데? |
He's going for Benita this time. |
|
[오스틴의 탄성] |
Oh, my gosh! |
|
- [지원] 오, 만나요! - [세윤의 탄성] |
Oh, my gosh! |
|
베니타 |
Benita! |
|
- 베니타, 베니타, 베니타 - [세윤] 거의 다
갑니다 |
-He's behind you. -She spots
Dewey! |
|
- [지원] 듀이 봤어요, 갈겨요 -
[탕
총소리] |
-He's behind you. -She spots
Dewey! |
|
- [듀이] 아유, 뭐야 - [출연진의 탄성] |
|
|
- [혜영] 어? - [탕 총소리] |
Wow. |
|
- [듀이] 아유, 뭐야? - [출연진의 웃음] |
OUCH!! "Ouch, that
hurts"! |
|
[지원] 아, 따가워, 아, 따가워 아, 따가워, 아, 따가워 |
"Ouch, that hurts"! |
|
[지혜] 실패! |
He failed! |
|
[혜영] 뭐야, 다 실패 |
-What's this? -All his plans
failed. |
|
- [세윤의 웃음] -
[탕
총소리] |
DEWEY'S FOURTH STRATEGY: LOOK OUT
FOR THE RIGHT TIMING Gosh. |
|
[지원, 오스틴의 탄성] |
Gosh. |
|
[탕탕 총소리] |
DEWEY'S FIFTH STRATEGY |
|
[지혜] 작전은 좋은데 좀 실패를 많이 하네요 |
-He has good plans but keeps
failing. -You're right. |
|
[혜영] 많이 하네 [웃음] |
-He has good plans but keeps
failing. -You're right. |
|
[탕탕 총소리] |
-He has good plans but keeps
failing. -You're right. FAIL |
|
- [탕탕 총소리] -
[유쾌한 음악] |
FAIL, FAIL, FAIL |
|
- [듀이의 놀란 소리] - [탕 총소리] |
FAIL, FAIL, FAIL |
|
- [탕 총소리] -
[혜영의 웃음] 또 맞았어 |
He got hit again! |
|
[출연진의 탄성] |
He got hit again! |
|
[혜영] 음, 아웃이야? |
AFTER ALL THE FAILURES, DEWEY IS
OUT -He's out? -Dewey's out. |
|
[지혜] 아, 듀이 아웃이야 |
-He's out? -Dewey's out.
Obviously, things don't go as planned. |
|
[듀이] 역시 생각과 몸은 다르다 |
Obviously, things don't go as
planned. |
|
[멋쩍게 웃으며] 힘들더라고요 제가 좀 |
It was hard for me. |
|
나름 진지하게 임하려다 보니까 |
I tried to take it seriously, but
it didn't work out very well. |
|
예, 잘
안되더라고요 |
I tried to take it seriously, but
it didn't work out very well. |
|
- [오스틴] 아, 이제 소라 남았네 - [지혜의 호응] |
Sora is the only one left. DEWEY
IS OUT, & SORA IS LEFT ALL ALONE |
|
[세윤] 소라, 어떻게든 버텨 줘 |
Sora, hang in there! |
|
- [긴장되는 음악] -
[오스틴] 어? 지수? |
Ji-su. |
|
- [혜영, 오스틴] 어? - [탕 총소리] |
|
|
- [지혜] 어? - [소라] 어머 |
|
|
- [소라] 아, 깜짝이야 - [지수] 아, 미안, 미안 |
-You startled me. -Sorry! |
|
- [지혜] 쏜다, 바로 - [출연진의 탄식] |
She's going to shoot! -Wow! -Out. |
|
- [세윤의 웃음] -
[지혜의 탄식] |
-Wow! -Out. |
|
- [지혜] 아웃 - [오스틴의 탄성] |
-Wow! -Out. |
|
야, 소라도 지수한테 맞고 아웃입니다 |
Sora is shot by Ji-su, so Sora is
out. |
|
[탕탕 총소리] |
FROM TOM'S BARRAGE OF SHOTS, |
|
[지수의 웃음] |
|
|
[지수] 아, 맞았어 |
I got hit. |
|
- [오스틴] 어? - [지혜, 혜영] 지수도 아웃 |
-Ji-su is also out! -Ji-su too. |
|
- [지혜] 톰이 쐈죠? -
[오스틴] 어, 톰 |
-Did Tom shoot her? -Yes, Tom. |
|
- [혜영의 호응] -
[베니타의 웃음] |
-Did Tom shoot her? -Yes, Tom. |
|
- [오스틴] 제롬 - [지혜] 베니타, 톰 |
Jerome, Benita, Tom. |
|
[긴장되는 음악] |
TOM, WHO IS ON THE SAME TEAM AS
{BENITA} |
|
- [세윤, 오스틴의 탄성] -
[지혜] 잘하네요 |
TOM, WHO IS ON THE SAME TEAM AS
{BENITA} -Oh, wow! -Oh, she's good. |
|
- [오스틴의 탄성] -
뭐야? |
-Oh, wow! -Oh, she's good. JEROME,
WHO WANTED TO TEAM UP WITH {BENITA} |
|
- [혜영의 탄성] -
[오스틴] 제롬은 화났어 |
Jerome is angry. |
|
[강렬한 음악] |
THE RIVAL MATCH BEGINS AGAIN |
|
[혜영] 한 여자를 두고 자존심 싸움 |
A battle of pride over one woman. |
|
[톰의 가쁜 숨소리] |
TOM RUNS AWAY QUICKLY |
|
- [오스틴이 영어로] 오, 더
없어 -
[혜영이 한국어로] 총알이 없어 |
He's out. |
|
- [오스틴] 없어 - [지혜] 끝났어 [놀란 숨소리] |
He's out. Oh, gosh. |
|
- [흥미로운 음악] -
[지혜의 탄성] |
Oh, gosh. |
|
[탕탕 총소리] |
HE SHOOTS AT TOM, AS HE RUNS AWAY |
|
[지혜] 야, 근데 제롬 잘한다 |
HE SHOOTS AT TOM, AS HE RUNS AWAY
-Jerome is good. -Yeah, he's good. |
|
[혜영] 어, 잘하네 |
-Jerome is good. -Yeah, he's good. |
|
[제롬의 가쁜 숨소리] |
-Jerome is good. -Yeah, he's good. |
|
토미가 이렇게 서로 쏘다가 |
I saw Tommy-- We were shooting at
each other like this. |
|
[제롬] 총알이 떨어진 거 봤어요 |
I saw that he was out of ammo. |
|
총알 이렇게 열고 가는 거 봤어요 |
I saw that he was out of ammo. I
saw him open and check. So I thought, "Oh, it's finally time." |
|
'아, 이제 드디어다' |
I saw him open and check. So I
thought, "Oh, it's finally time." |
|
[혜영의 탄성] |
I see. |
|
- [탕탕 총소리] -
[베니타] 총알 있어? |
-Do you have any more ammo? -No. |
|
[톰] 총알 없어 |
-Do you have any more ammo? -No.
Just shoot. Keep shooting. |
|
베니타, 쏴
줘, 계속 쏴 줘 |
Just shoot. Keep shooting. |
|
[톰] 어, 제가 총알 다 떨어져 가지고 |
I was out of ammo. |
|
- [의미심장한 음악] -
그래서 베니타보고 [웃음] |
So I asked Benita to cover for me
and shoot ahead. |
|
엄호하고 저를 이제 사격 좀 쏘라고 했는데 |
So I asked Benita to cover for me
and shoot ahead. |
|
- [세윤] 어, 어? - [제롬의 가쁜 숨소리] |
Oh, no. AN OPPORTUNITY FOR JEROME, |
|
[탕 총소리] |
HE CATCHES HIS BREATH AND
APPROACHES |
|
- [지혜] 야 [놀란 숨소리] -
[세윤] 어디 가나? |
AIMS AT TOM Oh, no. |
|
[오스틴, 지혜의 놀란 탄성] |
Oh, no. JEROME DOESN'T KNOW BENITA
IS THERE |
|
- [혜영의 놀란 숨소리] - [지혜] 베니타가 있는 줄 모르죠 |
-He doesn't know Benita is there.
-Benita's there. |
|
예 |
-He doesn't know Benita is there.
-Benita's there. |
|
- [혜영] 톰만 바라보고 가는 거야 - [지혜] 진짜 '쉬리'다 |
-He sees Tom. -It's Shiri in real
life. |
|
- 그냥 '쉬리'다, 진짜 - [출연진의 탄성] |
-He sees Tom. -It's Shiri in real
life. -Wow. -From Shiri's last scene. |
|
- [세윤] '쉬리'야, '쉬리'야 - [지혜] '쉬리' 마지막 장면 맞네 |
-Wow. -From Shiri's last scene. |
|
[톰] 베니타, 쏴 줘, 계속 쏴 줘 |
Just shoot. Keep shooting. |
|
- [긴장되는 음악] -
[톰의 가쁜 숨소리] |
BENITA PROTECTS TOM AND SHOOTS |
|
- [탕 총소리] -
[베니타] 아유, 씨 |
BENITA PROTECTS TOM AND SHOOTS
Damn it. |
|
- 오, 이렇게 - [혜영] 쏜다 |
-This can't-- Oh, no! -He's taking
aim! |
|
오, 어떡해 |
-This can't-- Oh, no! -He's taking
aim! |
|
[베니타] 아유, 씨 |
Damn it. |
|
[제롬의 웃음] |
Oh, my goodness. |
|
[제롬의 거친 숨소리] |
Oh, my goodness. |
|
[탕 총소리] |
|
|
- [지혜의 놀란 숨소리] - [혜영] 어머 |
-Oh, my. -Whoa! |
|
- [웃음] - [출연진의 탄성] |
-Oh, my. -Whoa! |
|
- 여기 - [오스틴이 웃으며] '헤드 샷' |
-A headshot. -I'm sorry! |
|
- [세윤] '리얼 헤드 샷' - [오스틴] '헤드 샷' |
-A headshot. -I'm sorry! -Real
headshot. -It's a real headshot! |
|
[세윤] '리얼 헤드 샷 리얼 헤드 샷' |
-Real headshot. -It's a real
headshot! Real headshot. |
|
- [오스틴] '리얼 헤드 샷' - [혜영] 베니타한테 맞은 거지? |
Real headshot. -Benita shot him,
right? -Yeah. |
|
[출연진의 탄성] |
-Benita shot him, right? -Yeah. |
|
- 야, 베니타 왜
이렇게 잘해요? - [오스틴] '와우' |
Why is Benita so good? |
|
[흥미진진한 음악] |
|
|
[제롬의 탄성] |
SQUARELY ON JEROME'S HEAD |
|
[제롬의 탄성] |
SQUARELY ON JEROME'S HEAD |
|
[제롬이 웃으며] 아, 잠깐 |
Wait! |
|
- [세윤의 웃음] -
[지원] 아플걸? |
That must hurt. |
|
[흥미로운 음악] |
That must hurt. |
|
[제롬] 아, 머리 |
Oh, my head-- Hey! Oh, sheesh. |
|
[웃으며] 야, 아유, 씨 |
Oh, my head-- Hey! Oh, sheesh. |
|
나
여기다가 |
Don't shoot me on my head. |
|
내, 내, 여기 대가리에 쏘지 마, 여기 |
Don't shoot me on my head. |
|
- [웃음] - [세윤의 웃음] 머리 쏘지 말라고 |
-He already told her! -I told her
that day, |
|
내가 얘기했어요, 끝나고 |
-He already told her! -I told her
that day, |
|
'야, 나 싫어하면 그냥, 어, 말로' |
-He already told her! -I told her
that day, "Just tell me that you don't like me." I mean, why did
she have to shoot me in the head? |
|
'왜 대가리를 쏘냐고, 내 머리를' |
I mean, why did she have to shoot
me in the head? |
|
계속 기억날 것 같아요 |
I'm going to keep remembering
that. |
|
[웃음] |
BENITA'S HEADSHOT WAS HURTFUL |
|
[제롬] 아, 머리, 야 |
My head-- Hey! JEROME'S HEAD &
MIND ARE HURT |
|
[웃으며] 아이씨 |
JEROME'S HEAD & MIND ARE HURT |
|
- [톰] 왜? - [베니타] 아, 이겼대, 우리가 |
TOM & BENITA WIN We won. |
|
- [흥미로운 음악] -
[톰의 힘든 탄성] |
We won. |
|
[베니타의 웃음] |
|
|
[오스틴] 베니타는 누구 선택할까? |
I wonder who Benita had picked. |
|
[제롬] 어때? 괜찮아? 아니면 좀
더? |
IS IT {JEROME} WHO TOOK GOOD CARE
OF HER? |
|
- [베니타] 아니, 완전 커 -
[제롬] 좀
더? |
IS IT {JEROME} WHO TOOK GOOD CARE
OF HER? |
|
[베니타] 그냥 이빠이 해 봐 |
IS IT {JEROME} WHO TOOK GOOD CARE
OF HER? Just-- All the way. |
|
- [제롬] '이빠이' [웃음] - [베니타의 웃음] |
"All the way." |
|
[톰] 아, 같이 잡아야 돼 |
We have to catch them together.
When we get one here-- |
|
누가 하나 또 오면 |
IS IT {TOM} WHO STOOD BY HER AS A
TEAMMATE? |
|
우리는 항상 이 정도 거리 옆에 정도로 해서… |
IS IT {TOM} WHO STOOD BY HER AS A
TEAMMATE? …we'll always be this far away. |
|
[오스틴] 누구야? |
Who did she pick? |
|
저는 제롬 씨 찍었습니다 |
I picked Jerome. |
|
- [부드러운 음악] -
[출연진의 놀란 탄성] |
-Whoa! -Wow. |
|
- [지혜] 어, 진짜? - [혜영] 잘됐다 |
-Oh, really? -That's great. -Wow!
-Yay! That's right. |
|
- [세윤] 진짜? - [혜영, 지혜의 탄성] |
-Wow! -Yay! That's right. |
|
[혜영] 그래 |
-Wow! -Yay! That's right. Wow. |
|
우와 |
Wow. |
|
좀
생각은 하게 되는 것 같아요 |
It does make me think a lot since
it's already day five. |
|
왜냐하면 지금 벌써 4일 차, 5일 차인데 |
It does make me think a lot since
it's already day five. |
|
[제롬] 나는 그냥 직진해 |
I'm sticking with you. Even if you
don't like me until the end-- |
|
마지막까지는 너 나 싫어도 |
I'm sticking with you. Even if you
don't like me until the end-- |
|
[영어로] 나는 그냥 앞으로 갈 거야 |
|
|
[한국어로] 나는 그냥 직진할 거야 |
I'm going to keep going. |
|
- [지혜의 놀란 숨소리] - 너랑 |
I'm going to keep going. -To you.
-How cute. |
|
- [혜영] 귀여워 - [제롬] 베니타? |
-To you. -How cute. |
|
[제롬] 굿 모닝 |
AS HE HAD PROMISED, |
|
[베니타] 굿 모닝 |
AS HE HAD PROMISED, JEROME KEPT
GOING FOR HER |
|
[베니타의 웃음] |
JEROME KEPT GOING FOR HER |
|
[베니타] 일대일 데이트를 좀 해 보자는 말이 나와서 |
He suggested we go on a one-on-one
date. |
|
음, 그래서 서로 합의하에 사실은 찍었습니다 |
So we agreed to stamp on each
other's name. |
|
응 |
SHE STAMPED ON JEROME |
|
[지혜] 아, 그렇구나 |
That's how it went. |
|
[지원] 야, 그, 약간 그 |
Wow, I guess what happened was |
|
자기가 좀 힘들어하는 것들을 이겨 내고 |
she overcame the factors that were
troubling her and picked Jerome. |
|
- 제롬을 선택한 거네 - [세윤] 그러네요 |
she overcame the factors that were
troubling her and picked Jerome. -That's right. -But what's important is this. |
|
[오스틴, 지혜의 호응] |
-That's right. -But what's
important is this. |
|
[지혜] 근데 중요한 건 아직 제롬이 |
-That's right. -But what's
important is this. |
|
- [지원의 호응] -
베니타가 본인을 |
-That's right. -But what's
important is this. Jerome is still unsure whether Benita picked him, yeah. |
|
찍었는지에 대한 확신이 없습니다, 예 |
Jerome is still unsure whether
Benita picked him, yeah. |
|
[혜영] 제롬은 톰을 찍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 |
Jerome might think she picked Tom. |
|
- [출연진의 호응] -
[흥미로운 음악] |
-I see. -Yeah. |
|
[제롬] 이거는 나랑 |
This is for me. |
|
[톰의 호응] |
#BREAK TIME |
|
나랑 톰이 마셔야 돼, 이거 |
Tom and I should drink this. |
|
- [지수의 웃음] -
[톰의 호응] |
|
|
- [힘든 탄성] -
[지수] 내가 하나 마셔 봤는데 |
I tried this. It's pretty good. |
|
괜찮던데? |
I tried this. It's pretty good.
Come this way. |
|
[듀이] 어? 이제 다
있나, 의자가? |
Are there enough chairs? |
|
- [소라] 응, 충분해 - [듀이의 호응] |
-Yeah, there are extra chairs over
there. -Okay. |
|
- 저기 더, 엑스트라 더 있어 - [듀이] 아, 오케이 |
-Yeah, there are extra chairs over
there. -Okay. |
|
알았어, 내가 절로 갈게 |
I'll go over there. |
|
[톰의 후
내뱉는 숨소리] |
HE GRABS HIS CHAIR AND MOVES SEATS |
|
- [오스틴의 탄성] -
[소라] 너무 힘들어 |
-Wow. -I'm so tired. |
|
[지혜] 톰도 포기하지 않네요 |
Tom isn't giving up either. |
|
[놀라며] 신경 쓰이죠 |
He is bothered. |
|
아, 근데 아까 진짜 앉아 있는데 |
But seriously, about earlier-- I
kept a low profile while I was moving, and my joints kept cracking. |
|
나
막
앉아서 움직였거든? |
I kept a low profile while I was
moving, and my joints kept cracking. |
|
관절에서 뚝뚝거리더라 |
I kept a low profile while I was
moving, and my joints kept cracking. |
|
아니, 나이가 몇 살인데 |
You're not even that old. You say
that in front of us? |
|
- 지금 우리 앞에서 - [베니타의 웃음] |
You're not even that old. You say
that in front of us? |
|
- [톰] 다 같이 오래, 오래 살자 - [베니타의 웃음] |
-Let's all live a long life.
-Yeah, let's live long, Tommy. |
|
- [제롬] 그러니까, 오래 살자 -
[돌싱들의 웃음] |
-Let's all live a long life.
-Yeah, let's live long, Tommy. |
|
- 우리 토미야 -
[톰의 호응] |
-Let's all live a long life.
-Yeah, let's live long, Tommy. |
|
- [소라] 오래 건강하게 -
[톰의 힘든 숨소리] |
Live long and in good health. |
|
- [흥미로운 음악] -
[듀이의 탄성] |
|
|
- [소라] 밥 먹자 -
[듀이] 아, 그래 |
-Let's eat. -Yes, is it being
served? |
|
- [소라] 한 명씩 가? - [제롬] 나왔어? |
-Let's eat. -Yes, is it being
served? No, we have to go get it. |
|
- [베니타] 안에 있어? -
[소라] 나온 거 아니었어? |
No, we have to go get it. |
|
[지수] 음식 되게 맛있을 것 같아 |
-The food looks really good. -I
know. |
|
[톰] 그러니까 |
-The food looks really good. -I
know. |
|
- 듀이야, 부탁해 - [듀이의 호응] |
-Thanks, Dewey. -Sure. |
|
나
멀리 안 갈게 |
-I won't go far. -It's okay,
Hyung. You sit there. |
|
[듀이] 아, 형, 괜찮아 거기 앉아 있어 |
-I won't go far. -It's okay,
Hyung. You sit there. |
|
허리 아프잖아 |
Your back's hurting, no? |
|
[웃음] |
|
|
[오스틴] 오, 타코 |
|
|
- [혜영] 아, 맛있겠다 - [톰] 진짜 제대로 된 타코네 |
-They look so good. -Now that's a
proper taco. |
|
- [지수] 응, 방금 해
주신 -
[톰의 옅은 웃음] |
Yeah, it's freshly made. |
|
- [제롬] 맛있게 먹겠습니다
- [듀이] 아, 잘
먹겠습니다 |
-Thank you for the meal. -Thank
you for the food. |
|
[오스틴] 멕시코 전통 스트리트 푸드 |
Mexican traditional street food. |
|
진짜 맛있어 |
It's really good. |
|
[베니타의 호응] |
|
|
- [베니타] 맵기는 맵다 -
[지수] 밑에 게 더 맛있다 |
-It's pretty spicy. -So good. |
|
- [제롬] 그치? - [베니타] 치차론? |
-I know, right? -Yeah. |
|
[듀이] 집에 있는 거랑 느낌이 다르다 |
This is different from what we
have back home. |
|
[돌싱들의 웃음] |
|
|
[소라의 탄성] |
|
|
[톰] 아, 너 이거 야시장에서 산 거구나? |
You bought this at the night
market? |
|
- [지혜] 맞아요, 커플 팔찌 -
[세윤] 어? |
-That's right. The couple
bracelet. -This one, I made. I bought this one. |
|
[베니타] 이거 내가 만든 거고 |
-That's right. The couple
bracelet. -This one, I made. I bought this one. |
|
- [톰의 웃음] -
이거 샀어, 이거 |
-That's right. The couple
bracelet. -This one, I made. I bought this one. -It's this one? -Yes. |
|
- [톰] 아, 이거야? - [소라의 탄성] |
-It's this one? -Yes. |
|
이거 |
This one. |
|
- [세윤] 어, 확인시켜 준다 -
[오스틴] 어, 제롬 |
-He's flaunting it. -Jerome. |
|
[소라] 뭐라고 쓰여 있어? |
What does it say? |
|
- [제롬, 소라] '디어' - [베니타] 나는 '베이비' [웃음] |
Mine says, "Baby." |
|
- [호응] - [지수] 서로 만들었어? |
-Did you make them? -No, they were
pre-made. |
|
- [소라] '디어, 베이비'? - [제롬] 어? 아니, 아니 |
-Did you make them? -No, they were
pre-made. |
|
- [제롬] 거기서 팔았어 -
[흥미로운 음악] |
-Did you make them? -No, they were
pre-made. |
|
[세윤의 탄성] |
|
|
- [혜영의 웃음] -
[지혜] 삼각관계 |
AMIDST THE TENSION A LOVE TRIANGLE
IS REVEALED -It's a love triangle. -Our main characters. |
|
- [혜영] 삼각관계의 주인공들 -
[지혜의 탄성] |
-It's a love triangle. -Our main
characters. |
|
- [혜영의 웃음] -
[세윤] 삼각관계가 돼 버렸네? |
-It's a love triangle. -Our main
characters. -It's a love triangle. -Indeed, it is. |
|
- [지혜] 삼각관계 됐어요 -
[오스틴의 탄성] |
-It's a love triangle. -Indeed, it
is. Wow. |
|
근데 어쨌든 중요한 건 |
What's important is that Benita's
stamp went to Jerome. |
|
우리 베니타의 도장이 |
What's important is that Benita's
stamp went to Jerome. |
|
- 제롬이었다는 거 -
[혜영] 응, 맞아 |
What's important is that Benita's
stamp went to Jerome. That's right. |
|
[지혜] 뭐, 베니타의 마음을 우리가 확신할 수는 없지만 |
We can't be sure about her
feelings, but this shows she's leaning toward Jerome more than Tom. |
|
그래도 아직 톰보다는 |
but this shows she's leaning
toward Jerome more than Tom. |
|
- 제롬에게 기우는 마음이 - [혜영의 호응] |
but this shows she's leaning
toward Jerome more than Tom. |
|
- 좀 더
큰
것
같아요, 네 -
[혜영의 호응] |
but this shows she's leaning
toward Jerome more than Tom. I agree. |
|
[세윤] 이번 데이트 이후로 이제 베니타 마음이 |
What's crucial is where Benita's
heart will go after this date. |
|
[씁 숨을 들이켜며] 어디로 향할지도 좀 |
What's crucial is where Benita's
heart will go after this date. |
|
- 관건일 것
같아요 -
[출연진의 호응] |
What's crucial is where Benita's
heart will go after this date. |
|
그렇지, 왜냐하면 톰도 적극적으로 또 어떻게 하면 |
Exactly. Tom might just pursue her
and take initiative. |
|
- [세윤의 호응] -
고
며칠 안 남은 사이에 |
Exactly. Tom might just pursue her
and take initiative. Then, you never know what will happen in a few days. |
|
- 모르는 거죠 -
[지혜의 호응] |
Then, you never know what will
happen in a few days. Yeah. |
|
[지원] 근데 오늘 게임에서 약간 베니타가 |
But I think Benita got to know Tom
a bit through his gameplay. |
|
조금 톰을 안 거 같아요 |
But I think Benita got to know Tom
a bit through his gameplay. |
|
- [세윤의 호응] -
'나를 총알받이로 쓰는구나' |
"He used me for a human
shield." |
|
- [출연진의 웃음] -
[유쾌한 음악] |
"He used me for a human
shield." |
|
라는 걸 확 느꼈을 것 같아 톰한테 |
I would've felt that strongly from
Tom. |
|
- [오스틴의 탄성] -
지
총알 없다고 |
He was out of ammo. -So he's
asking her to-- -"Shield me." |
|
- [지혜] '날 막아 줘' - [혜영] 맞아, 맞아 |
-So he's asking her to--
-"Shield me." |
|
- [오스틴이 영어로] 방패야 -
[지혜가 한국어로] '날 막아 줘' |
-So he's asking her to--
-"Shield me." |
|
- [지원] 어, 쏘라는 게 -
[세윤의 호응] |
-I would've read him, just like
that. -I get it now. |
|
- 약간 확
걸렸을 것 같아 - [오스틴] 아, 이제 알았겠네 |
-I would've read him, just like
that. -I get it now. |
|
[혜영의 탄성] |
-I would've read him, just like
that. -I get it now. First of all, as for Dewey-- |
|
[지원] 일단 그, 듀이는 |
First of all, as for Dewey-- |
|
일단 이 데이트에서 뭔가 |
Do you reckon he gained anything
from this date? |
|
이득이 있었을까요? |
Do you reckon he gained anything
from this date? |
|
[세윤] 사실은 듀이가 이번에 새로운 작전을 가지고 왔잖아요 |
Dewey came up with a new plan of
action. |
|
저는 이 작전 나쁘지 않다고 보는데 |
Personally, I don't think it's a
bad plan. |
|
- 지수와의 거리 두기 작전 - [혜영의 호응] |
-His plan to keep his distance
from Ji-su. -I see. |
|
- [지혜, 오스틴의 호응] -
그동안 자기가 |
-His plan to keep his distance
from Ji-su. -I see. He's been approaching her too directly. |
|
- 본인이 너무 다가갔고 - [혜영의 호응] |
He's been approaching her too
directly. |
|
[흥미로운 효과음] |
He's been approaching her too
directly. So he's choosing to watch from afar so as to not burden her. |
|
- 부담이 될
수도 있으니 - [혜영의 호응] |
So he's choosing to watch from
afar so as to not burden her. |
|
- 조금 지켜보는 이 작전 - [출연진의 호응] |
So he's choosing to watch from
afar so as to not burden her. It's not a bad strategy. |
|
- 저는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- [혜영] 나쁘지 않아요 |
It's not a bad strategy. -No, it's
not. -No. |
|
- [감성적인 음악] -
[지혜, 오스틴의 호응] |
-No, it's not. -No. |
|
- [지원] 어, 해변으로 왔네 -
[세윤의 호응] |
VISITING CANCÚN'S BEACH AFTER A
STORM-LIKE SURVIVAL DATE -They went to the beach. -Wow. |
|
- [오스틴] '와우' - [혜영의 호응] |
-They went to the beach. -Wow. |
|
[제롬이 영어로] 얘들아 우리 도착했어 |
|
|
- [소라, 베니타의 탄성] -
바다다! |
|
|
[돌싱들의 탄성] |
|
|
[한국어로] 자, 여기 왼쪽에 내리는 사람 조심 |
Careful if you're getting off to
the left. |
|
- [베니타의 탄성] -
어, 그쪽으로 내려 |
-Yes, that side. -Okay. |
|
[톰] 자, 내리세요 |
Okay, come on out. |
|
[소라] 오, 완전 잘
잤어 |
Gee, I had a nice nap. |
|
[제롬] 다들 보면 우리 막 무슨 페인트… |
People will be so confused when
they see us. |
|
[제롬, 지수의 웃음] |
People will be so confused when
they see us. |
|
우리 막 드럽고 막 페인트 이런 거 있는데 |
We look so dirty with all this
paint. I bet they'll stare at us. |
|
- 다들 막
쳐다볼걸? -
[지수] 어디 일하고 온 사람 |
We look so dirty with all this
paint. I bet they'll stare at us. -We've been painting walls. -We're beggars. |
|
- [지수] 페인트칠하다 온
사람들 -
[톰] 말
그대로 떼거지들이야 |
-We've been painting walls. -We're
beggars. |
|
[제롬] 떼거지 |
A group of beggars. |
|
- [베니타] 오, 바다다 - [제롬] 떼거지들 |
-Whoa, the ocean. -A group of
beggars. |
|
[베니타] 우리 뛰면서 가자 뛰면서 |
Let's run over there. I'll get
there first! |
|
- [톰] 진짜로 모두 뛰어 - [제롬의 웃음] |
I'll get there first! |
|
[톰의 탄성] |
|
|
- [듀이의 웃음] -
[제롬] 이거 해야지 |
We must do this, "Catch me if
you can!" |
|
- 나 잡아 봐라 - [톰의 탄성] |
We must do this, "Catch me if
you can!" |
|
- [듀이] '나 잡아 봐라' - [즐거운 음악] |
We must do this, "Catch me if
you can!" "Catch me if you can." |
|
- [톰] 신난다 - [베니타] 뛰어야지, 이런 거는 |
"Catch me if you can."
-How exciting! -It's a must on the beach. |
|
- [지혜] 야, 진짜 좋다 -
[오스틴의 탄성] |
-Gee! -Wow. -There's the ocean!
-It's so clean. |
|
- [혜영] 나왔다, 바다 - [오스틴] 바다 진짜 깨끗하네 |
-There's the ocean! -It's so
clean. |
|
- [세윤] 칸쿤 바다 진짜 이쁘다 - [혜영, 지혜의 놀란 숨소리] |
-There's the ocean! -It's so
clean. -Much cleaner than oceans in Korea. -Wow. |
|
[출연진의 탄성] |
-Much cleaner than oceans in
Korea. -Wow. |
|
- [소라] 와, 예뻐 - [지수] 예쁘다 |
-Wow, how pretty! -It's pretty. |
|
[소라] 사진 찍을 데 많겠다 |
-Wow, how pretty! -It's pretty. I
bet there's a ton of photo spots. This is what I'm talking about. |
|
[지수] 드디어 이쁜 바다에 온 것 같아 |
I bet there's a ton of photo
spots. This is what I'm talking about. |
|
[혜영, 오스틴의 탄성] |
-Wow. -Wow. |
|
[베니타] 그럼 파트너 정해 가위바위보 |
-Let's partner up. Rock, paper,
scissors. -Shall we? |
|
- [듀이] 아, 그럴까? - [톰] 파트너 정해 |
-Let's partner up. Rock, paper,
scissors. -Shall we? |
|
- [톰] 야, 파트너 정해, 파트너 -
[베니타] 가위바위보 |
-Let's partner up. Rock, paper,
scissors. -Shall we? Let's pick partners. Let's go on a date here. |
|
여기서 데이트하자 |
Let's pick partners. Let's go on a
date here. |
|
- [베니타] 데이트 좀
하자 -
[지수] 데이트 |
-A date? -Let's do that! |
|
- [톰] 데이트하자 - [지수] 데이트 좀 합시다 |
-Let's go on a date. -I needed
that. |
|
- [제롬] 가위바위보 해? -
[톰] 데이트하자 |
Let's go on a date! |
|
[혜영] 어, 처음으로 이제 |
Let's go on a date! -They can have
a proper date now. -They have to pick well today. |
|
둘만 있을 수 있는 시간인가 봐 |
-They can have a proper date now.
-They have to pick well today. |
|
- [지혜] 네, 오늘 잘
뽑아야 돼요 - [혜영의 호응] |
-They can have a proper date now.
-They have to pick well today. Yeah. |
|
가위바위보 해서 1, 2, 3위 |
Rock, paper, scissors. First,
second, and third places pair up. |
|
가위바위보 해서 1, 2, 3위 해 가지고 이렇게, 이렇게 |
Rock, paper, scissors. First,
second, and third places pair up. |
|
- [듀이] 아, 맞아, 그렇게 하자 -
[베니타] 아, 그래 |
Rock, paper, scissors. First,
second, and third places pair up. -Okay. -What? |
|
- [제롬] 아, 오케이, 오케이 - [지수] 뭐야, 뭐야? |
-Okay. -What? |
|
- [듀이] 1, 2, 3위 고르고 -
[제롬, 베니타]
1, 2, 3 |
-First, second, third places pair
up. -I prefer that. |
|
- [지수] 아, 그게 낫다, 그게 나 - [베니타] 아, 그래? |
-First, second, third places pair
up. -I prefer that. |
|
[돌싱남들] 가위바위보 |
-Rock, paper, scissors. -Third
place. |
|
- [듀이] 와, 3 - [톰] 그래 |
-Rock, paper, scissors. -Third
place. |
|
- [제롬] 가위바위보 - [톰] 바위보 |
Rock, paper, scissors. |
|
- [톰] 2 - [제롬] 1 |
Rock, paper, scissors. -Two. -One. |
|
[듀이] 아, 1위가 먼저 자리 골라 |
-Two. -One. First place chooses
the date spot first. |
|
- [돌싱녀들] 가위바위보 - [듀이] 오케이 |
Rock, paper, scissors. |
|
[베니타의 탄성] |
THE DIVORCÉS PLAY TOO |
|
- [지수] 오케이 - [흥미로운 음악] |
THE DIVORCÉS PLAY TOO |
|
[베니타의 탄성] |
|
|
- [듀이] 오케이, 나 저기 -
[제롬] 여기 1 |
-Okay, I'm there. -First place
over here. |
|
[듀이] 1, 2, 3 |
-First, second, third. -It's
first, second, third. |
|
- [제롬] 1, 2, 3이야 - [듀이의 호응] |
-First, second, third. -It's
first, second, third. WHAT FATE AWAITS THIS DATE? |
|
[지혜] 같은 등수끼리 파트너가 되는 거죠? |
So it's up to how they rank? Like
the two in first places pair up? |
|
- [세윤의 깨달은 탄성] - 같은 등수? |
So it's up to how they rank? Like
the two in first places pair up? |
|
- 1등, 1등, 이렇게 - [혜영의 호응] |
So it's up to how they rank? Like
the two in first places pair up? |
|
- 고를 수가 없는 거네 - [지혜, 지원의 호응] |
-So they can't choose. -No. |
|
- [소라] 이긴 사람… -
[베니타, 지수의 웃음] |
FIRST PLACE JEROME FINDS A PLACE
TO SIT FIRST |
|
[지수, 소라] 오케이 |
WHO WILL BE JEROME'S PARTNER? |
|
- [제롬] 뭐야? - [지혜] 궁금해 |
-What? -So curious. Who's first,
second, and third? |
|
[제롬] 1, 2, 3이야? |
Who's first, second, and third? |
|
[힘주는 소리] |
|
|
- [베니타] 1이야? - 1 |
-Are you first place? -First
place. |
|
- [베니타] 1 - 1 됐어? |
-Me too. -You come in first? You
won? |
|
- [제롬] 이겼어? - [베니타] 1이야? |
-Me too. -You come in first? You
won? JEROME'S DATE PARTNER IS… |
|
[제롬, 베니타] 1 |
JEROME'S DATE PARTNER IS… -You
come in first? -Yes. |
|
- [제롬] 1 됐어? - [베니타의 호응] |
-You come in first? -Yes.
…{BENITA} |
|
- [베니타의 웃음] -
[제롬] 이겼어? |
…{BENITA} -I won. -Doing what? |
|
- [베니타] 이겼어 - [제롬] 뭐 하다가? |
-I won. -Doing what? -Rock, paper,
scissors? -Yeah. |
|
- [제롬] 가위바위보 했어? -
[베니타] 가위바위보 했지 |
-Rock, paper, scissors? -Yeah. |
|
- [출연진의 탄성] -
[휘파람 효과음] |
|
|
- [지혜] 뭐야? - [오스틴] '와우' |
What? |
|
- [지혜가 놀라며] 뭐야? -
[오스틴] '매치 메이킹' |
What? |
|
- 운명이네 - [지혜] 어떻게 둘이 돼요? |
-It's fate. -How surprising! |
|
- [오스틴의 탄성] -
[지원] 서바이벌 때 |
-It's fate. -How surprising! He's
probably still bummed out about Benita's headshot. |
|
베니타한테 머리통 맞아 가지고 기분 나쁘거든요, 지금 |
He's probably still bummed out
about Benita's headshot. |
|
- [지혜] 맞아, 맞아 - [출연진의 웃음] |
-Oh, right. Yeah. -They need to
make up. |
|
- [지원] 풀어야 돼요 -
[혜영이 웃으며] 맞아 |
-Oh, right. Yeah. -They need to
make up. |
|
[베니타] 우리도 똑같았어 1,
2, 3 이렇게 [웃음] |
We did the same thing. First,
second, third place. THIS MORNING JEROME & BENITA… |
|
- 원하는 대로 된 것 같아 - [제롬] 어? 바뀌었네? |
-It's what we wanted. -We all have
different partners. |
|
- [제롬] 아까랑 - [베니타의 웃음] |
-It's what we wanted. -We all have
different partners. …HAD PICKED EACH OTHER |
|
아까랑 사람들 바뀌었네? |
We all have different partners
now. |
|
[부드러운 음악] |
TOM HAD PICKED BENITA, BUT WHO IS
HIS DATE? |
|
- 아, 좋아 - [소라] 응, 좋아 |
-This is nice. -It is. |
|
- [톰] 너무 좋아 -
[출연진의 탄성] |
2ND PLACE COUPLE - TOM & SORA
I love this. Wow. |
|
[지혜] 서로의 마음이 조금 다를 수 있어요 |
TOM WHO PICKED BENITA IS A BIT
DISAPPOINTED They're feeling different emotions now. |
|
- [혜영의 호응] -
지금 상황은 |
They're feeling different emotions
now. |
|
- [지수] 어, 이거 안
왔으면 되게 - [듀이의 호응] |
If I hadn't come here, I would've
regretted it big time. |
|
속상할 뻔했네 |
If I hadn't come here, I would've
regretted it big time. LAST COUPLE - DEWEY & JI-SU |
|
- 어, 여기도 이렇게 됐어? - [출연진의 탄성] |
These two got paired up? |
|
- [지혜] 듀이 좋겠다 -
[혜영] 뭐야? |
-Good for Dewey! -Oh, my. |
|
- [지혜] 듀이 좋겠다 -
[지원] 어, 듀이 |
-Good for Dewey! -Oh, my. Dewey! |
|
근데 여기는 태양이 지는 곳이 아니라서 좀 아쉽다 |
It's a shame we can't see the
sunset from here. |
|
- [지수] 아, 태양이 저쪽에 있지? - 어, 뒤에 있어 |
-The sun's over there? -Yes,
behind us. |
|
[듀이] 그래 가지고 그렇게 밝지가 않아 |
So it's not that bright. |
|
[지혜] 지수 씨가 마음을 좀 |
-I hope Ji-su will open up. -Yes. |
|
- 열었으면 좋겠어요 -
[오스틴의 호응] |
-I hope Ji-su will open up. -Yes.
JI-SU WHO PICKED TOM IS FEELING CONFUSED |
|
[제롬] 아, 그냥 시원해서 좋다 |
FINALLY, THESE TWO… It's nice how
it's cool and not hot, right? |
|
안
더워서, 그치? |
It's nice how it's cool and not
hot, right? |
|
- [베니타] 응, 습하지도 않고 -
[제롬의 호응] |
-It's not humid, either. -Yes.
…GET SOME PRIVATE TIME TOGETHER |
|
[혜영] 자, 어떻게 시간을 보내는지가 중요해 |
What's important is how they spend
their time. |
|
[리드미컬한 음악] |
SECRET STAMP DATE JIMI &
HEE-JIN |
|
지미, 희진은 첫 단독 데이트죠? |
-It's their first one-on-one date,
right? -Yes. |
|
[지원, 오스틴의 호응] |
-It's their first one-on-one date,
right? -Yes. |
|
[지미] 드디어 일대일 데이트를 가는구나 |
-Finally. It's our one-on-one
date. -I know. |
|
- [희진] 간다 - [지미의 웃음] |
-Finally. It's our one-on-one
date. -I know. They look happy. |
|
- [오스틴] 행복해 보이네 -
[혜영] 아유, 둘이 |
They look happy. -They both look
happy. -Jimi. |
|
- [혜영] 표정이 너무 이쁘다 - [지원] 아, 지미는 지금 |
-They both look happy. -Jimi. |
|
- [지원] 표정이 너무 좋아 - [지혜] 어, 너무 좋아 |
-He's very pleased. -Yes, he's so
excited. |
|
- [지혜] 설레, 막 - [오스틴의 호응] |
-He's very pleased. -Yes, he's so
excited. |
|
그토록 그리던 |
The date I longed for… |
|
[지미] 같이 가
줘서 고마워 |
-Thank you for coming with me.
-Don't mention it. |
|
[희진] 아, 뭘 고마워 |
-Thank you for coming with me.
-Don't mention it. |
|
- 여기 오기 전에 - [희진의 호응] |
-Before you got here… -Yes? |
|
[지미] 마음이 가는 사람을 만날 |
…what did you think were your
chances of meeting someone you'd like? |
|
확률이 얼마나 된다고 생각했어? |
…what did you think were your
chances of meeting someone you'd like? |
|
- 나는 100% 자신 있다 그랬어 - [지미] 아, 진짜? |
I was 100% confident. -Oh, really?
Wow. -Yes. |
|
- [웃으며] 어 - [지미] '와우' |
-Oh, really? Wow. -Yes. |
|
- [부드러운 음악] -
[혜영의 탄성] |
-Wow. -That's amazing. |
|
대박인데? |
-Wow. -That's amazing. |
|
아니, 그런 마음을 갖고 나와야지 쟁취를 하지 |
You need to come with that
mind-set to seize love. |
|
[지미, 희진의 웃음] |
You need to come with that
mind-set to seize love. |
|
멋있네 |
That's admirable. |
|
희진이도 은근히 적극적이고 당당해 |
-Hee-jin's quite assertive and
confident. -Yeah. |
|
[지미의 호응] |
-Hee-jin's quite assertive and
confident. -Yeah. |
|
[지미] 너 없었으면 나는 매칭 안 됐을 것 같은데? |
I wouldn't have matched with
anyone else. |
|
- 뭐야 [씁 숨
들이켜는 소리] - [지미] 아, 매칭된 건 아니지만 |
I wouldn't have matched with
anyone else. -What? -Though we haven't matched yet-- |
|
아, 잠깐만 |
-What? -Though we haven't matched
yet-- |
|
너는 '아, 진짜' |
Your attitude's like, "I
really want to get to know you." |
|
'알아보고 싶다' 막
이런 느낌이니까 |
Your attitude's like, "I
really want to get to know you." |
|
그런 느낌 없으면 솔직히 나는 [씁 숨 들이켜는 소리] |
Without that, I honestly would've
just-- |
|
친구 정도 됐을 것 같아 |
I might've just made friends with
most of them. |
|
대부분 |
I might've just made friends with
most of them. I see. |
|
- [혜영의 탄성] -
[오스틴의 호응] |
I see. |
|
- [빛나는 효과음] -
[오스틴의 탄성] |
Look. |
|
- [지혜] 좋아해, 어 - [오스틴] 좋아해, 좋아해 |
-She likes hearing that. -She
does, yeah. |
|
[지미] 직진, 직진밖에 안
남았네 1마일 |
-She likes hearing that. -She
does, yeah. All we have left is to go straight. One mile. |
|
좋아하는 연예인 있어? |
Is there a celebrity you like? A
female celebrity. |
|
여자 연예인 |
Is there a celebrity you like? A
female celebrity. |
|
진세연 |
-Jin Se-yun. -Jin
"Seh-yun"? |
|
[희진] 진세현? |
-Jin Se-yun. -Jin
"Seh-yun"? -Jin Se-yun. Yes. -Jin Se-yun? |
|
- 진세연 - [희진] 아, 진세연? |
-Jin Se-yun. Yes. -Jin Se-yun? |
|
- 응 - [희진] 아, 약간 고런 느낌을 |
-Jin Se-yun. Yes. -Jin Se-yun? So
that's the vibe… |
|
- 너랑 비슷한 것 같아 - [희진] 선호하는구나 |
-Similar to you. -…you like. |
|
- [흥미로운 음악] -
뭐? |
What? |
|
- 나랑 비슷하다고?
- [출연진의 탄성] |
-Similar to me? -Wow. |
|
- [지혜] 이런, 요거 좋아요 -
[지미] 어 |
Good. This is good. |
|
그래서 깜짝 놀랐어 |
-I was so surprised. -I don't see
it. |
|
- [희진] 전혀 아닌데? -
제롬한테도 보여 줬어 |
-I was so surprised. -I don't see
it. I even showed Jerome. |
|
- [지미] 형 보여 줬는데 - [혜영] 아, 그러네? |
-I showed Jerome, and he said…
-He's right! |
|
[지미] 제롬 형이 '어? 닮았는데?' 약간 이랬어 |
-I showed Jerome, and he said…
-He's right! -They look alike. -…"Oh, you're right." |
|
진짜? |
Really? |
|
고맙네 |
How nice of him. |
|
[지미, 희진의 웃음] |
How nice of him. |
|
[지미] 너무 |
I am a bit worried people might
think I only like you for your looks. |
|
외모만 보고 널 좋아하는 거라고 |
I am a bit worried people might
think I only like you for your looks. |
|
막
사람들이 생각할까 봐 걱정이 되기도 하지만 |
I am a bit worried people might
think I only like you for your looks. |
|
아, 뭐래, 아니 |
-Stop it. -That's what I said to
the guys. |
|
[지미] 아니, 남자들한테 그
얘기했거든 |
-Stop it. -That's what I said to
the guys. |
|
그러니까 너가 없었고 |
If someone who looks just like you
had sat here instead of you, |
|
너랑 똑같이 생긴 다른 사람이 |
If someone who looks just like you
had sat here instead of you, |
|
- 여기에 있었으면 -
[희진의 깨달은 탄성] |
If someone who looks just like you
had sat here instead of you, |
|
그
느낌은 달랐을 거라고 생각하거든? |
she'd have felt different in the
way she talked. |
|
얘기할 때나 이런 때가 |
she'd have felt different in the
way she talked. |
|
[세윤] 잘한다 |
Doing great! |
|
- [지미] 말할 때… -
민망하네 [옅은 웃음] |
-When you talk… -I'm embarrassed. |
|
[희진] 근데 표현하는 거 |
You don't seem shy about
expressing yourself. |
|
- 되게 안
부끄러워하는 것 같아 - [지미의 호응] |
You don't seem shy about expressing
yourself. |
|
근데 뭐, 예쁜 사람 예쁘다고 하는 건데 |
I'm calling you pretty because you
are. |
|
- [희진의 옅은 웃음] - [세윤] 허허 |
|
|
- [지미의 호응] -
[오스틴의 웃음] |
|
|
[옅은 웃음] |
{HIS WORDS THAT SHE'S PRETTY}
KEEPS MAKING HER SMILE |
|
- [혜영] 완전 좋아하지 -
[지혜] 어, 너무 좋지 |
-Women love that. -Of course. |
|
- [익살스러운 효과음] -
[부드러운 음악] |
|
|
[익살스러운 효과음] |
|
|
손 |
Can I… |
|
- [출연진의 놀란 탄성] - [지혜] 손 |
|
|
[지혜의 웃음] |
-Oh, my! -Whoa! |
|
- [혜영] 이런! - [세윤의 탄성] |
-Oh, my! -Whoa! -I can feel his
heart pounding from here. -Hurry up! |
|
[지혜] 막 설렘, 두근두근이 느껴지네 |
-I can feel his heart pounding
from here. -Hurry up! |
|
[혜영] 빨리 [웃음] |
-I can feel his heart pounding
from here. -Hurry up! |
|
손
잡아도 돼? |
Can I hold your hand? |
|
- [희진의 놀란 숨소리] - [익살스러운 효과음] |
Can I hold your hand? |
|
- [부드러운 음악] -
[출연진의 탄성] |
GENTLY HOLDS OUT HIS HAND |
|
- 손? - [지미의 옅은 웃음] |
My hand? Right now? |
|
지금? [웃음] |
My hand? Right now? |
|
갑자기? |
So suddenly? |
|
바닷가에서 잡을 것 같아서 |
I wanted to practice before we got
to the beach. |
|
- [희진] 갑자기? - 한번 연습해 보려고 그랬지 |
I wanted to practice before we got
to the beach. |
|
[지미, 희진의 웃음] |
|
|
[혜영] 아직은 어색한가? |
Does she still feel awkward? |
|
[지미의 웃음] |
|
|
나
같아도 처음부터 그냥 |
I wouldn't have given him my hand
so early on either. |
|
덥석 주지는 않을 것 같아요 내 손을 |
I wouldn't have given him my hand
so early on either. |
|
- [세윤] 아, 그래요? - [혜영의 호응] |
-Really? -I would, immediately. |
|
- [지혜] 난 바로 줘요 - [출연진의 웃음] |
-Really? -I would, immediately. |
|
- 난, 난 바로 -
[세윤의 호응] |
Immediately. |
|
[감성적인 음악] |
CANCÚN'S BEACH WELCOMES WITH THE
AZURE CARIBBEAN SEA |
|
- [세윤] 어디야? - [지혜] 어, 너무 아름답다 |
CANCÚN'S BEACH WELCOMES WITH THE
AZURE CARIBBEAN SEA |
|
- 여기 어디예요? -
[혜영, 오스틴의 탄성] |
It's so beautiful. Where is this?
#TODAY'S DATING LOCATION FOR THIS COUPLE |
|
[희진의 탄성] |
#TODAY'S DATING LOCATION FOR THIS
COUPLE |
|
- 아, 근데 진짜 좋다 - [오스틴의 탄성] |
-It's really nice, though. -I want
to go there. |
|
[혜영] 가고 싶다 |
-It's really nice, though. -I want
to go there. |
|
[오스틴] '모렐로스' |
|
|
- [희진] 바로 찍는 건가 봐 - [지미] 그러니까 |
-Are we taking snaps now? -Yeah. |
|
[지미가 영어로] 사진 찍을 때 손은 어떻게 하죠? |
TODAY'S DATE COUPLES SNAPSHOT
PHOTO SHOOT |
|
[사진사] 간단해요 |
TODAY'S DATE COUPLES SNAPSHOT
PHOTO SHOOT |
|
자연스럽게 팔을 어깨에 두르고 |
|
|
- [지미의 호응] -
[밝은 음악] |
|
|
그리고 손을 어깨에 이렇게 올려 볼까요? |
|
|
- [희진] 이렇게요? - [사진사] 네, 양손을요 |
|
|
- [희진] 이렇게요? [깨달은 탄성] -
[사진사] 바로 그거예요 |
|
|
- [사진사] 완벽해요 - [지미가 한국어로] 이렇게 |
|
|
- [사진사가 영어로] 하나, 둘 -
[희진] 치즈 |
|
|
- [카메라 셔터음] -
[세윤이 한국어로] 잘 어울리네 |
-They look good together. -How
photogenic. |
|
- [오스틴의 호응] -
[혜영] 포즈 잘 취한다 |
-They look good together. -How
photogenic. |
|
[오스틴이 영어로] 귀엽네 |
-They look good together. -How
photogenic. #FIRST SNAPSHOT |
|
[한국어로] 귀엽네 |
Cute. |
|
[사진사가 영어로] 좋아요 완벽해요 |
|
|
- [지미] 고맙습니다 - [사진사] 자, 다음 찍을게요 |
|
|
좋아요 |
JIMI'S AWKWARD EXPRESSION |
|
- [혜영의 웃음] -
그렇게 기대세요 |
ACCOMPANIED BY HIS NERVOUS HAND
(?) |
|
- [희진] 이렇게요? - [사진사] 네, 남자분 어깨로요 |
ACCOMPANIED BY HIS NERVOUS HAND
(?) |
|
- [지원의 탄성] -
[카메라 셔터 효과음] |
-Wow. -How pretty. |
|
[지혜가 한국어로] 음, 예쁘다 |
-Wow. -How pretty. #A MOMENT
THAT'S STILL AWKWARD |
|
[사진사가 영어로] 그리고 |
|
|
신혼부부 느낌으로 해 볼 건데요 |
|
|
예를 들어 여자분을 이렇게 드는 거예요 |
|
|
- [지미] 네 - [사진사] 그냥 포즈예요 |
|
|
- 기본적인 자세죠 -
[희진의 웃음과 탄성] |
|
|
[지미의 호응] |
He's getting to hold her, instead
of her hands. |
|
[혜영이 한국어로] 손
대신 안아 보네? |
He's getting to hold her, instead
of her hands. |
|
- [희진] 나 진짜 힘 뺀다 - [지미] 어 |
-I'm gonna relax, okay? -Yeah,
one, two… |
|
- [지미] 하나, 둘 - [희진] 알았어 [비명] |
-I'm gonna relax, okay? -Yeah,
one, two… |
|
[사진사가 영어로] 그렇죠 |
|
|
[희진의 비명] |
|
|
- 그렇죠, 잘했어요 - [지미의 힘주는 소리] |
|
|
- [오스틴, 지혜의 탄성] -
다리 한쪽은 펴시고요 |
|
|
- [세윤의 웃음] -
[익살스러운 효과음] |
TO CELEBRATE HIS SUCCESS HIS TOES
ARE EN POINTE |
|
- [혜영, 오스틴의 웃음] -
하나, 둘 |
TO CELEBRATE HIS SUCCESS HIS TOES
ARE EN POINTE |
|
[혜영이 한국어로] 발끝 |
TO CELEBRATE HIS SUCCESS HIS TOES
ARE EN POINTE His toes. |
|
- [카메라 셔터음] -
[사진사가 영어로] 좋아요 |
|
|
발을 이렇게 뻗어 봐요 |
|
|
- [희진] 이렇게요? - [사진사] 맞아요 |
|
|
[사진사] 웃어 주시고요 |
My goodness. |
|
- [지미가 한국어로] 아이고, 진짜 -
[희진이 웃으며] 쳐다봐 |
My goodness. |
|
[카메라 셔터음] |
EVERY TIME HIS EYES MEET HERS HIS
GAZE FLICKERS |
|
[사진사가 영어로] 좋아요 |
EVERY TIME HIS EYES MEET HERS HIS
GAZE FLICKERS |
|
- [출연진의 웃음] -
완벽해요 |
EVERY TIME HIS EYES MEET HERS HIS
GAZE FLICKERS |
|
[카메라 셔터 효과음] |
#NEWLYWEDS POSE… |
|
[지혜가 한국어로] 옛날에 이런 거 많이 찍었는데 |
#NEWLYWEDS POSE… -Reminds me of
old times. -How nice. |
|
[혜영] 좋다 |
-Reminds me of old times. -How
nice. …"LIFT THE PRINCESS" |
|
[사진사가 영어로] 다리를 조금만 더 구부려 주시고요 |
|
|
[지혜가 한국어로] 진짜 신혼부부 사진 같아 |
-They do look like newlyweds.
-Yes. |
|
- [오스틴의 호응] -
[혜영] 둘이 점점 잘 어울려진다 |
-They do look like newlyweds.
-Yes. They seem to suit each other more and more. |
|
[카메라 셔터음] |
|
|
[사진사가 영어로] 좋아요 |
|
|
- 맞아요 - [희진의 호응] |
JIMI AND HEE-JIN'S HANDS SLIGHTLY
BRUSH BY |
|
- [오스틴의 탄성] -
좋아요 |
JIMI AND HEE-JIN'S HANDS SLIGHTLY
BRUSH BY |
|
바로 그거예요 |
|
|
- 하나, 둘 - [카메라 셔터음] |
|
|
서로 이렇게 손을 잡아 주세요 |
|
|
그리고 저쪽을 봐 주세요 |
|
|
[지미가 한국어로] 이렇게? |
Like this? |
|
[사진사] 완벽해요 |
THE LAST POSE IS WHAT JIMI WANTED, |
|
[오스틴의 탄성] |
HOLDING HANDS |
|
- [사진사가 영어로] 하나, 둘 -
[카메라 셔터음] |
|
|
좋아요 |
|
|
- [카메라 셔터음] -
[세윤이 한국어로] 저때부터 |
He shouldn't let go now. |
|
- 안 놔야 되는데, 이제 - [지혜의 웃음] |
He shouldn't let go now.
#SUCCEEDED AT HOLDING HANDS |
|
- 안 놔야 돼, 어떻게든 - [혜영] '놓치지 않을 거예요' |
#SUCCEEDED AT HOLDING HANDS -Don't
let go. -"#I won't let go." |
|
- [부드러운 음악] -
[희진] 여기 조심해 |
THESE TWO BUY SOME COFFEE AND WALK
UP TO THE BEACH -Be careful. -Okay. |
|
- [지미의 호응] -
생각보다 높다 |
-Be careful. -Okay. The stairs are
pretty steep. |
|
- [지미] 너무 좋다 -
[희진의 호응] |
-It's so nice. -Yes, it's so
refreshing. |
|
[희진] 아, 시원해 |
-It's so nice. -Yes, it's so
refreshing. |
|
짠
할까? |
Shall we raise a toast? |
|
[지미, 희진] 짠 |
-Cheers. -Cheers. |
|
[희진의 시원한 탄성] |
WHILE LOOKING TOWARD THE SAME VIEW |
|
[혜영이 놀라며] 여기 분위기 너무 좋다 |
THEY DRINK COFFEE TOGETHER -I love
the atmosphere. -The sky is pretty. |
|
[지미] 하늘 이쁘다 |
-I love the atmosphere. -The sky
is pretty. |
|
- [혜영의 탄성] -
[지미의 호응] |
|
|
[희진] 근데 지금 생각하면 왜 그렇게 |
If I think back on those times
now, |
|
[씁 숨을 들이켜며] 응 '내가 왜 그렇게 힘들어했지?' |
I wonder why I suffered so much.
That's how much I've recovered. |
|
싶을 정도로 너무 괜찮은데, 지금은 |
I wonder why I suffered so much.
That's how much I've recovered. |
|
- 이혼 - [지미의 호응] |
-After filing for divorce. -Yes. |
|
- 서류를 내고 -
[지미의 호응] |
-After filing for divorce. -Yes. |
|
[생각하는 소리] |
And I went to live with my
parents. |
|
집에서 계속 생활을 |
And I went to live with my
parents. |
|
- 친정집에서 계속 생활을 하잖아 - [지미의 호응] |
And I went to live with my
parents. |
|
- [잔잔한 음악] -
앞으로 내가 이제 이혼녀라는 |
While I was caught up in the thought
that I'd be labeled as a divorcée forever, |
|
타이틀을 가지고 살아야 되는 거에 대해서 |
While I was caught up in the
thought that I'd be labeled as a divorcée forever, |
|
그
생각만 하니까 이게 자꾸 안 좋게 갔던 거야 |
While I was caught up in the
thought that I'd be labeled as a divorcée forever, my thoughts kept drifting
to a bad place. |
|
밖에도 안 나가게 되고 |
I couldn't even go outside. Even
with people-- |
|
사람, 나는 사람을 만나야 에너지를 얻는 사람인데 |
I couldn't even go outside. Even
with people-- I need to meet people to get energy, but I couldn't do that
anymore. |
|
그게 그렇게 안 됐어 |
I need to meet people to get
energy, but I couldn't do that anymore. |
|
내
강아지들하고만 계속 있고 |
I only spent time with my dogs. |
|
그래서 사실 막 사람들이 뭐 '취미 뭐예요?' 했을 때 |
So when you guys asked about my
hobby. I said, "I only spend time with my dogs." |
|
'아, 저는 강아지랑 시간 보내는 게 다인데' |
So when you guys asked about my
hobby. I said, "I only spend time with my dogs." |
|
근데 나는 진짜 |
But I really… |
|
집
밖에 나가기가 너무 싫었어 |
I really didn't want to leave the
house. |
|
[혜영의 한숨] |
|
|
- 그냥 어느 순간부터 - [지미의 호응] |
But at one point, I started seeing
my family. |
|
가족이 보이고 |
But at one point, I started seeing
my family. |
|
막
주변 사람들이 보이고 |
And like, I started seeing the
people around me. |
|
이렇게 되면서 내가 정신을 조금씩 차린 것 같아 |
I think that's how I slowly came
back to my senses. |
|
그랬지 |
That's how it used to be. |
|
[지미] 수고 많았어, 응 |
Glad you're out of the woods. |
|
[희진] 그러니까 나는 오빠랑 얘기하면서 |
While I was talking to you, I
thought about the pain I-- |
|
- [지미의 호응] -
들었던 생각이 |
While I was talking to you, I
thought about the pain I-- |
|
- 나는 그런 힘 - [지미의 호응] |
While I was talking to you, I
thought about the pain I-- |
|
물론 오빠는 되게 오래 전이기는 하지만 |
-Of course, it's been so long ago
for you. -That's right. |
|
[지미] 그치, 그치, 그치 |
-Of course, it's been so long ago
for you. -That's right. |
|
어쨌든 옆에 누군가가 |
But we're similar in that we don't
have someone we love. |
|
- 사랑하는 사람이 없는 거는 - [지미의 호응] |
But we're similar in that we don't
have someone we love. |
|
맞잖아 |
But we're similar in that we don't
have someone we love. |
|
- [지미의 탄성] -
그러니까 그런 의미로 봤을 때 |
-Yeah. -Thinking from that
perspective, |
|
[씁 숨을 들이켜며] 어떻게 외로움을 |
-Yeah. -Thinking from that
perspective, I'm curious as to how you coped with the loneliness. |
|
극복을 할까? |
I'm curious as to how you coped
with the loneliness. |
|
- [잔잔한 음악] -
[지미] 내가 근데 되게 일단 |
First of all, I think I'm very
dull in many ways. |
|
무딘 것 같아, 많은 면에서 |
First of all, I think I'm very
dull in many ways. |
|
[지미] 크게 외롭거나 뭐, 크게 무섭거나 |
I never feel extremely lonely or
scared. |
|
뭐, 사람들, 다른 사람들은 [씁 숨 들이켜는 소리] |
I never feel extremely lonely or
scared. But others might ask me, "Aren't you worried at all?" |
|
'걱정 안
되세요?' 뭐, 막 |
But others might ask me,
"Aren't you worried at all?" |
|
그런 것도 되게 덤덤하게 |
I'm pretty calm with all that. I'm
like that most of the time. |
|
다가가는 편인 것 같고 대부분의 경우에 |
I'm pretty calm with all that. I'm
like that most of the time. |
|
[지미의 생각하는 소리] |
|
|
나도 인생의 동반자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하지 |
I do wish I had a life partner. |
|
서로 |
I do wish I had a life partner.
Someone who can give me a push or pull me up when there's need. |
|
밀어줄 일이 있을 때는 밀어주고 끌어 줄 일이 있을 때는 끌어 주고 |
Someone who can give me a push or
pull me up when there's need. |
|
[띠링 울리는 효과음] |
ONLY THOSE WHO'VE BEEN THROUGH IT |
|
[지혜] 지미가 약간 든든한 힘이 있어요 |
CAN SINCERELY TAKE HEED TO SUCH
WORDS Jimi has that reliable energy. He's someone you'd want to lean on. |
|
이렇게 기대고 싶은? |
Jimi has that reliable energy.
He's someone you'd want to lean on. |
|
- 그게 지미 매력 같아 - [지혜] 네, 네 |
-I think that's his charm. -Yes. |
|
- 표현도 너무 잘하고 - [혜영의 호응] |
-He's very expressive too. -Yes. |
|
[지미] 아, 오늘 또
정보 공개가 있구나 |
Oh, right. There's an information
reveal today. |
|
- [놀라며] 오늘 자녀 -
[지미의 호응] |
-Whether we have kids-- -Yes. |
|
반, 서로 반전 있는 거 아니야? |
What if we surprise each other? |
|
그럴 수도 있지 |
That's possible. |
|
[희진이 쯧
혀를 차며] 그치 그럴 수 있어 |
Yeah, that's possible. |
|
- 그러면 만약에 -
[지미의 호응] |
-So what if… -Yes? |
|
아이가, 만약에 이게 |
…there's a kid? Hypothetically
speaking. |
|
- 뭐, 관심 있는 사람이 아이가 - [지미의 호응] |
-Say someone you're interested in…
-Yes. |
|
[지미의 호응] |
-Say someone you're interested in…
-Yes. |
|
좀
많을 경우에는 달라질 것 같아? |
If they happen to have more than
one kid, would that change things for you? |
|
[차분한 음악] |
|
|
- [놀라며] 있나 보다 -
[혜영의 놀란 숨소리] |
She must have kids. |
|
[희진] 좀 많을 경우에는 달라질 것 같아? |
If they happen to have more than
one kid, would that change things for you? |
|
[지미] 일단은 달라지지는 않는데 |
-For one, no. -Even if there's
more than one? |
|
[희진] 아, 많아도? |
-For one, no. -Even if there's
more than one? |
|
[지미] 해 봐야 알지, 사실 |
But you can't know until you give
it a try. |
|
내가 막 |
But you can't know until you give
it a try. |
|
'전 할
수
있습니다'라고 한다고 |
You may say that you're fine with
it. |
|
- 또 그게 다는 아니잖아 - [희진] 되는 건 아니지, 그치 |
-That doesn't guarantee anything.
-Right. |
|
[지미] 말보다는 사실 |
-Actions are more important than
words. -You're right. |
|
- 진짜 액션이 중요한 거고 - [희진] 응, 맞아 |
-Actions are more important than
words. -You're right. |
|
[지미] 넌 어때? |
What about you? |
|
[희진의 생각하는 소리] |
|
|
응, 나도, 나도 비슷해 |
I feel the same way. |
|
[희진] 만약에 아이가 아이나 아이들이 있는 경우에는 |
Whether there's one kid or more
than one kid involved. |
|
음, 그
아이들의 입장이 난 더 중요하다고 |
-I'd prioritize their feelings.
-You're right. |
|
- 생각을 하기 때문에 - [지미] 아, 맞아, 맞아, 응 |
-I'd prioritize their feelings.
-You're right. |
|
[희진의 호응] |
-Adults shouldn't do as they
please. -No. |
|
[지미] 그치, 어른들 마음대로만 하는 건 아니니까 |
-Adults shouldn't do as they
please. -No. |
|
[희진의 호응] |
-Adults shouldn't do as they
please. -No. |
|
[웃으며] 걔네들이 정말 싫어할 수도 있을 거야 |
The kids might really dislike the
other person. |
|
[희진의 옅은 웃음] |
The kids might really dislike the
other person. |
|
[희진] 어른들만 좋다고 그러는 건 아닌 것 같아 |
Adults shouldn't force their
feelings upon the kids. |
|
- [지미] 맞아 - [희진의 호응] |
-Right. -Yeah. |
|
어쨌든 결론은 나는 |
Anyway, my conclusion is that the
reveal won't change things for me. |
|
- 그게 - [지미의 호응] |
Anyway, my conclusion is that the
reveal won't change things for me. |
|
공개가 돼도 달라지진 않아 |
Anyway, my conclusion is that the
reveal won't change things for me. |
|
응, 내가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면 |
If it's someone I really like. |
|
[세윤] 자, 마지막 비밀 도장 데이트는 |
Our last secret stamp date couple
is Ricky and Ha-rim. |
|
리키, 하림의 데이트입니다 |
Our last secret stamp date couple
is Ricky and Ha-rim. |
|
- [혜영의 호응] -
두
사람은 또 얼마나 달달할지 |
Our last secret stamp date couple
is Ricky and Ha-rim. I wonder how lovey-dovey they'll be. |
|
- [씁 숨을 들이켜며] 아, 또 어떤 - [반짝이는 효과음] |
-I wonder how much steamier
they'll get. -Wow, very steamy. |
|
- 어, 끈적임이 있을지 -
[혜영] 아, 엄청 |
-I wonder how much steamier
they'll get. -Wow, very steamy. |
|
[지원] 살짝 꼴
보기 싫기도 한 건 뭐죠? |
Why do I think that they're an
eyesore? |
|
- [혜영, 오스틴의 웃음] -
[세윤] 꼴
보기 싫은데 |
Why do I think that they're an
eyesore? They're an eyesore, but why do we want to see them? |
|
- [지원의 웃음] -
보고 싶은 이 마음은 또 뭐죠? |
They're an eyesore, but why do we
want to see them? |
|
- [출연진의 웃음] -
배, 배
아픈 거 아니에요? |
-You're jealous, aren't you? -Of
course, there's that. |
|
[지원] 아, 배 아픈 것도 있어서 그래요 |
-You're jealous, aren't you? -Of
course, there's that. |
|
- [지원, 세윤의 호응] -
[혜영] 즐겨 봅시다 |
-You're jealous, aren't you? -Of
course, there's that. -Let's enjoy. -Let's have a look. |
|
- [세윤] 보시죠 - [지원의 호응] |
-Let's enjoy. -Let's have a look. |
|
[리드미컬한 음악] |
|
|
[리키] 응? '봉투'가 있는데? 여기에 |
There's an envelope. Here. SECRET
STAMP DATE RICKY & HA-RIM |
|
- [하림] 오케이 - [리키] 이건 뭐죠? |
-Okay. -Let me see. |
|
- [하림] 물어볼게 - [혜영] 여기는 비주얼도 |
-I'll open this. -An attractive
couple. |
|
[혜영] 너무 좋잖아 |
-I'll open this. -An attractive
couple. |
|
아, 쿠킹 |
|
|
- 멕시코 - [하림] 아, 이건 아니구나 |
This paper has nothing. |
|
[하림] 이건 아니고 |
This paper has nothing. |
|
- [리키가 영어로] 재미있겠다
- [하림이 한국어로] 재미있겠다 |
-That sounds fun. -Sounds fun,
yes. |
|
[리키] 어, 재미있겠다 |
-That sounds fun. -Sounds fun, yes.
TODAY'S DATE IS A MEXICAN COOKING CLASS |
|
- 쿠킹 클래스 -
[하림의 호응] |
TODAY'S DATE IS A MEXICAN COOKING
CLASS |
|
[오스틴이 영어로] 멕시코 쿠킹 클래스네 |
|
|
[웃음] |
|
|
[웃음] |
|
|
[혜영이 한국어로] 아유, 이뻐라 |
How pretty. |
|
[리키] 요리 클래스 해 봤어? |
-Ever taken cooking class? -No,
not once. |
|
[하림] 아니, 한 번도 안 해 봤어 |
-Ever taken cooking class? -No,
not once. |
|
- [잔잔한 음악] -
[리키] 아, 진짜? 어 |
Oh, really? |
|
이번에 처음으로 하는 게 되게 많은 것 같아 |
I did many things for the first
time here. |
|
짚라인 |
|
|
[하림] 쿠킹 클래스 |
MAKING THEIR {FIRST MEMORIES}
TOGETHER |
|
응 |
MAKING THEIR {FIRST MEMORIES}
TOGETHER |
|
- 오빠는? - [리키] 나도 |
-And you, Oppa? -Me too. |
|
- '오빠', 으악 - [리키의 웃음] |
I said, "oppa." Yuck. |
|
[리키, 하림의 웃음] |
|
|
[혜영] 호칭이 달라졌어 |
She's calling him oppa now. |
|
좋은데? [웃음] |
I like it. |
|
[하림의 웃음] |
|
|
[띠링 울리는 효과음] |
SWEETNESS OVERLOAD IN RICKY OPPA
& HA-RIM'S CAR |
|
- 다른 사람들이 -
[리키의 호응] |
How do you think the others will
describe you, Oppa? |
|
- 오빠에 대해서 -
[리키의 호응] |
How do you think the others will
describe you, Oppa? |
|
뭐라고 이렇게 얘기하는 것 같아? |
How do you think the others will
describe you, Oppa? |
|
[리키가 영어로] 글쎄 배려심이 많다? |
Just like-- |
|
- [하림의 호응] -
[한국어로] 음, 또 |
Well, let me ask you the same
question. |
|
나
똑같은 질문 |
Well, let me ask you the same
question. |
|
- 넌 친구들이 너에 대해서 - [하림의 웃음] |
What do you think the others think
of you? |
|
- 무슨, 무슨 말
할
것
같아? -
[하림] 아 |
What do you think the others think
of you? |
|
[리키가 영어로] 한
단어로 |
Tell me in one word. |
|
- [하림] 한 단어? -
[리키의 호응] |
Yeah. |
|
[한국어로] 나보고 '이상'하다고 하던데, 맨날? |
They always say I'm weird. |
|
- [웃음] - [리키의 웃음] 그거는, 어 |
Well, that's-- |
|
- 그거는 나
느껴 -
[하림이 영어로] 성격이… |
Well, that's-- -I feel that way
too. -He said he feels it too. |
|
- [혜영이 한국어로] 나도 느낀대 - [리키의 호응] |
-I feel that way too. -He said he
feels it too. |
|
- [세윤의 웃음] -
[하림] 아, 느낀다고? |
-You feel the weirdness they're
feeling? -Yes. |
|
- 똑같이 그거를? -
[리키의 호응] |
-You feel the weirdness they're
feeling? -Yes. |
|
[리키의 웃음] |
-You feel the weirdness they're
feeling? -Yes. |
|
[영어로] 그래서 네가 귀엽잖아 |
|
|
- [하림의 웃음] -
[오스틴의 탄성] |
|
|
- [하림이 한국어로] 아, 그래? -
[리키의 호응] |
-Oh, really? -Yes. |
|
- 고마워 - [익살스러운 효과음] |
Thank you. |
|
- [밝은 음악] -
[세윤의 탄성] |
|
|
- [출연진의 탄성] -
[지혜] 어머, 애교 |
Whoa! |
|
[리키, 하림의 웃음] |
|
|
- [세윤] 피아노를 치네 -
[오스틴의 웃음] |
She's playing the piano. |
|
- [지원의 탄성] -
[출연진의 웃음] |
|
|
[지혜] 팔에다 피아노 치기 |
Playing the arm-piano. We need to
learn from her. |
|
- 우리도 배워야 됩니다 - [지원의 탄성] |
Playing the arm-piano. We need to
learn from her. |
|
- 피아노 친
지
꽤
됐어요? -
[지원의 웃음] |
How long has it been for you? When
was the last time you played? |
|
어떻게, 언제 마지막 |
How long has it been for you? When
was the last time you played? |
|
- 막피 언제, 막피? -
[혜영] 나? |
How long has it been for you? When
was the last time you played? Me? When I got a mosquito bite? |
|
- 모기 물렸을 때? - [출연진의 웃음] |
Me? When I got a mosquito bite? |
|
[세윤] '모기 물렸을 때' |
A mosquito bite. |
|
[밝은 음악] |
|
|
[세윤] 여기는 이렇게 손잡는 게 자연스러운데 |
Holding hands comes naturally to
this couple. |
|
[빛나는 효과음] |
AFTER PASSING THE PALM TREES IN
THE CITY, A GREEN WOODLANDS PATH APPEARS |
|
- 이쁘다, 벌써부터 되게 -
[리키의 호응] |
-It's pretty. So pretty. -Yeah. |
|
[하림] 뭔가 진짜 제대로 된 요리 |
-We must be learning a proper dish
today. -Yeah. |
|
- 가르쳐 줄
것
같은데? -
[호응] |
-We must be learning a proper dish
today. -Yeah. |
|
- [하림] 그치? - 응 |
-Don't you think? -Yes. |
|
- [하림의 탄성] -
[리키] 응, 다
왔네? |
Yeah, we're here. |
|
[달칵 안전벨트 푸는 소리] |
|
|
[흥미로운 음악] |
|
|
[하림이 영어로] 브라질 어디에서 살았어? |
|
|
[리키] 상파울루 |
|
|
- [하림] 상파울루구나 - [리키의 호응] |
|
|
내
사촌이 브라질계 한국인 가족이랑 결혼했는데 |
|
|
- [하림] 혹시… - 부모님은 아실거야 |
|
|
좁은 동네잖아 |
|
|
[하림, 리키의 호응] |
|
|
[리키] 사촌이 누구랑 결혼했는데? |
|
|
- 혹시 이름 알아? - [하림] 응 |
|
|
다닐루라고 딱 브라질 사람 이름이야 |
|
|
아, 그래? 다닐루? |
|
|
나
다닐루 아는 것 같아 |
|
|
[지혜가 한국어로] 아는 사람이야? |
A mutual acquaintance? |
|
[영어로] 미미랑 결혼한 사람 맞아? |
|
|
[리키] 그런 것
같아 |
|
|
- [세윤, 오스틴의 탄성] -
[하림] 세상에 |
|
|
- [하림] 진짜야? - [리키] 응 |
|
|
- [리키] 네 사촌이야? -
[하림] 응, 내
사촌이야 |
|
|
뭐? |
|
|
- [혜영이 한국어로] 어머 -
[세윤의 웃음] |
-Oh, my. -Really? |
|
- [오스틴이 영어로] 뭐? -
[하림의 웃음] |
-Oh, my. -Really? |
|
- [한국어로] 진짜? - [하림] '오, 마이 갓' |
-Oh, my. -Really? It's a small
community, huh? |
|
- [세윤] 와, 진짜 좁구나 -
[오스틴의 탄성] |
It's a small community, huh? |
|
- [리키가 영어로] 뭐? -
[하림의 호응] |
It's a small community, huh? |
|
[한국어로] 진짜 신기해 |
|
|
[영어로] 너는 우리가 운명이라고 생각해? |
|
|
- [리키] 아마도? [웃음] - [하림의 웃음] |
|
|
[밝은 음악] |
|
|
- [출연진의 탄성] -
[세윤의 웃음] |
{A PRECIOUS ENCOUNTER} THAT FEELS
LIKE DESTINY |
|
[빛나는 효과음] |
{A PRECIOUS ENCOUNTER} THAT FEELS
LIKE DESTINY |
|
[지혜가 한국어로] 자, '데스티니' 그냥 '데스티니' 아니에요 |
This isn't some normal destiny. |
|
- 어깨를 꺾고 '데스티니'예요 -
[지원의 탄성] |
It's a twist-to-your-side-destiny. |
|
- [오스틴] '데스티니' - [지원의 웃음] |
It's a twist-to-your-side-destiny.
-"Is it destiny?" -You're scaring me. Excuse me, Ji-hye. |
|
- '데스티니', 알겠어요? - [지원] 저기요, 무서워요 |
-"Is it destiny?"
-You're scaring me. Excuse me, Ji-hye. |
|
- [신비로운 음악] -
저기요, 지혜 씨 |
-"Is it destiny?"
-You're scaring me. Excuse me, Ji-hye. |
|
- [지원] 저 무서워요 -
[출연진의 웃음] |
-I'm scared. -What's that? |
|
- [오스틴이 웃으며] 뭐예요, 왜? -
왜? 좀
달랐어? |
-I'm scared. -What's that? -Aren't
we similar? -You look like a neck-bent ghost. |
|
- [지원] 목 꺾인 귀신 같아요 - 왜? [웃음] |
-Aren't we similar? -You look like
a neck-bent ghost. |
|
- 뒤에서 오스틴이 꺾은 거예요 - [출연진의 웃음] |
Like Austin bent your neck from
behind. |
|
[지원] 예, 저건 돌린 거거든요 저 정도면 |
Yes, that angle looked like he
twisted it from behind you. |
|
[부드러운 음악] |
A SEEMINGLY COINCIDENTAL DESTINY? |
|
[지혜] 너무 예쁘다, 근데 여기 |
#A DESTINED COUPLE'S DATE COOKING
CLASS IN THE WOODLANDS It's so pretty here. |
|
[세윤] 숲속에서 쿠킹 클래스? |
"Cooking class in the
woodlands." |
|
[띠링 울리는 효과음] |
|
|
[지혜] 어, 저 컬러풀한 게 너무 예쁘죠? 저기 |
It's so colorful and pretty. |
|
- [오스틴] 예, 멕시코는 이렇게 -
[혜영] 멕시코 같아 |
It's so colorful and pretty.
-Yeah, Mexico is a colorful place. -I see. |
|
- [오스틴] 컬러풀해요 - [지혜의 호응] |
-Yeah, Mexico is a colorful place.
-I see. |
|
[강사가 영어로] 저희 주방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|
MEXICAN COOKING CLASS WITH A
TRADITIONAL FLARE |
|
[오스틴이 한국어로] 무슨 요리 할까? |
What will they cook? |
|
[리키의 탄성] |
Let me help you with this. |
|
[하림의 옅은 웃음] |
Let me help you with this. |
|
- [발랄한 음악] -
[리키] 응? |
RICKY HELPS HA-RIM WITH HER APRON
FIRST |
|
[지혜] 어머 |
Oh, my! |
|
- [하림] 땡큐 - [리키] 아니야, 안에 넣을게, 어 |
No worries. |
|
[종소리] |
FOR THEIR FIRST COOKING LESSON |
|
[강사가 영어로] 좋아요 요리할 준비 됐나요? |
FOR THEIR FIRST COOKING LESSON |
|
- [리키의 호응] -
[하림] 네, 기대돼요 |
FOR THEIR FIRST COOKING LESSON |
|
[하림이 한국어로] 다
넣고 하는 거지? |
-We put it all in, right? -Yes. |
|
[리키] 응, 괜찮아 |
-We put it all in, right? -Yes.
That's okay. Now, the tomatoes-- |
|
[영어로] 토마토네 |
That's okay. Now, the tomatoes--
MASHING UP COOKED TOMATOES & ONIONS WITH CHILI PEPPER |
|
[하림이 한국어로] 응
이게 힘든 것 같은데? |
MASHING UP COOKED TOMATOES &
ONIONS WITH CHILI PEPPER -I think this is hard. -It's the tomatoes. |
|
[리키가 영어로] 아, 토마토네 |
-I think this is hard. -It's the
tomatoes. |
|
[강사가 영어로 말한다] |
|
|
[리키가 한국어로] 내가 내가, 내가 할까? |
-Want me to do it? -Yeah. |
|
[하림, 리키의 호응] |
-Want me to do it? -Yeah. |
|
[리키가 영어로] 고추는 |
Not too much chili. |
|
- 조금만 살짝 -
[하림의 호응] |
Not too much chili. RICKY STEPS IN
SO HA-RIM WON'T HAVE TO STRAIN HERSELF |
|
[하림] 오, 요리하는 모습 멋있는데? |
Gee, you look handsome when you
cook. |
|
[리키의 웃음] |
Gee, you look handsome when you
cook. -Yes, love is to express. -I look handsome? |
|
- [혜영] 그래, 사랑은 표현이야 -
[리키] 멋있어? |
-Yes, love is to express. -I look
handsome? |
|
- [하림] 어 - [리키의 웃음] |
Yeah. |
|
[리키가 영어로] 근데 양파가… |
But this onion is… |
|
[지혜가 한국어로] 아, 하림이 진짜 사랑에 빠졌구나 |
-Ha-rim's really fallen for him.
-The onion's tough. |
|
- [하림] 양파가 힘들 거야 - [리키] 어, 힘들 것 같은데? |
-Ha-rim's really fallen for him.
-The onion's tough. Yeah, I think so too. |
|
내
손이 다 소스 안에 들어가고 있어 |
My hands are going into the sauce. |
|
[하림, 리키의 웃음] |
My hands are going into the sauce. |
|
[출연진의 웃음] |
|
|
- [하림] 손맛, 이게 손맛이야 -
[리키의 호응] |
-So it's a "handmade delicacy,"
right? -Yeah. |
|
- 손맛, '라이트'? - [리키의 웃음] |
-So it's a "handmade
delicacy," right? -Yeah. |
|
- [하림의 웃음] -
[부드러운 음악] |
|
|
- [리키가 영어로] 다
으깼어요 -
[강사가 스페인어로] 네 |
|
|
- [강사가 영어로] 그럼요 -
[리키] 잘못한 것 같아요 |
|
|
요리를 배워야겠어요 |
She's good with a knife. |
|
[혜영이 한국어로] 칼질 잘하네 |
She's good with a knife. |
|
[강사가 영어로] 조심하세요 이게… |
|
|
[하림] 반만 넣을게 |
ADDING CHOPPED CORIANDER TO THE
SAUCE |
|
- [한국어로] 오케이? - [리키] 응, 소금? |
And salt? |
|
- [리키] 소금 첨가하고 -
[강사가 영어로] 좋아요, 조금씩 |
Just a little bit. |
|
[리키가 한국어로] 먹여 줄게 |
I'll give you some. |
|
[리키의 웃음] |
|
|
[영어로] 네가 제일 먼저 먹어 보는 거야 |
|
|
[하림] 응 |
|
|
[옅은 웃음] |
|
|
- [하림의 탄성] -
소금 더 필요할까? |
|
|
- [한국어로] 음, 맛있어, 응 - [리키] 맛있어? |
-It's good. Yeah. -Is it? |
|
- [리키] 오, 나이스 - [웃으며] 조금 짜 |
-It's good. Yeah. -Is it? -It's a
bit salty. -What? |
|
[리키가 웃으며] 뭐라고? |
-It's a bit salty. -What? What?
"It's a bit salty"? |
|
뭐? 좀
짜? [웃음] |
What? "It's a bit
salty"? |
|
- [영어로] 내가 먹어 볼게 - [하림의 웃음] |
|
|
[강사] 좀 많이 넣는다 싶었어요 |
|
|
- [하림] 괜찮아 - [사람들의 웃음] |
|
|
[지혜의 웃음] |
|
|
[혜영이 한국어로] 아
짜도 좋지, 뭐 |
SO WHAT IF IT'S SALTY… Who cares
if it's salty? … WHEN WE'RE SUGARY SWEET? |
|
[강사가 스페인어로]
여기 두시고요 |
|
|
[리키] 한번 해
봐 |
|
|
- [하림] 해 볼까? -
[리키의 호응] |
|
|
[하림의 의아한 탄성] |
|
|
[하림, 리키의 웃음] |
|
|
[강사의 웃음] |
|
|
- [강사의 호응] -
[하림, 리키의 웃음] |
GUESS THEY HAVE SOMETHING TO
GIGGLE ABOUT… |
|
[빛나는 효과음] |
GUESS THEY HAVE SOMETHING TO
GIGGLE ABOUT… |
|
[강사의 웃음] |
GUESS THEY HAVE SOMETHING TO
GIGGLE ABOUT… |
|
- [리키가 한국어로] 아, 뜨거워 -
[하림, 리키의 웃음] |
Ouch, it's hot. IT'S FUNNY THAT
IT'S HOT… |
|
- [하림] 탔어 - [강사가 영어로] 네, 탔어요 |
It's burnt. …AND THAT THE
TORTILLAS ARE BURNT |
|
[하림의 웃음] |
…AND THAT THE TORTILLAS ARE BURNT |
|
[리키가 스페인어로]
준비됐나요? |
…AND THAT THE TORTILLAS ARE BURNT |
|
- [강사] 네, 준비됐어요 - [하림이 한국어로] 탔어 |
…AND THAT THE TORTILLAS ARE BURNT |
|
[리키의 웃음] |
|
|
[혜영] 뭐가 웃긴 거야? 근데 지금 |
But what's so funny right now? |
|
- [세윤] 그러게, 뭐가 웃긴 거야? - [익살스러운 효과음] |
-Yeah, what's so funny? -I'm
feeling butterflies. |
|
[혜영] 아, 그래도 설레 |
-Yeah, what's so funny? -I'm
feeling butterflies. |
|
[지혜] 아, 근데 연애하면 진짜 그랬던 것 같아요 |
I was like that when I was dating. |
|
뭐, 웃기지도 않은데 |
-You laugh just by making eye
contact. -Right. |
|
- 계속 눈만 마주쳐도 - [혜영의 호응] |
-You laugh just by making eye
contact. -Right. |
|
다시 설레는 마음이 막 생겨 |
They're making me feel fluttery
again. |
|
[부드러운 음악] |
They're making me feel fluttery
again. THE FIRST MEXICAN DISH THEY MADE TOGETHER |
|
- [리키] 먹자 - [하림] 먹어 볼까? |
BY A COUPLE WHO HAS SWEETNESS
OVERLOAD? -All right. -Shall we try it? |
|
[리키가 웃으며] 먹어 보자 |
Let's try it. |
|
[하림의 호응] |
|
|
- 토르티야 먼저 먹을래? - [하림의 호응] |
-Wanna try the tortilla first?
-Yes. |
|
- 응? - [하림의 호응] |
-What? -Yeah. |
|
- [하림] 치킨 저기 있어 - [리키] 치킨, 어 |
-The chicken is over there. -Okay. |
|
[하림] 오, 땡큐 |
HE GIVES A TORTILLA TO HA-RIM
FIRST |
|
- 먹어 볼까? -
[리키의 탄성] 어 |
-Shall we have a taste? -Yeah. |
|
[리키] 어, 접시 줘 |
Give me your plate. |
|
[혜영] 조용하게 잘
챙겨 줘 |
He quietly takes good care of her. |
|
- 오케이 - [하림] 응, 고마워 |
Thank you. |
|
[리키의 호응] |
Thank you. |
|
어, 소스도 |
Where's the salsa? |
|
[리키, 하림의 웃음] |
RICKY'S HANDMADE SALSA |
|
[하림] 와 [웃음] |
RICKY'S HANDMADE SALSA |
|
- 예 [웃음] - [리키의 웃음] |
ALSO GOES TO HA-RIM FIRST |
|
[빛나는 효과음] |
IT'S THE FIRST DISH THEY COOKED
TOGETHER |
|
[리키의 호응] |
|
|
- 응, 진짜 맛있다 -
[리키의 호응] |
-It's really good. -Yeah. |
|
응, 이건 집에서 진짜 만들 수 있을 것 같아 |
-I really think I could make this
at home. -Yeah. |
|
[리키, 하림의 호응] |
-I really think I could make this
at home. -Yeah. |
|
[리키] 언제 만들어 줄 거야? |
When will you make it for me? |
|
- [부드러운 음악] -
[출연진의 탄성] |
When will you make it for me?
Whoa! |
|
[리키, 하림의 웃음] |
Whoa! |
|
[오스틴이 영어로] 와
자연스러웠어 |
|
|
[지혜가 한국어로] 집에 초대해 달라는 얘기잖아요 |
He's basically asking her to
invite him over. |
|
[혜영] 같이 살고 싶다는 얘기지 |
He's basically asking her to
invite him over. -He means, "Let's live together." -Right? |
|
[세윤] 같이 살자는 얘기 아니야? |
-He means, "Let's live
together." -Right? |
|
- 벌써? - [혜영의 호응] |
-So soon? -Yes. |
|
[하림, 리키의 호응] |
|
|
[리키] 시애틀은 두
번
가
봤어, 나 |
I've been to Seattle twice. |
|
근데 벨뷰는 안 가 봤어 |
I've never been to Bellevue. I'm
very curious what it's like. |
|
응, 되게 궁금해 |
I've never been to Bellevue. I'm
very curious what it's like. |
|
[리키] 벨뷰가 어떻게 생겼는지 |
I want to know what Bellevue looks
like. |
|
- 또 뭐
있는지 -
[하림의 호응] |
And what else is there. |
|
[리키의 생각하는 소리] |
Yeah… |
|
[혜영의 웃음] |
|
|
[혜영] 너무 좋다 |
I love these two. |
|
[하림] 우리 정보 하나 남았잖아, 이제 |
We have one information reveal
left. |
|
- [리키] 정보? - [하림의 목기침] 응, 정보 |
We have one information reveal
left. -Information? -The information reveal. |
|
[리키의 호응] |
-Information? -The information
reveal. |
|
- [하림] 근데 계속 -
[리키의 호응] |
-But, I keep-- -But-- Never mind. |
|
- 응 - [리키의 호응] |
-But, I keep-- -But-- Never mind. |
|
- 아니, 말해 봐 -
[리키] 아니야, 아니야 |
-But, I keep-- -But-- Never mind.
-No, go ahead. -No, you go ahead. |
|
[리키] 너 말해 |
-No, go ahead. -No, you go ahead. |
|
- 아니, 느낌, 느낌이 그냥 우리 - [하림의 호응] |
No, it's just that I have a
feeling we… |
|
서로 좀 |
As we've been getting to know more
about each other… |
|
알게 되면서, 응 |
As we've been getting to know more
about each other… |
|
느낌이 그냥 괜찮을 것 같아 |
I have a feeling that we'll be
okay. |
|
- [하림의 호응] -
좀 |
I have a feeling that we'll be
okay. -I see. -I think we'll be fine. |
|
- 괜찮을 것
같아 -
[하림의 호응] |
-I see. -I think we'll be fine. |
|
- [잔잔한 음악] -
[리키의 호응] |
|
|
오케이 [웃음] |
RATHER THAN SAYING MORE WORDS |
|
[리키의 목
가다듬는 소리] |
RICKY JUST FILLS HA-RIM'S EMPTY
GLASS |
|
[옅은 웃음] |
-Okay. Thank you. -Sure. |
|
- 고마워 - [리키의 호응] |
-Okay. Thank you. -Sure. |
|
[지혜] 아, 근데 갑자기 말이 없어지네요 |
But she got quiet all of a sudden. |
|
[리키] 여기 분위기가 멋있다, 근데 |
-The mood up here is nice, right?
-Yeah. |
|
- [하림의 호응] -
그치? |
-The mood up here is nice, right?
-Yeah. |
|
[영어로] 숲속에 와
있는 것 같아 |
|
|
- [한국어로] 그치? - [하림의 호응] |
Right? |
|
[리키의 호응] |
|
|
[빛나는 효과음] |
HAPPY MOMENTS IN THE FOREST WITH
EACH OTHER |
|
[세윤] '괜찮을 것
같다'라는 말이 |
HAPPY MOMENTS IN THE FOREST WITH
EACH OTHER What he means by "I think we'll be fine." |
|
그러니까 자녀가 있어도 |
What he means by "I think
we'll be fine." He must be saying that he's fine even if there are kids
involved, right? |
|
괜찮다는 얘기겠죠? |
He must be saying that he's fine
even if there are kids involved, right? |
|
[지혜] 그런, 예 뉘앙스인 것 같아요 |
He must be saying that he's fine even
if there are kids involved, right? I think that's what he meant by that. |
|
지금 이제 그 얘기를 하는 거 보면 |
I think that's what he meant by
that. |
|
[혜영] 요런 부분은 약간 시즌 |
The way the US edition
participants approach this issue |
|
- [세윤의 호응] -
1, 2, 3보다는 |
The way the US edition
participants approach this issue is different from what we saw in previous
seasons. |
|
약간 틀린 것 같다, 미국 편이 |
is different from what we saw in
previous seasons. |
|
- [세윤, 오스틴의 호응] -
자녀 유무가 |
I think they're more naturally
accepting towards the possibility of children. |
|
굉장히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것 같아요 |
I think they're more naturally
accepting towards the possibility of children. |
|
[지혜] 근데 또
막상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|
But we don't know what will
happen. |
|
- [지혜] 가서 이제 - 그쵸 |
But we don't know what will
happen. -When the reveal happens. -Right. |
|
- 공개를 했을 때 - [혜영의 호응] |
-When the reveal happens. -Right. |
|
본인들의 심정이 어떻게 변화가 될지는 또… |
We don't know how their feelings
might change. |
|
지금은 말한 대로 |
They're fine now… |
|
- [지혜의 호응] -
[영어로] 모르는 일이죠 |
They're fine now… |
|
[지혜가 한국어로] 예 |
Right. |
|
- [흥미로운 음악] -
[돌싱남들] 가위바위보 |
Rock, paper, scissors. MEANWHILE,
THE SURVIVAL GAME TEAM'S BEACH DATE |
|
- [돌싱녀들] 가위바위보 - [듀이] 오케이 |
MEANWHILE, THE SURVIVAL GAME
TEAM'S BEACH DATE |
|
[듀이] 1, 2, 3 |
MEANWHILE, THE SURVIVAL GAME
TEAM'S BEACH DATE -First, second, third. -It's first, second, third. |
|
- [제롬] 1, 2, 3이야 - [듀이의 호응] |
-First, second, third. -It's
first, second, third. |
|
[지혜] 같은 등수끼리 파트너가 되는 거죠? |
So it's up to how they rank? |
|
- [세윤] 고를 수가 없는 거네 - [지혜의 호응] |
-So they can't choose. -No. |
|
[지혜] 어, 설렌다 |
How exciting. |
|
[세윤] 잘 어울린다 |
THIRD PLACE PAIR DEWEY & JI-SU
They look good. |
|
[제롬] 아, 그냥 시원해서 좋다 |
It's nice how it's cool and not
hot, right? |
|
안
더워서, 그치? |
It's nice how it's cool and not
hot, right? |
|
- [베니타] 응, 습하지도 않고 -
[제롬의 호응] |
-It's not humid either. -Yes. |
|
참, 이제 하루 남았네 |
Oh, right. There's only one day
left. |
|
[제롬] 그러니까 그래서 하루 남았는데 |
Exactly. There's one day left. |
|
너의 생각이 진짜 궁금해 |
I'm really curious what you're
thinking after our chat this morning. |
|
- 오늘 아침에 얘기하고 - [베니타의 웃음] |
I'm really curious what you're
thinking after our chat this morning. |
|
아니, 진짜 오늘 아침 |
I mean it, our chat this morning-- |
|
너도 그 얘기 하고 나도 혼자서 많이 생각했어 |
After you said that, I thought
hard alone. |
|
또다시 혼자서 |
After you said that, I thought
hard alone. |
|
이
변수는 내가 생각을 안 해 본 변수였어 |
This variable was something I
hadn't thought about. |
|
- 다른 변수들은 내가 - [제롬] 그치 |
-I expected every other variable.
-Right. |
|
- 여기 오기 전에 이미 - [제롬] 그치 |
-Before even coming here-- -Right. |
|
[영어로] 마음의 준비를 했어 |
|
|
[제롬이 한국어로] 니가 생각하는 게 뭐 |
So you never expected a celebrity
would come on the show. |
|
'연예인이 나올 수 있겠다' 그런 생각을 안 했지 |
So you never expected a celebrity
would come on the show. -Not one bit. -Right. |
|
[베니타] 그런 생각을 아예 안 했지 |
-Not one bit. -Right. |
|
- 어 - [차분한 음악] |
-Not one bit. -Right. |
|
[베니타] 그러니까 |
So, the moment I heard that about
you, I needed some time to think. |
|
그거 들었을 때부터 난 이제 생각을 해야 되니까 |
So, the moment I heard that about
you, I needed some time to think. |
|
- 시간이 필요한 거지, 나는 - [제롬의 호응] |
So, the moment I heard that about
you, I needed some time to think. |
|
왜냐하면 그 변수에 대해서 나는 아예 |
Because that variable was
completely-- |
|
[영어로] 생각조차 할
수
없었어 |
|
|
[한국어로] 그래서 사실 어제 얘기했을 때, 저녁 때 |
So when you told us yesterday at
dinner, |
|
그
얘기 듣고 나서부터 계속 멘붕이었어, 나는 |
I've been in a state of shock ever
since I heard that. |
|
그냥 아무 생각도 못 하겠고 하기 싫었고 그냥 |
I couldn't think about anything,
nor did I want to. I just-- |
|
나이가 문제가 아니었어 |
Age wasn't the problem. |
|
그래서 완전 |
I was just like, "What?" |
|
[베니타가 영어로] '뭐?' |
I was just like, "What?" |
|
[한국어로] '어?' |
I was just like, "What?" |
|
그래서 '아' [씁
숨
들이켜는 소리] |
What I'm saying is that it was an
unexpected twist. |
|
'되게 반전이었다' |
What I'm saying is that it was an
unexpected twist. |
|
그, 어떻게 생각하면 근데 지금은 |
But if you think about it, you're not
a celebrity anymore, right? |
|
그냥 일반인인 거잖아 어쨌거나, '라이트'? |
But if you think about it, you're
not a celebrity anymore, right? |
|
그렇게 생각하면 또 되는데 |
It's fine if I just think that
way. |
|
뭔가가 느낌상 |
But I have this feeling… |
|
- 내가 톰이랑 '선택'했을 때 - [차분한 음악] |
If I choose Tom for the final--
What was it called? After whatever it is. |
|
그 '애프터' 뭐라고 그래야 되지? 그거랑 |
If I choose Tom for the final--
What was it called? After whatever it is. Or if I choose you, the outcomes
will be vastly different. |
|
너를 '선택'했을 때 그 '애프터' 그게 |
Or if I choose you, the outcomes
will be vastly different. |
|
엄청 다를 것 같아 |
Or if I choose you, the outcomes
will be vastly different. |
|
너랑은 뭔가 더 '공개적으로' 될 것 같은 |
If I choose you, our relationship
will become more public. |
|
그런 느낌이 드는 거지 |
If I choose you, our relationship
will become more public. |
|
다른 사람을 '선택'했을 때랑 |
Choosing you over someone else, |
|
그
후폭풍이 다를 것 같아 |
the aftermath of it all will be on
another level, you know? |
|
[영어로] 알겠어? |
the aftermath of it all will be on
another level, you know? |
|
[한국어로] 그런 생각이 좀 많이 들었어, 나는 |
That's what got me thinking a lot. |
|
- [혜영] 응, 그랬구나 - [세윤의 호응] |
I see. |
|
- 지금이 중요하니까
- [혜영] 어, 그래그래 |
It's all about the present, that's
not an issue yet. |
|
- 지금은 아무것도 아닌, 그냥 - [혜영] 맞아 |
It's all about the present, that's
not an issue yet. |
|
[세윤] 지금은 한국에서 잘 못 알아봐요 |
-He doesn't even get recognized
here. -Yeah. |
|
- [지원의 호응] -
[혜영] 맞아 |
-He doesn't even get recognized
here. -Yeah. That's right. |
|
- [세윤의 웃음] -
사람들이 보면서 |
I bet people will watch this and
go, "He was a celebrity?" |
|
'연예인이었어?' 이런 사람도 많을 거야 |
I bet people will watch this and
go, "He was a celebrity?" |
|
[지원] 지금 '제롬' 그러면 다들 |
If you mention Jerome, they'd be
like, "Jerome, who?" |
|
- '뭐? 저놈?' 이럴 걸? -
[출연진의 웃음] |
If you mention Jerome, they'd be
like, "Jerome, who?" |
|
'뭐라고? 뭐?' |
-What? What? -Excuse me, what? |
|
- [세윤] '저런, 저런'? - [지원의 호응] |
-What? What? -Excuse me, what? |
|
[지원] 오히려 '엑스'가 더
유명해요, 지금은 |
His ex-wife is more famous now. |
|
- [세윤] 그렇죠 - [혜영, 지혜의 맞장구] |
-Right. -She is. |
|
[지원] 그래서 신경 쓰일 수도 있어 |
-That could weigh on her too.
-True. |
|
- [혜영의 호응] -
[지혜] 그럴 수 있어요 |
-That could weigh on her too.
-True. Recently, I met her for another show. |
|
[세윤] 제가 얼마 전에 방송 때문에 만나서 인사했어요 |
Recently, I met her for another
show. |
|
- [지혜의 호응] -
그러면서 |
-Did you? -So I mentioned Love
After Divorce. |
|
어, 그, '돌싱글즈' 얘기를 했거든요? |
-Did you? -So I mentioned Love
After Divorce. |
|
- [지원의 호응] -
근데 |
And she said she was really
rooting for him. |
|
- 어, 너무너무 응원한다고
- [지혜의 탄성] |
And she said she was really
rooting for him. |
|
- 이렇게 말씀하시더라고요
- [지혜, 오스틴의 탄성] |
That's what she said. |
|
[잔잔한 음악] |
|
|
[베니타] 그, 뭔가 또
진짜 웃긴 게 |
You know what else is funny? |
|
우리는 지금 모든 사람들의 '엑스'를 모르잖아 |
-We don't know anyone else's exes.
-Right. |
|
[제롬] 그렇지 |
-We don't know anyone else's exes.
-Right. |
|
- 근데 여기는 알잖아 - [제롬] 나는, 어 |
-But we know yours. -Yeah. |
|
- 그러니까 그게 뭔가 기분이 - [제롬의 코 훌쩍이는 소리] |
So that makes me feel a bit weird. |
|
그게 뭔가 이상해 |
So that makes me feel a bit weird. |
|
모르는 거랑 |
-Not knowing and knowing is--
-I'll introduce you to her. |
|
- [베니타] 또 아는 거랑 - 이따가 소개시켜 줄게 |
-Not knowing and knowing is--
-I'll introduce you to her. |
|
- 좋은 사람이야, 진짜로 -
[베니타의 웃음] |
She's a good person, seriously.
She's cool. I'll introduce you to her. |
|
[제롬] 성격 쿨해, 소개시켜 줄게 |
She's a good person, seriously.
She's cool. I'll introduce you to her. |
|
- [제롬] 아니, 근데, 근데 - 나는 그
정도로 쿨하진 않아 |
-No, but listen-- -I'm not that
cool. |
|
[베니타가 웃으며] 나는 그 정도로 쿨하진 않아 |
I'm not that cool. |
|
- [제롬의 웃음] -
나
털털하고 |
-I can be cool with most things…
-Yes. |
|
- 쿨하고 다
좋은데 -
[제롬의 호응] |
-I can be cool with most things…
-Yes. |
|
난
그
정도는 아니야 |
-…but I'm not down with that.
-Okay, okay. |
|
- [베니타가 영어로] 알겠어? -
[한국어로] 알았어, 알았어 |
-…but I'm not down with that.
-Okay, okay. -Then, I won't introduce you. -I mean… |
|
그럼 안 소개시켜 줄게 |
-Then, I won't introduce you. -I
mean… |
|
[베니타, 제롬의 웃음] |
-Then, I won't introduce you. -I
mean… |
|
그러니까 그게 기분이 좀 묘했다고, 그냥 |
I'm just saying it felt strange. |
|
[베니타] 되게 반전이었다 |
It was really unexpected. |
|
나는 진짜 |
I really-- |
|
전남편도 |
I've never even uploaded a picture
of my ex-husband on social media. |
|
SNS에 한
번도 사진 올려 본 적도 없고 |
I've never even uploaded a picture
of my ex-husband on social media. |
|
약간 친구들한테 그냥 '개인적'으로 소개시켜 준 거였지 |
I've never even uploaded a picture
of my ex-husband on social media. I only introduced him to my friends in
person. |
|
막
내가 그런 걸 너무 싫어해 가지고 |
I only introduced him to my
friends in person. I really hate sharing life on social media. |
|
그랬던 사람인데 |
That's just the person that I am. |
|
거기다가 지금은 완전 반대로 |
That's just the person that I am.
But now, things seem to be flowing in a completely opposite direction. |
|
뭐가 흘러가는 그런 분위기라서 |
But now, things seem to be flowing
in a completely opposite direction. |
|
'아, 이거는 내가 좀 생각을 해 봐야 되겠다' |
So I thought that I needed to take
time to think about this. |
|
- [옅은 웃음] -
[잔잔한 음악] |
|
|
- [지혜] 쉬운 건
아니죠 -
[오스틴] 네 |
-It's not an easy decision. -No. |
|
- [베니타] 나는 그냥 '유'인데 -
[제롬] 나는 근데… |
-You are on my mind. -Which means? |
|
[베니타] '유'가 '피프티 퍼센트'라는 거지 |
But I'm 50% sure about you. |
|
- [혜영의 놀란 숨소리] - [제롬] '피프티 퍼센트' |
|
|
[베니타의 호응] |
|
|
[영어로] 65%나 75%도 아니고
50%구나 |
|
|
[베니타가 한국어로] 아니 그러니까 예를 들어서… |
It was just an example. |
|
그럼 잠깐만, '피프티'에서 '피프티원 퍼센트'까지 올리면서 |
So I'll go up from 50% to 51%. I
just need to get it up bit by bit, no? |
|
- 조금씩 이렇게 올리면 되잖아 - [베니타의 웃음] |
So I'll go up from 50% to 51%. I
just need to get it up bit by bit, no? |
|
- [제롬] 그러면 되는 거야? - [출연진의 웃음] |
Does that sound good? |
|
[영어로] 그렇지? 알았어 |
|
|
[세윤이 한국어로] 긍정적이야 |
He's optimistic. |
|
[혜영] 저런 게
또
매력이 될 수 있으니까 |
-That can be charming too. -Yes. |
|
[세윤, 오스틴의 호응] |
-That can be charming too. -Yes. |
|
[제롬이 씁
숨을 들이켜며] 아 뭐, 나는 |
Maybe I have no luck with women. |
|
여자 뭐, 복이 없나? |
Maybe I have no luck with women. |
|
뭔가 잘되면 |
If things go well, something
always becomes an issue. |
|
뭔가 이렇게 걸리고 |
If things go well, something
always becomes an issue. |
|
[출연진의 안타까워하는 소리] |
I see. |
|
아니지 |
No way. |
|
그렇게 따지면 나는 뭐 [헛웃음] |
If that's the case, what about me? |
|
[제롬] 너는 이런 적 이런 경우 많아? |
Have you had similar experiences?
I've had many. |
|
나는 이런 경우 많아, 뭐 |
Have you had similar experiences?
I've had many. |
|
어떻게 가끔씩 그렇게 잘돼 가다가 |
Things might go well for once, so
I'll prepare to talk about my past. |
|
이제 '아, 이거 얘기해야 되겠다 내가 뭐 했던 거' |
Things might go well for once, so
I'll prepare to talk about my past. Considering the person didn't know. But
when I do, things will… |
|
모르고 있었으면 |
Considering the person didn't
know. But when I do, things will… |
|
그럼 얘기하면 그것도 이제 |
Considering the person didn't
know. But when I do, things will… |
|
[영어로] 과거 직업으로 날 판단했어 |
|
|
[한국어로] '노' 나는 그런 편은 아니야 |
-No, it's not like that for me. -I
know. |
|
- [제롬] 어, 알아, 알아 - [호응] |
-No, it's not like that for me. -I
know. -I know that. -I'm just focusing on myself. |
|
- [제롬] 그건 아니고, 너는 - 나는 나를 포커스하는 거지 |
-I know that. -I'm just focusing
on myself. Exactly. |
|
[제롬] 그러니까 '아이 언더스탠드' |
Exactly. I'm just scared to be
more publicly open. |
|
[베니타] 더 '공개' 되는 게
무서운 거지 |
I'm just scared to be more
publicly open. |
|
근데 사람 자체 그런 마인드는 안 변했어 |
But my opinion of you hasn't
changed. |
|
사람은 되게 좋은 것 같고 |
I think you're a really good
person. |
|
솔직하고 사람 괜찮고 재미있고 이런 거가 다 변한 건 없어 |
You're honest, decent, and funny.
None of that has changed. |
|
그냥 그거 하나 |
There's just that one factor. |
|
그게 나한테 '영향'이 너무 클 것 같은 그 불안함? |
Since I think I'll be greatly
affected by it. I guess I'm anxious? You know? |
|
- [차분한 음악] -
[영어로] 알겠어? |
I guess I'm anxious? You know? |
|
[한국어로] 근데 [씁 숨
들이켜는 소리] |
But, |
|
[영어로] 개인적으로는 예스야 |
|
|
[제롬의 호응] |
|
|
[제롬] 이해해, 그리고 그게 |
And the thing is I really-- |
|
[한국어로] 나는 진짜 |
And the thing is I really-- |
|
그거 때문에 니가 힘들면 나도 그거 원치 않아 |
I don't want you to suffer because
of it. |
|
니가 힘든 모습 보고 싶진 않아 |
I don't want you to suffer because
of it. I don't want to see you suffer. |
|
[오스틴의 호응] |
Wow. |
|
[지혜] 자꾸 힘들다고 하면 사실 |
If she keeps telling him it's
hard, he'd feel burdened by that. |
|
- 제롬도 마음이 흔들릴 수 있죠 - [혜영의 한숨] |
If she keeps telling him it's
hard, he'd feel burdened by that. |
|
[혜영] 그리고 나는 약간 이런 것도 있지 않을까? |
I think there's another factor
too, though they haven't mentioned it yet. |
|
지금은 서로 말 안 하지만 |
I think there's another factor
too, though they haven't mentioned it yet. |
|
[씁 숨
들이켜는 소리] |
I think there's another factor
too, though they haven't mentioned it yet. Maybe they have children. |
|
'자식이 혹시 있지 않을까?' |
Maybe they have children. -Kids.
-Kids. |
|
- [지혜] 아, 자녀 [놀란 숨소리] -
[오스틴의 호응] |
-Kids. -Kids. -They don't know
yet. -Who? |
|
- 아, 지금 아직 우리가 자녀 유무 - [지원] 누가, 누가, 누가, 누가? |
-They don't know yet. -Who? -Both
of them. -We don't know yet. |
|
- [혜영] 서로서로 - [지혜] 자녀 유무가 |
-Both of them. -We don't know yet. |
|
- [지혜] 공개가 안
됐어 -
[지원] 제롬도? |
-Both of them. -We don't know yet.
-Even Jerome? -Well, we don't know yet. |
|
- [혜영] 응, 약간, 모르는 거잖아 -
[세윤의 깨달은 탄성] |
-Even Jerome? -Well, we don't know
yet. ARE THEY CAREFUL BECAUSE THEY HAVE KIDS? |
|
그러니까 거기까지 잘 모를 수 있으니까 |
Since they don't know that yet,
they're both being a bit-- |
|
- 서로서로 [씁 숨
들이켜는 소리] - [세윤의 깨달은 탄성] |
Since they don't know that yet,
they're both being a bit-- |
|
약간의 그런 것도 있을 것 같아 |
I think that could be an issue
here. |
|
- [호응] - 그래서 50% 아닐까? |
-That's why she said 50%. -I see. |
|
[세윤, 오스틴의 호응] |
-That's why she said 50%. -I see. |
|
[제롬] 그러면 그렇게 하자 |
Let's do this, then. |
|
일단 매칭 여기서 방송 매칭하지 말고 |
Let's not match up on the show. |
|
- [혜영의 놀란 숨소리] - 촬영 끝나고 |
After the shoot, let's meet up in
LA a few times. |
|
LA 가서 몇
번
만나다가 |
After the shoot, let's meet up in
LA a few times. Let's date secretly, from then on. |
|
- 그때 이제 조용히 사귀자 - [발랄한 음악] |
Let's date secretly, from then on. |
|
- 그때부터 [웃음] - [베니타의 웃음] |
Let's date secretly, from then on. |
|
- [제롬] 우리 지금… -
[베니타] 생각보다 똑똑한데? |
-How's that? -You're smarter than
I thought. |
|
그거 안 나오잖아 |
There won't be articles online
since we weren't a match. |
|
우리가 매칭 안 됐으니까 |
There won't be articles online
since we weren't a match. |
|
- [베니타의 깨달은 탄성] - 그럼 니 얘기 안 나오잖아 |
-You won't be mentioned. -I see. |
|
그러니까, 안
나오니까 |
-You won't be mentioned. -I see.
-Since you won't. -I get it. |
|
[베니타의 깨달은 탄성] |
-Since you won't. -I get it. |
|
- [베니타의 웃음] -
그냥 조용히 이제 끝나고 |
After we quietly end the show--
After shooting ends, we can meet up. |
|
방송 끝나고 촬영 끝나고 우리가 가서 |
After we quietly end the show--
After shooting ends, we can meet up. |
|
- [웃음] - 아니야, 야, 우리 |
Oops, what am I saying? Let's do
our best on this show, okay? |
|
최대한 노력해 보자 여기 방송 나와서, 알았지? |
Oops, what am I saying? Let's do
our best on this show, okay? {JEROME'S CONFESSION} PLAYFUL BUT SINCERE |
|
매칭 안 되면 안 되는 거고 되는 건 되는 거고, 알았지? |
{JEROME'S CONFESSION} PLAYFUL BUT
SINCERE Whether we match up or not, let's go with the flow. |
|
[베니타] 어 근데 그거 스마트하다 |
But that's pretty smart. |
|
- 매칭 안
되고 나중에 - [제롬] '예', 그러면 |
We won't match up here, but
later-- |
|
- [제롬] 얘기할 거리가 없잖아 - [베니타의 호응] |
-They'll have nothing to talk
about. -That's true. |
|
- [베니타] 얘기할 거리가 없지 - [제롬의 호응] |
-They'll have nothing to talk
about. -That's true. |
|
[제롬] 니 이름이 안 나오지 |
Your name won't come up. |
|
[베니타] 와, 쉽지가 않네 |
Nothing's easy, huh? |
|
[베니타의 탄식] |
|
|
[세윤] 근데 저렇게 전략적으로 활용을 한다고 해도 |
Even if they try to go strategic
on us, I think we'd root for them secretly. |
|
- [혜영의 호응] -
저희는 속으로 응원할 것 같아요 |
Even if they try to go strategic
on us, I think we'd root for them secretly. |
|
- [지혜] 어, 정말요 - [오스틴] 예, 저도 |
-For real. -I think so too. |
|
- [오스틴] 저도 이렇게 생각해요 - [지혜] 진짜로 |
-For real. -I think so too. -Very
much. -What if she gets with Tom after this? |
|
- [혜영] 아주 - 그렇게 하고서 |
-Very much. -What if she gets with
Tom after this? |
|
톰
찍어서 잘되면 어떡해? |
-Very much. -What if she gets with
Tom after this? |
|
- [익살스러운 음악] -
[출연진의 웃음] |
-Very much. -What if she gets with
Tom after this? |
|
[지원] '오케이' 그랬는데 톰이랑 잘돼 |
-After going, "Okay!"
She could pick Tom. -That would be a real twist. |
|
- [지혜] 그럼 이제 반전이지, 뭐 - [지원의 탄성] |
-After going, "Okay!"
She could pick Tom. -That would be a real twist. |
|
[세윤] 그러면 톰이랑 동거 찍으면서 |
-After going, "Okay!"
She could pick Tom. -That would be a real twist. She could move in with Tom
and be like, "I'm sorry, Jerome." |
|
- [지혜의 호응] -
'제롬, 미안하게 됐어' |
She could move in with Tom and be
like, "I'm sorry, Jerome." |
|
[출연진의 웃음] |
She could move in with Tom and be
like, "I'm sorry, Jerome." |
|
[혜영] 아, 제롬 |
Jerome. |
|
[소라] 오늘이 5일째? |
It's day five, right? |
|
[톰의 헛웃음] |
|
|
[톰] 목요일 |
Yeah, it is. |
|
[소라] 어떤 것
같아? |
Yeah, it is. How is it going?
Anyone you like? |
|
마음에 드는 사람 있어? |
How is it going? Anyone you like? |
|
- [톰] 마음에 드는 사람? - [소라의 호응] |
How is it going? Anyone you like?
-Someone I like? -Yes. |
|
오빠, 누가 오빠 뽑았을 것 같아? 도장 |
But who do you think stamped on
your name? |
|
글쎄 [웃음] |
I'm not sure. |
|
[톰] 솔직하게 뭐 |
To be honest, I'm guessing two
people chose me. |
|
두
명은 나를 뽑았을 것 같다는 생각은 들어 |
To be honest, I'm guessing two
people chose me. |
|
- [잔잔한 음악] -
[혜영, 오스틴의 탄성] |
|
|
어제 |
How are you feeling after
yesterday? |
|
이후로 기분이 어때? |
How are you feeling after
yesterday? |
|
- [소라] 어제 이후로? -
[호응] |
-After yesterday? -Yes. |
|
- 난 좋아, 이제 -
[톰] 좋아? |
-I'm good now. -You're good? |
|
[소라] 응 |
-I'm good now. -You're good? Yes. |
|
- 오빠가 그랬잖아, 뭐지? -
[톰의 호응] |
You said it yourself. What was it? |
|
- 억지로 이
게임을 완주하기 위한 - [톰의 호응] |
-Am I forcing things to complete
the game? -Yes. |
|
이렇게 맞춰서 나갈 것인지가 목적인지, 아니면 |
Is the point to reach an answer
within the allotted time… |
|
그냥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|
or is it to have fun and do my
best until the end? |
|
그냥, 그냥 그렇게 재미있게 있다 가는 게 목적인지 |
or is it to have fun and do my
best until the end? Those words made me feel better. |
|
그냥 그렇게 하니깐 괜찮았어 |
Those words made me feel better. |
|
[혜영의 호응] |
|
|
어차피 그냥 |
Just keep going with a merry
heart. |
|
즐거운 마음으로 계속 그렇게 |
Just keep going with a merry
heart. If you keep having fun and keep a positive mind-set-- |
|
- [소라의 호응] -
밝고 즐거운 마음으로 |
If you keep having fun and keep a
positive mind-set-- |
|
- 계속 있다 보면 - [소라의 호응] |
If you keep having fun and keep a
positive mind-set-- |
|
[소라] 복이 와? |
Will it bring you fortune? |
|
- [소라의 웃음] -
[톰] 그치 |
-Exactly. -Smiling will bring good
fortune? |
|
[소라] 웃으면 복이 와? |
-Exactly. -Smiling will bring good
fortune? |
|
- [소라의 웃음] -
[톰] 그럼 복이 오는 거지 |
-Then it will. -Okay. |
|
- [소라] 그래 - [톰의 호응] |
-Then it will. -Okay. |
|
- 기분 좋게 있다 보면 - [소라의 호응] |
Just keep up the good mood. |
|
그냥 나의 약간, 그런 매력이 |
Then your charms will come
through. |
|
여기저기서 이렇게 흘러나올 테고 |
Then your charms will come
through. |
|
- [소라의 호응] -
그러다 보면 누군가가 |
Then your charms will come
through. Someone's bound to recognize those charms. |
|
뭐, 알아봐 주겠지? |
Someone's bound to recognize those
charms. |
|
[톰] 그냥 그래서, 그리고 나는 |
So if there's someone for you,
good. If not, forget it then. |
|
누가 있으면 있는 거고 없으면 없는 거야 |
So if there's someone for you,
good. If not, forget it then. But even if it doesn't work out-- |
|
- 하지만 안돼도 -
[소라의 호응] |
But even if it doesn't work out-- |
|
[영어로] 최소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|
|
|
[소라가 한국어로] 사람은 이렇게 서로 맞는 게 중요하지 |
It's important for people to be
able to connect. |
|
- 그러니까 내가 신발 사이즈가 - [톰의 호응] |
It's important for people to be
able to connect. Just because our shoe sizes are different, it doesn't mean
either of us are wrong. |
|
오빠랑 다르다고 해서 내가 잘못되고 |
Just because our shoe sizes are
different, it doesn't mean either of us are wrong. |
|
- 오빠가 틀린 게 아니잖아 - [톰] 어, 그치 |
Just because our shoe sizes are
different, it doesn't mean either of us are wrong. -Right. -I guess it's like
that. |
|
- 그런 것처럼 -
[톰의 호응] |
-Right. -I guess it's like that. |
|
응 |
|
|
- [톰] 맞아 - [소라] 배울 |
-You're right. -I learned a lot on
this trip. |
|
배우는 게 많은 여행이었어 |
-You're right. -I learned a lot on
this trip. |
|
[톰] 나도 마찬가지 |
Me too. I think I learned a lot
too, in a way. |
|
나도, 나도 그렇게 생각해, 맞아 |
Me too. I think I learned a lot
too, in a way. |
|
어떤 걸 비교할 수 없는 그런 경험을 하는 것 같아 |
It's an experience that's
incomparable to anything else. |
|
[혜영] 어, 그렇지 |
IT HAD BEEN SHORT… That's right. |
|
[지원] 야, 여기도 걱정이에요 |
Wow, these two worry me too. |
|
[차분한 음악] |
WITHOUT SAYING A WORD |
|
[빛나는 효과음] |
THEY JUST STARE AT THE OCEAN |
|
[지혜] 아, 마음을 열어라, 제발 |
Please open your heart. |
|
[지수] 칸쿤 처음 와 봤다 그랬지? |
-It's your first time in Cancún?
-It's my first time in Mexico. |
|
[듀이] 멕시코 자체가 처음이야 |
-It's your first time in Cancún?
-It's my first time in Mexico. |
|
[지수] 나는 칸쿤 두 번째거든? |
-This is my second time in Cancún.
-Wow. |
|
- [듀이의 탄성] -
처음에 왔을 때 '엑스'랑 왔어 |
-This is my second time in Cancún.
-Wow. -The first time, I came with my ex. -I see. |
|
- [놀라며] 어 - [지수의 웃음] |
-The first time, I came with my
ex. -I see. Oh, really? |
|
- [세윤] 아, 진짜? - [오스틴의 탄식] |
Oh, really? The airport scene was
so familiar. With so many taxis outside, |
|
[지수] 그 공항 모습이 막 익숙한 거야 |
The airport scene was so familiar.
With so many taxis outside, |
|
막
정신없이 택시 그 사람들 막 와서 막 |
The airport scene was so familiar.
With so many taxis outside, telling people to come here and such. |
|
- 일로 오라고 막 그러고 - [듀이의 호응] |
telling people to come here and
such. -The chaos of it all. -That's right. |
|
- 정신없고 - [듀이] 맞아 |
-The chaos of it all. -That's
right. |
|
- 진짜 멘붕이었다?
- [듀이의 호응] |
I was panicking on the inside.
That's when I first questioned myself, "Should I have come?" |
|
- 그때가 일차적으로 좀 - [듀이의 호응] |
That's when I first questioned
myself, "Should I have come?" |
|
[지수] '나 여기 온 거 잘한 건가?' |
That's when I first questioned
myself, "Should I have come?" |
|
- [듀이의 웃음] -
이런 생각이 들었던 것 같아 |
-My first thought as soon as I
landed. -I see. |
|
- 오자마자 - [듀이의 호응] |
-My first thought as soon as I
landed. -I see. |
|
그랬는데 |
That's how I felt at first. |
|
- [듀이의 웃음] -
지금은 잘 온 것 같아 |
But now, I think I'm glad I came
here. |
|
여기 안 왔으면 |
If I hadn't come, I wouldn't have
met such nice people. |
|
- 이렇게 좋은 사람들 못 만났고 - [부드러운 음악] |
If I hadn't come, I wouldn't have
met such nice people. |
|
- [혜영] 그치 - [세윤] 어, 다 친해졌구나 |
-Right. -She's gotten close to
everyone. |
|
[지수] 나 되게 막 감정적으로 많이 막 푼 것 같아, 좀 |
I think I got to solve a lot of my
emotional issues. |
|
- [듀이의 호응] -
이렇게 그냥 쌓아 있던 거를 |
I let out everything that's been
pent up in me. |
|
- 다 막
뱉어 내고 - [듀이의 호응] |
I let out everything that's been pent
up in me. |
|
- [듀이] 응, 맞아 - [지수의 호응] |
Yeah, I agree. |
|
[출연진의 호응] |
-Yeah. -I see. |
|
[지수] 아, 바다 색깔 너무 이쁘네 |
-The ocean's such a pretty color.
-Yes. |
|
[듀이의 호응] |
-The ocean's such a pretty color.
-Yes. DEWEY SIMPLY LISTENS… |
|
[듀이] 난 옛날에 이 소리가 되게 좋았어 |
DEWEY SIMPLY LISTENS… I used to
love the sound of crashing waves. |
|
철썩철썩 |
I used to love the sound of
crashing waves. …AND JUST EMPATHIZES WITH HER |
|
[지수] 진짜 이쁘다 |
It's so pretty. |
|
[지혜] 오늘은 다른 매력이에요 듀이가 얘기를 잘 들어 주네요 |
It's so pretty. He's showing a
different charm today. Dewey's a good listener. |
|
- [혜영] 응, 맞아 - [지혜의 호응] |
Yes, I agree. |
|
오빠는 여기 와서 뭐가 제일 기억에 남아? |
What's the most memorable moment
for you here? |
|
나? |
Me? |
|
나는 그래도 |
I'd say it's still the bachata
dance. |
|
[듀이] 바차타가 제일 기억에 남아 |
I'd say it's still the bachata
dance. |
|
- [지수의 웃음] -
그나마 내가 |
It's the least I was able to show. |
|
보여 줄 수 있었던 거 |
It's the least I was able to show. |
|
- [지수의 탄성] -
[듀이의 호응] |
It's the least I was able to show.
DEWEY'S MOST MEMORABLE MOMENT WAS PARTNERING UP WITH JI-SU |
|
[혜영, 세윤의 웃음] |
DEWEY'S MOST MEMORABLE MOMENT WAS
PARTNERING UP WITH JI-SU |
|
[지수] '액티비티' 하면 |
When we do an activity, |
|
- 되게 어떤 사람의 - [호응] |
-it shows the different sides of
people. -Yeah. |
|
많은 모습을 보게 되는 것 같기는 한데 |
-it shows the different sides of
people. -Yeah. |
|
- [듀이의 호응] -
왜냐하면 난 진짜 그 춤출 때 |
-it shows the different sides of
people. -Yeah. But honestly, when we were dancing, I think I saw all of your
charms. |
|
오빠의 그 장점들을 [웃음] |
But honestly, when we were
dancing, I think I saw all of your charms. |
|
- 너무 다
봤던 것 같아, 진짜 - [듀이의 웃음] |
But honestly, when we were
dancing, I think I saw all of your charms. |
|
그, 오빠의 그런 장점들이 계속 보이더라고 |
I kept catching glimpses of them
too. The charms I felt were your strengths. |
|
그때 내가 막 장점이라고 생각했던 게 |
I kept catching glimpses of them
too. The charms I felt were your strengths. |
|
- 그래 가지고 -
[듀이의 호응] |
I kept catching glimpses of them
too. The charms I felt were your strengths. -That's why-- -You're cold now,
right? |
|
- [지수] 다시 생각하면… -
너
지금 혹시 춥지? |
-That's why-- -You're cold now,
right? |
|
- [지수] 괜찮은데 - [듀이] 나, 나 지금 더운데 |
-I'm okay. -I'm hot right now. |
|
아니, 아니야, 나
이거, 괜찮아 |
No, I'm okay with this. |
|
- [듀이] 아, 타월 있구나? -
[지수] 타월 있어 |
No, I'm okay with this. -You have
a towel. -Yes, I'll put this on. |
|
- [지수] 타월 걸칠게 -
[듀이의 호응] |
-You have a towel. -Yes, I'll put
this on. |
|
- [지혜] 안 벗었어? -
[혜영의 놀란 숨소리] |
-Oh, gosh. -Was that a rejection
or what? |
|
[세윤] 벗은 것도 아니고 안 벗은 것도 아니고 |
-Oh, gosh. -Was that a rejection
or what? |
|
- [흥미로운 음악] -
[출연진의 탄식] |
-Oh, gosh. -Was that a rejection
or what? |
|
- [지수] 해가 다
졌나 봐 - [듀이의 호응] |
-The sun must've set. -Yeah. |
|
[베니타] 오늘 이제 그거 공개하겠네 |
I guess today's reveal will be
that. |
|
애
있는지 없는지를 |
Whether you have kids or not. |
|
거기서 이제 많이 [쯧 혀 차는 소리] |
That's where many will… |
|
[제롬] 거기서… |
That's where… THE LAST INFORMATION
REVEAL… |
|
[지혜] 그쵸, 자녀 유무 |
Whether they have kids or not. |
|
[제롬의 한숨] |
…{THE CHILD REVEAL} |
|
근데 '유'는
알지 |
-But I already know about you.
-Know what? |
|
뭘? |
-But I already know about you.
-Know what? |
|
네이버에 쳐 봤다니까, 여기를 |
I said I looked you up on Naver. |
|
[제롬] 나 애
없어 [당황한 소리] |
I don't have a kid-- Oops. |
|
- [발랄한 음악] -
[베니타의 깨달은 탄성] |
-Oh, I see. -Let's make this
clear. |
|
[제롬] 얘기, 얘기를 |
-Oh, I see. -Let's make this
clear. |
|
- [베니타의 웃음] -
그러니까 자녀 유무 |
You asking if I have my own kid?
Or is it about my grandchildren or what? |
|
뭐, 애
있는지 얘기 아니면 손자 있는지 얘기 |
You asking if I have my own kid?
Or is it about my grandchildren or what? |
|
[베니타, 제롬의 웃음] |
You asking if I have my own kid?
Or is it about my grandchildren or what? |
|
[출연진의 웃음] |
|
|
저는 애 없는데요, 손자가 있어요 |
I don't have kids, but I have a
grandchild. |
|
손자, 손녀 있어요 |
A grandson and granddaughter. |
|
[지혜] 그래, 반백 살이라 |
He's half a century old, so it's a
possibility. |
|
- 있을 수도 있어, 손자가 - [출연진의 웃음] |
He's half a century old, so it's a
possibility. |
|
[베니타] 그러니까 |
This is what I mean. |
|
이렇게 좀 공인들은 좀… |
When it comes to public figures… |
|
[쯧 혀
차는 소리] |
When it comes to public figures…
THE SIZE OF THE VARIABLE CAN ALREADY BE FELT |
|
[베니타의 코
훌쩍이는 소리] |
THE SIZE OF THE VARIABLE CAN
ALREADY BE FELT |
|
[제롬] 이제 너의 그 |
Since I know how you feel now… |
|
알고 있으니까 그래도 나는 |
Since I know how you feel now… |
|
[영어로] 계속 노력할 거야 |
Since I know how you feel now… |
|
그게 |
I mean, however it ends, it'll end
either way. |
|
[한국어로] 마지막에 이제 |
I mean, however it ends, it'll end
either way. |
|
뭔가 결과는 나오겠지 |
I mean, however it ends, it'll end
either way. |
|
그게 아니면 |
If not, remember our plan, all
right? |
|
'헤이, 유 노' 지금 우리 플랜 있지? |
If not, remember our plan, all
right? |
|
[영어로] 알겠지? |
If not, remember our plan, all
right? |
|
- [제롬의 목
가다듬는 소리] - [베니타의 웃음] |
|
|
[한국어로] 그냥 바다가 진짜 좋다, 이쁘다 |
The ocean is really nice. It's
pretty, huh? |
|
- [베니타] 그럼 우리는… -
[제롬] 그치? |
The ocean is really nice. It's
pretty, huh? A VARIABLE THAT'S SEEMINGLY UNSOLVABLE |
|
[제롬, 베니타의 웃음] |
A VARIABLE THAT'S SEEMINGLY
UNSOLVABLE |
|
[웃으며] 알아, 그러니까 |
I mean, look at that, right? |
|
[혜영] 듀이는 지수를 배려해서 거리를 좀 뒀었는데 |
Dewey kept his distance to be
considerate of Ji-su feelings. But as fate would have it, they were given
another occasion to chat. |
|
운명같이 또 |
But as fate would have it, they
were given another occasion to chat. |
|
- 같이 대화를 하게 됐어요 - [지혜의 호응] |
But as fate would have it, they
were given another occasion to chat. |
|
들어 주는 포인트가 너무 |
He was listening to her so well,
so I was like, "Oh, good going!" |
|
- [혜영의 호응] -
좋아서 저는 '오, 잘됐다' |
He was listening to her so well,
so I was like, "Oh, good going!" |
|
'아, 춥지?' 이래서 |
When he asked if she was cold, I
was so excited. |
|
- '오, 대박, 대박, 빨리' 했는데 - [혜영의 호응] |
When he asked if she was cold, I
was so excited. But then… |
|
- 갑자기 [웃음] - [익살스러운 음악] |
But then… |
|
- [혜영] 타월로 - [지혜] 어, 타월로 해서 [탄식] |
-The towel didn't help him. -I
expect Dewey will inspire a few memes. |
|
[세윤] 듀이는 저런 짤만 모아도 되게 많을 것 같아요 |
-The towel didn't help him. -I
expect Dewey will inspire a few memes. |
|
- [출연진의 웃음] -
[지원의 탄성] |
-The towel didn't help him. -I
expect Dewey will inspire a few memes. |
|
[지원] 하림이한테도 거절 |
Ha-rim rejected him too. Honestly,
he shouldn't have asked first. |
|
- [세윤의 호응] -
그러니까 그런 거는 솔직히 |
Ha-rim rejected him too. Honestly,
he shouldn't have asked first. |
|
굳이 얘기, 안 물어봐도 되는데 |
Ha-rim rejected him too. Honestly,
he shouldn't have asked first. |
|
- [지혜] 그래, 바로 - [지원] 그냥 |
-He could've just done it. -Just
give it. |
|
바로 이렇게 그냥 이렇게 해 주면… |
-He could've just done it. -Just
give it. |
|
너무 계산 많이 하는 것 같아요 |
Dewey's still calculating too
much. |
|
- 듀이 아직도 -
[지혜, 세윤의 호응] |
Dewey's still calculating too
much. |
|
[세윤] 코딩, 코딩적이라서 |
He's constantly writing codes. |
|
- [지혜] 맞아 - [지원] 너무 조심스러워서 그래 |
He's constantly writing codes.
-Yeah. -He's too careful. |
|
[세윤, 오스틴의 호응] |
-Yeah. -He's too careful. Like I
said earlier, I wonder if Benita has a child. |
|
- [혜영] 저는 아까 얘기한 것처럼 - [지혜의 호응] |
Like I said earlier, I wonder if
Benita has a child. |
|
베니타가 혹시 |
Like I said earlier, I wonder if
Benita has a child. |
|
- 애가 있어서 -
[세윤의 호응] |
Like I said earlier, I wonder if
Benita has a child. |
|
그런 얘기를 오히려 더 |
And that's why she's bringing
publicity up as an issue. |
|
[씁 숨을 들이켜며] 할 수도 있을 것 같아 |
And that's why she's bringing
publicity up as an issue. |
|
- [출연진의 탄성] -
[혜영의 호응] |
|
|
- [지혜의 깨달은 탄성] - 자기 애한테 상처를 |
-She might want to avoid hurting
him. -Right. |
|
- [세윤] 그렇지 [호응] - [혜영] 안 받게 하려고 |
-She might want to avoid hurting
him. -Right. |
|
- [지혜] 아, 그럴 수
있겠다 -
[오스틴] 그렇죠 |
-She might want to avoid hurting
him. -Right. -That's possible. -Maybe that's why she's being like that? |
|
[혜영] 제롬한테 혹시 그런 게 아닐까? |
-That's possible. -Maybe that's
why she's being like that? |
|
- [지혜] 어떤 것
같아요? -
[오스틴] 아, 제롬은 |
-What? -What would Jerome think? |
|
어떻게 생각할까요? 애기 있으면, 베니타 애기 있으면 |
-What? -What would Jerome think?
-If it turns out Benita has a kid? -Jerome's thoughts? |
|
- [흥미로운 음악] -
[지혜] 아, 제롬이 |
-If it turns out Benita has a kid?
-Jerome's thoughts? |
|
[지원] 전 제롬 나이에 지금 나왔으면 |
If I went on the show at Jerome's
age, I believe I would've considered that much. |
|
그
정도 감안하고 나오지 않았을까? |
If I went on the show at Jerome's
age, I believe I would've considered that much. |
|
- [혜영] 아, 제롬이… - [세윤] 아이가 있을 거라는 거? |
-About the other person having
kids? -Sure, he's old enough. |
|
- 그럼, 자기 나이가 지금 - [세윤, 혜영의 호응] |
-About the other person having
kids? -Sure, he's old enough. |
|
우리가 아직까지 자녀 유무를 안 했는데 |
We haven't had the child reveal
yet. |
|
거의 다 저는 끝이라고 생각하고 |
But I was mistakenly thinking that
they were almost a done deal. |
|
- 이미 다
됐다고 지금 - [혜영의 웃음] |
But I was mistakenly thinking that
they were almost a done deal. |
|
- 순간 착각을 했는데 - [혜영의 호응] |
But I was mistakenly thinking that
they were almost a done deal. |
|
[지혜] 중요한 건
자녀 유무에 따라서 |
What's crucial is that the child
reveal can change things again. |
|
또
다른 상황이 될 수가 있으니까요 |
What's crucial is that the child
reveal can change things again. |
|
[혜영의 호응] |
NEXT WEEK, "CHILD
REVEAL" |
|
- [부드러운 음악] -
[혜영] 아, 드디어 자녀 유무 |
TODAY IS INFORMATION REVEAL DAY
It's finally come to this. REVEAL INFO ABOUT YOUR CHILD |
|
[하림이 후
내뱉으며] 아, '쉿' |
|
|
나
너무 긴장돼, 정보 공개 [울먹이는 소리] |
I'm so nervous about the
information reveal. |
|
- [베니타의 호응] -
[하림의 울음] |
SORROW FLOODS IN BEFORE THE {CHILD
REVEAL} |
|
[제롬] 저는 너무나 이쁘고 |
I have a beautiful and lovable… |
|
사랑스러운… |
I have a beautiful and lovable… |
|
자녀가 |
…child. |
|
[돌싱들의 흐느끼는 소리] |
|
|
[듀이의 한숨] |
FEELINGS GET COMPLICATED AFTER THE
CHILD REVEAL |
|
[한숨] |
|
|
[베니타] 좀 크니까 이제 뭔가 내가 막 |
Once they reach a certain age,
there's not much I can do for them. |
|
해
줘야 될 거 그런 거는 없었던 거 같고 |
Once they reach a certain age,
there's not much I can do for them. |
|
[제롬이 영어로] 베니타 얘기 좀 할까? |
Benita, are you gonna need a talk
real quick? |
|
[제롬] 잠깐 |
Benita, are you gonna need a talk
real quick? |
|
[베니타가 한국어로] 사실은 |
To be honest, |
|
톰이 여기로 왔어 |
Tom picked me as his date partner
tomorrow. |
|
데이트하자고 |
Tom picked me as his date partner
tomorrow. |
|
톰이 여기로 왔어 |
Tom picked me as his date partner
tomorrow. |
|
데이트하자고 |
Tom picked me as his date partner
tomorrow. |
Không có nhận xét nào:
Đăng nhận xét